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털의 필순은 어떻게 쓰나요?
털의 필순은 어떻게 쓰나요?
지식 확장:
마오 (M 22O 로 읽음) 는' 한자 일반규범' 의 1 급 글자 (상용자) 이다. 이 단어는 서주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본의는 사람과 동물의 털을 가리킨다. 확장이란 미묘하고 작은 것을 의미한다.
"털" 은 상형문자입니다. 털' 자는 서주에 처음 등장해 진나라에 이르러 머리카락 같은 모양으로 변했다. 소전과 한서에서는 획의 구조가 더욱 대칭이 되었다.
한대에 이르러' 모' 라는 글자가 구불하게 변했다. 한대에 이르러' 털' 자는 머리카락이 구부러진 이미지를 잃고 편평해져서 쓰기가 쉬워졌다. 해서체 이후 현대한어로 발전할 때까지 큰 변화가 없었다.
"털" 이라는 글자는 단일 구조로, 모양이 비뚤어진 것 같기 때문에 털의 본의는 사람과 동물의 털을 가리킨다. 머리카락은 아주 작은 것이기 때문에,' 머리카락' 이라는 단어는 미묘하고 작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자의 기원
팔모 가위
눈썹, 짐승 털의 속도. 상형문자. 모든 머리카락은 모두 머리카락에 속한다.
털과 동물 털의 속.
눈썹이 눈 위에서 자라다. 머리, 머리 위에 머리. 그리고 꼭 해야 한다. 누가 그것을 필요로 합니까? 아래 털도 마찬가지예요. -응? , 뺨 도, 입 도 해야한다. 동물 털, 고귀하고 값싼 동물도 있습니다.
상형문자.
가운을 자르지 않고 고음 제 2 부.
강희사전
진하희 모자부
당운에서 가운을 자르지 마세요. 잉크 가운은 기윤, 운혜에서 재단한다. -응? 소리. "설문": 눈썹, 수모 속. 석명: 모, 외모, 위험. 표면에, 그래서 처럼 보이지 않는, 이것은 자기 중첩입니다. 소야는 털에 속하지 않는다. 참고: 마오인, 나머지 체골말속. Li Zhou si yi: 당시 왕자 마오. 정주: 수염과 머리를 기르고 앉아 있다는 뜻이에요. "치위": 수업 전 순서는 사람들이 규율을 지키는 상징이다. 참고: 제나라, 땡도. 머리, 머리도. 두 번째 열의 맨 위에 있는 흰색과 검은 머리는 젊은이와 노인을 평등하게 한다.
나 는 또 한 과목을 보내서 양모를 했다. 예의와 담궁: 고대의 정복자들은 한 푼도 받지 못했다.
동물은 애벌레이다. 이주지관: 지구사의 도움으로 우리는 다섯 곳의 물건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산과 숲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동물은 털이 많을 것이다. 참고: 모피는 밍크, 여우, 너구리, 너구리에 속하며, 너구리도 마찬가지다. 이월릉: 추몽의 달, 그 벌레털.
또 다른' 악서': 깃털, 머리. 의는 말했다: 깃털, 새도. 털, 짐승도.
단색을 희생하는 것을 대가로 하다. "역사 기록 삼왕세가": 루유와 지강의 희생. 공공은 출산을 하지 않는다. 참고: 호수는 털이 없고 불순하다고 말했다.
풀도. 좌전', 3 년 동안 숨겼어:? 시냇물, 늪, 시냇물의 털.
또 다른' 소칠년': 누가 군신이 아닌가?
상, 마, 식량을 모두 털이라고 한다. 이주, 지방관리와 교사: 척박한 집에 사는 사람은 안감이 있다. 참고: 정사농운: 뽕나무를 심지 않고 대마를 심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숫양은 12 년 동안 전해진다: 주석의 불모지. 참고: 출산하지 않으면 오곡이 없다.
최보주 고금: 땅은 명산을 보좌로 하고, 돌은 뼈로, 천은 맥으로, 초목은 머리로 한다.
다시 모악모를 찾아라. 시 송로 버섯: 마오 유 수프. 참고: 썩은 머리 연의.
털복숭이, 양도 마찬가지다. 예곡례: 양이 털을 말하다.
풀은 풀과 같다. 광아를 참조하십시오.
털, 소금 풀도. "다레의 통조림법 서문" 을 참조하십시오.
또 북한 방언은 대나무를 모라, 대나무 천을 북이라고 부른다. 《닭림》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민남인은 모월묵이라고 합니다. 관청이 눈을 움츠리는 것을 보았다.
아니면 그 말, 바티칸은 진과 루오, 이 구름은 털이 있다고 말했다. 자보로, 운지' 서역기' 의 가는 양모. 브라운 라이쿤의' 서역 이야기' 는 야생 동물 털을 엮었다.
국가명. 성씨. 좌전 24 년: 루, 위, 모, 이순신, 문. 광운: 주무왕의 동생 모공, 나중에 그가 성이라고 생각했어요. 거대한 사슴 무리 속에 살면서 영양의 보복을 피하다. 한대 학자 모항은' 시경' 에 대해 훈고전을 해 추종자들에게 주었는데, 항이는 대모공이고, 그는 작은 털공이라고 말했다.
또 죽명이다. 구 카이지 "대나무 스펙트럼": 남령에는 대나무가 있다. 유미소의 붉은 손바닥: 대나무는 우이산에서 태어났다. Li shangyin 의시: Wuyi 동굴에서 자란 대나무.
Temminick 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예사 장례식: 말이 고르지 않다. 참고: 이 글은 경솔하다. 그리고? 。 "Li Zhou tianguan qiusi" 참고: 중추절 새와 짐승? 경사로도 있습니다. 하본기, 사기: 깃털 가죽.
더 이상' 정운' 을 자르지 마라. 목소리 모자. 선택하셨습니다. 정강성이 말한 건가요, 아니면 손으로 만든 건가요? , 오랜 시간 동안 통과 시켰습니다.
나는 또 베였다. 음성 모드' 페근기': 석과 머리카락이 없다고 합니다. 후한엄풍전: 배고픈 사람은 양털을 먹는다. 참고: 헌왕은 "안집" 사건이 기록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만약 이 말이 오늘도 여전히 적용된다면, 그 옛말도 관련이 있다. 모듈처럼 읽을 때. 길운' 은 또 썼어? 。
텍스트 연구: [역사 기록 하본기] 유? 치아 가죽. 【원문에 따르면? 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