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서예사전을 행서하다
서예사전을 행서하다
작업 스타일
왕희지의 대표작품은 해서체' 황정경',' 악의론', 왕희지 서예 작품 (1 1 조각), 초서 17 첩, 행서,' 고모첩' 이다 그중 왕희지의' 란정집서' (20 점) 는 역대 서예가들의 추앙을 받아' 천하 제일행서' 로 불린다. 왕건은 이 (), 조 (), 시 (), 행행 () 의 규칙을 잘 따르고, 신체 상태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몸을 모방하고, 박채장 () 을 모방하고, 한 () 시대의 글쓰기 스타일에서 벗어나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영향이 깊다. 그의 서예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우며, 필법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아름답고 완곡하다. 세상 사람들은 종종 조식의' 로신푸' 를 사용한다. "네가 놀라면, 네가 만약 나였다면, 네가 용을 유람하면, 너는 가을빛을 발할 것이다, 화모춘송. 달이 은은한 구름에 가려지면, 마치 눈으로 흐르는 바람처럼 떠오를 것 같다. " 왕 Xizhi 서예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왕희지가 어렸을 때 서예를 열심히 연습했다고 한다. 시간이 길어서 브러시를 청소하는 연못물이 검게 변했다. 후세 사람들은 "행운이 흩날리면 민첩하고 놀란다", "용이 하늘을 날고 호랑이가 봉각에 누워 있다", "천성자연, 풍신게세", "서성" 이라고 평가했다. 그에 관한 성어가 있다: 기민하고 결혼을 갈망한다. .....
왕 시안 (西安), 단어, 한, 동진 린이 (dongjin Linyi), 서예가, 시인, 조상 산둥 린이, hueiji (현재 절강 Shaoxing) 사람들, 왕 Xizhi 일곱 번째 아들. 그는 43 세에 죽었다. 그것은 행서와 초서로 유명하다. 왕헌지는 어릴 때 아버지 Xi 를 따라 서예를 배웠고, 장지에서 스승으로 일했다. 서예는 모두 우수하며, 특히 초서는 과감하게 혁신하여 위진 이래 현대 서체와 초서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서예사의' 작은 성인' 으로 불리며 아버지와 함께' 이왕' 이라고 부른다.
그의 아버지처럼, 왕헌지의 책에 대한 공부는 전체 학과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빈약하다. 따라서 우리는' 집가의 길이, 집체의 아름다움' 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다. 결국 그는 왕희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예술적 지위를 얻었다. 서적은 송대 쌀진의' 중추첩' 이 있다. -응? 후진에서 양조까지 한 세기 반 동안, 그의 영향력은 심지어 그의 아버지 왕희지를 능가했다. 당대까지 당태종은 왕희를 극력 추앙하고 왕헌을 폄하하였으며, 일부 서예평론가들은 왕헌의 서예가 그의 아버지 왕희지보다 못하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송대 서예가 쌀은 주로 왕헌을 공부한다. 현대의 저명한 학자, 서예가 후샤오석은 장욱, 회소의' 광초' 가 왕헌의 초서에서 발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안진경 (709-784, 쉽게 709-785), 당경소만년 (현재 산시 Xi 안) 사람, 중국 당대 서예가. -응? 중당의 걸출한 서예가. 그의' 안체' 해서체는 조맹기, 류공권, 구양조회와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유공권도' 엄구' 라고 불린다. 안진경은 개원 22 년 (기원 734 년) 에 국자옥에 입학했다. 그는 네 번이나 국자옥으로 임명되어 사찰로 이주하여 국자감을 위해 봉사했다. 당시 권신 양이 거절했기 때문에 평원 (오늘 산둥) 현 () 을 얕잡아 "연평원" 이라고 불렀다. Suzong 년, Fengxiang 헌법 문제 장관 을 수여, 검열 의사를 옮겼다. 당나라 zhongzong 때, 공식 인사 부서 에, 태자 는 태사, 봉루 공 은 "연" 이다. 건중 4 년 (783 년), 그는 재상 지루에 모함을 받아 반군 장군 이희열에게 의견을 구하다가 이준에게 살해되었다. 안진경의 서예는 처음에는 점차 가경에 접어들었고, 이후 장서학을 배워 초당의 품격에서 완전히 벗어나 시대 서예의 새로운 모습을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안진경의 진적 서예는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초당의 가늘고 길며 네모난 정사각형으로 글을 쓰는 것은 일종의 구심력을 가지고 있다. 펜으로 힘이 세고 중심 필법이 좋다. 뼈와 근육으로 가득 차 있고 날카로운 가장자리도 있습니다. 보통 가로화는 약간 얇고, 세로, 점, 아포스트로피, 약간 두껍다. 이 책은 풍격이 웅장하고, 힘과 힘이 충만하며, 당당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그의 초서는 창력이 강하고, 진실한 감정이 드러나고, 구조가 차분하고, 힘차게 날리며, 왕파 이후의 초서를 위해 전체적인 생명을 열었다. -응? 안진경의 전세 작품은 매우 많다. 유명한 잉크와 해서체는 죽산당 연시첩과 고백첩이 있다. \ "제 조카 포스트 \", \ "리우 종 포스트 \", \ "Huzhou 포스트 \" 등 초서가 있습니다. 이 가운데' 제조카 원고' 가 진품으로 인정받는 것 외에 다른 작품의 진위는 여전히 의견이 다르다. 하지만 모두 흐르는 잉크입니다. 안진경은 평생 발문을 많이 했는데, 그중에서도' 다보탑비' 의 구조가 엄숙하고 엄밀하며' 동방삭 초상화 돌 짱 비석' 의 풍격이 뚜렷하고 웅장하다. 근면기념비' 는 호마이고 깨끗하다. 이 밖에' 마고모선단기',' 성당송',' 원결비' 도 있다. 많은 조각한 서예 게시물도 있는데, 그의 작품은 보통 역대 소장된 중간첩에서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좌석 쟁탈' 과' 임명첩' 이다. 기명제 조카 원고', 초서묵, 수직? 28.2cm, 72.3cm,? 25 줄, ***230 자. 이 문장 은 원고, 원래 서예 작품 으로 쓴 것 은 아니지만, 이미 엄격한 희귀한 걸작 이 되었다. 왜냐하면 책 한 권 을 쓸 의향이 없기 때문이다. 그의 필치는 재간이 넘치고, 자연히 생동감 있고, 의도적이지 않다. 따라서 이 게시물은 의기양양하고, 자태가 가로놓여 있고, 필법이 웅장하고, 초신위를 지녔으며, 안슈행초 중 1 위로 불린다. 원현 우서는 이 글을' 천하 제 2 행서' 라고 평가했다. 원작은 현재 타이페이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초서를 제외하고, 사실 왕희지와 왕헌이 쓴 초서도 괜찮다.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초서는 장지와 장욱이라는 두 번 밀어야 한다.
중국 동한 서예가. 보잉이라는 단어. 돈황주천 (오늘 간쑤 주천) 사람. 환관 가정에서 태어난 그는 아버지 장환이 너무 청명하였다. 장지는 초서 조창을 잘한다. 그는 고대 초서의 분별 필법을 새로운 필기 방식으로 바꾸었는데, 당시 독창적이고 영향력이 크여 초성이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오늘은 이미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잉크가 없다. 그의' 8 월첩' 만 북송의' 춘화정첩' 에 수록됐다.
장지 (서기? -약 192 년), 동한 시대의 한 큰 서예가, 조성이라고 불린다. 돈황군 (현 간쑤성 안서현 동) 원천인. 후한서 장환전' 에서 장지의 본적은' 돈황주천인' 이라고 한다. 한 글자의 차이가 천여 년 동안 잘못 전해졌다. 고증에 따르면 아청전 대천은 돈황 위안취안 출신으로, 위안취안 () 는 돈황 6 군 중 하나이다. -응? 장지에 관한 사료는 매우 적다. \ "후한서 장환전 \" 은 장남의 지혜가 가장 유명한 것으로, 그의 동생은 늘 초서를 잘 쓴다. 서진 서예가 위항 (서기? -291년)' 4 체 서세' 가 있습니까? 고 말했다: "한성은 초서를 가지고 있는데, 저자의 이름을 모른다. 장황제에 도착했을 때, 그는 상대방과 화목하게 지내면서 좋은 작품이라고 불렸다. 이후 최원과 최씨는 모든 노동자라고도 불리며 농업과 장백영교를 제창하여 똑똑하고 숙련되어. 종위는 그들을 조성이라고 부를 것이다. 강단웨이 (179-252), 삼국시대 위광록의 의사, 당시 유명한 서예가. 그는 "두세걸은 강하지만 서화는 모두 얇다. 최씨의 법칙. 책은 두껍고, 글은 매우 교묘하지만, 때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장지희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 성인의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으로부터 볼 수 있듯이, 장 지 (Zhang zhi) 는 뒤 (du), 최 (Cui) 에서 스승이지만, 나중에 거주하고, 독보적이다. 초당의 저명한 서예가, 평론가 장회영은 그의 대표작' 단서' 에서 장지에 관한 수백 자의 문장 () 를 썼는데, 중국 서예사에서 걸출한 전문 저서이다. 역대 서가의 대부분은 위형 손등의 관점을 인용하고 인정한다. 그 이후로 장지초성의 지위는 갑자기 중국 서예계 위에 세워져 영원히 빛을 발한다. -응?
장지근이 서예를 연습하는 정신은 역사상 좋은 말이 되었다. 위항의' 사체서' 에는 장지가 "집에서 옷을 입고, 쓰고 연습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임지에서 책을 배우면, 연못의 물이 다 떨어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후세 사람들은 서예를 "임지" 라고 부른다. 당신은 카오 (Cao) 는 "초성 (caosheng)"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잉크에 대해 "종이 한 인치를 남기다" 는 시점까지 아끼기도 했다. 평가는 매우 높다, 특히 초서이다.
장욱 (675-750)? ), 단어, 단어, 한, 당나라 우 (현재 장쑤 소주) 사람들. 창수군수는 일찍이 관과 오금장사를 보았다. 좋은 초서, 좋은 폭음, 세상 사람들이 장전이라고 부르는 것도' 음주 팔선' 중의 하나이다. 당시 그의 초서는 이백의 시와 배와의 춤과 함께' 3 대 기적' 이라고 불렸고, 그의 시가도 독보적이었고, 7 대 기적에 능하다. 이백 호 등 * * * 중의 하나인 팔선. 당문종은 이백의 시, 배민의 검춤, 장욱의 초서를' 삼절' 으로 쓴 적이 있다. 그는 또한 시, 호, 장, 포융과 함께' 오중사군자' 라고 불렀다. 전세에는' 배가 아픈 게시물' 과' 시 네 수' 가 있다.
장욱은 당현종 천보 9 년 (750 년) 에서 태어나, 초명' 장창사' 로 상숙현 () 을 맡았고, 이후 김우 () 에 입관했다. 그의 어머니 육은 초당 서예가의 조카, 즉 우세남의 손녀이다. 루의 책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이것은 역사상 유명하다. 장욱은 소탈하고 대범하며 출중하고 재능 있고 학식이 있다. 두보는 이백 () 과 무슨 장 () 과 사이가 좋아,' 음주 팔선 ()' 으로 등재되었다. 그는 매우 개성이 있는 초서 대가이다. 그는 자주 술에 취해 미친 듯이 걸어다니라고 호소하고 책 한 권을 쓰고, 심지어 머리에 잉크를 묻혀 글을 쓰기 때문에' 장점'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와이소가 그의 필법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후, 그도 초서에서 자신의 이름을 얻어' 술에 취하다' 라고 불렀다. 장욱이는 성격이 분방하고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하며 술에 취해 춤을 추다가 책상으로 돌아와 잉크를 뿌리곤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무례하다고 해서 그에게 미친 별명을 지어 주었다. 사실 그는 매우 조심스럽다. 그는 그가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모든 것이 글쓰기에 영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끔 수확이 있는데, 바로 자신의 서예에 녹아드는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그 종이를 받기만 하면 모두 보배로운 것으로 여겼고, 세습이었고, 진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장욱이는 이웃이 있어서 집이 매우 가난했다. 장욱이 매우 관대하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장욱에게 편지를 써서 그의 지지를 얻기를 희망했다. 장욱이는 그의 이웃을 매우 동정했기 때문에 편지에서 "이 편지는 장욱이 쓴 것이고, 가격은 수백 금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웃이 그의 말대로 거리에서 이 편지를 팔아서 한나절도 안 되어 다 팔렸다. 이웃이 기뻐서 집에 돌아왔어요. 장욱에게 정말 감사해요.
회소 (725-785) 는 당나라에서 태어나 자장진, 호회소, 속성돈, 한족, 영주 영릉 (호남 영릉) 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의 좋은 부처가 너를 출가하게 할 것이다. 그는 서예 역사상 일대의 경풍초서의 리더이다. 그의 초서는' 광초서' 라고 불리며, 펜으로 둥글고 힘이 있어, 펜을 고리처럼 돌리고, 자유분방하고, 단숨에 완성한다. 그는 당대의 또 다른 초서가 장욱과 함께' 장전이 미쳤다' 또는' 장영이 취했다' 라고 불렸다.
Huaisu 는 중국 역사상 뛰어난 서예가입니다. 그의 초서는' 광초' 라고 불린다. 그의 펜은 둥글고 힘이 있어 고리처럼 돌고, 자유분방하며, 장욱과 이름이 같다. 후세는 이를' 장점채식' 또는' 술 취함' 이라고 부른다. 고전 낭만주의 예술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시를 쓸 줄 알고 이백, 두보, 소경 등 시인들과 교제를 했다. 술을 잘 마셔요. 술이 일어날 때마다 벽, 옷, 그릇도 아랑곳하지 않고 제멋대로 휘젓고 있을 때 사람들은' 술취한 스님' 이라고 불러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술명언). " 그의 초서는 장지와 장욱이 쓴 것이다. 노당 사장은' 독서평론' 에서 "회소의 초서는 전기의 도움으로 마음대로 변하고, 송화주의' 속서 단장' 은 회소의 책을 가품으로 꼽았다" 고 말했다. 평론은 이렇게 말한다. "장사는 칼을 뽑고, 신들의 색깔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초서예술사에서, 회소와 그의' 자서전 노트' 는 중당 이후 서예 애호가들에게 1,200 여 년 동안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와이소, 열 살 출가, 영주 영릉 (오늘 호남 영릉) 사람. 젊었을 때 그는 명상 후 여가 시간에 서예를 연습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가난해서 종이와 잉크가 없다. 그는 10,000 여 그루의 파초를 재배하여 서예를 연습하고, 파초 잎으로 종이를 대신했다. 이 주택은 곳곳에 바나나숲이 가득하기 때문에 이 주택을' 녹색절' 이라고 부르는 것이 재미있다. 사람들은 종이 대신 페인트판과 페인트판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구한다. 접시와 접시는 모두 쓰였고, 또 망가진 만년필이 많이 있었는데, 그것들은 함께 묻혀' 만년필묘' 라고 불렸다. -응? 그는 성격이 산만하고 초서에 열중하지만,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명사와 교제하고, 이백, 안진경과 교제할 생각은 없다. "들풀" 이라고 불립니다. 당대의 문헌에는 회소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펜은 소나기 회오리바람처럼 빠르고, 날아다니며, 마음대로 변하면 법도를 얻을 수 있다." 왕자와 유명인들도 이 미친 스님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당인화는 한 시에서 이렇게 썼다. "광승은 그저께 베이징으로 이주하고, 아침에는 신하들의 말을 타고, 황혼에는 신하들의 집을 묵는다. 누가 소스크린을 짓지 않고, 누가 분벽을 칠하지 않는가. 분말 벽은 맑은 빛을 흔들고, 채식 스크린은 응결한다. 네가 흔들리는 것을 잊을 수 없을 때, 말은 자리를 맞이하고, 금반에는 술과 대나무 잎이 담겨있다. 열 잔 다섯 잔은 몰라, 백 잔 후에 미쳤어. ............................................................................................................................................................................................................................................................................................................................................................................................................ -응? 와이소는 중심필의 순수한 기세로 큰 풀을 만드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회오리바람이 소나기, 기세가 넘친다' 는 등' 갑자기 삼삼오오 소리를 내며 천언만어로 벽을 넘긴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속도가 매우 빠르지만, 회소는 실수를 거의 하지 않고 잔디를 통과할 수 있다. 많은 서예가들의 혼란과 누락보다 훨씬 낫다. 광초가 안소를 아는 것이다. 비록 한 마리의 말이 앞장서지만, 천변만화는 영원히 위진 법도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그의 극단적인 고된 일 때문이다. "와이소" 에서 전해 내려오는 책이 많다. "천자문", "순경", "성모", "숨은 진실", "율공", "무좀", "자서", "죽순", " -응? 상술한 회소의 작품을 연구함으로써 우리는 그들의 스타일이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성모, 식어, 고생, 장진, 주철 등 전인의 풍격을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작품으로, 대량의 금발 머리를 보존하고, 성모 넥타이는 안진경 풍격을 지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그는 순경, 42 장경, 자서첩 등 자신의 기교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셋째, 잔디의 천자문과 같은 평화로운 문풍을 따라 그의 오만한 스타일과는 달리 그의 면모를 완전히 바꿔 놓은 것도 그의 두드러진 점이라고 할 수 있다.
명가를 예서하다
채용? (133- 192), 류천 (오늘 개봉시 진류진) 사람, 동한 문학가, 서예가. 한 시안 (西安) 황제 zuozhong 랭 을 숭배 할 때, 그래서 미래 세대 는 그를 "카이 zhonglang" 이라고 불렀다.
채용? 육조는 그렇게 황로인데, 평제 때는 성지였다. 왕망 () 을 처음 봉하여 영염 () 을 수여하다. Xuntan 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나는 한 방을 이름으로 삼고, 죽은 후에는 한 방으로 돌아갈 것이다. 어제 증자는 계손이 준 것이 아니다. 무슨 일이야? " 그런 다음 그는 가족을 데리고 산으로 도피했고, 벼슬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선, 탁모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아버지의 변두리에도 결백이 있어 정결이 확정될 것이라고 한다. 채경의' 오농' (유춘, 여수, 명상, 정좌, 정좌) 과 지강의' 사농' (속칭 장경, 쇼칭, 장변, 단변) 은 모두' 구농' 이라고 불린다. 양디는 일찍이' 구농' 연주를 취사의 조건 중 하나로 삼았다. -응? 그녀는 매우 효도하다. 그녀의 어머니는 늘 3 년 동안 아팠고, 그녀는 70 세였다. 왜냐하면 그녀는 추위와 여름부터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속옷을 벗지 않았기 때문이다. 모졸, 루 옆 무덤, 동정동례. Tu tames 가 그의 방을 방해했고, 나무가 묶여 있어서 거리가 이상해서 많이 보세요. 삼촌 한 명과 동생 한 명과 함께 살고, 3 대는 부를 가리지 않고 근면한 쪽이 높다. 식견이 적고 스승 호광이다. 좋은 문구, 수학, 천문학, 그리고 아름다운 기질. -응?
영제는 노동자들에게 홍도서 (동한 때 홍도라고 불리며 황가책을 소장하는 곳) 를 복구하라고 명령했고, 장인들은 빗자루로 흰 가루를 쓸어 벽에 글을 쓰고, 채영은 그로부터 영감을 받아' 비행백서' 를 창작했다. 이런 필기 풍격, 백묘는 마치 건필로 쓴 것 같은데, 일종의 독특한 풍격이다. 장탕 \ "회관 \" 이 채용 \ "책 끝 비백 \" 을 평가할 때, "비백묘하게 움직인다" 고 말했다.
덩 (1743-1805) 청대 인감가, 서예가, 등파 창시자. 당초 염전의 이름은 석상이었고, 가경제의 금기를 피했기 때문에 행자를 사용했고, 나중에는 더욱 고집을 부렸다. 그는 안후이공산 기슭에 살았기 때문에 백산, 풍수 어부, 용산 조창, 안후이회녕으로도 이름이 붙었다. 작은 좋은 인감 조각, 나는 진릉매네 집에서 8 년을 살았고,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의 금석진본을 베꼈다. 그는 사체 서예의 대가가 되었는데, 특히 전서가 되었다. 그의 제자는 진립스와 당립양빙, 그리고 이익이 조금 있어 신품으로 불린다. 사람됨이 충직하고 성실하여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책으로 자급자족하다. 만백산인 인감 인형이 있다.
던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와 아버지는 그림과 서예를 좋아해서 모두 빈곤 속에 살고 있다. 던이 아홉 살 때 그는 1 년 동안 책을 배웠다. 학교를 중퇴한 후, 그는 땔감을 줍고 떡을 파는 미끼로 생계를 유지했다. 17? 18 살 때 그는 글쓰기와 조각으로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고, 평생 사회적 지위가 낮았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나는 젊었을 때 한번도 공부한 적이 없고, 모든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 열세 살 때, 내 마음이 속삭이고 있었고, 나는 책을 좋아했다. 스무 살 때, 나의 할아버지는 그것을 수주로 데려갔는데, 나는 지금 나에게 늙었다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나는 강호에서 여행을 하며 먹었다. 사람들은 문화가 있는 사람을 대하지 않는다. " 덩 30 대 때 안후이수현 감리공회 대학 강사 양필을 만나 양필의 소개로 강녕에 와서 리프트 메이필의 좌상빈이 되었다. 던은 강녕대 수집가 메이삭에서 8 년을 보냈다. "매일 그는 잉크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밤이 되자 잉크가 다 떨어졌고, 한서가 끊이지 않았다." 곧 조문조, 김부 등이 이 상을 받았고, 이 책의 제목도 크게 개선되었다. 건륭 55 년 (1790), 마침 건륭황제의 80 번째 생일을 맞아 호부 상서 조문우가 6 월 상경해 함께 가자고 초청했다. 가을, 산둥 를 통과, 그들은 태산 을 볼 수 있습니다. 상경 후 등사루는 서예로 유명하다. 건륭 56 년 (179 1), 양호 총독 비원 옆에서 3 년 동안 시종을 했다. 가방도 일찍이 스승이 그에게서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덩은 청대 금석학 대서예가로 4 체 서예에 능하다. 리스, 리는 그의 첫 전서 학생이었고, 이어서 그는' 선곽산비',' 삼공산비',' 천괘비',' 석고문',' 이기필법',' 한명' 을 배웠다. 그는 예서 () 를 전서 () 로 하여 수천 년 동안 옥전 () 의 울타리를 돌파하여 청대 전서를 위한 신천지를 열었다. 그의 전서는 종횡으로 교차하고, 글씨는 미묘하여, 진나라와 한 시대의 와당 () 한비 () 에 가깝다. 예서가 한비에서 나왔는데, 구조가 치밀하고, 외관이 강건하며, 분위기가 웅장하여 청대의 예서를 새롭게 만들었다. 해서체로 육조비를 취하고, 구양문의 부자의 자세를 취하다. 필법이 확고하고, 글자가 촘촘하여, 그것의 창력을 힘있게 한다. 초서는 주로 진당초 서예를 흡수하여 필법이 나부끼는 것을 완화시킨다. 큰 글자의 초서는 기상이 넓고, 의경이 끝이 없다. 전반적으로, 전서는 성과가 가장 높고, 그 다음은 해서체, 행, 조이다. Deng 은 또한 엠블럼에 (서) Deng 파이를 개척 한 인감 이다. 그는 작은 인감으로 인감에 들어가 필법을 강조했다. 그의 풍격은 힘차고, 간결하고 아름다우며, 서예와 인감이 서로 잘 어울린다. 덩의 도장은' 사람이 적은 마도'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응? 당시 사람들은 던의 서예에 대해' 사체 1 위' 라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의 서예가 가장 출중하고, 전서의 성취는 작은 전서에 있다. 그는 사단, 얼음, 작은 인감을 스승으로 삼았지만, 그는 창의적으로 예서의 필법을 결합해 과감하게 장봉의 부드러운 머리로 기복을 높이며, 특히 만년의 전서 사용을 크게 풍성하게 했다. 선이 둥글고 무겁고, 대기가 웅장하고, 창망하고, 창망하여 청대 전서의 전형적인 패러다임을 창조하여, 전서 예술의 발전에 불후의 공헌을 하였으며, 예서는 오랫동안 한비에 침음하여 많은 이득을 보았다. 그것은 전서의 의미를 지닌 예서를 쓸 수 있고, 위비의 실력까지 더하면 그 풍격은 자연히 독보적이다. 해서체는 당카이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근원을 추적하여 위비와 네모난 펜을 직접 채택했다. 그 획은' 이성' 의 의미를 전달하고, 구조는 가로세로, 좌우로 높은 방법으로 정의를 추구하지 않고, 오래되고 간단하며, 시대 풍습과 어울리지 않아 과감한 탐구의 정신을 드러내지 않는다.
임산지는 어려서부터 그림과 서예를 좋아했다. 1972 년 중일 서예가 일거에 유명해졌고, 조박초, 계공 등은 시, 책, 그림을' 당대 3 대 기적' 이라고 불렀다. -응? 1989 65438+2 월 6 일 병으로 9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임산지는 전형적인' 대기 만성' 이다. 바로 그의 명성이 비교적 늦었기 때문에, 그는 수십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여 그의 책의 정신, 운율, 의미, 재미를 키워 비범한 수준에 이르렀다. 또한 비범한 경지와 깊고 영영 깊은 의미 때문에, 서권 인사들은 그것을 감상하는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고, 더 깊이 느끼고, 더 깊이 인식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 근대 서예 예술 사업에 대한 그의 공헌은' 공헌이 크다' 로 형용할 수 있다. 이 걸출한 당대 서예사, 시인, 화가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는 그를 위해 기념관과 미술관을 세웠다.
(1898- 1989), 본명림, 일명 일림, 일명 삼지, 좌측 2, 노인이라고 합니다. 장쑤 강포, 안후이 오강진 출신이다. 중화 인민 공화국 설립 초기에 임산지는 안후이성 제 1 회 인민대표대회 대표로 선출되어 강포현 (당시 안후이성, 현재 포구구로 이름이 바뀜) 농토위원회 부주임과 강포현 부현장장을 맡았다. 1960 년대 초에 그는 장쑤 성 국화원에 들어가 전임 화가로 일했다. 장쑤 성 국화원 1 급 미술사, 성 서예가 협회의 명예 주석을 역임한 적이 있다. 1972 년 중일 서예가 일거에 유명해졌고, 조박초, 계공 등은 시, 책, 그림을' 당대 3 대 기적' 이라고 불렀다. 1989 65438+2 월 6 일 병으로 9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인민 중국 잡지는 현대 중국 서예를 골라 일본에 소개했다. 숲의 초서는 곽모로, 조박초 등 권위 있는 인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상위권에 올랐으며, 중국 현대 서예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며 중요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 작품은 확실히 개혁 초기 임산의 서예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무의식적으로, 그것은 법률을 따르고 깨뜨렸고, 자유롭고, 가볍고, 적절하고, 놀랍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응? 그러나 임산지는 그가 얻은 명예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점점 더 많은 칭찬과 더 높은 사회적 지위에 무관심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가? 나는 줄곧 자신이 인정한 더 높은 경지를 추구해 왔기 때문에 그의 서예는 80 대 안팎에서 전면적으로 변화의 경지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70 세 때, 그는 "세상과 자신의 길을 걷지 않고, 요 몇 년 동안의 필묵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는 시를 썼다. 영혼의 가장 깊은 곳에 쓰니 내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그의 정신 영역에 대한 추구는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서예를 일종의 기질로 생각하는데, 그는' 쓰기' 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영혼의 가장 깊은 곳은 순전히 진정한 정신의 출현으로, 일종의' 하늘' 의 경지이다. -응? 그가 여든 세 살 때, 그는 책에 시를 한 편 썼다. "나는 마법의 그림을 잡았지만, 나는 내 마음 속에서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다. \ "xixian? 성도에 대한 희망과 현재에 대한 희망, 나 없이는 주권이 없는 사람은 없다. 일종의 공령은 무지하지 않고, 몇 가지 묘상이 깨달음을 얻는다. 내가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청산의 풀을 알아보았다. " 이것은 또한 변화의 경지에 들어선 후에야 비로소 깊이 체득할 수 있는 마음이다. 그가 이 시를 현수막으로 쓴 것은 인상적이다. 전체 화면은 가스, 힘, 광야로 가득 차 있고, 펜으로 둥글고, 확고하고 유연하며, 자제하며, 변화무쌍하다. 그 잉크는 짙고 잉크는 짙지만 정체되지 않아 건필이 흩어졌다. 갈증은 담뱃구름과 같고, 글리프 획은 느슨하고 영영 () 하며, 내력이 비교적 강하다. 수십 년간의 경영과 연구 끝에 장풍의 양호는 독특한 필법을 만들어 한 획의 정면이 뒤집혀 뛰어난 수준에 이르렀다. -응? 붓과 수묵화는 서로 영향을 미친다. 왕탁의 서예에서' 증묵' 의 묘법을 배웠고, 또 황색의' 갈증묵류묵' 의 회화 방법을 계승하여 서예 창작에 응용하였다. 80 세가 된 후, 그의 작품은 때때로 짙은 잉크로 그림을 그렸는데, 그 곳에 모인 잉크는 검고 밝고 표정이 매혹적이었다. 마른 잉크가 마르고 말라, 잉크가 다 소모된 것 같지만, 펜은 여전히 닦고 있다. 잉크만 허사로 변해 지금은 공간이 없는 것 같다. 묵묵 () 일 때도 있고, 때로는 묵 () 에 짙은 잉크가 응결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은 펜의 실제 흔적이다. 때로는 건조하고 가벼워지고, 필의가 뒤집히면 촉촉하고 두터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용봉양모가 물을 많이 저장하고, 천천히 베팅하고, 연이어 쓰기 편리한 특징을 충분히 이용했다. 만약 붓털의 물이 고르지 않다면, 그는 펜으로 뒤집을 수 있다. 만년필의 회전과 운송 속도는 그림자, 건조, 습기 방면에서 끝없는 변화를 일으켰다. -응? 이런 기교 덕분에 장풍양호는 획의 두께와 점화의 형식에 큰 변화를 일으키기가 어려웠고, 이런 변화는 수묵의 풍부한 변화를 통해 묘한 보충을 받았다. 필법과 묵법이 서로 보완해 주는 것은 임산의 서예가 중국 서예 예술 보고의 창조적 성과이다. 이런 신기한 기예도 그의 서예의 중요한 표현 수단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