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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조사" 에는 어떤 단어가 있습니까?
Si (한자) Si, 1 급 한자, S' I 또는 S' 로 읽혀져' 기분' 을 가리킬 때 Si 로 읽혀져 청동 비문 [1] 에 처음 등장한다. 그것의 본의는 깊은 사고와 고려로 향수, 슬픔, 생각, 창의적인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설문해자' 는' 관용' 으로 여겨진다.
고서 해석
열 번째 생각의 해석, 나는 생각했다, 나는 매우 너그럽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목소리. 생각하는 모든 사람은 사고에 속한다. 서지.
또한 텍스트 해석, 두루마리 10 사 () 라는 점도 말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참고: 네, 모든 책을' 관용' 이라고 부르거나 푸성' 상서' 의' 마음으로는 관용' 이라고 부르는 것이 오늘 옳습니다. 공손, 언순, 똑똑히 보고, 공교롭게 듣고, 마음은 오덕이고, 말에서 듣기까지, 듣기로는 이 오덕을 공경으로 해석할 수 없다.
Tian bian 은 말했다: "알다시피, 당신은 쓰촨 수업을 잘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기전》을 인용하다. 밀고 넓히고, 깊은 연계가 모두 말했다. 사고와 이중 목소리, 이것도 문 문 문, 문 문 문, 머리 당기기의 예이다. 깊이 생각하는 사람들은' 상서대전'' 다섯 번의 사고심, 사고심이 정확하지 않으면 거룩하지 않다', 유향, 동중서, 반고는 모두 너그럽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한다.
그것은 "중국 고대 문학사" 라는 책에서 말하는 "오사, 사의는 예리하다" 와는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 "상서 전의전 \" 이다.
마음속에서, 에서. 참고: 모든 책은' 음' 이라고 불리는데, 지금은' 운' 을 기초로 한다. "운사" 구름: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은 실크와 같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형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다. "고체 및 비고체" 라는 단어도 사용되었습니다.
서지. 참고: 하나. 생각하는 모든 사람은 사고에 속한다. -응? [12]?
강희사전' 은 고문을 머릿속에 수집한다: 1,? ,? ,? 。 광운: 서자차, 집운, 운사: 신자차, 정운: 서자차, 음악사. 《설문》: 서엽. "책 홍범": 사유가 예민하다. "6 권의 책이 항상 필요하다": 사고, 사고, 사고를 위한 추리.
나는 원한다. 도스 황제에 대한 생각. 참고: 네. "정의" 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머리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 말을 했다. 시 저우 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우아함: 하나님의 은혜. 좀 더 크게 해 주세요. 시풍화: 시지태인. 일명' 송로': 루스반수. 그리고' 망자의 법칙': 생각없이 생각하다. 주명. 초나라와 구이저우 사이에서 당나라는 주를 떠올렸고, 경수를 생각해서 이름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이저우, 구이저우, 구이저우, 구이저우, 구이저우)
성씨. 역사를 성으로 하여 마음이 산만하지 않다. 광운, 집운, 뇌편, 운율이 서로 어우러져, 4 성 동조. 양웅' 감천푸': 장정과 사고. 슬프고 슬프다. 소야:? 피눈물. 참고: 탁음 제거? 생각, 슬픔, 말, 슬픔. 또 다른 책' 요전': 진은 생각했다. 참고: 도덕적 순결 사상. "음의": 생각, 재미, 약속. 또 다른 예는 단어입니다.
나뭇잎을 함께 자르니, 소리가 틀림없이 그럴 것이다. 서간' 방 중 사념시' (방 중 사념시 6 수): 멀리 있지만 군과 적이 되는 것을 잊지 않는다. 두껍고 얇지 않아 보고 싶을 때 생각할 수 있어. 뽕잎을 다시 자르면 두 볼이 건전하다. 수염을 기르고 잘생겼다. 좌전 법사 2 년': 송성이 말했다: "생각에 잠기고, 갑옷을 버리고 돌아온다." 다시 한 번 읽어 보세요. 일선괘: 당신이 사랑에 빠지면, 당신의 친구는 당신의 생각을 따를 것입니다. 시: 오지 마, 생각해 봐.
《설문》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문의 꼭대기는 텅텅 비었고, 문에서 마음까지 실크처럼 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