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고전 성어이다.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고전 성어이다.
백수는 늙을 때까지 고전문학을 잘하지 못했지만, 그는 여전히 고전문학을 연구하고 있다. 그는 여전히 늙어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운다고 말한다.
고전적인 비유를 강탈하여 변론 중에 천지를 뒤덮다.
부조리는 그로테스크 한 것이 아닙니다: 그로테스크 한; 아니요: 불합리합니다. 이상하고,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단어를 가리킨다.
하오 shoulian 하오 징: 흰색; 첫째, 머리카락; 빈경: 고전과 고서 연구에 전념하다. 백까지 나는 여전히 고전과 고서를 연구하고 있다.
부조리는 부조리하다: 부조리하고 기괴하다. 아니요: 불합리합니다. 이 강연이 터무니없고 불합리하다고 묘사하다.
양치기는 성구를 들으면서 돼지를 쫓았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하다.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이경, 춘추. 유가 경전을 가리킨다.
엄숙함은 원래 도덕규범에 부합하는 경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그것은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이것은 아이러니하다.
인용 예금: 당기기; 고전: 목매달다. 목매어 죽은 사람을 구하고 그의 발을 잡아당기다. 행동이 목적에 어긋나고 목적에서 멀어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크리스마스 환각은 그로테스크하고 허황된 것이 아니라, 그것은 불합리하다.
태어나서 터무니없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크리스마스는 터무니없고 비이성적이다.
태어나서 터무니없는 것은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것이다.
자리를 잡고 고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가져 가라. 좌석: 좌석. 은유가 변론에서 우세를 점하였다.
이상한 생일을 보내는 것은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것이다.
무심코, 터무니없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터무니없고 근거가 없다. 디스프로슘이 너무 커서 통과하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무심코, 터무니없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터무니없고 근거가 없다.
고전을 보면 한눈에 묘사할 수 있어 매우 똑똑하다.
일단 금메달을 따면 금은으로 가득 찬 바구니를 떠나는 것이 한 번 가르치는 것보다 낫다. 만약 네가 이긴다면, 너는 통행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진지하고 엄숙하다. 정말이에요. 2 진실 확실히 이렇다. 일명' 정격팔경' 이다. 일명' 정이팔진' 이라고도 한다.
엄숙하고 진지하다. ② 공명정대하다고 묘사한다.
과거는 진지했지만, 지금도 여전히 진지하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들이거나 칭찬해 주세요.
2. 마지막 글자를 분석하는 4 자 성어. 마지막 글자 분석의 4 자 성어는 다음과 같이 6 개 있다. 1, 바트 분석 Zh F n h 22o x o-o 해석은 미묘한 분석을 가리킨다. 송주희의 사이토 유자유파, 제 8 권: "공부는 세심하게 지켜봐야 하고, 태국 바트센트는 분석을 해야 합니다." 2. 분석: 분석. 상세한 분석은 질서 정연하다. 출처는 청평을 위해' 외외잔권' 제 5 권을 보충하는 것이다.' 경서가 많고 장서가 있어 채취할 수 있다. 나는이 로프 가닥을 분석하고 자르고 싶다. 클릭합니다 3. 실크의 해석에 관해서는,' 실크' 라는 노래를 보면 최선을 다하지만, 그것은 공중에서 비행하는데, 그것은 법률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4. H-O F-N L _ X 에 대한 상세한 분석은 상세하고 상세한 분석을 설명합니다. 운곡잡기' 의 출처는 장송 구시의 특별 건의에 첨부되어 있다. "이 정부위원회가 민사소송을 결정하기 위해 부검을 하는 곳에서는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다. 5. 분석: 분리. 붕괴와 해체. 한 국가나 단체의 해체를 묘사하다. 논어 계씨의 출처: "먼 사람은 올 수 없고, 나라는 지킬 수 없다. "6. 모국화에 대한 모국화 분석은 모국화의 자질구레한 열거를 설명했다. 단서: 하나, 상세하고 상세합니다. 스레드 분석:.
3.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1 입니다. 성어: 빈말을 늘어놓다.
병음: k! Ng fè I cí Shu
설명: 다른 사람이 듣지 않는 말을 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출처: 풍명몽룡의' 경찰세록' 볼륨 33: "하인은 계략이 있고, 엘리우형은 계략이 있다. 나는 내 형제가 베갯잇의 사랑에 잠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이것은 나의 하인이 말과 귀를 낭비하게 할 것이다!
성어: 허사궤변
한어병음
설명: 거짓: 거짓; 트릭: 사기. 거짓말.
출처: "사기 사마상여열전": "허사가 많지만 검소한 것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시경 "의 풍간과는 다르다."
성어: 예언.
병음: Xi m _ o y 圵 n Xi m \ o Shu;
해설: 쇼: 작다. 주목할 만한 발언이나 잡담을 일컫는 말.
출처: 돈' 교실시 경배': "거리에서 말하자마자 잘 기억되거나, 아니면 세 가지가 될 수 없다."
4.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늘' 이다. 일반적인 장애물은 무엇입니까: 벽, 집.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규율과 법을 준수하다: 본분 Keep: 유지; 자주: 보통이에요. 솔직히 말해서, 책임을 다하고, 문제를 일으키지 마라.
안석상은 늘 그렇듯이 조용하고 편안하다. 약간의 변화를 거친 후에, 그것은 정상으로 회복되어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사랑과 증오는 변화무쌍하고, 사랑과 증오의 감정은 예측할 수 없다.
고대의 혼란을 바꾸면 종종 조상의 전통 법률을 바꾸거나 혼란시킬 수 있다.
과거를 바꾸는 것은 종종 전통적인 법률 제도와 규범을 변화시킨다.
변화는 종종 전통적인 법률 제도와 규범을 변화시킨다.
무상함은 사물의 변화가 빈번하고 규칙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사물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규칙성이 없다는 뜻이다.
낡은 습관: 낡은 길과 습관. 관례를 고수하지 마라
합리적이거나 받아들일 수 있는 한도를 넘어서는 것은 극도로 불공평하고 무례하거나 불공정하다.
출현과 실종은 불규칙하고 예측할 수 없다.
변화무쌍하게 나타나고 사라지고, 확실성이 없어 종잡을 수 없다.
들락날락하다: 나타나다 아니오: 사라집니다. 출현과 실종은 불규칙하고 예측할 수 없다.
긴장을 풀고, 정상적으로 행동하고, 진퇴를 정상으로 유지하다.
낡은 습관을 따르는 것은 종종 낡은 규칙과 방법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과거로부터 배우기" 와 같습니다
정적이고 변하지 않는 것: 일반, 규칙. 동작과 정적에는 모두 일정한 일과가 있다. 행위가 규범에 부합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반복적으로, 자주 하는 것이 아니라, 반복해서 뒤집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끊임없는 변화에는 안정된 상태가 없고, 변화의 상황을 묘사할 때도 확실성이 없다.
변동성은 불확실성을 의미합니다.
역전 무상, 무상, 변한다고 하면 변한다.
5. 네 글자의 마지막 글자가' 사람' 인 곳에서 암망치가 사람을 때리는 암해자의 은유는 무엇입니까?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은밀히 사람을 해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 화살이 사람을 다쳤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백년 나무: 재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백 년이 걸린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며 힘든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백년 나무인' 과 마찬가지로 주변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다.
태도가 오만하다고 묘사하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세를 한탄하다. 동정: 모든 사람을 동정하다.
시대의 고난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에, 그것은 문학적으로나 예술적으로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했지만, 인재와 작품의 규모는 따라가지 못했다. 박한중의 사람은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다치게 하다. 가벼운 추위도 사람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늙거나 곤경에 처했을 때 경미한 타격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름다운 여자가 나쁜 생활을 하고 있다: 가난한 부가 나쁜 생활을 하고 있다.
아름다운 여자, 운명이 다분하고 생활이 어렵다. 사람의 이빨을 경멸하다: 치아처럼 배열한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사람은 부족하지 않다: 부족하다. 치: 음, 그거. 그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재능: 재능 가스: 매력.
이런 정신만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이 일반인을 능가하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도착하자 그들은 서둘러 환영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창랑노인은 은둔자 한 명과 어부 한 명을 가리킨다.
티베트의 명산은 사람들이 명산 속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달한다고 한다. 유명한 산을 숨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그들의 조화; 전기: 전파 및 확산; 남: 동료 행인.
이 책을 명산에 숨기고, 나중에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해라.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인 일을 가리킨다. 너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성인은 불편하고 불편합니다. 만약 어른들이 성과를 거두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안일함이 아니라 열심히 일해야 한다. 사람의 손가락을 치아와 볼에 매달는 것은 사람들이 칭찬하는 것이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귀여움: 깨끗하고 깔끔한 외관.
아름다운 외모를 형용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초추함은 정교하고 멋스럽게 묘사할 수 있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우물을 파는 사람이 우물을 파다. 집에서 우물을 파다가 노동력을 절약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우물을 파다가 한 사람을 파냈다고 한다.
은유는 전달되고 왜곡됩니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고 있다. 적시에 사람들을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봄빛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와인의 아름다움은 와인의 색깔을 가리킨다. 우물에 내려가 사람을 구하다: 따르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1 인치의 철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1 인치의 짧은 무기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주로 본질에 있는 것이지, 풍부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고위 인사: 고위 인사.
뒷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고위 관리 후록을 지적하는 사람. 한 저명한 인물이 여전히 중요한 인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뒷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고위 관리 후록을 지적하는 사람. 주인: 고금에 능통한 사람.
마음이 넓고 지식이 많은 사람을 가리킨다. 참수 행동을 주재하거나 집행하는 사람에게 긴급 호소를 하여 곧 참수될 사람의 생명을 구하다.
선배를 모방하다: 바람을 따라가다. 선례를 따르고 혁신이 부족하다.
도둑이 그의 주인을 미워하는 것은 악한 사람이 정직한 사람을 미워하는 비유이다. "주님을 미워하시는" 것과 같습니다.
도둑질하고 주인을 미워하다. 주인: 주인님. 도둑은 그가 훔친 주인을 싫어한다.
악한 사람이 정직한 사람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관용은 모든 일을 하지 않고 여지를 남기는 것을 의미한다.
득실은 사람의 일생의 성패에 달려 있고, 성패는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다. 사람의 주관적 능동성을 강조하다.
주인은 일반적으로 손님을 접대하거나 접대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주인" 이 생기다.
동서남북인은 정착할 곳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동야댐인 고초민가, 일명 하리댐 사람.
고군분투 남하: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완두콩: 용기, 양동이 = 10 리터; 젓가락: 대나무 그릇, 용량은 배럴당 2 리터입니다. 마음이 좁고 시야가 좁은 사람을 묘사하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독특합니다: 혼자, 혼자; 다름: 다름. 외로움과 남달랐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세속과 다른 뜻을 가지고 있다. 도박꾼이 자신의 물건을 볼 때, 그는 죽은 사람을 떠올린다.
사물사인 참조: 봐; 사고: 그리움. 나는 누군가가 죽거나 떠난 후에 남겨진 것을 볼 때 이 사람이 생각난다.
초월도, 초월도: 마음의 초월도. 누군가나 어떤 단체와 관계가 없거나 관계가 밀접한 사람을 일컫는 말.
외부인. 공격적: 놀라운 목소리.
공격적이고 거드름을 피우며 사람을 난처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것은 또한 상황이 급속히 발전하고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악독한 언어로 남을 비방하고 다치게 하다. 28 미녀 28: 16 세 참조; 미: 미.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국민을 구하다.
종종 전쟁을 시작하는 구호로 쓰인다. "사람" 이 "사람" 으로 여겨지는 이유는 그들이 당태종을 피했기 때문이다.
"목을 베는 사람" 과 같은 일반인은 보통이다: 보통, 보통.
보통 사람. 어떤 일을 할 능력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외 인사: 세계 밖. 언행이 세속 윤리를 초월한 사람을 가리킨다.
뒤는 스님의 길을 가리킨다. 새 사람: 애착.
비상하는 새가 사람들에게 기대고 있다. 비유가 권세에 들러붙다.
그것은 또한 어린이와 소녀들에게 작고, 순종적이고, 상냥한 형태의 은유이기도 하다. 바람이 높으면 방화하고, 검은 달은 사람을 죽인다. 바람이 세다.
달빛: 밤을 가리킨다. 바람이 불 때는 불을 지르고 밤에는 사람을 죽인다.
토비가 기회를 틈타 범죄를 저지르는 행위를 묘사하다. 스트라이커: 블레이드; 남: 총 머리.
날카롭고 위협적인 비유. 볼드모트는 어떤 면에서는 반쯤 알고 허풍을 떠는 사람을 가리킨다.
무릎을 꿇고 다른 사람을 따르는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그들의 손에 달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굽어보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 일반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과 세력이 있고, 돈과 세력이 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부득이하게 벼슬을 해야 한다.
네.
6. 4 자 성어의 첫 글자와 마지막 글자는 우연이다: 만남; 장소: 공연의 장소. 처음에는 노랑연예인들이 적당한 장소에서 공연을 한다는 의미였다. 그 후, 나는 기회를 만나 가끔 재미를 더하는 것을 의미한다.
군주를 만난 악은 졸용의 통치자에게 영합하여 그가 나쁜 일을 하게 했다.
모두에게 하소연하다: 당대의 시인 항스를 가리킨다. 사람을 만날 때 항스를 찬양하다. 아무나 어떤 일을 자랑하고 좋은 말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길을 깨끗이 치우는 것을 묘사한다.
축제에 관해서: 계절; 명절: 절기. 사계절을 만나다. 중국 신년 휴가를 일컫는 말.
모든 재앙은 행운을 가져온다: 만남; 치열: 불행; G: 행운, 길조. 위험에 처했을 때, 그것은 길조와 순조로움으로 변한다. 이것은 일종의 미신적인 표현이다.
매번 연극을 하는 것은 가끔 흥청거리는 사람을 비유한다.
한 차례 연극을 하다. 가끔씩 와서 떠들썩하다.
매번 연극을 하는 대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낫다. 가끔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고 재미를 더하다.
매번 연극을 하는 것보다 말하는 것이 낫다. 가끔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고 재미를 더하다.
악을 인도하는 것은 나쁜 사람을 영합하고 사악한 행동을 장려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기회는 기회를 만난다.
모든 기회를 잡아서 결정을 내리다.
시기는 운이 좋다는 뜻이다.
각 산에서 길을 열어 모험과 전진의 길을 묘사하다. 종종 "물 스택 브리지" 와 함께 사용됩니다.
7. 다음과 같이 6 개의 4 자 성어가 있는 마지막 단어는 분석이다.
1 및 태국 바트 동전 분석
해석은 미묘한 분석을 가리킨다.
자료 출처 송주희의 사이토 유유파, 제 8 권: "공부는 반드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한 푼이라도 분석해야 한다."
2. ti 天 o f, n, x, x, x, x, x, x, x, x 를 하나씩 분석합니다.
해석 스레드: 줄; 해석: 해석. 신중하고 질서 있게 그것을 분석하다.
청평은' 하외잔권' 권 5 출처를 보충했다. "경서가 많고 문집도 있어 채취할 수 있다. 나는이 선들을 분석하고 자르고 싶다. 클릭합니다
3, 실크 분석 s 및 f n l x 및.
자세한 설명은 "개별 스레드" 를 참조하십시오.
출처는 왕경시진의' 지백담예왕 진붕' 이다. "펑진선화계화, 필묵, 견석, 좌우 대결, 우여곡절, 측원 정직, 낙신이 가득하지만 오만함을 날리며 법을 어기지 않는다."
4. h 嗳 o f f n l _ x 에 대한 자세한 분석:.
상세히 분석해 보다.
운곡잡기' 의 출처는 장송 구사이드의 특별 추천서에 첨부되어 있다. "이 정부위원회가 함께 민사소송을 판결하는 곳은 감정적인 곳이 될 것이다."
5. 해체하다.
붕괴를 설명하십시오: 붕괴; 해석: 분리. 붕괴와 해체, 분열. 한 국가나 단체의 해체를 묘사하다.
출처' 논어 계씨': "먼 사람은 받아들이지 않으면 오고, 나라는 수칙을 지키지 않는다."
6, mbaoj OJ l 鶘 x-on 의 머리카락 분석;
모국화를 설명하다: 사소한 열거. 나뭇 가지: 하나, 상세하고 상세합니다. 추적 분석: 상세 분석. 상세히 열거하고 상세히 분석하다.
출처는 장송소남의' 시정사 의사를 구걸하여 죄를 옮긴다' 는 것이다.' 모거분석, 병구, 폐지할 수 없을까 봐, 반드시 절도죄로 더러워질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