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무정한 도사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불교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무정한 도사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불교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불교의 사전은' 무심한 도사' 에 대한 해석이다. 무심한 도사는 모든 것에 대한 사상, 생각, 요구가 없는 수행자를 가리킨다. 텔레파시 정요' (2008 년 4 월 38 일):' 어리석은 도사를 부축하는 것보다 열 개의 부처를 부축한다. 왜요 마음이 없는 사람은 전혀 마음이 없다. [제 42 장 고전]' 정불교대사전' 은' 의도가 없는 도사' 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의도가 없는 도사 (잡언) 는 진정한 사상이나 사상이 없는 사람이다. 제 42 장은' 마음이 없는 사람을 부양하는 것이 삼불을 부양하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성부집은' 삼불각성의 불상, 이를테면 삼천불' 이라고 말한다. 성심을 공양하고 상심에 거주하지 않고, 불법에 국한되어 세상을 떠나지 않고, 몸에 국한되어 몸을 구부리지 않는 유일한 원인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반인도 본존이고 부처와 같다. 이 점을 모르는 것은 모두 어리석은 짓이다. 무심코 사람을 가르치지 않는 자는 평상심, 불심자, 무심코. 평상심이 없어서 모든 일반인이 여기에 있다. 불심이 없으면 제불들이 모두 여기에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지탱하는 성인이 되는 것이 편협한 것보다 낫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백운: 나는 부처님 안에서 깨끗하고 밝을 것이다. 중생의 생사를 생각하다. 부처가 될 수 없다. 조공운: 부처님은 사람도 아니고 하늘도 아닙니다. 그래서 재능이 있는 것은 가능하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부처다. 비인간적인 것도 자신의 실체에 대한 감정을 숨기는 방식이다. 유능한 자는 현덕을 권리로 삼는 법이다. 얼굴을 덮고 몸을 쓰는 것은 수행의 일반적인 생각이다. 성할 마음이 없는 사람은 성할 마음이 없기 때문에 성물이자 법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