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부처님은 샐러리를 먹을 수 있습니까? 샐러리는 자극적인 야채인가요?

부처님은 샐러리를 먹을 수 있습니까? 샐러리는 자극적인 야채인가요?

불교사전이나 관련 대사와 같은 일반 지식에 따르면 고추와 생강은 포함되지 않는다.

다섯 가지 증상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우시엔

(잡어) 일명 오육류라고도 한다. 매운 야채 다섯 종. 산스크리트어 불경은' 부처가 마늘, 양파, 쪽파, 난초, 운하 등 다섯 가지 향신료를 먹을 수 없다면 이 다섯 가지 음식 중 어느 것도 먹을 수 없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이 먹는다면, 너는 경멸죄를 범할 것이다. "골엄경 8" 구름:' 중생이 삼모제를 구하는 것은 천하의 오매를 끊어야 한다. 이 다섯 가지 신랄하고 익힌 음식은 외설적이며 건강을 증가시킨다. 만약 당신이 세상에서 매운 음식을 먹는 사람이라면, 설령 열두 경전을 전할 수 있다 해도, 십선들은 그것들이 악취가 나고 짜며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지붕에서 나는' 노운: 다섯 가지 증상은 마늘, 울창함, 운하 촉진,' 나쁜-나쁜', 양파라고 말했다. 이 문장 중에서 양파는 다섯 개에 충분하고 정원은 다섯 개의 연합체로 나뉜다. 마늘은 조롱박과 식물이다. 이것은 전갈입니다. 착한 양파는 양파입니다. 양파는 마늘입니다. 흥곡은 파 한 개다. 흥곡은 산스크리트어 고무의 이름이다. 당대의 스님의 전설에 따르면 운하에 매료되거나 구름과 플랫폼이 향채로 덮여 있거나 구름이 아웨이로 덮여 있다고 한다. 정토만이 서로 다른 극본을 집중했고, 이 땅에는 네 개밖에 없다. 이것은 운하가 부족한 것이다. 흥곡은 어둠 속에서 탄생했다. 그 뿌리는 흰 무처럼 굵고 마늘처럼 악취가 났다. 대만은 오향이 아니라 무고한 음식을 먹는다. 오늘 그의 많은 책들이 운대 고수를 고기로 보고 있는데, 그 잘못을 모르겠다.

[정불교사전]

우시엔

다섯 가지 매운 채소, 즉 마늘, 야생 파, 파, 푸른 파, 살구곡이다. 불교도들은 오향을 먹는 것을 끊어야 한다. 왜냐하면 오향은 자극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이다. 익힌 음식은 사람을 태워 자신을 태울 수 있고, 또한 그들의 원한을 쉽게 증가시킬 수 있다. 불교도들이 욕망과 원한이 있을 때, 그들은 자신의 지혜를 속이고, 자신의 무지를 증가시키고, 온갖 악업을 만들어낸다.

[불교 공통 어휘-첸 편집자]

우시엔

[본 산스크리트어 경전에서] 제 1 골대 엄경운. 이것은 우시엔 이다. 숙식은 외설적이다. 생명이 자라고 있다. 십선. 악취가 난다. 소금이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배고픈 귀신 등. 그의 입술을 핥다. 늘 귀신과 함께 산다. 포드데이 판매량. 강대한 악마가 지금은 부처가 되었다. 말해봐. 금계가 아니다. 음란과 분노를 찬양하다. 생활은 신기한 가정이다. 영원히 지옥에 빠지지 마라. 쿠보트는 그 이유입니다. 당신이 세계의 매운 음식 다섯 가지를 깨뜨렸을 때. (산스크리트어 제 1 냉염. 화향이 갈라지다. 산스크리트어 보리. 화염이 말했다. ) 마늘 마늘 한 개. 가장 고기가 코를 찌르는 물건이다. 둘째, 양파. 잎도 마찬가지다. 부추처럼 보입니다. 산 양파 같다. 그 선량한 사람들. 이것은 양파의 이름입니다. 난초 네 송이와 대파. 바로 마늘입니다. 잡아갈마 구름. 비 마늘 소나무 도. 부추가 바로 부추다. 삼장법-이명 등

우시엔

신, 산스크리트어 parivyaya, 티베트어 spod. 신맛 채소 다섯 가지를 가리킨다. 다시 오육류를 만들다. 술과 고기와 마찬가지로 불교제자도 금합니다. 골엄경' 기록에 따르면 이 불상의 꼭대기는 이미 8 년 동안 말렸다. 이 다섯 가지 증상, 식식은 음탕하고, 생가래는 척추를 늘리고, 10 선은 구린내가 짜고, 배고픈 귀신은 입술을 핥고, 늘 귀신과 함께 살고, 매일 팔린다. 강대한 마왕은 지금 부처님의 몸을 그의 성명으로 만들고, 금계를 파괴하고, 외설과 분노를 찬양하며, 사람들을 결국 악마의 가정으로 만들고, 영원히 끝없는 지옥에 빠지게 하고 있다. 따라서 쿠보트는 세계 5 대 매운 요리를 깨야 한다.

오신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다른 학설이 있지만, 대략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학설로 요약할 수 있다. (1) 는 산스크리트어 성경에서 인용한 마늘, 껍질 파, 종파, 남파, 살구곡 5 종을 가리킨다. 그러나 다섯 가지 증상에 대한 설명은 크게 다르다. 불교의계에 따르면 보살은 산스크리트경 2 부, 바티칸천의적경 2 부, 산스크리트천경 4 부, 마늘은 후령과 마늘로 불린다. 청파 (야생 파) 는 파, 파, 파를 의미한다. 친절한 파는 대파, 쪽파, 대파, 대파입니다. 양파는 부추, 마늘, 국내 양파, 야생이다. 흥로, 즉 산초, 겨자, 자코, 아위, 간수로, 모양.

(2)' 보살계',' 송승전 제 29 회',' 범천경',' 법장범천경',' 보살계' 가 인용한 마늘, 양파, 살구곡, 부추, 갈을 가리킨다.

또한 유명한 번역 선집은 마늘 (반 고흐의 las/una), 양파 (반 고흐의 lata^rka), 뿌리채소 (반 고흐의 pala^n! D! U), 부추 (반 고흐 gr! N~jana) 와 xingqu (팬 한% gu) 입니다. 대장경법 3 1 권도 있습니다: 파, 고수, 마늘, 부추, 고수 5 종.

홍 짱' 산스크리트경 보살 호부' 에 따르면 마늘은 일명 호리병박으로 한대 장건 대사인 다완국 때 가져온 것으로, 오늘날 사람들은 자주 먹는다. 한편 행곡의 범천명에 대해서는 (1) 형 (산스크리트어 %gu), 행구, 행악기, 행옥, 행곡이라고도 합니다. 사전의 설명에 따르면, 이 모양은 sa foetida 의 뿌리에서 따온 것으로, 제약과 조미료에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의 학명은 아위이다. ② 가구루 (반 구그구라, 구그구루) 는 만정으로 번역된다. 침향나무의 침투물로 향수와 약으로 쓸 수 있다. 송고승혜일전 29 일' 에 따르면 이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되지 않고 크탄에서 생산되며 그 뿌리는 가는 무뿌리처럼 굵고 하얗고 마늘 냄새가 난다. 현영의 음의권 19 에 따르면 행곡은 그 나라에서 기원했다. 엄배의 범천경-보살계율에 따르면 그것의 기원은 이란과 북인도에 있다.

수행자는 금식 오향의 계명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지만 부처는 중병으로 치료할 수 없는 사람들이 오향을 먹지 않도록 특별히 허락했다. 각종 고전 20 권에서 인용한 승려의 유일한 법, 10 송법, 5 분법에 따르면 병으로 마늘을 먹은 스님은 7 일 동안 은폐된 작은 방에서 묵어서는 안 되며, 스님의 매트리스에 누워 일반인에게 편리한 곳으로 돌아가면 안 된다. 강경당, 불탑, 승당 등. , 부처님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순풍에 제사를 지낼 수밖에 없다. 7 일 후, 그들은 목욕과 훈제 옷이 필요하다.

또한 도교에서는 부추, 양파, 마늘, 겨자, 고수 등 다섯 가지 향신료를 재계로 꼽았고, 건강미선수들은 마늘, 마늘, 양파, 겨자, 고수 등 다섯 가지 향신료를 재계로 꼽았다. [대승경] 권,' 골가바오로 보경' 권 4 권,' 입골가경' 권 8 권,' 보살 반지회 주석' 권 6 권,' 법원' 권 92 권,' 주석' 권 3 권,' 회림음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