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사전의 설명에 따르면
사전의 설명에 따르면
Bad Baidu 는 중국어 번체 문자를 표시할 수 없으므로 클러스터 (간체) 와 클러스터 (번체) 를 사용하여 두 문자를 나타냅니다.
\ "Shuowen 솔루션 단어 \":
(간자) 부터 서로 경청하다. 두 사람으로부터 오다. 다음 모든 것은 물-운하 다. 질병 내성
에서 (전통), 동반 도. 아래에서, 소리에서. 잘라 주세요
이 두 단어는 스토리텔링에서 여전히 차이가 있고 발음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uan yucai 의 해설은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 "부터, 상대방의 말을 들어라. 들어봐, 들어봐. 연기는 일종의 약속이다. 말하다. 서, 들어봐. "지금부터" 라는 단어 (번체) 에 따라. (전통) 에서 출발하면 절대 낭비하지 않는다. 사회자. 손님들이 북한을 숭배하고 모욕하다. 루드밍은 이렇습니다. 허서범은 모 구름에서 떠났다. 서작총. 쇼욱 좌총. 생강의 소리가 들려왔다. 또한 에서. 일거수일투족을 들다. 두 사람으로부터 오다. 인내심을 가져라. 아홉 개. 이런 목소리로 말하다. 너도 할 수 있어. 다음 모든 것은 물-운하 다. 클릭합니다
단옥재는 또 고서에서' 시작' 자를 인용했고, 어떤 책들은' 시작' (번체) 으로 사용되었다. 강은' 시작' 이 옳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작' 과' 시작' 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 의미에서 이 단어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부터 (전통), 동반 도. 바람을 따라가다. 그래서 구름도 따라서 간다. 제봉은 양쪽 어깨에서 차를 몰았다. 천월. (전통) 부터 시작해서 하나씩. 하나하나 바람을 따라가다. 해독하다. 에서 (전통), 에서. 그 인용의도 있다. 이로 인해 훈련도 이어졌다. \ "춘추경 \" 은 먼저 대중을 경배한다. \ "주오 zhuan \" 는 먼저 대중을 경배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전통적인) 훈련에서 온다. 《좌전》은 혼돈을 (전통) 따르게 한다. 왕 수 는 말했다. 거리 (전통), 순도. 좌전' 숙부는 따르지 않는다. 상속인이 아닙니다. 이미 두 번째로 그것을 늙게 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외연은 주로 (전통), 시작 (전통) 가로, 시작 (전통) 이다. 그것은 또한 가짜입니다. 총명하고 총명하다. 낡은 일을 따르다. 따르는 사람, 따르는 사람. 주님은 결코 주님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이 부서에 들어가지 않는다. 소리로 보면. 사용 ... 자르다. 아홉 개. 대쑤 () 에 따라 평정운 () 으로 가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질병이 인내심이 있을 때. "
(전통) 동반의 본의에서 순하게, 본의에서 서로 경청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강희사전' 은 여전월의 말을 인용했다. "두 사람은 나날이 비교된다. 학자의 추세는 무시할 수 없다. "
요약하자면, 이 두 글자는 중세 이전에는 차이가 있어야 하는데, 나중에' 부터' 까지' 는 단지' 부터' 대신' 부터' 를 사용했을 뿐, 대륙에서는' 부터' 대신 간체자를 사용했다. 이 단어는 거의 현대적인 의미와 대부분의 고대 의미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