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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브 슈다 사전
종남산
종남산, 약칭 태을산, 지비산, 종남산산, 주남산은 친링 일부다. 서기무공, 동지란전, 풍경이 수려하여' 선도',' 동천관',' 천하제일복지' 로 불린다. 주봉은 주지현 경내에 위치하여 해발 2604 미터에 위치해 있다.
종남산은 도교의 발상지 중 하나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천문학자인 은은이 한구의 이름을 위해 명예를 낚고, 한구의 이름을 위해 명예를 낚으며, 매일 빌딩에 올라 별을 보는 것으로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천문학자, 천문학자, 천문학자, 천문학자, 천문학자) 어느 날, 나는 갑자기 아들이 동쪽에서 오는 것을 보았고, 길성은 서쪽으로 갔다. 그는 성도들이 이 관문을 통과할 것이라고 예감했기 때문에 관중을 기다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색운복을 입은 노인이 푸른 소 한 마리를 타고 걸어왔다. 알고 보니 노인이 서쪽으로 진으로 헤엄쳐 들어갔다. 은씨는 노인을 누관에 초청하여 수도식을 거행하고 그에게 저서를 강의해 달라고 청했다. 노인은 빌딩 남쪽의 높은 언덕에서 은에게 오천 자의' 도덕경' 을 강의한 후 우쭐거리며 갔다. 오늘 누관대의 강경대는 노인이 강경을 하는 곳이라고 전해진다. 도교가 탄생한 후, 노인은 도교의 시조로 존귀하게 여겨졌으며, 은은 문학의 초창기의 실제 인물이었고,' 도덕경' 은 근본적 경전으로 여겨졌다. 그래서 빌딩관은' 세계도교숲의 땅' 이 되었다. "
은조가 건축의 개념을 개척한 이래로 역대 왕조는 그것을 건설하고 있다. 진시황은 누관 남쪽에 사찰을 짓고 노인을 제사했고, 한무제는 타이페이에 노자묘를 지었다고 말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 북방의 유명한 도교학파가 누관에 모여 더 많은 절을 짓고 누관 도교학파를 창설하였다.
당나라 에, 당나라 종실 인식 도교 조상 라오 츠츠, 도교에 대한 매우 존경, 특히 루 관도사 치 후이 리 위안 봉기 를 후원 했기 때문에, 그래서 리 위안 황제 가 된 후, 루 관도교에 특히 호의를 보였다. 무덕 (6 18-26) 초에 대규모 종성궁이 건설되었다. 당시 주요 건물은 석문, 삼청, 현문 등 사당, 자운연경루와 경양루로 고대 건축 개념의 중심이 되었다. 이후 조대에서 수시로 수리를 했지만, 그것은 여러 차례 사병에 의해 파괴되었다. 청나라 말년이 되자 종성궁은 폐허만 남았다. 이후 건축 개념의 중심은 고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플랫폼으로 옮겨갔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고건관은 여러 차례 수리를 하여, 대지중심의 건축군을 형성하였다.
플랫폼 안에는 노자묘, 콩건묘사, 구제전, 영관전 등 네 개의 대전이 있다고 한다. 보조전은 두 개가 있는데, 각각 태백전과 사전이다. 산문 양쪽에는 종북이 있어 상대적으로 서 있다. 산 문 앞에는 돌계단이 구불 플랫폼 꼭대기까지 뻗어 있다. 산문 서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석천조가 있는데, 상선풀이라고 하는데, 못에 있는 석조수도 하나가 일년 내내 물을 뱉는다. 원나라 2 년 (1283), 주지지역에서 역병이 발생하여 치료할 약이 없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전해진다. 당시 청관대 감독 장지견은 밤에 꿈을 꾸었는데, 태상노군이 그에게 말했다. "산 앞에 석판이 하나 있고, 석판 밑에 샘물이 하나 있다. 봄에는 사람들의 전염병을 치료할 수 있는 장생불로약이 있다. " 장 jianyuan 매우 이상한 느낌 깨어 난 후, 그래서 그는 정말 서쪽 슬레이트 아래에 샘물을 파고, 산 앞에서 찾기 위해 작은 사제 를 명령했다. 장 지앤이 있는 병원은 전염병에 감염된 도사를 위해 물을 채취하느라 바쁘다. 두 시간 후, 이 전염병은 신기하게 치유되었다. 소식이 전해지자, 멀고 먼 사람들이 모두 물을 길어 치료하러 와서 전염병이 물러났다. 3 년 후, 한림학사 조맹이 이곳을 방문하러 왔다. 그는 듣고 매우 놀라서 종이와 펜의 큰 책에서' 선지' 라는 단어를 써달라고 요구하며' 도덕경' 에서' 물' 이라는 뜻을 취했다. 오늘날, 묘회마다 향객들은 병을 없애기 위해 이 물을 마시기 위해 경쟁한다.
타이난의 산봉우리에는 팔괘 모양의 용광로가 하나 있는데, 아비의 용광로로 전해졌다고 한다. 대만 남동부에는' 전양지' 가 있는데, 노인이 쇠를 치고 불을 지르는 곳이라고 한다. 연못 근처에는 노자가 진경을 수련하는' 서정' 이 있다. 대만 서부에는 여천이 있는데, 노인이 제자에게 쉬쟈 수업을 가르치는 곳이다. 전설에 의하면 노인은 서유기에서 백골 하나를 잘생긴 소년 쉬쟈 한 개로 만들었다고 한다. 하코곡관에 도착한 후, 노인은 일곱 가지 약초를 아름다운 여자로 바꾸어 그를 시험했다. 쉬쟈, 유혹을 저항할 수 없는 뭔가를 할 준비 하 고 있습니다. 노인이 손을 뻗어 손가락을 내밀었을 때, 그는 즉시 백골의 원시 모양을 보여 주었다. 은근한 사정으로, 노인은 백골을 쉬쟈 () 로 만들고 지팡이로 땅을 묻혀서 미인이 청천으로 변했다. 이 샘물은 맑아서 여전히 마실 수 있다. 대만 북동부에 노자 무덤이 하나 있다. 묘실은 타원형으로 매장 면적이 4 미터, 면적이 20 평방미터이다. 묘 앞에는 청대 필원서가 쓴' 노자 무덤' 비석이 서 있다.
타이페이 2 리를 지나는 유적지는 종성궁 유적지라고 합니다. 네가 이 유적지를 참관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백 아홉 그루인데, 그들은 천년을 거쳐 여전히 울창하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구로집" 이라고 존칭한다. 그중 한 그루의 나무는 노인이 사용하는 소로 전해져' 소백' 이라고 불린다. 나무 밑에 원대 석우 한 그루가 있다. 남서쪽 구석에는 세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나무 위의 딱지는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독수리 세 마리처럼, 사람들은 그것을' 삼독수리 청백' 이라고 부른다.
누관대는 당대의' 당비',' 예서',' 영가',' 소영지의 행서',' 당노군 시비',' 원반대의 행서',' 당종성씨 조비',' 날아가는 행서' 제일산',' 수시의 행서' 와 같은 귀중한 석각비문을 많이 남겼다 위안 자오 멩 리 슈 \ "shangshan 풀 \" 기념물 등.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고문거가 쓴' 도덕경비' 이다. 그 글씨체는 석고문과 대박 사이에 있고, 서예는 고풍스럽고 풍격이 화려하다. 가까이서 보면 한 글자로, 멀리서 보면 꽃 한 송이처럼 보이고, 글자는 처음처럼 매화를 넣어 후세 사람들에게' 매화 인감자의 풍비' 라고 불린다. 두 비석의 양쪽에는 각각 일곱 개의 산간자가 있는데, 이 산간글자들은' 일반 사전' 에 없는 것이다. 어르신의 14 자 양생결이라고 하는데, "옥로 연소약 연년, 바른길 수리 익기단" 을 뜻합니다.
고대인 구름: "관중에는 120 개의 강산이 있고, 결국 남쪽은 더 좋다. 결국 남천리, 건물 경치가 가장 좋다. " 종남산 누관대는 유구한 도교사, 감동적인 신화 전설, 수많은 문화재로 모든 연령대의 신도들을 끌어들였다.
。 종남산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그림처럼 Xi 의 남서부에 우뚝 솟아 있다. Cuihuashan 은 Xian 에서 30km 떨어져 있으며 Qifeng, Grottoes 및 Qingchi 고대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서한원풍 2 년 (전 109), 태을관은 야마구치 (대유구) 에 건설되어 대의산이라고도 한다. 주요 관광지로는 태을지, 풍동, 빙동, 청화사가 있습니다.
태을호는 고산 호수로 당대의 천보년 간 지진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그것은 최고봉에 둘러싸여 있고, 연못 표면에는 푸른 파도가 일고, 산들은 밝고 물그림자가 흐르고 있다. 경치가 아름답다. 예를 들면 호수에서 노를 젓는 것과 같이, 너는 산봉우리 사이를 거닐며 자연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태을지 서쪽의 풍동은 높이 15 미터, 깊이 40 미터로 두 개의 화강암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굴 안의 바람이 쌀쌀해서 풍동이라고 불린다. 풍동 북쪽의 빙굴은 한여름에 단단한 빙판이 있지만 한기가 핍박하다. 지금 산에는 정차 저수지가 하나 있는데, 폭포는 물을 붓자마자 쓰러진다. 산기슭을 바라보니 수련이 공중에 걸려 기세가 웅장하고 울창했다. 매년 음력 6 월 초하루부터 초삼까지 청화사 문 앞에서 묘회가 열린다. 이때 관광객들이 조수처럼 몰려와 매우 시끌벅적하다.
남오대는 푸르고 가파르며 약재가 풍부하여 옛사람들이 남방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불렀다. 산꼭대기에는 관음, 문수, 청량함, 제사, 능영 등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속칭 남오대라고 하는데, 그중 관음대가 가장 유명하다. 보천은 산 중턱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모양은 아름다운 비취와 같고, 맛은 달콤한 사탕수수와 같다. 이것은 차와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독송각도 산허리에 위치해 있는데, 각에는 고송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정자 주위의 새꽃 향기와 풍경이 그림과 같이 유람하기에 좋은 곳이다. 관음대는 일명 대대대로 독송각 위에 위치하여 수국광사 유적지가 있다. 이 플랫폼은 시야가 넓어서 북쪽으로 800 마일 떨어진 진천을 내려다볼 수 있어 마음이 후련하다.
거북봉산은 흔히 첨산으로 알려져 있는데, 자각 대정 능운 나한봉을 포함한다. 그것은 키가 크고 우뚝 솟아 있어 귀서처럼 보여서 귀봉산이라고 불린다. 주요 관광지는 고관 폭포입니다. 폭포는 구봉산 북파에 위치하여 단차가 20 여 미터이다. 급류가 튀어나와 깊은 담으로 곧장 내려가 우레와 같은 소리를 냈다. "당진삼" 에는 "폭포가 해안에 떨어지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희다" 는 시가 있다. 계속 비가 와서 마을은 온종일 천둥을 친다. " 이것은 고관 폭포의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폭포 상류의 돌맹이는 가파르고, 주위에는 수조가 하나 있는데, 이를 마차 풀이라고 한다. 연못은 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가는 돌은 비늘 같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은거지를 찾고 기적을 탐구하기에 좋은 곳이다. 폭포의 하류는 물살이 완만하여 호수를 형성한다. 수면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호수 청산은 스크린처럼, 캠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종남산
왕위
그것의 거대한 높이는 천국의 도시, 산에서 바다 구석까지 가깝다.
흰 구름이 뒤에서 하나가 되고, 푸른 안개가 군산에 녹아 사라졌다.
중앙봉은 남서부를 갈라놓고 계곡은 각기 다르다.
산에서 살 집을 찾고 싶은데, 물을 길어서 나무꾼에게 물어보면 편리할까요?
모든 의견
1. 종남산은 산시 () 성 장안현 () 에서 남쪽으로 5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친링 주봉 중 하나이다. 고대인들도 친링 종남산이라고 불렀다. 800 여 마일에 이르는 친링 () 는 위하와 한수의 분수령이다.
2. 태을: 일명 태을, 친링 산맥의 산봉우리 중 하나. 당대의 사람들은 모두 종남산을 태을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원과 현지' 와 같다.' 종남산 남오리는 군 (만년현, 경조현) 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종남산에는 태을이 하나 있는데, 중남이라고도 한다.
3 일: 황제, 장안시 참조.
4. 청아라시: 산 속의 아라시.
5. 곶: 바다. 종남산이 바다에 들어가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과장된 말이다.
6. 두 문장으로 나눈다. 마지막으로 남산은 높고 남산과 북산의 두 장면을 갈라놓으며 산골짜기 사이의 음청변화도 각각 다르다.
예술 창작에서 중요한 것은 전반적으로 개인을 전시하고 불완전 속에서 완벽을 찾는 것이다. 리우웬의 이른바' 적은 것이 많음' 과 고대 화가의 이른바' 뜻이 코끼리보다 무겁다' 는 뜻인데. 시인과 화가로서 왕위는 그 속의 신비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40 자 밖에 없는 오언율시로 거대한 종남산을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다.
첫 번째 대련은' 거대한 높이가 천국에 가까운 도시, 천산을 바다 구석으로 연결한다' 며 먼저 종남산의 대략적인 윤곽을 과장해서 그려냈다. 이런 대략적인 윤곽은 먼 곳에서만 얻을 수 있고 강한 빛에서는 얻을 수 없다. 그러므로 이 대련은 분명히 비전을 쓰는 것이다.
태을' 는 종남산의 별칭이다. 최종 남쪽은 높지만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지척에 가깝다" 고 말하는 것은 물론 일종의 예술 과장이다. 하지만 이것은 장기적인 비전을 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평지에서 남쪽으로 바라보니, 그것의 정상은 확실히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지척에 가깝다" 고 말하는 것은 사실을 과장해서 쓰는 것이다. 천산만수가 합쳐져 바다의 한 귀퉁이도 마찬가지다. 종남산 서부터 간쑤 천수, 동쪽에서 하남 단현까지, 바다의 뿔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것은 "바다의 구석과 만나다" 는 것은 옳지 않지만, "바다의 구석까지 다른 산맥과 연결되어 있다" 고 말하는 것도 옳다. 그러나, 이것은 장기적인 비전이다. 장안에서 남쪽으로 보면 서쪽에는 끝이 없고 동쪽에도 끝이 없다. 천산만수로 바다의 한 귀퉁이를 이루다' 로 화남의 최종 비전을 썼는데, 다소 과장되었지만 점점 더 진실되고 있다.
두 번째 대련에서 나는 근경을 썼다. "구름, 내가 뒤돌아볼 때 내 뒤에서 닫는다." 그리고 "뒤돌아본다" 와 다음 "뒤돌아본다" 는 말은 이중적이다. "뒤를 돌아보다" 를 의미한다. 왕위는 종남산에 들어갔을 때' 돌아보다' 라고 적어 방금 지나간 길을 바라보았다. 시인은 종남산 중부에서 앞을 바라보았고, 곳곳에 흰 구름이 가득했다. 그는 도로나 다른 풍경을 볼 수 없었다. 마치 몇 걸음 더 가면 흰 구름의 바다에 떠있을 수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계속 전진하고, 흰 구름은 계속해서 양쪽으로 나뉘는데, 이것은 우리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뒤를 돌아보니 양쪽의 흰 구름이 다시 뭉쳐 망망한 구름바다가 되었다. 이런 기묘한 경지는 산을 유람한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는 낯설지 않지만, 왕위를 제외하고는 누가 단 다섯 글자 만에 이렇게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개, 내가 그들을 입력 하면, 사라 졌 어 요, 이 문장은 이전 문장과 함께, "구름, 내가 다시 볼 때, 바로 내 뒤에," 상호 텍스트, 그들은 서로 얽혀, 서로를 보완 합니다. 시인은 망망한 구름바다에서 나왔는데, 눈앞은 안개가 자욱한 푸른 안개로, 마치 계속 전진하는 것 같아서, 그는 푸른 안개를 만질 수 있었다. 그러나, 내가 들어갔을 때, 나는 무형일 뿐만 아니라 무형이었다. 뒤돌아보니, 녹색의 안개가 또 닫혔고, 안개가 자욱하고, 길었지만, 나는 손이 닿지 않았다.
이 대련은 임신으로 가득 차서 연기가 사라지고 모양이 변했다고 쓰여 있다. 즉, 종남산에는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 송백, 괴석과 청천, 기화이초, 그리고 볼 만한 풍경이 많이 있다. 모든 것이' 백운' 과 안개가 자욱한' 녹색 아라시' 에 휩싸여 보이지 않고 진실하지 않다. 그래야만 더 매혹적이고, "더 멀리 보고 싶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한편, 우리가 본 아름다운 풍경은 여전히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뒤돌아보지 않을 수 없다. 아까의 백운과 녹색 아라시 조합은 옥매가 녹색사나 빙사를 걸치고 있는 섬모 앞의 풍경을 보여준다. 선명함과 몽롱함에서 몽롱함, 숨김에 이르기까지 더욱 기억에 남는다. 시인은 이 모든 것을 말하지 않았지만, 그는 이미 그려낸' 이미지' 에서 우리에게 광활한 상상의 세계를 남겼다.
세 번째 삼중 높이 개괄, 잣대 만리. 첫 대련은 종남산의 높이와 서쪽에서 동쪽까지의 거리를 썼는데, 이것은 산의 북부에서 본 광경이다. 남쪽에서 북쪽에서 남까지의 폭은' 중앙산봉우리가 황야를 나누었다' 는 말로 표현된다. 산속을 여행할 때,' 중앙산봉우리가 황야를 나누었다' 는 것을 안다면 시인은' 중앙산봉우리' 에 서서 주위를 둘러볼 수 있다. 종남산의 동부와 서부는 거리가 멀고 북부와 남부는 광활하다. 지척에 있는' 정상' 에 입각해야만 한눈에 볼 수 있다. "날씨와 많은 계곡으로 들어간다" 는 전경이다. 이른바' 청우승곡' 이란' 동쪽 일출 서쪽 비'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햇빛의 강약, 햇빛의 유무유무로 천산만곡을 표현하는 것이다.
꼬리에 대해서는 항상 다른 이해와 평가가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이전의 삼중불통일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왕부지는 "밤을 지낼 곳이 필요하다. 나는 나무꾼에게 강을 건너라고 했다. 산의 광활함은 처음 여섯 문장과 같다. 손님과 주인의 정의가 분명하고 비독점 의식을 묘사했다" 고 말했다. 심덕잠도 "아니면 마지막 두 문장은 온몸에 적용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지금 그 의미를 가지고 놀다 보니, 산이 멀리 있는 사람이 적고, 기이한 광경이 비길 만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당시를 자르지 마라" 권 9)
이런 관점들은 모두 좋지만,' 그 의미를 가지고 놀다' 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첫째, 밤을 지낼 곳이 필요하다는 말은 분명히 생략된 주어' 나' 가 있기 때문에, 이 말로 우리는' 나' 가 산속을 여행하고 있고 곳곳에' 나' 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나' 로 사물을 바라보고 풍경으로 우리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둘째,' 밤을 지낼 곳이 필요하다' 는' 강을 건너는 나무꾼을 부르겠다' 고 하면' 나' 는 산에 남아 내일 다시 찾아올 것이다. 산경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시인도 번잡함을 피하기가 어렵지 않다. 셋째, 시인 "나는 강에서 나무꾼을 부른다" 는 "물" 은 사실 깊은 도랑과 큰 시냇물이다. 그럼, 그는 어떻게 그 나무꾼을 찾았을까? 나무꾼' 은 반드시 나무를 베어야 하고, 숲과 음향이 있어야 한다. 시인은 나무꾼이 신나게 숲에서' 물을 건너다' 는 것을 알게 된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이후' 나무꾼' 이 있는 이상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인간의 안식처' 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전반적으로 이 시의 주요 특징과 장점은' 불완전함' 에 능해' 적은 수로 많이 이기다',' 뜻이 코끼리보다 크다' 는 예술적 효과를 받는 것이다.
개원 29 년, 왕위는 종남산에 숨어 있었는데, 이 글은 바로 이때 쓰여졌다. 이것은 왕위 산수시의 명문이다. 종남산시 창작의 웅장한 기세와 변화무쌍한 매력은 은둔감을 보여준다. 당시와 일경':' 기상성다곡' 은 묘한 말이다. 당시선' 은 옥을 표지로 인용하여' 보이지 않는다' 라는 단어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고 말했다. "당헌 삼매집" 주석: "40 자 중 어느 것도 바꿀 수 없다. 과거에는 소위 사십현이 있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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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남산:' 파슬리 세 개',' 친링 동기상로, 서쪽에서 배룡, 동서 800 마일' 에 따르면. 친링 산맥은 산시 남부를 관통하고, 동쪽 끝은 허난성 섬현까지 뻗어 있고, 서쪽 끝은 간쑤성 천수현까지 뻗어 있다. 주봉은 오늘 Xi 남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