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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윤대의 일화와 전고
주윤이 황제의 증손자였을 때, 주무원장은' 바람이 불면 천행' 과 동맹을 맺고 태자 주디와 맞서라고 했다. 주윤동이 그에게 말했다. "비가 양털을 때린다." 주디가 그에게 말했다. "일조용림에는 만 금화가 있어요." 주디는 털에 매우 만족한다. 이는 주윤대의 나약함, 평범함, 주디의 야망도 보여준다. 마오가 죽은 후 황실은 공고한 황위를 공고히 할 방법을 강구했다. 하지만 그 후 강산은 결국 주디에게 주어졌다. 그러나 위의 대련은 오히려 그들의 운명의 예언이 되었다.
주윤은 매강에 이름을 숨기고 문영의 스님이라고 주장하며 대련시를 많이 남겼다고 한다. 그중에서 관음절벽의 경치에 대한 묘사는' 봉이 둥지처럼, 벼랑이 와룡처럼' 와 연결되어 있다. ""
긴 망명 생활 속에서 주윤은 줄곧 진나라 공자의 귀에 거슬리는 이야기로 자신을 채찍질해 왔다. 언젠가 재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나중에 그는 주디가 국가를 관리하는 능력이 자신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서서히 그 생각을 포기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국가명언) 증명할 수 있는 연결이 있습니다. "꿈이 있고, 세상에 미목이 있습니다. 바람이 없으면 깨어나기 쉽고, 동굴 샘은 고요하다. 클릭합니다 미풍이 잔잔한 마음을 스치고, 자연에 취해 있는데, 또 무슨 황권부귀를 관리하느냐 하는 것은 모두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년 후, 주윤대는 부상 현장에서 대련을 읊었다. "집에서 경기, 아미, 오악하산 천하 1 위; 제후는 요순과 같고, 또 화목하고, 고금을 나의 왕 손광처럼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는 매강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진심 어린 칭찬이자 자신의 일생의 파란만장한 운명에 대한 높은 총결산이다. 어쩔 수 없는 현실에 대한 카타르시스, 자신의 야망에 대한 보상의 아쉬움에 대한 진실한 묘사이기도 하다. "역사서" 이론
"왕궁에 불이 났어요, 황제. 왕자는 황후의 시체를 불 속에 들여보냈다.
(연빙이 수도 주윤을 점령한 후) "그래서 그는 궁전을 폐쇄하고 분신했다. 내가 궁전에서 짙은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달려가 구조했다. 늦었어, 몸을 불 속에 넣었어, 난 울었어, 역시 치매라면! "
주디는 즉위 후 한 왕에게 상회에서 "문장 위압간음, 자궁 자기 연소" ("명태종 실록") 를 기대하지 않는다.
"황제는 사람을 불 속에 보내어 시체를 쓰고, 그 다음에는 운제의 시체를 팔수록 학사를 데리고 장례를 준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궁전, 갑자기 분노, 여왕 마르코프 갑자기 붕괴, 분기 쳉 스님 의 옷을 바꿀 것을 제안했다. 왕자는 궁전으로 들어갔습니다. 손가락이 중간에 있기 때문에 등골이 우월하다! 클릭합니다 。
"출가" 이론
(a) 호남 신타 대관 신문
후난 성 영주시 신전현에서 명대 유적지 대관성이 발견되었다. 이 고대 성은 규모가 크고 건축 면적이 7000 평방미터에 달한다. 느부갓네살 (석두) 으로 만든 요새는 둘레가 346 미터이고 성벽의 나머지 높이는 약 4 미터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문건 황제의 피난궁이라고 의심한다. 나중에 일부 문화재와 역사가들은 문건 황제가 신전에서 피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증명했다. 상천 중국 명사학회 회장은 "영주 (신전) 의 가장 늦은 흔적은 있지만 재료는 가장 어렵다" 며 "전국 각지에서 나타난 황제의 행방에 대한 이야기는 전설이 있다. 신전현에만 관련 비문이 있다" 고 판단해 연구에 큰 걸음을 내디뎠다.
주요 증거는 (불완전한 통계) 입니다.
1. 용지사 유적지 비문에는' 푸산설' 안담사가' 용지' 라고 적혀 있고,' 그는 명나라 첫 선생님부터 망명생활을 했다',' 사본정 출가' 엄씨가 적혀 있다. 메이목당' 비문에는 "성제 생일은 동갑인의 명절이고, 초진사가 모여 경건하게 제사를 지내는데 ... 천황유구의 년, 월, 일 등 ... 이제는 왕좌 앞에 있고, 이제는 음도였다" 고 기록되어 있다.
2. 대관부르크 유적지
기타 문화 유물: 물을 향한 상아; 도교 신선 인물 장권 그림;
4. 석가보의 기록
(b) 동명사 는 말했다
만력' 전당현지' 는 "동명사는 안계대택산 앞에 지어졌고 문군은 스님을 위해 지었기 때문에 초상화가 있다" 고 기록했다. ("항현지 원고" 볼륨 8) "주윤이 여기서 실종됐다는 소문이 나면서 해가 처음 뜰 때 국호 동명. 귀국한 후에야 자신이 황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그의 초상이다. 손으로 재배한 모란이 있어 은처럼 하얗다. " 명가정년' 유청일잡함' 절록과 청강희년 간' 호광잡기' 에도 기재되어 있다.
20 10, 10 여항현 장선생이 상하이 도서관에서' 동명사지' 를 찾아 첫 페이지를 펼쳐' 동명사지' 라고 적혀 있다. 동명사지 (3 권) 는 청강희 12 년 (1674) 에 출간됐다. "사지" 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오간 김천 변변, 양은 집안을 이롭게 하고 면도칼을 신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처님은 자신의 운세가 이미 정해졌다는 것을 알고, 스님은 그를 데리고 5 성에서 전당까지 동명산에 살면서 조상에게 키스를 했다. 6 년 후, 그는 사직했다. 클릭합니다 주윤동이 동명사에서 출가한 것은 공허한 것이 아니라 실속 있는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시 중승들은 주윤양을' 노불에게 물어볼 수 있어야 한다' 고 생각했고, 사지는 사당 2 위에' 노불에게 물어볼 수 있어야 한다' 를 배정해 동명사에 버금가는 창시자 혜운에 이어 동명사와 주윤우의 밀접한 관계를 분명히 입증했다. 또' 정실' 이란 동명사 혜민 스님의 폐관소, 주윤이 동명사 스님의 거처가 된 두 가지 중요한 정보도 공개됐다. 이것이 첫 번째 뉴스다.
동명사 대웅전 오른쪽에 주윤석 조각상이 하나 있다. 대전의 기둥에는 다음과 같은 대련이 새겨져 있다. 스님은 황제이고, 황제도 스님이다. 계속 반복해서, 옷 상호 선물, 족쇄를 남겼다. 삼촌은 조카를 맡고 조카는 삼촌의 책임을 진다. 300 년 동안 나라는 변하지 않고 노인은 텅 비었다.
주윤대가 직접 재배한 계화는 일본 침략자들에 의해 불타고 나무줄기만 남았다. 그러나 그것은 살아남았고, 이듬해에는 새로운 가지가 싹이 났다. 지금은 가지가 높고 잎이 무성하고, 가을에는 꽃이 피고, 향기가 넘치고, 금은색은 반반이며, 전설적인 이야기이다.
맹강점, 원래의 작은 절이 이미 파괴되었다. 사실입니까? 민간에서는 이를' 장군당을 욕하다' 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명태조 성조는 오국명을 보내 죽였다. 동명산을 쫓아오자 주윤은 그를 공범자로 꾸짖었다. 그는 좌우가 난처하다: 황제는 인자하지만, 오늘은 거스르기 어렵다. 북경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굴욕을 당하여 결국 자살했다. 장군의 성이 맹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맹장군묘를 기념으로 지었다.
"자기 희생으로 죽다" 이론
영락년 기록과 명나라의 초안에 따르면 주윤웨이가 계승한 후 병부 상서 제태화, 대장경 황자성 () 을 기용하여 삭판을 결정했다. 연왕인 주디는 즉시 남부를 거느리고 준청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형남 전쟁' 을 벌였다. 4 년도 채 안 되어 태자는 장강을 건너 남경성 아래에 도착했다. 주윤대는 화해를 거부했고, 사수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의 감독 이경륭은 김천문을 열고 태자 대군의 입성을 환영했고, 만청장병들은 잇달아 항복했다. 조수가 빠지는 것을 보고 주윤은 궁전을 불태우라고 명령했고, 화염은 즉시 활활 타올랐다. 주윤동과 왕후마사가 함께 불 속으로 뛰어들어 분신했고, 그의 후궁과 수행원 대부분이 그와 함께 죽었다. 연왕 주디가 궁궐에 입궁한 후, 주윤양을 사흘간 찾았다. 궁중 시종은 주윤이 스스로 불태우고 불에서 그을린 시체 한 구를 끌어내어 증거로 삼았다. 왕자가 시체를 보았을 때, 남녀를 분간할 수 없어서 너무 무서웠다. 그는 황위를 계승한 후 반드시 천자와 함께 문건을 묻어야 한다. "명사" 와 "방효루전" 은 모두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다.
"문" 이론
일부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주윤은 만년에 자비운이라는 가명을 지어 강서상라오옥산 삼청궁 주지로 실종됐다. 그는 삼청복지에 도관을 건립한다는 명목으로' 메이지산 자벽운장죽의 땅' 능묘와 기타 관련 석각, 연련, 삼청산을 교묘하게 건설해' 풍류건수옹성 짱, 음주지 천년동' 의 유산을 남겼다.
또한' 명사 야오전' 과' 후모전' 에는 명나라 개국 황제가 황제를 부른 뒤 스스로 불태워 숨진 것도 의문이다. 누군가가 그에게 탄 시체는 마황후의 것이라고 말했다. 주윤이는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그는 주윤유의 기록대사인 포교섭을 체포하여 그를 10 여 년 동안 감옥에 가두어 주윤대의 행방을 자백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정화를 서양으로 보내' 추적' 을 하고 후영 16 년 동안 현향시를 두루 돌아다니며 주윤대의 행방을 찾았다. 주디가 죽기 1 년 전인 어느 날 밤까지 그는 줄곧 잠을 자고 있었지만, 후영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재빨리 옷을 입고 침실로 혼자 불렀다. 후몽은 주윤찬을 참관했고, 그가 금궁을 떠난 후, 그는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그는 낙관하지도 않고 남서쪽 남동쪽으로 피난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스님의 상담에 의해 구조되었고, 장쑤 오현의 롭사에 숨어 있었다. 이때부터 일심으로 출가하여 무심코 흥국했다. 최근 서작승은 영락 21 년 (1423), 주윤동이 장쑤 오현 돔산에서 46 세의 나이로 태묘 뒤 산비탈에 묻혔다고 지적했다.
주윤이 스스로 불태우는 것은 역사적 진실이라는 지적도 있다. 당시 도시 아래의 연군 적군이 금궁을 포위했기 때문에 주윤은 도망가기에는 이미 늦었고, 수사 후에는 귀신의 문턱과 어랑이 전혀 없어 도망칠 수 있었다는 지적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윤양도 그의 사숙이 탐욕스럽고 냉혹한 무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그의 손에 넘어가면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 연왕 주디는 절대 주윤이를 살아있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황제가 될 수 없을 것이다. 주디는' 조카가 자리를 잡는다' 는 악명을 남기지 않기 위해 주윤대의 행방을 찾기 위해 고심하며 역사적 수수께끼를 남겼다.
요약하자면, 주디가 즉위 후 주윤양을 수색하라는 명령을 내린 것은 역사적 사실이다. 주윤대의 실제 행방은 여전히 풀리지 않은 역사의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주윤대는 죽지 않고 뒷문으로 출가하였다는 학자도 있다. 그는 적벽에 천서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