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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자 성어 대전 및 200 개 해석
2. 잊기 어렵다: 오랫동안 형성된 나쁜 풍속 습관을 가리키며 쉽게 변하지 않는다.
3. 축적이 적다: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은 적지만 함께 모이면 가죽옷을 꿰맬 수 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4. 일일 계산: 일일 계산 진도를 계산할 수 있고, 계산 일 계산 진도를 설명하고, 짧은 시간 내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5. 한자리에 모이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6.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재난과 매우 가깝고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7.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다. 사람마다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
8. 사키 참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9. 인위적: 지나치게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10. 과보정: 편차를 바로잡기에는 너무 멀다.
1 1. 황금률: 변하지 않는 신조나 법률 조항을 비유한다.
12. 침묵: 침묵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3. 민감하지 마라: 고마워, 거부; 무감각하고 무능하다. 어떤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 사람을 예의 바르게 거절하다. 다른 사람의 요구를 거절하는 것은 옳지 않다.
14. 장기 휴가: 장기 차용, 반납하지 않습니다.
15. 롤 오프닝은 유익하다: 당신은 독서에서 뭔가를 얻을 것이다. 책을 열고, 책을 열고, 보고.
16. 작업 질서 준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17. 공혈: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온다. 뉴스와 전설의 비유도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18. 근면: 열심히 공부하거나 관리한다.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중립).
19. 늑대가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늑대와 돼지가 뛰어다닌다.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폄하하다.
20. 양지가 고르지 않다: 한 집단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고, 자질에 중점을 둔다. 등급, 성취 등에 사용되지 않는다.
2 1. 임원현우: 예를 들어, 갈망만 있고, 노력도 없고, 소용이 없습니다.
22. 공포: 공포, 모골이 송연해, 묘사가 매우 화가 난다.
23.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 (또는 사람) 이 다르다는 것이다.
24. 문 안에 새가 적다: 문 앞에 그물잡이 새 한 장을 놓아도 된다. 손님이 드물고 춥다고 묘사할 수 있다.
혼잡: 많은 사람들이 서로 의사 소통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26.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일이 매우 나빠졌고, 매우 비하적이다.
27. 머리가 없는 황소: 기술이 매우 능숙한 정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포의어)
28. 원숭이를 목욕시켜 대관식을 한다. 모자로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성인으로 가장한다. 인물처럼 꾸미는 것을 비유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29. 밤 드럼 아침 시계: 은유는 사람들을 깨우고 깨울 수 있습니다.
30. 반대 방향으로 가다: 행동과 목적의 대립을 묘사한다.
3 1. 남쪽으로 가요: 남쪽으로 가고 싶은데 차가 북쪽으로 갑니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32. 진흙과 모래 모두: 다른 품질의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33. 벽돌을 던지고 옥을 유인한다: 자조하는 말은 상대나 제 3 자가 이용할 수 없다.
34. 휘황찬란하다: 겸손이란 네가 영광이라는 뜻이다. 다른 사람이 너의 집에 오거나 다른 사람이 너에게 준 서화를 걸어주기 때문이다.
35. 노간 배탈: 솔직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할 데 없는 충성심을 비유한다.
36. 사리 골드러시: 대량의 사물에서 정수를 고르는 것을 비유한다.
예기치 않은 만남: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에이아이: 말을 더듬는다. 나약한 망설임 등으로 이해하지 못하다.
기우: 불필요한 걱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0. 전일을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은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이며, 미래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4 1 ..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42. 쓸 책이 너무 많아요. 대나무도 다 쓸 수 없어요. 은유가 많은 사실 (죄) 은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완벽한 비난: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고 완벽을 요구합니다.
44. 호시탐탐: 탐욕스럽고 흉악한 시선을 묘사한다.
45. 구제 불능: 계속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의견 차이: 의견 차이와 오해를 제거하십시오.
부조리: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거짓이 기괴하여 이치에 맞지 않는다.
48. 꿈이 끝났습니다: 당신이 이루고 싶은 아름다운 것을 비유합니다. 황당한 꿈이 황당무계한 꿈이라는 말도 있다.
49. 기밀 유지: 기밀 유지.
50. 불에서 밤을 잡는다: 이것은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는 비유이다.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설명을 포함하여 200 개의 4 자 관용구가 있습니다. 암망치로 사람을 때리는 것은 은밀히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백년이 걸린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며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백년 나무인' 과 같다. 주변에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태도가 오만하다고 묘사하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거나 곤경에 처했을 때 약간의 타격도 견딜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재능: 재능 가스: 매력.
그래야만 정신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은 모두 일반인을 능가한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창랑노인은 은둔자와 어부를 가리킨다.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일이다.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사람의 손가락을 치아와 볼에 매달아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외관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겉모습이 예쁘다고 묘사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초추함은 정교하고 멋스럽게 묘사할 수 있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다.
제때에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봄빛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주색미는 주색을 가리킨다.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따라가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1 인치의 철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1 인치의 짧은 무기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주로 본질에 있는 것이지, 풍부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고위 인사: 고위 인사.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권세 있는 사람은 여전히 권세 있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주인: 고금에 정통한 대학식있는 사람. 마음이 넓고 지식이 해박한 사람을 일컫는 말.
참수를 주재하거나 집행하는 사람에게 긴급 호소를 하여 곧 참수될 사람의 생명을 구하다. 선배를 모방하다: 바람을 따라가다.
선례를 답습하여 혁신이 부족하다. 도둑은 주인을 미워하는데, 악인이 정직한 사람을 미워하는 것을 비유한다.
"주님을 미워하는 도둑" 과 같습니다. 주인을 몰래 미워하다. 주인: 주인님.
도둑은 그가 훔친 주인을 싫어한다. 악한 사람이 정직한 사람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주인은 일반적으로 손님을 접대하거나 접대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호스트" 와 같습니다.
히가시노 바족 구추 민요, 일명 하리바 사람. 고군분투남: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를 뜻합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완두콩: 용기, 배럴 = 10 리터; 젓가락: 대나무, 용량은 배럴당 2 리터입니다.
마음이 좁고 시야가 좁은 사람을 묘사하다. 남들만의 것: 외로움, 외로움; 다름: 다르다.
외롭고 남다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세속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박꾼이 그의 물건을 볼 때, 그는 죽은 사람을 생각할 것이다. 사물사인 참조: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초월도, 초월도: 마음의 초월도.
누군가나 어떤 단체와 관계가 없거나 관계가 밀접한 사람을 일컫는 말. 외부인.
악독한 언어로 남을 비방하고 다치게 하다. 28 미녀 28: 16 세 참조; 미녀: 미녀.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국민을 구하다.
종종 전쟁을 시작하는 구호로 쓰인다. "사람" 은 태종을 피하기 때문에 "사람" 으로 여겨진다.
"죄를 자르고 사람을 매달아 라" 와 같다. 보통 사람은 보통이다: 보통, 보통.
보통 사람. 어떤 일을 할 능력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외 인사: 세계 밖. 언행이 세속 윤리를 초월한 사람을 가리킨다.
뒤는 스님의 길을 가리킨다. 새 사람: 애착.
새가 사람에게 기대고 있다. 비유가 권세에 들러붙다.
그것은 또한 어린이와 소녀의 작고 순종적이고 상냥한 형태를 비유한다. 볼드모트는 어떤 면에서는 아는 대로 허풍을 떠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르는 것은 모두 그들의 손에 달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굽어보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 일반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과 세력이 있고, 돈과 세력이 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벼슬을 하게 되었다.
이것은 또한 부 때문에 사람들이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유하고 자랑 스럽다: 부자; 귀함: 대표님이 지위가 있습니다.
돈과 세력이 있고 패기가 있다. 대담하고 용감하며 일반인보다 더 대담하다.
용기 있고 핏기가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다: 진실함을 비유하다.
정성으로 만나는 것을 비유하다. 손잡고: 양손을 가슴에 대고 존중을 표합니다.
겸손하게 다른 사람에게 주다. 나약하거나 기꺼이 노예나 종속물이 되는 것을 묘사하다.
슈신: 산의 이름; 신인: 계몽된 사람. 원래 곡야산이 실물을 얻었다는 뜻이다.
뒷손가락의 미녀. 고독은 고대 황제라고 자칭한다.
후자는 군중을 떠나 무력한 사람을 고립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빛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다. 빛: 빛; 제인: 근거.
반짝이는 빛은 사람에게 비춰질 수 있다. 머리카락이 새까맣고 피부가 윤기 있고 화사하거나 그릇이 매끄럽고 윤기가 나는 것을 묘사한다.
귀신은 악인을 두려워하고, 흉악한 사람보다 더 흉악한 사람을 두려워한다. 혈성인은 사실을 날조하여 남을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혈성인은 사실을 날조하여 남을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혈액 스프레이" 와 같습니다.
피비린내 나는 사람, 살포. 사실을 날조하여 남을 모함하는 것을 비유하다.
"혈액 스프레이" 와 같습니다. 착함: 착해요.
태도가 온화하여 접근하기 쉽다. 선제공격: 발사 통제: 통제, 통일.
상대방이 먼저 손을 댈 때까지 기다렸다가 유리한 시기를 잡고 반격하다.
3. 4 자 성어 200 동방안은 도둑을 잡고, 발은 장물을 잡고, 자만하며, 아침저녁으로만 자세를 취해야 한다. 자기 지식, 자기 지식, 재창조의 은혜, 우렁찬 힘, 옷만 무겁지 않다. 사람들은 모두 소리를 내고 싶어 하며, 입이 줄줄 매달려 있다. 도둑이 되어 마음이 허술하고, 마음이 곧고 입이 빠르며, 정중앙에 품고 있다. 약을 먹으려면 지혜가 있어야 하고, 청렴하고 사심이 없어야 한다. 장해를 입히고, 그의 허무맹랑한 야망을 위해, 나중에 죽임을 당하고, 나중에는 또 살해되었다. 촛불을 켜는 것은 정말 도둑맞아서 죄를 지었다. 야망은 사방팔방에서 죽고 번창하는 것이다. 자청천의 현자는 천 가지의 고민이 있고, 엄숙한 실락이 있다. 그는 천리에 가면 한 가지만 알고, 다른 일은 모른다. 그는 그의 아들 모약보의 시신이 그의 야망, 능운의 매장에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말을 조심스럽게 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다시 해야 한다는 것을 진지하게 경고하지 않기를 바란다. 풍부인은 주인을 이리저리 뒤척이며, 다른 사람들은 모두 취생몽사였다. 나는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풍부하고, 배의 적들이 기세를 부리며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똑똑하고 단결하고 충성스럽다. 나는 충분한 것을 아는 것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나는 개의치 않았다. 나는 백가쟁명보다 더 부지런하다. 나는 긴장해서 어쩔 수 없이 자신을 원망하고 독선적이다. 그것을 쓰면 지선에서 멈추고 중원을 비방하면 중용의 도를 앓을 것이다. 가장자리에 있는 너는 득의양양할 것이고, 진주는 둥글고 매끄럽고, 너는 책임을 질 것이다. 당신은 책임을 질 것입니다, 당신은 남을 것입니다, 당신은 남을 것입니다, 당신은 귀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옳은 것을 고수하는 것은 어렵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어렵다. 명문족은 시운이 소문을 퍼뜨리고, 일을 현명하게 하고, 길은 옷으로 막히고, 하늘과 땅이 어둡고, 관대하며, 스님이 종을 치고 사람을 교화하는 날이라고 말한다. Zou Ying 과 7 명의 아들은 앉아서 말을 하고 출발했다. 하는 말은 자명하지만, 몇 마디 말로는 말하기 어렵고, 행동하기도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쿵푸가 깊고,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고, 물을 깎아 곡식을 갈아서 시장을 흔든다. 직언자의 불행은 두 방면에서 왔다. 그는 그가 매우 짜증난다고 불평했다. 그는 절벽에서 자유롭게 벗어날 수 있었지만,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앉아서 댄을 기다렸다. 좌용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며 결실을 맺었다. Zhuangyan 바오 입, Baicheng 앉아, 집중 정신 웃음, 표현 마음, 중심 물고기 스윙, 벽 구멍 뚫기, 급여 벽, 낮과 밤 함께 앉아, 영웅 수오 여자 협객 을 알고, 별 성공을 즐기는 것입니다, 달 모집 현자, 모집 현나스, 반역 항복, 소계를 알고 자기 모순, 분쟁 진심으로 서로 죽이고, 충성스럽고, 자신을 믿지 않고, 작은 정위 한 잔의 목소리가 나를 도와 눈을 닦았다. 자기 지식, 자기 인식, 자책, 자조, 자조, 자조, 펠트 양말, 발바닥 부츠, 못 주화, 모든 것을 알고, 자기 표현, 무적,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며, 그 고통이 무궁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도둑의 머리는 하늘의 영혼 속에 있다. 결국 나는 매우 싫다. 왼쪽 오른쪽 제목 오른쪽 용감한 연인이 궁창을 돕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나는 하늘을 향해 총을 쏘고 욕하는 날을 가리키며, 쥐의 눈을 자르고, 꼬리를 자르고, 머리를 뚫고, 욕하고, 욕하고, 계단 소리만 들을 수밖에 없었다. 아무도 아래, 머리를 치고 머리를 부딪치는 것을 보지 못하고, 고생을 사서 하고, 하늘과 땅, 빚더미에 올라앉는다. (공자,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월월을 말하고 싶지 않고, 구멍을 뚫고 하늘을 싸우고, 땅이 흔들린다. 처음부터 끝까지 현실의 근원은 한 번에 한 번씩 상처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물의 감정은 가장 신성하고 자멸적이고 이기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생각해 보고 싶은 병사. 나는 어복욕에 묻혀 이 산에 대해 깊은 우려를 품고 있다. 나는 그 산을 보고 있다. 나는 종이에서 병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살인에 참여했다. 나는 베개를 갈고, 내 입을 씻고, 실패했다고 말했다. 나는 자신을 매우 높게 여긴다. 나는 승려 몇 명과 많은 어진 지사가 있다. 나는 우물에 파고 내 말을 먹고, 자신을 괴롭히고, 자신의 열매를 먹는다. 귀신을 가장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나는 너무 그립다. 죽었어, 취했어, 꿈이야, 슬프고, 슬프고, 기복이 있고, 책을 쓰고 있어, 장리삼스가 기회를 놓쳤다고 말하고 있어, 더워,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나쁘다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며, 사람의 얼굴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사람들의 생각을 모른다. 정인은 여러 해 동안 분투하여 얼굴을 알고 마음을 모르고 매일 바람을 쫓는다. 난쟁이 구간은 사람의 첫 채찍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꿈이 없는 사람을 돕는 것은 재미있다. 다사다난한 해, 지영, 수치심, 지인, 장작을 잘 줍는 것은 분명하다. 정인은 신발을 사고, 사람을 알고, 천하를 의논하고, 곧 다가올 것이다. 정인군자, 왜소하고, 연극을 보고, 사람이 낮은 처마를 보고, 어찌 감히 고개를 숙이지 않고 소심한 척하지 않고, 스스로 비천한 척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반대인지, 반대인지 모르겠다.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옳은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하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하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다. 뼈다귀 가죽 깃털의 죄악이 여러 해 동안 깊어, 삼노장이 남녀에게 눈을 돌렸고, 대중은 이미 범죄에 격노했다. 마지막 지름길은 우각끝을 뚫고 안팎으로 직접 어려움을 알고, 물러나서 어려움을 알고, 남쪽으로 북쪽으로 나가는 것이다. 죽마의 친구는 얼굴을 드러내고, 마대를 걷는 척하며, 운명의 해를 알고 자화자찬을 팔고 있다. 주문 자수가 대모가 도둑의 눈을 던지고 사당에 취임하다. 장 mingbi 장작 노출 zhumen 썩은 와인 썩은 고기, 도로 동결. 고양이 한 장을 찍고, 호랑이, 말, 매미 한 마리를 찍고,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화장을 하고, 자만하고, 성난 눈으로 보고, 이름을 정으로 지명하고, 고양이를 다투고 소를 잃고, 털을 보존했다. 인생은 편집증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직목은 중원에 대한 허세 추구를 줄일 것이다.
4. 4 자 성어와 해석은 모두 눈이 멀어 속눈썹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 비유는 자기 인식이 없다. 먼 곳만 볼 뿐 가까운 곳은 볼 수 없다는 비유도 있다. 눈을 감지 않고 눈을 감지 않는다: 상하 눈꺼풀이 마주치면 눈을 감는다. 나는 눈꺼풀을 닫지 않았다. 밤에 잠을 못 자거나 잠을 못 자는 것을 묘사한다. 눈이 멀어 공부에 전념하는 것을 묘사하다. 문맹은 가장 일반적인' 정' 글자도 모른다. 나는 한 글자도 모른다. 볼 것이 너무 많고 볼 것이 너무 많다. 사악함을 순진히 보다: "경사" 를 통과하다. 눈은 옆면을 훔쳐보지 않는다. 비유는 사람이 일을 하는 것을 막는 한 가지 방법이다. 눈이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집중력을 형용하다. 놀라거나 두려움에 놀란 모습을 묘사하다. 밝은 눈: 밝은 외관. 밝고 성스러운 눈. 눈은 콩처럼 작다. 시야가 짧고 선견지명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