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풍경 인물이 있는 전고나 성어.
풍경 인물이 있는 전고나 성어.
풍경을 만지고, 풍경을 만지고, 풍경을 만지고, 감정을 만지고, 풍경을 만지고, 풍경에 그림을 달고, 풍경을 만지고, 풍경을 사랑하고, 풍경을 돌보고, 풍경을 사랑하고, 부끄러워하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고, 좋은 경치는 길지 않고, 풍경은 황급하다.
흐르는 풍경, 밝은 풍경과 아름다운 날, 황혼의 풍경, 느릅나무, 사라진 풍경, 바람을 쫓고, 죽어가는 풍경, 파리를 쫓고, 바람을 쫓고, 봄과 경명을 융합한다.
산속의 풍경은 풍경을 죽이고, 풍경은 변하고, 구름에서 풍경을 듣고, 모경에서 모경에 이르기까지.
승곡 장면은 황혼 장면부터 일몰 장면까지 살경, 장경, 숨은 새, 아름다운 경치,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아름다운 시간,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밤, 아름다운 밤, 아름다운 밤, 느릅나무의 마지막 장면, 느릅나무, 황혼의 한 장면, 느릅나무의 마지막 장면, 느릅나무의 한 장면, 살아서 본 장면.
풍경을 삼키는 것은 풍포경이고, 계경의 긴 밧줄은 정이다. 시간이 있으면 풍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풍경을 쫓아갈 수 있다.
고상한 미덕에 대한 탄복
추석 밤, 달빛이 대지를 가득 뿌리고, 스모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온다. 나는 북류시 남문파공원을 한가로이 거닐다가 공원에 있는 찻집의 등불이 대낮과 같고, 한 탁자의 찻손님들이 차를 시음하거나 속삭이거나 큰 소리로 웃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한가하고 편안해서, 내가 그 안에 있을 때, 나는 기쁨을 느꼈다. 한적한 곳을 골라 앉았는데, 갑자기 목련의 향기를 맡아서 나를 취하게 했다. 나는 심지어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눈앞의 이 곳은 일찍이 수시의 흉터가 지나간 곳이었기 때문에, 거의 천 년 전이다. 송소성년 동안 수시는 조안주로 강등되었다. 그는 등현에서 배를 타고 강을 따라 올라가 영현을 지나 북류로 갔다. 북류에 상륙한 후, 나는' 시인독 속의 물고기' 라고 불리는 귀신의 문을 가로질러 황급히 남쪽으로 내려갔다. 몇 년 후, 혜종이 건립되고, 수시가 사면되어 국원년에 북쪽으로 돌아왔다. "천애곶은 모두를 만나는 데 익숙해졌고, 귀로는 여전히 귀신의 고비를 넘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쪽으로 돌아가는 길은 길의 반대이다. 북류강을 거쳐 귀향할 때 계강은 얕고, 수시는 대나무 목을 사서 하류로 내려갔다. 북류에서 수시는 어떤 시사도 남기지 않았다. (아마도 북심이 절실하기 때문인 것 같다.), 북류인을 천고의 유감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화 유명인을 기념하기 위해 북류인은 수시가 표류하는 곳에 소정루와 동파각을 지었다. "이것은 위대한 이야기지만, 미래 세대에 대한 축복이기도 하다." 1 층의 한 정자는 북류인의 수시에 대한 우러러보는 정을 표현했다. 소정루는 매우 정교하고 작은 고대 건물로 성남대문을 등지고 계강을 마주하고, 양안의 각종 파빌리온 누각, 대숲이 하늘을 찌른다. 이곳은 매우 우아한 곳이다. 건물 문 양쪽에는 각각 대나무 간련이 하나 있는데, 수시의' 전후 적벽부' 에서 나왔다. \ "맑은 바람이 쑤 와서, 손님들은 미소를 지었다. 노래를 부르며 대답하면 강물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상승조 교수의 필적이다. 건물 안에는' 소동파 계강 범선' 비석이 있고, 배는 강을 지탱한다. 동포 씨는 기뻐하며 뗏목에 앉아 수염머리털이 다 똑같다. 비구니 암자는 몸을 숙여 책을 보고 있는데, 마치 강단풍의 말을 듣고 있는 것 같다. 인물 형상의 양쪽에는 시사가부가 새겨져 있다. 우리 두 번째 차를 타고 보러 가자. \ "모든 마일, 혼자 바다 를 건너. 마음은 백수처럼, 꿈에는 청산밖에 없다. 기복이 심한 안개 속에서 소요가 없는 대나무 뗏목 사이에 있다. 인재가 도처에 있어서 고상한 자리에 오르기가 어렵다. " (쩡) "동포 씨, 불멸의 강도. 만리길을 걸으면 사업이 영존한다. 강호에 있고, 마음은 위작에 있다. 광활한 마음, 찬란한 명절. 대나무 뗏목이 이것을 뚫고 지나가니, 연기로 별이 드러나고 바둑이 널려 있다. 나는 키가 크고, 바람은 밝은 달이 될 것이다. " 비문을 만지며 하염없이 수시의 굴곡진 인생 경력과 그의 명구'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침울하다' 는 생각이 들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사람이 오래오래 있으면 천리도 아름다울 수 없기를 바랍니다. " 그는 인간의 변천을 꿰뚫어보고 추방을 타격하는 것에 직면하여 매우 침착했다. 그는 불후의 사업과 고상한 인격을 후세 사람들에게 우러러본다. 그의 이미지와 목소리는 시공간을 가로질러 북류인의 마음속에 남아 있다. 아트리움 복도를 가로질러' 파선 뗏목' 이 있는 정자가 녹색 100 페이지창 옆에 서서 망망한 산들을 멀리 바라보며 계강을 연습으로 본다. 계강북류, 강을 따라 10 리, 등불은 낮처럼, 유람객들은 조수와 같다. 정자에는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다. "강물이 남쪽으로 오고, 들나들이 연기를 피우고, 새 샘이 돌을 담그고 있다. 산둥 위를 바라보면 청송이령, 맹그로브 연산을 볼 수 있다. "수시가 북계에 작별을 고하고, 계속 가는 여정을 돌아보니, 그가 뗏목에 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인생에 대해 생각하는 명구를 외울 수 있다." 백로는 강을 건너고, 물은 하늘을 만나고, 노로, 대지는 망연자실하다. "스시는 떠났지만, 그의 밝은 달 바람은 여전히 북류인의 마음에 비치고 있다. 명월청풍은 값을 매길 수 없어 역사의 지평선에 설 수 있다. 촉중 이 재자는 누가 비교할 수 있습니까?
- 관련 기사
- 인접한 획 순서
- 제 2 산자의 사자성어
- 해결 \ "천하를 다스리고, 선비는 공호에 있다. Well-to-do 세계, 현재 따기에서 학자; 조난 시, 학자 여행; 혼돈의 세상, 사는 아구에 있다. "
- "도시" 란 무엇이며 어떻게 설명합니까?
- 유치원 문안 문구가 깨끗하게 치유되다.
- 포도와 포도를 어떻게 구분합니까?
- 청나라는 중국의 현재 판도를 위해 한마 공로를 세웠지만, 결국 동북이 그렇게 많은 토지를 양도하여 선조들은 지킬 수 없었다. 실패했나?
- 소동파는 문에 대련을 달았지만, 한 노인이 지식을 묻고는 대답하지 못했다. 그는 대련을 무엇으로 바꾸었습니까?
- 아이가 많으면 대학 서예가 더 좋다.
- 쳉 (Cheng) 이라고 불리는 소녀는 5 행에 속하며 밝은 미래를위한 이름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