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왕위 차이루 붓글씨 작품

왕위 차이루 붓글씨 작품

차이루' 은 왕위 산수시의 중요한 대표작으로, 시인의 대자연공령경지에 대한 추구와 사랑을 표현했다. 이 시에 관한 붓글씨 작품은 독특한 서예 매력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왕웨이의 차이루 붓글씨 작품이다.

천보년 동안 왕위는 송의 별장을 사서 반관반은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지천도의 친구 배디와 함께 현지 풍경을 노래하며' 지천집' 이라는 제목으로 시 20 수를 편집했다. 서문은 "나머지 업무는 쓰가와 유역에 있으며, 그 관광은 몽성구, 화자강, 문성정, 금죽령, 차이루, 목란차이, 산수유이, 궁회모, 후림정, 남부에서 끝난다" 고 말했다.

-응?

이 시는 왕위의 차이루 붓글씨 작품의 다섯 번째 곡으로, 공산의 고요함과 무인의 고요함과 또렷하고 또렷한 글자를 비교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왕웨이시의 동정이 결합된 예술적 수단을 자주 칭찬하는 것이다. 왕몽의 시평은 "말없이 그림처럼" 라고 말했다. "시법 변천약기" "사람의 말은 크지만, 소리가 난다. 풍경으로 돌아가는 것은 컬러입니다. 빈산을 쓰는 것은 고요하고 무색한 곳에서 쓰는 것이 아니라, 색깔이 알록달록한 곳에서 쓰는 것이며, 쓸수록 텅 비어 있다. " 엄창랑이란 이른바' 주의' 는 제창해야 한다. ""

"차이루 (금식) 감상" 은 일명 "사슴장재", "울타리 차이루", "왕위천천" 으로, 이천집 20 편의 시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산수를 쓰는 것은 구체적인 풍경이나 바위나 하늘을 찌르는 고목을 묘사하거나 폭포와 현천을 렌더링하는 것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리고이 길은 이상한 현상으로 시작됩니다:? 그윽한 산골짜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바위층이 겹겹이 쌓여 있어, 텅 비어 있는 것 같니? 그러나 때때로 나는 갑자기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메아리의 여러 반사로 인해 사람 소리가 어디서 오는지 판단하기가 어렵다. 사람들이 비슷한 경험을 한 것은 정상입니다. 그러나 시각과 청각으로 사물을 상호 보완하는 이런 방법을 시로 표현하는 것은 일종의 창조이다. 시의 표현으로 볼 때, 그것은 혁신적이고 혁신적이다. 작품의 수령인에게는 이렇게 신기하고 재미있다. 마치 몰입한 것처럼 긍정적인 감정활동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 두 편의 시는 직설적인 언어로 약간의 감동을 받아 경지가 나왔다.

사람의 효과를 들을 수 없는 객관적 환경은 다르다. 그럼, 시는 어떤 상황인가요? 시의 시작 부분에? 빈 산? 이 단어는 누구에게나 상대적이며 시인의 시야가 비교적 넓어서 방해받지 않고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태양을 숨긴 원시림에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까? 빈 산? 이 두 문장에서 우리도 산 속 풍경 형세의 특징을 엿볼 수 있다. 반지? 단어와? 빈 산? 서로 호응하다. 많은 장애물이 없을 때만 소리가 계곡에서 메아리쳐야 말을 할 수 있을까? 사람들이 큰 소리로 말합니까? 。 따라서 주변의 풍경은 반드시 희소해야 한다.

처음 두 문장은 소리 때문에 조용하고 생동감이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매우 깊고 빛의 색채를 띠고 있다.

산의 경치는 황혼과 비바람에 따라 수시로 변한다. 이 시는 저녁 경치를 묘사 대상으로 선택했다. 이때 석양이 숲 깊숙한 곳으로 다시 비춰지고, 이끼 위에 빛이 떨어지면 하늘은 어두워질 것이다. 각종 풍경이 얼룩덜룩하고 밝다. 가까운 곳에서 땅에 던져진 음침한 그림자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 숲 깊은 곳에서 어둠 때문에 매우 조용하다. 이런 경관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늦여름과 가을 초이며, 반드시 화창한 저녁이어야 하며, 항상 비가 올 수는 없다.

시의 첫 번째 시각은 숲의 깊숙한 곳인데, 인간의 감각은 숲의 깊이를 직접 감지할 수 없다. 이 시가 보이지 않으면 허구인가? 무한? 그리고는요. 미스터리? 애틋한 정을 하나 썼는데, 이 애틋한 정은 늦여름과 가을 초의 석양 아래에서만 가장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또 다른 원근법은 눈 밑에 있는 이끼입니다. 그 모양을 관찰하고 그 색깔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끼는 어둡고 습한 곳에서 태어나서 자란다. 울창한 나무가 햇빛을 막은 결과지만, 지금은 해가 지고 있다. 이 두 시각점은 서로 결합하고 서로 어우러져 시의 진실과 현실이 공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