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이가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이가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발음

루비: 예: 주인

급진중풍

급진주의: 아들

계절

외부 스트로크: 5

총 행정: 8

구조: 위/아래

오비 86&; 98 년: TBF

창호: HDND

마청: 외교부

획 수: 3 123452 1

각도 코드: 20407

유니코드: cjk

한자 U+5B63

기본 정의

계절

예를 들어, ~ 형제 (형제) 가 가장 낮은 형제입니다. ~ 아버지 (삼촌).

◎ 마지막: ~ 세계. ~ 봄 (늦봄과 1 월). 명나라 ~ (명나라 말년). ~ 육군 (스포츠 대회 3 위).

◎ 1 년의 4 분의 1: 1 년은 춘하 가을겨울 네 부분으로 나뉜다. ~ 도. ~ 바람.

◎ 한동안: ~ 절. ~ 잠깐만요. Xiàng (특정 지역의 특정 계절의 자연 장면). 비가 와요 ~

성씨.

영어-중국어 번역

계절

사투리집

◎ 광둥어: 계서 3

◎ 객가 방언: [해륙풍 방언] 계오길 5 [매현 방언] gwi5 [보안 방언] 계피 5 [객가 병음 어휘] 계피 4 [동완 방언] 계피 5 [객가 영어 사전] 계오길 5 [육풍 방언] 계피 5 [산두 방언]

상세히 설명하다

◎ 계절

모양

(1) (알고 있습니다. 아이부터, 어린 시절부터. 유치' 는' 곡종' 과' 곡묘' 를 의미한다. "씨앗" 은 곡물 씨앗이고 곡물 씨앗은 고체입니다. 어린 모종' 과' 씨앗' 의 조합은' 곡식이 어린 모종에서 튼튼한 수명 주기까지' 라는 의미, 즉 곡식이 파종에서 수확까지 걸리는 시간을 나타낸다. 신의를 인용하다: 곡물 수확의 시간. 재생산: 한 부부의 출산 주기가 끝날 때 태어난 아이. 설명: 고대 문헌에서' 희' 라는 단어가 바로' 한 아이' 로 읽혀져 인간 가정의 남자 아이와 딸로 직접 해석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젊은이, 곡식 묘목도. 어린 아이들의 본의는' 곡물 씨앗' 과' 곡물 씨앗' 이어야 하며, 신의를 부부의 어린 아이로 삼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한 부부의 생식주기를 곡물의 성장주기에 비유하는 비유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계절이라는 단어의 본의는 "젊은 아들" 이 아니라 "일정 기간" 이다.

다음은 새로운 원래의 의미에 대한 설명이며, 동시에 다른 사람의 오래된 해석을 보존한다.

A. 같은 의미. [계절] 을 가리키다. 한자' 길' 이 만들어졌을 때 중국 중원지구의 식량은 기본적으로 단철 작물이었기 때문에' 길' 자는 식량에서 유래했다. 나중에' 계절' 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좁은 의미에서 넓은 의미로 바뀌었기 때문에 1 년은 4 개의' 계절' 으로 나뉘어지는데, 즉 농작물이 없는 겨울은 하나의' 계절' 으로 간주된다. 3 개월은 1 분기이고, 1 년은 사계절로 나뉜다. 마지막으로 계절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기간' 으로 확장한다. 예를 들면' 과계절',' 성수기',' 비수기' 등이 있다.

B. 같은 내선 번호. 곡물 성장 주기의 끝-결실과 이삭 수확의 시간을 가리킨다. 따라서' 계절' 은' 끝'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a) 각 계절의 마지막 달은 원래' 마지막 달' 이었는데,' 한 계절의 마지막 달' 이라고도 할 수 있다.

계춘 무은. -"예기 월령"

동기는 고궁에서 무술을 가르치고 사격을 배운다. --Liu Zongyuan 의 "계절에 대하여"

(2) [한 왕조의 마지막 시기].

비록 그는 삼계의 왕이지만. -'국어 김'. 참고: "마지막에."

한나라 운기, 중원이 사슴을 다투다. --양 Jiong "광시 협곡"

맑은 계절에 따라 달라진다. --손문 서문

또 다른 예: 계절년 (만년); 왕희 (왕조의 마지막 군주); 분기별 산업 (최종 상속); 계절 주기 (마지막 주기, 마지막 잎)

C. 같은 의미를 유도한다. 커플, 남녀. 그런 다음 모든 것의 끝까지 확장하십시오.

(a) 형제자매 순위가 가장 낮은 사람을 가리킨다.

시즌, 작은 단어 도. 자식으로부터, 유치성에서, 유치함도 들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Shuowen \"

박씨 삼촌의 계절이 바로 그가 한 일이라고 한다. -'리'. 참고: "보, 중, 슈, 지, 구, 아. 클릭합니다

계절에 글자가 안에 있다. -"구량 소공 25 년의 전설"

계절, 젊은. -'백호전'

경건하고 경건하다. -"시 조남이 사과를 따다"

넷째 아들, 태조의 계절도 낳다. -"명사 마오 전기"

또 다른 예: 희녀 (막내딸); 계부 (아버지의 동생); 계절 손가락 (새끼손가락); 희디 (막내 동생); 할머니 지 (할아버지의 첩);

일반적으로 동생 [동생] 을 가리킨다

그룹 시즌 잘생긴, 모든 혜련을 위해. --돈 Li Bai "봄 축제 복숭아 정원 순서"

일반적으로 일이 마지막에 있다.

조미료 실크. -"파이프 승마". 참고: "세 번째는 계절입니다. 클릭합니다

만물 [어린] 의 연약함

옷을 가지고 계절성 재료를 재단하는 사람. -"이주 산비"

또 다른 예는 계절성 목재 (젊은 목재) 입니다

D. 이것을 성으로 삼다.

--

다음은 기존 솔루션입니다.

(2) 같은 원래 의미 ('늙은' 과 반대) [형제 중 가장 작은 것]

시즌, 작은 단어 도. 자식으로부터, 유치성에서, 유치함도 들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Shuowen \"

박씨 삼촌의 계절이 바로 그가 한 일이라고 한다. -'리'. 참고: "보, 중, 슈, 지, 구, 아. 클릭합니다

계절에 글자가 안에 있다. -"구량 소공 25 년의 전설"

계절, 젊은. -'백호전'

경건하고 경건하다. -"시 조남이 사과를 따다"

넷째 아들, 태조의 계절도 낳다. -"명사 마오 전기"

(3) 또 다른 예: 희녀 (막내딸); 계부 (아버지의 동생); 계절 손가락 (새끼손가락); 희희 (막내 동생)

일년 사계절 중 각 계절의 마지막 달 [한 계절의 마지막 달]

계춘 무은. -"예기 월령"

동기는 고궁에서 무술을 가르치고 사격을 배운다. --Liu Zongyuan 의 "계절에 대하여"

(5) 또 다른 예: 분기 월 (분기의 마지막 달, 즉 음력 3, 6, 9, 12 월); 분기별 시험 (송대 국자감 분기 말 열리는 시험) 절령상 (음력 9 월)

열등한

조미료 실크. -"파이프 승마". 참고: "세 번째는 계절입니다. 클릭합니다

(7) 또 다른 예: 희 할머니 (할아버지의 첩); 조미료 실크 (열등한 실크)

사물은 젊다

옷을 가지고 계절성 재료를 재단하는 사람. -"이주 산비"

(9) 또 다른 예는 계절 목재 (부드러운 목재)

(10) [쿼터니언] 네 번째 교체가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유기 그룹 중 4 개의 탄소 원자에 연결된 것들입니다. 예를 들어, 계절 탄소 원자.

품사성 변화

◎ 계절

(1) 3 개월은 1 분기이고 1 년은 사계절 [분기] 로 나뉜다. 예: 분기 별; 4 분의 1

(2) 왕조의 끝 [마지막]

비록 그는 삼계의 왕이지만. -'국어 김'. 참고: "마지막에."

한나라 운기, 중원이 사슴을 다투다. --양 Jiong "광시 협곡"

맑은 계절에 따라 달라진다. --손문 서문

(3) 또 계절년 (만년) 과 같다. 왕희 (왕조의 마지막 군주); 분기별 산업 (최종 상속); 계절 주기 (마지막 주기, 마지막 잎)

④ 일정 기간 [시간]. 예: 멜론 시즌; 성수기 비수기

⑤ 일반적으로 동생 [젊은 동생] 을 가리킨다

그룹 시즌 잘생긴, 모든 혜련을 위해. --돈 Li Bai "봄 축제 복숭아 정원 순서"

⑹ 성

계아야코 는 세 번째 왕이다. (시즌 아야코 는 세 군주 를 보좌했다. 좌전 5 년을 만나다. 노의사기의 부기 아야코 () 는 선언 () 성 () 항목을 보좌하여 충의검소로 유명하다. 문은 그의 사후 번호이다. 위상, 보조. )--송 시마 광 \ "훈련 검소한 쇼 건강 \"

(7) 또 다른 예: 기 (즉 춘추시대 노국의 것). 장공제방은 희우의 후예이다. 이후 친구들 중 그들의 후손들은' 흥복' 과' 수' 등이 있었다. , Zheng road 를 담당하는 세계 의사입니다. 그들은 상당히 능숙하고 강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상용구

◎ 분기 보고서 ◆ 분기 보고서

[분기별 보고서] 분기별 요약 및 보고 보고서

◎ 계절 봄 Ji tarch n.

[봄 마지막 달] 음력 3 월은 봄의 마지막 달이다.

◎ 길동길드 ng

[겨울의 마지막 달] 음력 12 월은 겨울의 마지막 달이다.

◎ 분기 신문

(1) [분기]: 3 개월마다 한 분기입니다.

일분기

(b) [분기]: 분기를 시간 단위로 한다.

계간 출판

◎ 몬순

[계절풍] 풍향이 계절에 따라 변하는 바람은 주로 바다와 육지의 온도차로 인해 발생한다. 겨울은 대륙에서 바다로, 여름은 바다에서 대륙으로 불어온다.

길복

[아저씨; 고대에는 형제를 보 (), 중 (), 삼촌 (), 희 () 라고 불렀다. 막내 아저씨는 계복이라고 합니다.

항목 항목 웨이브 푸 도. -'항우본기'

◎ 계절성 계절

[계절] 계절 계절

무더운 여름

기휘 지후

[분기 회의] 는 친구의 조직 단위로서 보통 몇 달에 한 번 하는 회의로 구성된다.

◎ 계절 j Ji é

[계절] 일 년 중 특유의 시간

추수철

◎ 계군 j-n

[동메달] 3 위, 스포츠 및 기타 경기 전용.

◎ j 분기 별

[분기별 간행물] 분기별로 출판되는 간행물.

◎ 이직 이직에

[늑골] 가슴 양쪽에 위치한 1 1 및 12 갈비뼈의 연골. "약점" 과 "갈비뼈" 라고도 불립니다.

◎ 육기 육기

[육기] 성종, 이름 그윽, 글자, 글자. 그도 공자의 제자이자 기씨 가문의 가신이다.

◎ 키노키누

[실현가능한 약속] 완전히 실현될 수 있는 약속 (초나라 레인저 시즌 천, 신의를 중히 지키다. 지브의 약속은 지노라고 불린다.)

속담에도 있듯이: "약속 딸." " -\ "역사 기록 지브 루안 브리전 \"

◎ 길시 길시

[마지막 날] 마지막 날; 역사 시대의 마지막 단계.

이번 시즌도 세계적입니다. -\ "Zuozhuan 조 zhaogong 3 년 \"

여주 장터

◎ 여름의 마지막 달인 계서야

[여름의 마지막 달] 여름의 마지막 달은 음력의 여섯 번째 달이다.

◎ 계절 단계 j σ Xi σ ng

특정 계절의 자연 경관

봄에는 숲이 울창한 계절을 보였다.

◎ j z z ࿮jz ࿮

[막내 동생] 막내 아들 소자

◎ 스웨이드 스킵

[2 ~ 3 개월] [방]: 약 2 ~ 3 개월 정도 걸립니다.

그의 집에는 환자가 한 명 있는데,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소를 사기가 매우 어렵다.

강희사전

"인도 기상자 보기 강희선: 8 추가 선: 5

[고대 중국] 당나라 윤, 지 윤, 惇 후이? 두려움 속에 살면서 목소리를 기억하라. 《설문》도 약칭이다. 옥조각' 은 유치하다. 왼쪽 18 년, xinjia 여덟 재능, 순서대로,. 이것도 유치한 사람들의 계절이다. "이주, 디가, 산비" 는 모두 계절성 상품을 공급한다. "슈" 옷과 옷은 물로 만들어져야 하고, 부드럽고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가늘고 작다. 파이프 마슈' 시즌 33 입니다. 그리고' 일리트 제물 사료' 도 계절에 걸려 있다. "주" 는 계절과 새끼손가락을 가리킨다. 광운' 의 끝에서, 4 시의 마지막 달을 계절월이라고 부른다. 마지막은 계절이다. 주오 주안 (Zuo zhuan) 3 년 삼촌이 물었다: "제나라? 클릭합니다 。 얀 지 (Yan zi) 는 말했다: 이것은 또한 세계의 계절이다. 아저씨에게 말했다: 물론, 나는 비록 재위중이지만, 세상에도 있다. 성씨. 한국 육박사. \ "Shuowen \", 청소년 성까지 하위, 또한 청소년 이다.

한자의 기원

계절

제 14 권, 계절이 짧다. 자식으로부터, 유치성에서, 유치함도 들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걱정하세요? ,? ,? ,? , 고대 중국

2 성 출처 편집자

추적

희성의 기원은 6: 1 으로 형제 순위에서 유래했다. 여씨춘추' 에 따르면 고대 형제의 순위 순서는' 백, 중, 삼촌, 희' 였다. 춘추시대에는 오국의 아들이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그의 순위 순서를 성으로 삼았다. 2. 그는 전욱의 후예이다. 원과 성의 코드에 따르면 희성은 여중의 아들 희영 뒤에 있다. 3. 희성은 춘추시대의 아들의 후예이다. 종족간사' 와' 고금의 성 전적 변증분석' 에 따르면 희우는 루희공 총리로 산둥 () 에 큰 공헌을 했다. 그의 손자는 왕부를 성으로 하고, 나중에는 희를 성으로 한다. 4. 춘추시절, 제환공 성희. 전국 시대, 웨이 guogong 라는 성 지. 6. 자기 가문을 떠나 성을 갈다. 당나라 조 qushuai 는 지 라는 성을 가지고; 오늘 만주족, 투지아, 동향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주 (성씨)

계찰. 춘추시절 오국의 공작. 그는 오왕수몽의 넷째 아들, 제판 (나중에 왕위를 찬탈한) 의 동생이다. 그것은 산릉 (오늘 장쑤 상주시) 과 주 (오늘 안휘봉대) 에 봉쇄되어 역사적으로 산릉지자 또는 여주 () 로 불린다. 그는 슬기롭고 박학하여 여러 차례 퇴위했다. 북방을 여행한 제나라 정 진 등은 선견지명으로 유명하다. 그의 비전, 지혜, 인자함으로 후세 사람들은 그의 2 등을 성으로, 다른 민족을 성으로 삼을 것이다. 그들은 희성의 시조로 존귀하다.

번식과 이주

희성의 기원은 매우 복잡하다. 고대에는 희중과 이기기가 있었는데, 희성인지 순위인지 모르겠다. 상조 말년에 주문왕 아버지의 역법은 형제의 순서를 분명히 지적했다. 육상과 기본적으로 동시대의 사람, 그의 손자 손흥의 아버지 (계아야코), 그의 증손자 손숙 (계무자), 그의 증손자 (계절) 는 그의 아들 계손사 (계항자) 와 그의 아들 비행 (계강자) 이다. 괄호 안의 별명은 성이 희성으로 바뀌었음을 나타내는 것 같다. 서한시대에 사계절의 이름은 초국인 계부와 지신의 형제 후계필 (오늘 장쑤 여양인), 그의 아들 본후계창, 그의 손자 후계창, 증손계신도시와 그의 증손계절이 그것을 샀고, 그의 증손자가 태어났을 때 그는 집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 시기 호북, 장쑤 일대에 희씨 성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웨이, 진, 남, 북 왕조에 동한, 지 성은 역사서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백가군' 과' 성 고시' 에 따르면 육지, 수춘, 발해 등의 성이 있어 지 성이 현 허베이, 산둥, 안휘 일대에서 한때 성행하였음을 설명한다. 당 () 이전에는 사회가 격동하여 북방 계절의 성을 강남으로 옮기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대에 이르자, 수춘이라는 성은 백세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송나라 시대에는 강남 지역의 성이 갈수록 많아졌고, 강저장 지역은 희성의 주요 거주지가 되었고, 북방의 희성은 분산되고 소규모로 모여 사는 상태였다. 송원의 전란으로 일부 희성이 광동 복건 장시 호북 등지로 전해졌다. 명초에 산서희 성은 명나라 홍동 회화나무 정착자의 성 중 하나로 허베이, 하남, 산둥, 호남, 호북 등지로 이전되었다. 명청 시대에는 저장 지역의 부유와 사회 안정으로 이 두 곳의 계절성 성이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명청진사 머리글 색인' 에 따르면 2 세대 진사와 성씨의 정확한 인원수는 3 1 인 가운데 장쑤 (상하이 포함) 가 가장 많고 17 명이 있는데, 그중 강음과 태흥은 각각 4 명, 고우편과 염성이 각각 있다 또한 절강에는 5 개, 하남과 강서에는 각각 2 개, 허베이, 산시, 운남, 산둥, 푸젠에는 각각 1 집이 있다. 이 수치들을 통해 우리는 명청시대의 계절성 성의 분포를 엿볼 수 있다. 1949 년 국민당은 대만성으로 도피했고, 강소강 일대의 일부 사람들은 학생이 아니면 군인이었다. 현재 희성은 전국 각지, 특히 장쑤, 절강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두 성은 중국 한족 인구의 약 59% 를 차지한다.

왕군 당호

오랜 번식이주 과정에서 희성은 다음과 같은 군현을 형성했다: 1, 한나라가 통치한 푸양 (현 허베이 창현) 발해군인, 남피 (현 허베이 남피 동북) 로 이주했다. 2. 루국, 즉 루군, 할루군 (현재 산둥 곡부); 3. 부치소재지 수춘현 (현 안후이성 수춘현).

당명: 삼조, 경배, 순효, 동불.

씨족 특징

1, 희성의 출처는 다양하지만 어디서 왔든 중화대가족의 일원이다. 희성은 전형적인 남방 성이다. 춘추시대의 계찰, 진나라와 한 () 의 교분이 있는 계포 (), 계절신 형제는 모두 남방인이며, 당송 () 이후에는 더 말할 것도 없다. 3. 시즌 천은 1000 달러의 약속을 지킨다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당시 초국에는 "금 100 근을 얻는 것보다 4 분의 1 의 약속을 받는 것이 낫다" 는 속담이 있었다. " 이들은 모두 희씨 후세 사람들에게 이를 목표로 하고, 말은 반드시 하고, 필과를 행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유명 인사 에센스

계찰 (기원전 484 년) 은 춘추시대 오국의 귀족으로, 오왕수맹의 넷째 아들, 명공자가 뒤섞여 강음의 역사적 연원과 관련된 고대 성인이다. 계찰은 춘추시대의 풍운인물로 공자와 함께' 남국의 구멍, 북국의 구멍' 이라고 불렀는데, 이로써 지금까지 순순은 왕위를 피하고 집을 버리고 밭을 갈며 상주시 무진 초계에서는 이 산을 넘고, 사칭은' 산릉기자' 라고 불린다. 계찰은 인품이 고상할 뿐만 아니라 선견지명이 있는 정치가이자 외교관이다. 당대 선현과 친구를 사귀는 것은 중국 문화의 진보에 도움이 된다.

Jibu: 서한 시대의 추 (Chu) 사람들은 ren Xia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초한 전쟁 기간 동안 항우부는 여러 차례 유방을 포위했다. 한나라 설립 후, 그는 유방에게 쫓기고, 나중에 사면을 받았고, 그는 하동에서 벼슬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

지신: 지부의 동생도 임협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관중으로 유명한 수천 명의 방원 사람들이 그들의 생명을 위해 싸웠다. 그들은 사람을 죽인 후 오국으로 도피했다. 관원에서 대위 사마까지.

지: 수주인, 당나라 대신. 역사는 과주 도사, 경주도사, 하남, 바이청서 등 오주 절도사 () 로 군대를 이끌었다. 나중에, 패배 로 인해, 그는 온주 도지사 로 강등 되었고, 곧 그는 절강 서쪽 도로 로 임명되었다, 그리고 공식 오른쪽 승마 상시.

계복: 명복이나 좌부, 푸저우 임천 (금강서) 사람, 송대 관원, 학자. 시즌 중반에 그의 동생과 문학적 이름이 하나 생겼다. 그는 평생 학식이 해박하고, 많은 책을 많이 읽으며, 한유 구양수의 문학 선생님이다. 정치에는 국민의 칭찬을 받는 미덕이 있다. 이 관리는 북한으로 통하는 운하의 상황을 알고 있다.

기령: 용천 (오늘 절강) 사람, 송대 학자, 관원. 마침 박사와 세 번이나 태학을 옮기고 있다. 남송 () 때 중서 () 로 이주해 벼슬을 당한 후 유문당 () 에서 복직했다.

기: 안후이는 무위인, 명대 효자는 효로 세상에 유명하다. 그의 아들 리, 손정춘도 일하는데, 사람들은 그를' 순수한 효자' 라고 부른다.

기본: 절강회지 (오늘 사오싱) 사람, 명나라 대신과 학자. 왕수인에게서 배우다. 진사와 그 후, 건녕부에 관직을 떠넘기고, 간언을 하며, 지양의 주부를 강의하였다. 장사 지사 에 공식, 사임 은둔 합니다. 역학과' 세설 신어' 는 네 가지 유사점이 있다.

지: 장쑤 태흥인, 명나라 관원. 진사 출신, 관직에서 인사 부장까지. 서화 () 는 심주 () 를 모방하여 그 당에 올라갈 수 있고, 책은 주윤명 () 에 거주하며 그 방에 들어갈 수 있다.

계카이생과 계절: 태흥인, 형제 둘 다 청순치년 학자로 직언으로 유명하다. 나중에 양주 여자 구매를 제안했기 때문에, 그녀는 몇 차례 처형되어 상양 성을 수호했다. 그는 수비대의 한 독신에게 맞아 죽었고 소송도 묻지 않았다. 그는 서예와 회화에도 종사하고, 시 창작에도 종사한다. 그의 동생 기 () 는 이름은 관직 () 에서 저장도 피곤 () 이다. 장서가 풍부하다. \ "지 \" 서지 및 \ "명상당 시집 \" 이 있습니다.

기세염금: 장쑤 상숙인, 청대 화가, 시인. 남송시인, 서예가 동치창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시인으로 결코 세속에 가지 않는다. 수묵화가 재미있다. 그리고' 빨간 말' 도 있습니다.

계옥린: 호북 형문인, 근대 자산계급 혁명가. 그는 유정 등과 함께 일본 신문을 창립하고 혁명을 계획했다. 무창 봉기 후 호북 제 8 사단장을 맡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직했다. 그는 나중에 군벌 이천재에게 살해되었다.

계부림: 산둥 임청인, 당대 학자, 저명한 교수, 문학 번역가, 인도 연구, 불학 전문가. 산스크리트어와 토화로문은 한 세대의 종사라고 할 수 있다. 계부림문집' 작가.

3 텔레비전 방송 편집자

미국의 상업텔레비전은 매년 9 월 중순부터 이듬해 4 월 하순까지 방송 시즌으로 가장 높은 절대시청률로 연중 TV 방송의 최우선 순위가 될 예정이다. 방송 시즌에는 오래된 프로그램을 볼 수 없고, 텔레비전 스크린은 완전히 새 드라마에 의해 점령된다. 한 편의 극은 매주 한 회만 방송한다. 4 개월 남짓한 비 방송 시즌을 제외하고는 한 시즌의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25 회 정도에 머물러 있다. 또한 대부분의 드라마는 정각이나 특정 시점 30 시에 방송되기 때문에 길이가 약 30 분 또는 60 분입니다.

시즌 방송' 은 각 대형 방송망에서 새 작품을 방송하는 계절이며, 보통 9 월 중순부터 이듬해 4 월 하순까지 약 30 주 동안 지속된다. 매년 가을, 미국 TV 네트워크는 자신의 새 드라마나 이전에 성공한 클래식 드라마를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날씨가 춥고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외출이 적기 때문에 텔레비전의 가동률과 시청률이 크게 높아졌다. 매년 이 고정 방송 시간을 통해 많은 장수미극에서 미국 사회 변천의 궤적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현재 우수한 미극은 중국 대륙의 TV 화면에 더 이상 나타날 수 없다.

4 형제 순위 편집자

중국 고대에는 세 가지 부류가 있었다: 보, 중, 삼촌, 희, 각각 아들이 가정에서의 순서, 즉 현대의 장남, 차자, 삼자, 사자를 가리킨다.

1, "보, 가사 보호원". 종법 사회에 따르면 장남은 보통 아버지의 주인 지위를 물려받으며, 국가도 국가 사무를 장악하고 있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는 "바" 도 "보" 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는 동맹국이 이를 국가 사무를 담당하는 큰형으로 여기고, "보" 와 "바" 는 통용된다. 형제' 라는 동의어가 사람들의 입에서 나오는 것은 그가 집안의 사장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그의 입에서 나오는' 남자' 와 위의' 여덟' 자 (자킨문의 밑부분이 어색하지 않음) 와 유사하며, 그가 국가의 사장임을 나타낸다. 동생은 반드시 형에게 복종해야 한다. 당나라 이후 중국어는 알타이 투르크어에서' 격' 자 aGa 를 차용했고, 우리의' 보' 자는' 버크' baeg 로 알태에 전해졌으며, 고대 중국어의' 보' 와 마찬가지로 관원과 귀족의 호칭이 되었다. "보" 라는 단어는 갑골문에 의해서만 "흰색" 으로 기록되었고, 몇몇 언어학자들은 이를 "초일출" 으로 해석했고, 곽모로는 이를 "엄지손가락처럼" 로 해석해 "깨짐" 과 같은 뿌리로 해석했다. 네가 어떻게 말하든 간에, 요컨대, 그것은 첫째와 사장을 의미한다.

2. "종, 중야, 중야야." -이 이름은 아직 윈난백방언 (중국어에서 가장 가까운 형제어) 에서 zv Yang Qu (여섯 번째 소리) 로 발음된다. 백족 방언에서' 중성자' 는 차아들이고' 중녀' 는 차녀이다.

3. "아저씨, 적게 왔어요." -이 단어는 "보" 와 같은 뿌리입니다. "엘야" 의 해석, "표자, 시작도", "표자, 공로도", "방금 일어났어, 새로워."

4, "시즌 사람들, 또한. 갑을 후, 너는 마지막이고 계절도 마찬가지야. " 설문' 이라는 단어는 위의 오곡을' 소년성' 으로 간주하여 소년 오곡에 비해 가장 젊다. 4 개 이상이든 4 개 미만이든,' 계절' 이 마지막이다. 만약 세 개밖에 없다면, 그것은 세 번째다. 춘하 가을겨울' 은' 사계절'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3 개월 (예: 맹춘, 중춘, 계춘) 으로 나뉘기 때문이다. 문왕의 아버지는 셋째 아들이며 그 위에' 태백과' 라는 글자가 적혀 있어 마지막 아들도 기세 번째 아들이라고 불릴 수 있다. 진나라의 유명한 도사 갈홍은 세 번째 아이이고,' 친' 은 계절의 대명사이다.

역사적으로' 계절' 을 마지막 아이로 하는 것 외에 중간에' 아저씨' 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많다. 주무왕은 그의 모든 형제를 삼촌으로 봉했다. 왜냐하면 그는 둘째이기 때문이다. 사서 기록' 채가 관리' 를 보세요.

\ "10 형제, ...... 장남 은 Boyi 테스트, 두 번째 아들 은 우 왕 머리, 두 번째 아들 은 신선한, 두 번째 아들 은 말했다, 두 번째 아들 은 슈 도, 두 번째 아들 은 승리, 두 번째 아들 은 우 슈 쳉, 두 번째 아들 은 huoshu 세트, 두 번째 아들 은 강 슈 펭, 두 번째 아들 은 자이 말했다. 희희는 부하가 가장 적다. "

위의 3 ~ 8 은 삼촌이고, 막내는' 길야' 라고 불린다. 넷째 아들 주공단은 존칭을 사용했지만, 아래로는 "단숙은 노루에서 주공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굴원의' 다문' 도 "허리를 굽혀 절할 때 단숙이 좋지 않다" 며 "단숙을 사용한다" 고 말했다. 그는 막내가 아니라 네 번째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는' 희단' 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고대의 이름은 서로 다른 시기에 선택했고, 별명, 이름, 그리고 인물이 있었다. 예를 들어 조조의 별명은' 아순',' 체조',' 멘드' 이다. 글자는 덕행을 드러내고, 이름과 글자의 의미는 대응해야 한다. 예를 들어 도덕은 품행을 의미하고 공자의 아들 이름은 잉어이다. 선어는 대관식 일 (보통 스무 살) 인데, 그때 형제의 순위를 정할 수 있었다.

또한' 슈웨이' 에 기재된 전설에는' 백, 중, 삼촌, 희, 소' 라는 이름도 있다. 춘추수력서: "황보, 황충, 황서, 황길, 황소, 같은 기간 5 성, 모두 용호, 시호 오룡" 입니다. 다섯 명의 형제만 있는 사람들도 이 순위에 따라 순위를 매길 수 있다. 막내는' 쇼' 라고 불린다. 김용 선생의 예처럼' 돌' 이라고 부르는 것이' 돌' 보다 더 적합하다.

현대에서' 키버 아저씨' 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불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주 일찍 명명되었기 때문에 어느 것이 가장 작은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절강악청에서 방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말하는 사람은 박학한 조익로씨입니다. 조의선생은 열한 명의 아이가 있다. 처음에 그는' 계숙' 에 따라' 백자, 중자, 숙자, 계자' 라는 이름을 붙였다. 아래 아이들은 주기성이 아니라' 춘자, 여름자, 가을자, 겨울' 이라고 불린다. 구구는 그들을' 구자' 라고 부르며 열살을 낳았다. 왕선생은 이것이 끝났다고 생각하여, 그는' 마지막 아이' 라는 단어를 취했지만, 앞으로 막내인 11 을 낳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Tuzi', 현지인, 11 의 조합이라고 명명했다. 고대에는 이' 토끼' 형제가 스킵이라고 불릴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