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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니 사전
첫 번째 내력: 희성에서, 주조의 관직에서, 관직에 속한다. 관문은 서주 시대 궁정에서 황실 구성원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주방 관원으로, 흔히 화두관으로 불리며 요리를 담당하고 있다. 오늘' 아궁이' 라고 불리는' 아궁이' 는 발이 없는 음식을 넣는 데 쓰이며,' 큰 국물이 아궁이에서 삶는다' 는 것은 고기와 육수를 끓이는 것을 의미한다. 발이 없는 컨테이너를' 냄비' 라고 합니다. 고전적인' 이주천관 항인' 에는 "한 관원이 그의 직위 밖에서 충성스러운 관원이다" 고 기록되어 있다. 관관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직함을 성으로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를 야쿠족이라고 한다. 고대 중국어에서 ""는 "수직" 을 의미하며, "추" 와 동의어이며, 오늘의 "추" 와 같은 의미입니다. 그래서 최씨 가문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 후 중원 지역에서 화남 지역으로 점차 이주했다. 정확한 발음은 Chu N (예: 2) 이다. 화남 지역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점차 고대 윈난인의 혈맥과 융합되어 쿤밍을 중심으로 한 운남 문화를 계승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를 만들어 후세 대리문화와 남조 문화의 기원이 되었다. 나중에, 고대 대리국은 낭족의 유산을 물려받겠다고 주장하여 결국 남조에 의해 멸망되었다. 서안인들이 사용하는 올챙이 문자는 이미 실전되어 지금은 아무도 알아볼 수 없다. 시안인들이 정교합화 과정에서 창조한 무술은 풍부한 자연지식을 담고 있으며, 이미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지고 있으며, 시안인들이 전해 내려오는 농경, 병서 등은 당말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은 상당히 철저한 문화 과정이다. 오늘날, 사니족이라는 고대 민족의 후예 중 한 세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슬프고 감동적인 이야기, 즉 운남 석림 지역 이족 지계 사니족 사이에 전해지는 구두 신화 전설이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다. 시적인 언어로 근면하고 아름답고 용감한 청년 남자 아헤르와 청년 여자 아시마 사이에 불행하고 비참한 사랑의 운명을 묘사하였다. 아시마' 는 중국어에서' 뱀녀' 를 의미하며, 뱀녀는 고대인들이 깊이 숭배하는 토템이다. 두 번째 기원: 주영 가문에서 유래한 동한 반표 () 와 반고 () 의 봉지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봉지 () 에 속한다. 동한 시절 국자감 서경, 전학교 비서로, 근위반고, 육군 사마반초, 황후반조, 서역 장사반용 등 대족은 동한 시절 유명한 장관, 역사학자, 정치가, 군사가였다. 고대 경전과' 백호통덕론' 의 편찬으로 서역은 회복되고 다시 개방될 수 있게 되었다, 한장제장. 그의 후손 중 일부는 봉건 도시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야쿠족이라고 부르며 대대로 전해진다. 지금은 Cun () 으로 발음되지만, 정확한 발음은 여전히 Chu n (예: Chu n) 이다. 다만 남방 사람들은 소리 나는 ch (예:) 를 읽지 않기 때문이다. "신화사전", "중국어 사전" 등 사전은 민국시대 해파 문학의 학술적 흔적을 여러 곳에서 물려받았다. 역사 문화재' 연룡비' 에 따르면 윈난 () 씨는 전호 (), 축융 (), 반표 (), 반고 () 의 후예이다. 반은 동한 말년에' 향지 봉지' (현재 산시 () 신현 () 현 () 현 () 산시 () 성 정향현 () 으로 봉지 이름 () 을 성으로 하여 부계 가문의 흥망에 따라 남쪽으로 이동했다. 촉한 시대부터 이씨 가문은 윈난을 수백 년 동안 통치했고 동진 사마연 함강 5 년 (기원 339 년) 에 전성기에 이르렀다. 당나라 이롱기 천보 7 년 (기원 748 년) 까지 당나라가 지지한 남조 왕 골로봉은 천남 409 년 통치의 역사를 완전히 끝냈고, 전후 7 세기가 넘었다. 그의 가족은 위진 이후에도 오랫동안 통치했다. 야쿠족 통치 후기에 당시 운남에는' 동이' 와' 서이' 의 구분이 있었다. 이는 씨족의 오랜 통치 때문에 씨족이 성씨의 이름을 딴 종족이 되었기 때문이다. 가문 명인 엄룡암은' 엄룡암비' 에서 4 개의 관직을 맡고 있지만 다른 사서에는 그의 주요 관직 기록이 없다. 그 이유는 당시 중원 조정에서 운남을 다스릴 힘이 없었고, 단지' 격공 도서 도지사' 일 뿐, 명목상의 통치일 뿐이었기 때문이다. 그 이후로' 상서' 는 이씨 가문이 수여한 관직이 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명실상부한' 지방관' 이다. 삼국 시대에 촉한 군사가 제갈량은 남중대흥이 그 영군을 환속으로 받아들이고, 야쿠족 지방관의 세습 상속으로 발전하도록 도왔는데, 이는 원대 운남에서 토스트 제도를 실시한 기원으로 볼 수 있다. 분명히, 운남 토스트 제도와 족토공조손세습의 역사 현상을 연구하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일이다. 역사적으로 윈난이 남조대리에 들어간 후에도 계씨족은 여전히 귀족 신분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촌씨족으로 바뀌었다. "1 인치족" 은 대리국 재상 부섭, 원대 지방관원이다. 명군이 운남에 입성한 후 처음으로 가입한 후,' 촌승비' 에 기록이 있다. 성을 바꾸지 않은 요씨 종친은 주로 윈난성 곡정시 기린구, 산시 () 성 화음 () 시 몽원진 고리마을 () 의 자연마을, 사천현 전호진 동왕장향 후장촌, 판촌, 여양시 금촌, 등주시 산릉현 대조향, 허난성 삼문협시 호숫가구 서하 () 등에 분포한다. 유서 유구하고 문화가 찬란한 씨족으로서 윈난을 중심으로 한 중남부 지역에서 상대적으로 독립된 통치 지역을 형성하여 500 여 년 동안 흥성하여 고대 중앙정부가 변방 소수민족 지역의 통치와 중화민족의 단결 및 국가의 통일에 큰 공헌을 하였다. 나중에, Nanzhao 의 설립과 함께, 야쿠족은 점차 쇠퇴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주민들은 "야크" 성을 잃고 소수 민족 중 이순신과 바이 족으로 동화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해외로 나가고 일부는 본토에 살며 여전히 "야크" 성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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