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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초보자 자습서
(1) 우선, unity 스크립트는 Java, js, C # 와 같은 여러 언어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 c++ 를 배운 다음 C # 양식 프로그램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먼저 스크립트를 말하고, 스크립트는 C # 을 추천한다.
Unity 에서 간단한 게임 논리 개발을 배우다. Unity 에서 사용하는 VS 편집기는 실제로 C # 에서 unity API 를 호출합니다. 스크립트를 만들 때 unityEngine 의 공백, 즉 unity 의 C # API 를 도입하기 때문입니다. 초보자는 unity 의 C # API 인터페이스만 배우면 된다. UntiyAPI 문서 UnityUserManual.
(2) unity 클라이언트 학습에 관해서는 먼저 초보자로서 unity2D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3D 를 배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3D 게임에는 복잡한 계산이 많이 포함되기 때문에 게임 프로젝트를 만들 때 개발할 2D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 경로 계획
유니티 게임 개발의 학습은 기초지식부터 한 걸음씩 시작된다.
첫째, C# 언어 기반: 주로 C# 의 기본 구문을 배우고, C# 의 키워드, 3 자 순서, 배열, 열거 등에 대한 자세한 이해를 통해 후속 코딩 작업의 기초를 다진다.
둘째, Unity 엔진: Unity 엔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합니다. Unity 의 기능은 다른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그들을 하나씩 부수고 물리적 시스템, 애니메이션 시스템, UI 시스템, 네비게이션 및 입자 효과 시스템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셋째, Unity 엔진 고급: 주로 게임 개발 과정에서 Unity 의 고급 지식 포인트를 배웁니다. 여기서부터 지식 포인트 간의 연관성과 의존성이 점차 줄어들고 있으며, 각 지식 포인트는 데이터 지속성, 프로젝트 프레임워크, 조정 최적화, WWW 데이터 요청, 셰이더 및 네트워크와 같은 별도의 산입니다.
넷째, AR: 저는 주로 Vuforia 기반 AR 개발을 연구합니다. 고통의 Vuforia 는 AR 에서 비교적 흔하고 간단한 플러그인으로 그림, 모델, 실제 장면 등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AR 개발의 기초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VR: 저는 주로 HTC-Vive 장치를 기반으로 한 VR 개발을 연구합니다. HTC-Vive 는 Steam 게임 플랫폼의 공식 VR 장치입니다. Steam 의 도움으로 많은 VR 장치가 Vive 장치를 하드웨어 캐리어로 사용하고 있으며, 시장의 주요 VR 개발 작업은 Vive 가 주도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