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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택목 서예사전
1. "인감 조각 공예 (쳉 하오) 8 점 2 점, 예실 인감 조각 8 점, 8 점." 채문희
먼저 이 이름을 기억하고 나중에 쓰겠습니다. 이 씨의 제목은 8 분 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 "여덟, 하지 마라, 퇴각도, 여덟 처럼, 퇴각도. 클릭합니다
3. "한립의 법적 선택에서의 실패는 이미나리보다 더 쉽게 알려지고 한립보다 약간 낫다." (나의 가을연) 8 점은 한립의 일종으로 한립과 미나리 사이에 위치해 있다.
4. 전서의 의미가 있는 사람은 모두 8 점이다.
5. 왕자충이 해냈다.
앞의 양자는 영향이 큰 유파로,' 8' 자를 외우는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정우의 예서명은 중랑이 채우의 예서를' 8 점' 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앞에서 볼 수 있듯이 채문희는' 절단' 이론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아버지로부터 이 이론을 계승해야 한다. 그가 8 점을 가르마로 나누겠다고 고집한 이상, 왜 그의 이름으로 8 점을 설명하지 않는가? 문희의 기록이 후세에 첨부되어도 보우의 주장이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유희재의 예술 개관은 이, 8 분의 1 의 이름이 매번 논쟁이 악화되고 있으며, 이 () 는 넓은 의미의 이름이며, 8 점은 특별한 이름이라는 것을 제시하며, 이는 교학 신뢰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확실한 것은' 대주' 에서' 소전' 까지,' 소전' 에서' 이전' 까지, 이' 이전' 은 위항이 말한' 이결자, 인인' 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오늘 말한 예서가 아니라 전서의 단순함, 비교적 원시적인 예서이다. 다음으로 글꼴은 매우 반복적으로 변경되지 않았지만 이름은 항상 혼란스럽고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당대의 사람들은' 예서' 를 해서체로 부르는데,' 왕희지 무단' 이 바로 명백한 증거이다. 송인은 관직과 정직함, 진직함, 8 직함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관직과 8 직함은 완전히 뚜렷하다. \ "선화서보 \" 는 두 가지 판으로 나뉘는데, 정권은 한최무 () 가 수록하고, 8 권은 한중 (), 장언원 (), 베냉개 (), 석령 덮개 () 가 수록했다. 한최무에 대한 소개에서 차이가 분명해 보인다.
한택목 소개에서 두보가 이초를 위해 쓴' 8 주 노래' 도 언급했다. 당대의 이 8 점은 한립을 가리키는 것이 분명하다. 이는 한대 현대인이 쓴 글일 뿐이다. 당대는 줄곧 예서를 사용하여 왕종이 개척한 해서체를 지칭하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당나라 사람들도 더 분명합니다. 예서는 해서이고, 여덟 번째는 이다. 송인에 관해서는, 그들은 먼저 당인의 8 점 이론을 물려받았지만, 당대의 8 점 인구가 한립의 8 점 인구와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선화박수는 "당대의 8 점 번영은 고대와 해이함이 아니다" 고 말했다. 그들은 당나라에서 8 점이라는 단어를 많이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예: 두보), 그들은 당나라의 8 점이 고대인의 8 점이라고 생각했지만, 한나라의 공식 행위는 분리되어 있었다. 당인칭과 당시 이팔점을 쓴 사람과는 다르다.
이하팔점은 수천 년 동안 논쟁을 벌인 용어이다. 만약 네가 관심이 있다면, 너는 문장 한 편을 써서 그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허허, 여기 소개만 할 뿐이에요. 만약 정말로 토론한다면, 신은 얼마나 많은 책을 읽어야 하는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