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첫 번째는 하나 또는 세 개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공부한다면, 당신은 보상을 받을 것이고, 당신은 자신을 잘 돌볼 것입니다.
둘째, 168 2 위:
친절하고 선량한 사람들은 처음처럼 안전하고 무사하다.
어색하고, 우울하고, 우울하고, 무색하다
눈부신 광희, 우뚝 솟은 직선, 우뚝 솟은 자만심, 우뚝 솟은 자아, 거만하게 서 있다.
거만하게 서 있고, 얼굴에 핏기가 없고, 벌컥 화를 내고, 벌컥 화를 내고, 설레고, 고통스러웠다.
재능이 넘치고, 인상적이고, 웃고, 실망하고, 실망하다.
초연, 초연, 초연, 초연, 초연, 초연
초월, 초월, 초탈, 초탈, 초탈, 자만.
초연한 자아도피, 초연한 자기소개, 울음, 갑자기 잃어버리고 색채를 잃다.
가볍게, 가볍게, 사라지고, 갑자기 현을 바꾸고, 갑자기 뉘우쳤다
번갈아가며 개선하고, 그림을 뒤집고, 뉘우치고, 위대한 장을 만들고, 위대한 전원 스타일을 만든다
휘황찬란하고 바람이 휘황찬란하고, 폐가 오히려 헛되이 돌아가고, 노여워하고 즐겁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화가 나고, 기분이 안 좋았고, 역시 잠이 들었고, 노골적으로 무시했다.
핍박, 분노, 홀가분함, 신규, 신규
문득 크게 깨닫고, 문득 크게 깨닫고, 기꺼이 하고, 호의적인 배려로 천성을 이루다.
무지하고, 종합하고, 스스로 일체화되고, 자연스럽고, 종합하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계획적인 전략.
계획적인 예술, 침묵, 소리 없음, 갑작스러운, 애매함.
외로움, 완전히 다른, 질서, 질서, 개방성
매우 다르고, 매우 다르고, 대범하게 승낙하고, 대범하게 승낙하고, 세상을 떠났다.
길고, 움직이지 않고, 외롭고, 한숨을 쉬고, 무지하다.
잘 알고, 어찌할 바를 몰라, 어찌할 바를 몰라, 어찌할 바를 몰라, 울연히 바람이 불었다
물결을 따라 흘러가고, 물결을 따라 흘러가고, 물결을 따라 흘러가고, 담담하게 처신하다.
다르다, 거대하고, 짜릿하고, 상심하고, 울고, 소리 없다.
불안하고, 감정도 움직이지 않고, 목소리도 가득하고, 갑자기 침묵하고, 정말 집단을 이탈한다.
눈물, 가슴속, 가슴속,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다.
무미건조하고 침착하며 침착하다.
도연 득의양양하고, 자급자족하고, 중구라는 단어가 갑자기 공격을 받아 졌다.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초연물 밖에서 득의양양하고, 소매에 관을 씌우다.
소매 1 위, 소매 1 위, 분란, 분란, 학습 부족, 교육이 어렵다.
배우고 나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고 나면 어려운 것을 알고, 웃고, 웃고, 변하지 않는다.
변하지 않고, 마음이 편안하며, 스스로 즐기고, 스스로 즐기며, 마음이 편안하다.
단호하고, 조용하고, 여유롭고, 자발적으로, 생동감 있게.
분명하고, 두드러지고, 자연스럽습니다.
셋째, 셋째, 셋째:
의외로, 대충 얼버무리지 말고, 당연하게 생각해야 한다
넷째, 4 위 47:
곳곳에서 의외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태연자약하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큰 오류, 큰 실수, 대의당당함, 도도한 모습, 위풍당당함
도모가 연연하고, 미리 쐐기를 박고, 성공은 자연히 온다. 그래서 나는 아직 있다.
역시 냉재가 더 자연스럽고, 늠름하며, 처량하고 처량하여 피할 수 없다.
당연하게도 모골이 송연해지고 모골이 송연해지고 모골이 송연해졌다.
모골이 으쓱하고, 모골이 곧고, 자연에 순응하고, 생기가 넘치고, 생활로 돌아간다
자연에 순응하고, 정취가 넘치고, 무미건조하고, 천하무적이다.
한 번 바라보고, 한 번 바라보고, 흥미가 넘치고, 무미건조하다.
뜻은 반드시 얻어야 하고, 뭇사람의 입이라는 단어는 영원히 다시 오지 않고, 결코 슬퍼하지 않고, 당당하게 해야 한다.
자연은 발걸음이 흔들리는 것이다.
다섯 개, 다른 곳 일곱 개:
뜻밖에 발생하다
맹아 상태에 소멸되다
미연에 방지하다.
어떤 일은 예방해야 할지, 아니면 나타나야 할지, 이것은 고유의 발전법칙에 따라 변할 수 없는 것이다.
습관은 일을 자연스럽게 만든다-일단 사용하면
가르친 후에야 자신의 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공부는 우리로 하여금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게 하고, 가르치는 것은 우리에게 어려움을 알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