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이 이름 좀 봐주실래요? 오신과는 20 10.5.24. 14.22 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이름 좀 봐주실래요? 오신과는 20 10.5.24. 14.22 에서 태어났습니다.

오백크의 명함

오, 흔히 볼 수 있는 성씨 중 하나, 백가성의 여섯 번째. 오도 주나라, 삼국 시대, 5 대 10 개국의 국호이자 일본 본주 남서부 항구 도시의 고성명이다. 오형은 갑골문의 어골과 비슷하며, 원태호 부족이 자칭한 이름이며, 소주어 중의' 물고기' 와 동음 이의어이다.

디렉터리 [숨김]

사전 해석

고대 국가

성씨 오강희 사전 추집 상입 부분.

사전 해석

고대 국가

성씨 오강희 사전 추집 상입 부분.

[이 단락 편집] 사전 해석

오 # w 모zheng 코드: JAGD, u: 5434, gbk: CEE 2 5 펜 글꼴 코드: KGDU 획 수: 7, 어근: 입, 획 순서 번호: 251/ 오늘날의 장쑤 남부와 절강 북부에 있습니다. 《무》편을 보다. (2) 삼국 시대의 국명은 손권이 지은 것이다. 《무》편을 보다. ③ 는 양 xingmi 에 의해 지어진 5 대 10 개국 중 하나입니다. 《무》편을 보다. ④ 일반적으로 강소성 남부, 절강 북부 지역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고대 쑤저우의 약칭이기도 하다. ⑤ 성. "우 성"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큰 소리로 말했다: 아니오 ~ 아니오 (오: 오, 시끄러움). 우 \ "이동 \": 이해합니다. 입에서, 입에서. 머리 위의 동작과도 같다. 함께 있는 것은 머리를 흔들고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본의: 큰 소리로 말하고 소음을 낸다. 떠들썩하지도 않고, 교만도 없고, 여러분 모두 장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시? 저 우 웨이? 실크 옷. 전: "오, 와. \ "성 도 있습니다. 예군도 마찬가지다. 네가 오라고 하면 큰소리만 친다. 동한 허신' 설문해자' 의 최와 코우. 적을 빌리다); 우 비아 오 (우 디 노래); 우우 호흡 달 (우우 소는 열을 두려워하고, 달은 태양인 줄 알고 숨을 헐떡인다); 오악맥 (더 높은 수준과 기준을 비유함); 오두초미 (오추 사이의 지역을 가리킴). 오옥은 한자를 지명으로 사용한다. "오반" 과 "오권" 을 참조하십시오.

[편집본] 고대 국가

오우와 갑골문의 모양은 어골과 같다. 그것은 원래 태호 부족이 자칭한 이름이며, 쑤저우어에서' 물고기' 라는 글자와 해음이다. 지금까지 쑤저우의 오추방, 오강 등 지명의' 오' 자는 여전히' 물고기' 의 고음을 간직하고 있다. 1 은 춘추시대의 제후국 중 하나이다. 춘추 말기, 오왕은 손무와 오자서의 지휘 아래 초나라를 물리치고 한때 제후를 제패하다가 월국에 의해 멸망되었다. 손견, 오현 전당인, 주남징중원과 함께 량주, 경주 등 강남군현으로 이주했다. 동탁의 반란 기간 동안 손견은 관동 연합군의 토벌동탁에 참가하여 원술에 소속되어 화남에서 활동하고 있다. 원오군 현 딸 오부인의 지지로 당시 강동에서 가장 중요한 오군을 근거지로 삼았다. 손견 () 이 죽자 아들 손책 () 이 각 부서를 관장하며 흥평 원년 (194) 쯤에 강동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주유 등의 도움으로 그는 곡아에 잠시 주둔한 양주 도지사 유우를 추방하고 회지 현 왕랑을 몰아냈다. 건안 원년에 제도를 제공한 후 손책은 조조조에게 충성하는 것을 거절하여 무후로 봉쇄되었다. 건안 4 년, 손책은 원술 여강 현 유고를 물리치고, 삼부곡을 삼키고 장우군을 얻었다. 건안 5 년, 손책 사망, 책동생 손권 통천하. 손씨 정권은 고등교육을 받은 오군씨족의 지지를 받아 그 세력이 점차 커지고 있다. 건안 13 년, 손권은 오토주정 수도 (오늘 장쑤 진강) 에 의해 이루어진다. 적벽전을 기획하고, 전력은 경주에 직결된다. 15 년 동안 그는 보험증빙증으로 영남 택시 형제를 모집하여 동남반벽강산을 얻었다. 건안 16 년, 손권토치릉, 이듬해 개릉을 개업으로 바꾸었다. 건안 24 년, 손권이 관우를 깨고 경주 전역을 점령했다. 3 년 후 (222 년) 그는 이릉전에서 승리하여 촉국이 협을 발전시킬 가능성을 제한했다. 손권의 남은 어려움은 산월의 동요에 대처하고, 이남호호 지역 조위의 압력에 저항하는 것이다. 동남군현 산간 지역에 흩어져 있는 산월인은 분리주의자 세력을 막았고, 심지어 북방의 조웨이와 동맹을 맺고 손권세력이 남대륙으로 확장하는 것을 반대했다. 손권과 산월은 많은 전쟁을 벌여 많은 승리를 거두었다. 가보 3 년 (234 년), 제갈량은 군대를 이끌고 단양산월을 공격했다. 3 년간의 포위 끝에 산월/KLOC-0 만/0 만 명이 투항했고, 그 중 4 만 명이 모집되고 나머지는 보충되었다. 손무 통치의 수십 년 동안 산월인은 보편적으로 한인과 융합되었다. 동진남조의 사서 기록에서 산월달에 관한 기록은 가끔씩 등장했을 뿐이다. 손권의 주요 군사 활동은 화이남에 있다. 적벽전 이후 조조조준이 여러 차례 허페이를 공격하여 쌍방이 서로 승부를 했다. 강북 주민들이 강을 건너는 횟수가 많아지자 강변의 몇몇 현성은 공구가 되었다. 제갈량이 죽은 후 위촉전쟁은 중단되었고, 위국은 화남에서 오국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다. 오군은 장강 연안에 주둔군을 설치하고 봉화대를 설립하는 것 외에도 조호호 남구에 수수부두를 건설하여 경비가 삼엄하다. 웨이 6 월 물 부문 제한, 공격은 효과적이기 어렵 기 때문에 웨이 우 시앙 (Wei Wuxiang) 은 해를 지켰다. 손권 통치 당시 강동의 경제는 눈에 띄게 발전했다. 북방 사람들이 남방에 와서 평지에서 산이 나고 노동력이 늘었다. 창장 양안에는 황무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말뚝을 박는 황무지 면적 (현재 장쑤 상주시, 진강, 무석) 이 가장 크다. 혜제현 농업 생산이 비교적 발달하다. 역대 왕조에 건설된 저장동 운하와 남장강운하는 손오시대에 해운효과를 발휘했다. 강남 운하 운양-경구 (이 장쑤 단양-진강) 구간은 산을 뚫고 지나가는데, 해운은 불편했고, 오씨는 수리하지 않았다. 운양 서부에서는 파강 모독이 진하강과 강남 운하를 잇는 것을 개통하는데, 이것은 삼오부터 건도까지 편리한 수로이다. 실크는 강남에서 일어나기 시작했지만 직조 기술이 높지 않아 촉금이 중요한 입력 재료가 되었다. 구리와 철의 제련과 주조는 동한 규모를 계승하고 규칙적으로 발전하며 청자 산업도 동한 유약 도자기 제조에 기초하여 성숙해졌다. 강해 교통의 수요로 조선업이 매우 번영하여, 해선은 늘 북쪽으로 요동과 남해 국가로 날아간다. 황룡은 2 년 (230 만) 에 1 만명의 선단이 이주, 즉 지금의 대만성에 도착했다. 이것은 대륙과 대만성 간의 교제의 가장 빠른 기록이다. 오과 강태의 사자는 (베트남 남부) 와 푸난 (캄보디아 내) 으로 항해했다. 임일 출신의 대진 상인과 사신도 건호에 도착했다. 경제 발전과 대외 교류의 증가는 강남 문화의 발전을 촉진시켰고, 유범 육기 조미 등 유명한 경학과 문사학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불교가 강남에서 퍼지기 시작했다. 속인 지겸은 낙양 남부에서 왔고, 천추에 사는 승려 강상휘는 나중에 발가락에서 북쪽으로 올라갔다. 그들은 건강에서 고전을 번역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도교는 계속해서 남방 사람들 사이에서 전파된다. 손무의 장군은 사사병의 신분으로 손씨와 싸우고, 손무는 여러 차례 국가 소작인으로 그들에게 주었고, 영웅들은 왕왕 몇 개의 현을 가지고 있어 오우 장군의 세습 지도제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강남에도 오군의 구, 루, 주, 장 등이 등장해 대량의 토지와 동종을 차지하며 각각 가풍을 갖추고 세계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손오정권의 주요 기둥으로 군대를 계승하는 장군과 함께 있다. 노신, 루항, 구용, 주치 등 걸출한 인재가 오국 사회를 안정시키고 경제 발전을 도모하며 양광 등 남방 지역을 개척했다. 손권이 죽은 후 (252 년), 오월 () 는 점점 약해지고, 위씨는 사마씨가 화남 지역의 세 차례의 군사 반란을 소멸한 후 점점 강해지고 있다. 사마의 정책은 먼저 촉을 소멸한 후 오를 취하는 것이었고, 촉을 소멸한 후 (263 년) 위국을 대체한 후 (265 년) 그는 또 신조를 커스터마이징하느라 바빴기 때문에 오국 정권은 잠시 이어질 수 있었다. 김태 5 년 (269 년), 양호명왕준은 익주에 수도사를 건설하여 오국을 공격할 계획이다. 함녕 5 년 (279 년) 겨울, 진군은 강북, 강릉에서 건예까지 대거 오국을 공격했고, 익주 수사는 기병으로 하류하여 협곡을 떠났다. 태강 원년 (280 년) 3 월, 건설업이 포로로 잡혔고, 무제 손호가 항복하고 오망했다. 무공력 사제 52 년. 동한 원년 (190 년) 이후 국가가 분열된 국면은 위 (), 촉 (), 우 () 의 국부 통일과 교착 () 을 거쳐 지금은 이미 전국통일이 되었다. 3. 양행밀, 5 대 10 국 시대 오국의 창립자는 농민 봉기와 군벌 혼전 진압에서 당나라에 의해 수남사로 발탁되었다. 902 년, 당나라 zhaozong 는 그를 왕, 양주 의 수도로 봉인했다. 양프가 정권을 잡았을 때, 재상 서온 등은 양프를 천자로 옹립하고 국호 오호 () 로 삼았다. 그러나 이때 양호성의 권력은 이미 뒤쳐졌다. 937 년 서온의 양자인 서지특허는 양포의 독립을 폐지하고 당을 국호로 하여 금릉을 정도했다. 이 고대 도시의 이름은 일본 본주 남서부의 항구 도시이다. 그것은 히로시마 현에 속한다. 내륙해 히로시마 만 동해안에 동쪽에는 야루산 (839 미터), 남쪽에는 유티산 (5065438+ 미터) 이 있다. 인구 22 만 8000 명 (1986). 1889 년, 정부의 입을 지키기 위해 해군을 세웠다. 요코스카와 사사보는 모두 일본의 중요한 군항이다. 1902 에 설립되었습니다. 1948 은 통상항으로 지정되었다. 철강 기계 조선은 주요 공업 부문이다. 금속 가공과 수산물 가공도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성

성씨: 오성본적: 오군본적: 태버현 왕성: 산릉현 분류: 나라를 성원으로 하여 오성은 희성에서 기원하고 오국에서 기원하여 전국 초기에 형성되었다. 조상은 주대의 태백과 종용이다. 사료에 따르면? 주본기' 와 가족기록에 따르면 주희 성부락 수령의 아버지 (주왕) 는 세 아들, 즉 상태백, 자비, 리가 있다. 이직현은 혜적이고 재능이 있다. 그는 현량숙덕의 태인과 결혼하여 옛 공작에게 사랑받는 희창을 낳았다. 그는 주부락의 번영을 희창에게 기탁했기 때문에 앞으로 희창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이직에게 물려주고 싶었다. 타이버와 종용은 그들의 아버지의 생각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들은 자동으로 자리를 양보했다. 구공이 병이 났을 때, 그들은 아버지에게 약을 채취하는 것을 핑계로 오월 동남연해 지역까지 갔다. 현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그들은 현지 풍습과 문신에서 머리를 끊었다. 당시 강남 지역은 중원 지역에서 상대적으로 낙후된 상태였기 때문에, 태버와 종용은 선진 문화와 기술을 중원으로 데려와 현지 원주민들의 높은 존경을 받았다. "귀환자 천여 명" 은 우두머리로 옹립하여 오성을 세우고, 오구 () 라고 부른다. 태백은 자식이 없었고, 그가 죽은 후 그의 동생 종용은 그의 왕위를 계승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종용의 증손자인 장주가 봉쇄되고, 태백이 봉쇄되고, 오국이 정식 제후국이 되었다. 오국은 모두 오 (오늘 장쑤 성 쑤저우시) 에 있으며, 장쑤 및 상해의 대부분 지역과 안후이와 절강의 일부 지역을 소유하고 있다. 기원전 585 년, 19 세 종용수맹은 정식으로 즉위했고, 오국은 춘추 말기에 강해졌다. 그것이 오왕 L 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한때 초나라를 정복했다. 그가 오왕부차에 도착했을 때, 그는 월국을 물리치고 월왕 군웅을 붙잡아 굴복과 화해를 강요했다. 나중에 부차의 오만함 때문에, 그는 우즈의 충고를 듣지 않고, 마음껏 내색을 하며 전투기를 지체했다. 오국은 결국 월국에 패했고, 오왕부차는 자살했다. 오국은 기원전 473 년에 멸망했다. 황실 후예들이 흩어져 피난했지만 고국을 잊지 않고 나라를 성으로 삼았다. 그러나 오국이 태버에서 시작된 것은 아니라는 학자도 있다. 아청인 장영은' 성씨의 원류시험' 에서' 산해경' 에 따르면 전욱은 이미 오권이 있었다고 한다. \ "역사 기록 색인 \" 에도 우 houshun 이 있습니다; 황제의 세기에 소강은 무혁과 동행했다. 이런 견해에 따르면, 가장 초기의 오권은 오권의 후예이고, 오권은 고대 황제 전욱의 사람이다. 이 우 jiazugen 푸 양, 전욱이 왕지 추 (이 허난 푸양) 의 수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성 전적은 기태버와 종용에 이어 나라를 성으로 하는 오성을 오성의 주요 원천으로 삼고 있다. 각지의 오씨 족보도 태버를 그들의 먼 조상으로 여겼다. 우의 발전과 전파사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왕수맹의 넷째 아들 계찰은 그 미덕으로 유명하다. 수몽은 그에게 왕위를 계승하게 했지만, 그는 거절하고, 산릉 (오늘 장쑤 상주시) 으로 도피하여 농촌에서 농사를 지었다. 나중에, 그의 세 형제는 그가 죽기 전에 그에게 자리를 전전하려 하였으나, 그는 여전히 거절했다. 그의 봉지는 산릉에 있는데,' 산릉 스킵' 이라고 불린다. 손자는 산둥 곡부에서 태어나 노국재상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의 후손은 산서 강서 등지로 배속되었다. 오국이 멸망한 후, 오왕부차의 태자 오홍은 오국의 근원 (고안후이, 금강서) 으로 유배되어 나중에 포양, 부량, 여간, 낙평, 진현, 안인과 같은 많은 오국의 가지가 되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 오군의 통치 범위는 이미 푸양 (), 발해 (), 진류 (), 여남 (), 창사 (), 무창 () 으로 확장되었고, 나중에는 산릉군 () 으로 확장되었다. 영안오현망릉입니다. 1 성으로, 희성에서 나온 것으로 황제의 헌원 씨의 직계 후예이다. 상조에서는 황제의 손자 주왕태가 주족을 세웠다. 왕무수맹의 후손은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정치적으로 발전하고, 왕무와 법, 왕무복차 등과 같은 유명한 군주가 나타났다. 둘째, 그 후예는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인구가 많아 오늘 오성의 절대다수를 구성한다. 오국이 월국에 의해 멸망된 후, 그 후예는 나라를 성으로 하여 오라고 불렀다. 2. 옛날에 오성이 있었다. 우선 순의 일부 후예들이 우우에 봉착되었다. 우우와 우의 목소리가 비슷하기 때문에 순후에 오성이 하나 있다. 우선, 전욱이 황제가 되었을 때, 오권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오권이 있었다. 우선, 소강이 황제가 되었을 때 사격수 무화가 있었고, 그 다음은 무였다. 3. 고제 전욱시대 오권의 후예. 관련 자료에 따르면, 그것은 고대 전욱이 황제 (레빈 씨) 였을 때 오권의 후예라고 한다. 4. 하조에 이르자 왕소강은 오강이 생겼고, 이어 오국이 이어졌다. 5. 소수민족과 한족의 융합으로 오성이 생겨났다. 시버족, 콜크즈족, 조선족, 혁철족 등. 모두 오성이 있다. 역사 유명 인사 우 치 (? -처음 38 1), 전국 시대의 군사가. 구오 웨이 주오 (산둥 dingtao 사람들). 루 초, "아내를 죽이고 장수를 구했다." " 나중에 후문이 위국에 들어갔을 때, 그는 전투를 잘하고 서강을 숭배했다. 오후가 초나라에 밀려났을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국왕의 신임을 애도하고 영은으로 임명되어 변법을 주재했다. 중복 인원을 줄이고, 오기의 군사력을 강화하고, 귀족 특권을 폐지하고, 국력이 점차 증강되었다. 애왕이 죽은 후 종실 대신이 난장판이 되어 총살을 당하고 변법에 실패했다. 오기병법' 을 저술하여 이미 실전되었다. 광무? -지난 208 년), 진나라 말년 농민 봉기의 지도자. 자숙은 양하 (오늘 하남 태강) 에서 태어났다. 가난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다. 진 2 세 원년 (기원전 209 년) 에 그는 어양 (현재 베이징 미운 서남) 으로 모집되어 주둔했다. 그와 진승은 모두 전차 대장이다. 비가 오기 때문에 법이 삭감되어야 한다. 그래서 그는 구기현 대택향에서 900 명의 봉기를 이끌고 장추 정권을 세웠다. 그는 가짜 왕을 맡고, 장군 서정을 이끌고, 영양을 포위했다. 나중에, 티안 zang 은 첸 승의 명령을 구실로 죽임을 당했다. 우 루이? -지난 202 년), 한초의 한 제후. 당시 진 () 은 범양 () 치안 () 으로 별명이 범군 () 이었다. 진 말 농민 봉기 때 영보가 그의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아내를 아내로 삼아 베트남 사람들을 이끌고 반진을 출병했다. 유방이 남양을 공격하여 그를 파견하여 메이환을 공격하고 분석하게 했다. 왕 규가 죽은 후 항우는 형산왕으로 봉쇄되었다. 한나라가 설립되어 창사를 왕으로 봉하여 모두 호남에 있다. 죽음, 석문왕. 오한 (? -44), 동한 대장. 아들은 남양만현 (오늘 하남 남양) 에서 태어났다. 말년이 되자 그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양 (오늘 베이징 미운) 으로 고기를 잡으며 말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나중에, 그는 편장군으로 유수로 돌아가 어양 등 군 기병을 모집하여 유수가 왕랑의 분리주의자 세력을 소멸시키고 통마, 신련 등 농민 봉기군을 진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유수는 즉위 후 사마를 맡아 광평후를 봉하고 군대를 이끌고 촉을 공격하여 익주 분리주의 세력 공손 서술을 소멸하였다. 무척 (177-230) 은 삼국 시대 위국의 문학가이다. 계절이라는 단어는 매우 무겁다. 윤희 (산둥 정도) 사람. 조비는 문학적 재능으로 유명하다. 그는 오감 장군, 장기 매춘부, 원성 지휘관이다. 웨이 guomian 휴가 기간 동안 허베이 군사 담당, 하인 이되었다, 허우 그를 밀봉. 인재가 적고 공융 등은 건안 칠자라고 불린다. 살아남은 작품은 책 세 권과 시 한 수를 포함한다. 오윤 (469-520) 은 남조 작가이다. 할아버지 야오는 오흥 (현재 절강 안지북) 에서 태어났다. 우리집은 매우 가난하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글쓰기에 능하며, 고대 풍격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학습을 모방할 때, 그들은' 오군티' 라고 불린다. Jianan 웨이 달력 일기, 법원에 봉 하시기 바랍니다. \ "제나라 봄과 가을 \", 허위, 공식 면제 를 쓰기 위해. 성지를 받고' 통사' 를 편찬해 황삼부터 다 왔다. 약초학과 세가대족이 다 썼지만 전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는 평범한 생활의 첫해에 세상을 떠났다. 예범 후한서주',' 제춘추',' 절당지',' 12 국지',' 전당선현전',' 속잡문',' 문집' 20 권이 있다. 오경 (670-749), 당대 역사학자. 총주 군의인 (하남 개봉) 사람. 《신당서》는 그를 "소지 통경사" 라고 부른다. 위는 그것을 내부 제사용 천자장서로 추천하고 국사를 편찬하고 수정하였다. 중종이 오른쪽 보궐을 옮겼을 때, 그는 위성경과 함께' 천도실록' 을 써서 거실로 옮겨 물부로 옮겼다. 현종이 현종에 있을 때 의사와 상담하여 문학학사를 시험한 적이 있다. 관원은 영원히 왕부이고, 시간번호는' 좋은 관원' 이다. 양사',' 제사',' 주사',' 진사',' 수사',' 당사' 가 있다. 정관정에서 집필하여 널리 전해지고 있다. 오도자 (약 686-760) 는 당대의 화가이다. 도현이라고도 하며, 회화사를 무성이라고 부른다. 양지 (이 허난성 우현) 사람. 조금 외롭고 가난해서 나는 민간 화가로 시작해서 젊었을 때 화가가 되었다. 그는 Yanzhou 카운티 마운드 (현재 산둥 Ziyang) 시안 웨이 를 역임했고, 곧 사임했다. 낙양에서 생활한 후 그는 벽화 창작에 종사했다. 개원 년 동안 그는 그림을 잘 그렸기 때문에 궁중으로 소환되어 연이어 봉헌되었다. 그는 내과학과 왕녕대학의 박사이다. 나는 장욱과 어찌 서예를 배우고, 무검을 보면서 펜을 쓰는 기교를 체험했다. 그는 불도, 귀신, 인물, 산수, 새와 짐승, 식물, 파빌리온 누각 등에 능하다. 그는 특히 불도와 인물에 능하고, 벽에 오도자를 그리는 데 능하다. 보도에 따르면 장안과 낙양의 사찰에는 300 여 폭의 벽화가 그려져 있어 기괴하고 유사점이 없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위장한 지옥' 은 유명하다. 오도자의 그림 스타일은 독특하다. 그의 산수화는 변화의 힘을 가지고 있다. 그가 그린 인물은 주름이 있고, 선은 힘이 세며, 완채의 묘사라고 불린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바람 가득한 효과가 있어 오중풍이라고 불린다. 그는 또한 초묵한 선으로 대충 그림을 그리며 오장이라고 불린다. 그림 선은 간결하고, "펜은 하나 둘, 마치 단정한 것 같다" 며, "희소체" 라는 말이 있다. 오도자의 그림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사람들에게' 화성' 으로, 민간 화가에게 개산의 원조로 존경을 받았다. 오도자의 그림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적이 없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송자 천왕도는 송대의 복제품일 수 있다. 또한 보갈로의 불상과 도교의 묵보와 같은 다른 복제품들도 있습니다. 돈황석굴디 103 굴의' 비모문경' 도 그의 그림 스타일로 여겨진다. 오군? -778 년), 당대의 도가 학자. 화인, 화주 (현재 산시) 사람, 태어날 때부터 순결하다. 유학을 적게 하고 2 위로 올라섰고, 그는 판정석에서 도사로 들어와 1 의 법률을 선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시를 잘해서 당시의 문인 이백과 공과 합창한 적이 있다. 현종은 한림으로 모집되었다. 안사의 난리 전에 나는 모산에 은거했다. 주요 저작은' 신선학론',' 현학론' 등이다. 최초의 20 권의 장서가 이미 분실되었다. 무원길 (783-8 17) 은 당나라의 분리주의자이다. 창주 청지 (오늘 허베이 창주 동남) 사람. 우 shaoyangzi, 우리의 huaixi 메신저. 소양이 죽은 후, 그는 숨어서 아버지의 병이라는 이름으로 황제에게 그가 주요 병사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의 찬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원과 9 년 (기원 8 14 년) 에 반란을 이끌었고, 그의 부대는 무양과 엽현에서 불타고 약탈하여 동두낙양을 위협했다. 이듬해 그는 재상 오와 플랫폼 지도자 배도를 암살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배도를 토벌한 후 많은 병사들이 반란을 일으켰고, 수구는 허공을 타고 채주를 공격하여 원길을 통제하고 장안에서 참수되었다. 오영? -903 년), 당나라 시인. 아들은 월주 은산 (현재 절강 사오싱) 에서 태어났다. 융기 진사는 중서를 경배하고, 우선은 회칙을 하고, 최종 관원은 한림학사이다. 시 중에는 대부분 유경작이고, 시사에 관심을 갖는 사람도 몇 명 있다. 온도와 매화의 영향을 받아 현란할 때 슬프고 맑다. 돈 앵무새의 시집에는 세 권이 있다. 오연? -944 년), 후진 5 대 장군. 포천이라는 단어. 노희안 (지금의 평서남) 사람. 후당과 청나라에서 그는 대동사연훈절의 법관이다. Shijing 진 거란 에 16 개 주 를 잘라, 그는 yunzhou 밀봉 도시 를 끌어 거부했다. 7 월 거란 공격 후, 그는 석경근 () 에 소환되어 푸저우 방어 대사로 임명되어 주베이 () 군사로 임명되었다. 천복 9 년 (944 년), 거란 대거 공격, 그는 백성을 이끌고 굳게 지켰다. 치아는 문을 열고 거란 사람들을 도시로 데려왔고, 그는 패배하여 익사했다. 오군 (1093- 1 139) 남송 장군. Deshun 육군 ganlong (이 간쑤 Jingning 카운티) 사람들은 jinqing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방라와 사빈의 봉기를 진압했다. 건염 4 년 (1 130), 진풍 부총지배인 겸 봉상부로 부평전에 참가하다. 그와 그의 동생 린 은 원래 스님 (이 산시 Baoji 남서) 에 충실, 원래 스님, 라오 fengguan 및 기타 주요 승리를 달성, 쓰촨 및 쓰촨 을 보호합니다. 사오싱 4 년 (1 134), 임현관, 봉황, 진, 삼국을 수복하다. 푸현 주재 쓰촨 대사. 오희 (? -1 142), 황금 작가. 건주 (오늘 복건 건우) 사람. 고연이라는 단어는 동산이라고 한다. 미피의 남편. 송나라, 김 linwei 주문, 어떤 핸린 것입니다. 그는 시와 서화를 잘하며, 단어도 쓸 줄 안다. 그는 채송년과 이름이 같고, 시간호' 오재체' 로 풍격이 깨끗하고 완곡하다. 《동산집》의 저자. 오곤 (약1100-1154) 은 북송 시대의 음운 훈고학자이다. 건안 (오늘 복건 건우) 사람. 문자는 오래된 것이다. 혜종 선화는 학자이다. 남송 황제 사오싱이 벼슬을 위해 너무 부지런하다. 그가 진회 () 를 불쾌하게 했기 때문에, 그는 취안저우 (현재 푸젠성 취안저우 시) 를 선고받았다. "운보" (오권) 고운 아홉 곡. 사람들은 고대인들이 운율을 광범위하게 사용했고, 고운이 옮겨질 수 있다는 설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시 부간", "어학 부간", "초사 석문" 을 저술했다. 오린 (1102-1167) 남송 장군. 제준당경이라는 단어. 이 젊은이는 조군에서 싸우고, 갈문에서 선찬사인을 위해 큰 공헌을 했다. 사오싱 초기에 그와 그의 형제는 원승과 선인관을 지키며 수시로 김병을 물리쳤다. 6 월 병 사망 후, 그의 영병, 임용, 신위를 대신하여 장수한다. 송화김과 화해는 늘 수수방관한다. 31 년 (1 16 1), Yan yanliang 은 남동맹에 반역하여 많은 카운티를 되찾기 위해 전력을 다했다. 평화 회담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퇴사했다. 관청에 신안군왕이라는 선생님이 왔다. 형을 위해 장군이 된 지 20 여 년이 되었는데, 명성이 군보다 못하다. 죽음, 증여태사, 추조왕, 강의용, 사서 읽기, 인의를 알고 병법 두 편을 저술하다. 오증은 남송 시대의 한 작가이다. 숭인 (이 강서) 사람. 호신이라는 단어. 그는 남송 시대의 작가이다. 고종년 동안 이 관원은 공업부에 가서 의사가 되어 여주 (현재 저장건덕) 의 상황을 알게 되었다. 진회 () 에 기대어 항복 정책을 변호하다. 필기한' 라마단 수기' 가 있다. 오 (1 162- 1207) 남송대신. 덕순군 간룡 (간쑤 정녕) 사람. 오, 윤성봉랑. 오녕군은 처구의 이전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북벌상, 가태원년 (120 1), 임흥주도독, 지흥주. 파업 후, 부주임 왕 큰언니가 또 병권을 장악했다. 연희에서 그는 쓰촨 푸현의 부특사이다. 사자는 김에게 4 개 주의 땅을 증정했다. 진 () 은 삼관 () 에 갇혀 촉왕 () 을 봉하였다. 그는 xingzhou 왕좌를 찬탈한 지 40 여 일 만에 양거원 등에 의해 살해되었다. 우치엔? -1262), 남송대신, 시인. 선주 닝국 (오늘 안후이) 사람. 의부라는 단어. 영종가는 학자가 되기로 결정했다. 좌총리의 관원. 그는 원병을 막기 위해 전쟁 방어 준비를 강화하고 남송조정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 나중에 그는 광동 주신 에서 사망했다. 시를 할 수 있고, 단어는 관대하고 격앙되어, 때로는 일이 많다. 본집은 이미 실전되었고, 매정조는' 명말 육가 유집' 을 편성했다. 오문영 (약 12 12- 약 1272) 은 남송시대의 시인이다. 경원 (오늘 절강 닝보) 이 태어났습니다. 곤트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몽창, 절옹. 그는 저장동 안무사 우치엔 조수이자 종실 조와 루이 손님이다. 가급적 말로 자스도를 아첨하다. 그는 멜로디를 알고 스스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그의 말이나 황제와 장군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찬양하거나 부하들이 실의에 빠졌을 때의 퇴폐와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한다. 그의 글은 아름답고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전고와 수사를 쌓는 것을 좋아하여 의도가 모호하다. 장염은 "칠보탑처럼 눈부신 사람의 눈은 산산조각이 아니라 분해된다" 고 말했다. 만청 일부 시인들은 이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몽창사》의 저자. 오청 (1249- 1333) 송원 시대의 한 학자. 글씨가 청명하고 학자들은 이를 조로선생, 푸저우 숭인 (강서숭인) 사람이라고 부른다. 원사' 는 그가 젊고 개방적이며 "배우고 거룩하다" 고 말했다. 벼슬에서 한림학사, 박사 태중. 내가 태정제가 되었을 때,' 영종실록' 을 전공했다. 육구연의 영향을 받아 철학적 관점은' 리' 가' 기' 의 주재자이고,' 기' 는 청탁, 탁함, 미, 악이라고 생각한다. 오문정' 과' 조어' 가 있다. 그는' 노자' 와' 장자' 등의 책을 수정했다. 진무 (1280- 1354) 원대 화가. 가흥 (오늘 절강) 사람, 글자 귀종, 호 매화도사, 호 메사미. 그는 평생 시골에 은거해 가난에 살았다. 산수화가는 원말 4 인 중 한 명이다. 전세 작품에는' 고목죽석도' 등이 있다. 시문에는' 매화사 원고'' 매화도사 잉크' 등이 있다. 오래 (1297- 1340) 원학자. 푸양 (오늘 저장포강 김화동북) 사람. 단어 gaofu, 이 이름은 봉황 에 와서, 원영아 씨입니다. 인종엄우는 걸출한 학자이다. 그는 산산 (랴오닝 () 성 금주 남부에 위치) 에 은거해 경사에 대한 연구가 꽤 깊다. 그는 송영의 선생님이다. 그의 산문은 당시 사회 위기를 건드렸고,' 도덕화' 와' 형사군주제' 를 요구하여 당시 원나라의 통치를 수호했다. 원선생문집' 의 저자는 무엇입니까? 오관님? -1385), 명동 농민 봉기군의 수장. 오한 표정을 짓다. 호광은 여평사 (현재 구이저우 여평) 에서 태어났다. 동。 홍무 11 년 (1378), 동족과 묘족 농민 봉기를 이끌고 왕핑이라고 부른다. 봉기는 8 년 동안 계속되었고, 20 만 명이 있었다. 연이어 구이저우 여평, 김평, 호광 통로 (현재 호남) 를 공략하다. 18 년, 명군에 의해 진압되어 포로에 의해 살해되었다. 아민 학자 오옥비 (139 1- 1469). 본명 맹상, 자쯔박, 호강재, 강서 숭인인. 젊었을 때' 이로의 원류도' 를 얻었고, 흠모하고 배웠기 때문에 과거 시험을 그만두었다. "명사" 는 "중년의 집이 가난하고, 농사를 짓고, 그 뜻이 아니며, 그 물건을 가져가지 않는다" 고 실려 있다. 견습생은 시골에 내려가고, 사방이 와서 배우고, 사람을 지칠 줄 모른다. 천순이가 먼저 좌춘방 좌유덕을 수여하다. 2 월, 그 병을 기다리다. 만년에 푸젠을 여행하면서 후 () 와 후 () 는 모두 자신의 가정을 나섰다. 주성을 배우고, "정적에는 교양이 있고, 동중에는 내성이 있다" 는 것을 중시한다. 강재문집' 과' 일용록' 이 있습니다. 오위 (1459- 1508) 는 아민 화가입니다. 강하 (오늘 호북 우한) 사람, 단어 음성 웽, 단어 응당; 당시 사람, 이름 루프, 단어 효현. 젊고 외로워 상숙에 산다. 성화는 금의위의 견미 () 를 불러 병원 중등 인사지전 () 에서 그림을 그렸다. 홍치초 100 가구가 금복을 받고' 화장원' 도장을 수여했다. 나중에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 남경의 진회하에 살았다. 인물과 산수를 잘 그려서' 강하파' 라고 불린다. 오 (약 1489- 1559) 는 학자이다. 본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글자 백송, 별호 소원. 무종 (주후존) 은 정덕과 독일 사이의 학자이다. 병부 책임자를 통해 인사부 선편으로 옮겼다. 광둥에서 벼슬을 한 후 그는 절강으로 이사를 가서 토론에 참여했다. "생활 개요", 키퍼. 유교 사상의 분열로 그는 왕종인에게 편지 한 통을 쓰고 그의 제자와 변론을 진행했다. 노년에 부지런히 저술하여 철학적으로 기풍을 고수하는 일원론은 "일음과 일양은 기였다", "천지 초창기, 기로는 충분하다", "이학자의 태지극 원리를 비판하는 학설", "아는 대상이 객관적이고", "사물이 마음에 있고, 사물이 특별하다", "덕을 제시한다" 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천성이 곧 화가 나고 선천적인' 가스' 에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17 세기에 그의 저서와 사상이 일본 학술계에 널리 퍼지면서 일본의 중요한 사이타마 학파의 이론적 원천이 되었다. 작품에는' 집재만록'' 정글암'' 소원전집' 등이 있다. 오승은 (약 1500- 약 1582) 아민 소설가이다. 단어 ruzhong, 번호 Sheyang 산 사람들. 명양산 (이 장쑤 회안) 사람. 43 세 때 오승은은 공 승장흥 (현재 절강) 현령으로 임명되었다. 문자를 다시 내부로 돌려 문자를 물건으로 삼다.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신기한 이야기와 이야기에 따르면' 서유기' 의 용장휘 소설에 기록되어 현실과 이상에 대한 그의 불만이 신기한 이야기에 기록되어 있다. 서예를 하고, 시를 잘 쓰고, 문필이 단정하고, 청아하고 수려하다. 또 한 권의 책이 있는데, 사양 생존 원고가 있다. 명말 의사 오유크. 소주 동팅 (이 장쑤 오현) 사람, 이름이 좋다. 숭정 14 년 (164 1), 북방과 남방 각 성의 역병이 유행했다. 그는 임상 관찰을 통해' 지렁이' 병인학설을 창설했는데, 역병의 원인은 고대에 말한 계절의 기운과 복사가 아니라 보이지 않고, 냄새를 맡지 못하고, 만질 수 없는' 지렁이' 의 기라고 생각했다. "분노의 가스" 는 입코를 통해 들어왔는데, 이는 장티푸스의 병원체 이 근육 표면에서 전파되는 것과는 다르다. 땀띠가 하나 이상 있어서' 잡기' 라고 부른다. 어떤 잡가스는 어떤 전염병에 걸리게 할 수 있는데, 각종 노기는 모두 "특이성" (특이성) 을 가지고 있다. 그는 감히 전염병의 원인에 대한 낡은 이론을 깨고' 온병론' 을 집필했다. 오 (1594- 1645), 학자. 바람이라는 단어는 안후이 귀지에서 온 것이다. 숭정공 승천. "명사" 는 그가 "이 고문에 능통하고, 일생의 정신이 강건하다" 고 기록하였다. 그는 황종희 등 복사 학생들과 공동으로' 보경성은 소문을 누설하지 않는다' 는 책을 쓰고, 응우엔 대경 등의 악행을 엄벌했다. 대성이 성공하자 그는 주표 () 를 살해하고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혼자 감옥에 들어갔다. 청군이 남방을 물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