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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이 문어문을 번역할 때 양은 분노를 토로했다.
정공자계생은 군대를 이끌고 송동을 공격했다. 송나라의 화원은 군대를 이끌고 군대에서 적을 맞이하고 양떼가 그를 위해 쓰러졌다. 다음날, 싸움이 있을 것이다. 화원은 양을 죽이고 군공을 즐기지만, 쏟아진 양은 잔치를 즐기는 사람들 가운데 있지 않다. 다음날 싸우자 양진은 화가 나서 화원에게 말했다. "어제 연회에 대한 일이 있어요. 오늘 운전할 일이 있을 거예요." 그래서 나는 차를 몰고 정 군대에 들어갔다. 송군은 패했고 화원은 포로가 되었다.
이빨은 한 칸씩 떨어져 있어서 발사할 수 없다. 전쟁은 마치 큰 이빨과 같다. 장군들이 잔치를 즐길 때 그들의 지휘관을 잊어서 패하여 포로가 된 것이 옳지 않은가? 따라서 모든 전투는 모든 상황에 익숙해야 하며, 서로를 알아야 백전불거질 수 있다.
화원은 병사들을 대접할 때 자신의 마부를 참가시키는 것을 잊었다. 결국 마부는 그의 개인적인 불만을 발표하고 그를 적의 손에 보내 송국이 싸우지 않고 패하게 했다. 마부의 중요성은 고대에 이미 드러났다. 만약 네가 나를 잘 대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길에서 고생하게 하거나, 적과 싸울 때 너를 적에게 보낼 것이다.
2. 시에서 이른바' 사람이 불량하다' 라고 하는데, 그 번역은 양이 번역한 것으로, 초왕이 임명하여 송국을 토벌한 것이다.
송 장군 화원과 육락이 그를 보이콧했다. 송군이 패배하자 초군은 화원을 포위했지만 육악은 생포되었다.
또 다른 전쟁이 있을 것이다. 화원은 양을 죽이고 병사들을 위로하고, 그의 마부의 양은 오히려 (이름) 사병에게 양고기를 주지 않았다. 전투에서 양진이 화원에게 말했다. "과거에 양분육을 죽였으니 네가 결정해라. 오늘, 나는 마지막 말을했다. ""
화원이 정 군대에 투입되어 패배했기 때문이다. 군자가 말했다. "양을 쓰러뜨린 사람은 사람이 아니다. 그의 개인적인 원한이 국가와 국민에게 재난을 가져왔기 때문에, 그의 죄는 매우 크다!" 시경' 에 언급된' 불량한 사람' 이 바로 물양 같은 사람이 아닌가? 국민을 파괴하여 그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다. ""
& gt& gt& ampg 줄기 이상한 매춘부를 설치하고 배 유리 t; & gt& gt& gt& gt& gt& gt& gt& gt& gt>.
3. 조각화된 문어문 번역. 곽징의 아들은 회생하여 초국의 명령을 받아 송국을 토벌하였다.
송국대신 화원과 송신 육악 (군대를 거느리다) 이 저항하다. 루 2 년 2 월 초 10 일, 양국 군대는 달 () 에서 교전하고 있다.
송의 군대는 패배했다. (곽정) 화원을 감금하고, 육악을 점령하고, 장갑차 460 대를 압수했다.
250 명이 포로로 잡혔고, 어떤 사람들은 잘렸다 (송국군 전투 중). 장관은 정씨의 한 병사를 만났다. 정국의 병사들이 미끄러져 우물에 빠졌다. (Kuang Chen) 창을 뒤집어 그를 (우물에서) 나오게하십시오. (결과, 청 군인) kuangchen 을 포로로 잡았다. 군자 (좌추명) 는 "그는 전투 원칙을 어겼으니, 그는 (오만하고 교활한 사람) 붙잡혀야 한다" 고 말했다.
전쟁을 벌이려면, 우리는 목적을 이해하고 단호하게 (이 목표를 달성함) 그리고 그것을 우리의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해야 한다. 적을 죽이는 것을 전쟁 목적으로, 전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확고하고 결단력이 있다.
만약 네가 이 원칙을 어기면, 너는 죽임을 당할 수도 있다. "전쟁에 나갔을 때 화원은 양을 죽여 병사들에게 먹였지만 차화원의 운전자는 양을 먹지 않았다.
전쟁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전에 양고기를 먹었을 때 네가 결정해라. 오늘 일은 내가 하기로 했다. "동 (화원) 이 정군에 입성하여 그는 이번 전투에서 졌다.
군자 (좌추명) 는 양이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의 개인적인 원한으로 국가는 실패를 당하고 인민은 재난을 당했다. 이것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처벌이 그를 처벌하기에 충분합니까?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끼얹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살인은 성공할 수 있다.
4. 고문의' 이별정치' 좌추명' 좌전 궁현 2 년' 의 번역: "옛날 양이 정치였으니, 나는 지금 정치를 하고 있다."
[원문]
광기와 간교함, 정인, 정인이 우물에 내려가다. 창을 들고 나와서 미친 듯이 교활하게 변했다. (3) 신사는 말했다: "무례하다; 그것은 말을 듣지 않는다. 새 한 마리를 만드는 것이 적합하다. 잘 어울려요. 영, 조 ⑦ 의식 들으러 갑니다. 적을 죽이는 것은 열매이고, 과일은 쉽다. 끝내기 쉽고 어색하다. " 싸울 때, 화원은 양을 죽이고 ⑨을 먹으며, 그 어양은 함께 쏟아진다. 화전, 말했다: "과거의 양, 아들은 정치이다; 나는 오늘의 일을 책임진다. " 정석에서, 그것은 패배했다. 군자는 양 한 마리가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는데, 그는 그의 사적인 이익에 참가하여 국가와 인민을 물리친 것을 후회했다. 그래서 처벌은 무엇인가? 시에서 이른바' 사람이 불량하다' 는 것은 양 한 마리에 지나지 않는다! 장애인이 자랑하고 있다.
[주석]
① 미친 교활한 곽송 박사. 2. 만나요. (3) 신사는 저자가 신사의 말투로 그것을 논평했다고 말했다. (4) 예의, 전투의 원칙. ⑤ 적절하고, 응당, 응당. 6 새, 남겨두고,' 잡는 것' 과 함께 기르다. ⑦ 자주 귀, 마음, 그 법령을 듣고 싶다는 말을 듣는다. ⑧ 이순신, 변경, 위반, 위반. ⑨ 사료, 오디오 사료, 줘 ... ⑼진나라 시대의 후회, 후회, 증오는 동의어로, 후회, 불만을 의미하며, 이곳의 맥락에 따라 원한으로 해석된다.
[번역]
(전쟁 중) Kuang Qian 은 청 (Zheng) 의 병사를 만났습니다. 정국의 병사들이 미끄러져 우물에 빠졌다. (kuangqian) 그를 (우물에서) 나오게 하기 위해, 하지만 (결과) 청 군인은 kuangqian 을 잡았다. 군자 (좌추명) 는 "그는 전투 원칙을 어겼으니, 그는 (오만하고 교활한 사람) 붙잡혀야 한다" 고 말했다. 전쟁을 벌이려면, 우리는 목적을 이해하고 단호하게 (이 목표를 달성함) 그리고 그것을 우리의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해야 한다. 적을 죽이는 것을 전쟁 목적으로, 전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확고하고 결단력이 있다. 만약 네가 이 원칙을 어기면, 너는 죽임을 당할 수도 있다. " 전쟁이 임박했을 때, 화원은 양을 죽여 병사들에게 먹였지만 차화원의 운전자는 양을 먹지 않았다. 전쟁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전에 양고기를 먹었을 때 네가 결정해라. 오늘 일은 내가 하기로 했다. "동 (화원) 이 정군에 입성하여 그는 이번 전투에서 졌다. 군자 (좌추명) 는 양이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끼얹는 것이 아니다. 그의 개인적인 원한으로 국가는 실패를 당하고 인민은 재난을 당했다. 이것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처벌이 그를 처벌하기에 충분합니까?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넘어뜨리는 것이 아니다 살인을 해야 성공할 수 있다.
5. 문어문 [원문] 2 년 봄, 정공자는 회생하여 초나라와 송국을 공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송화원, 여락 (4) 왕실 (5). 2 월 임자 ⑥ 큰 가시와 싸웠다.
송석이 패배하다. 화원은 수감되었고, 육악은 잡혔고, 460 대의 자동차는 ⑨에의해 빼앗겼다.
250 명이 포로가 되고 100 명이 포로가 된다. [주] 1 정국 귀족 계생.
② 명령을 수락하도록 명령 받았다. (3) 벌채, 징발, 공격.
(4) 화원, 송주 담당 장관; 송신 육악. ⑤ 반항, 반항, 반항.
6 임자, 초열. ⑦ 큰 척추, 장소 이름.
8 명의 죄수가 감금되었다. 스냅 스냅 스냅.
⑨ 타고, 음좌, 양사, 고대에는 한 대의 수레와 네 마리의 말을 일타라고 불렀다. ⑵⑨⑨⑨, 소리의 나라, 전쟁에서 적들이 베은 왼쪽 귀 (공을 기억하는 데 사용됨).
루 2 년 봄, 청 (Zheng) 의 아들 궁현 (gongxuan) 은 회생하여 추 (Chu) 의 명령을 받아 송국을 토벌했다. 송국대신 화원과 송신 육악 (군대를 거느리다) 이 저항하다.
루 2 년 2 월 초 10 일, 양국 군대는 달 () 에서 교전하고 있다. 송의 군대는 패배했다.
(곽정) 화원을 감금하고, 육악을 점령하고, 장갑차 460 대를 압수했다. 250 명을 잡고 100 마리의 왼쪽 귀를 잘랐다.
[원문] 광기와 교활함 (하나) 실족 (둘) 정인, 정인이 우물에 들어간다. 창을 들고 나와서 미친 듯이 교활하게 변했다.
(3) 신사는 말했다: "무례하다; 그것은 말을 듣지 않는다. 새 한 마리를 만드는 것이 적합하다. 잘 어울려요. 영, 조 ⑦ 의식 들으러 갑니다.
적을 죽이는 것은 열매이고, 과일은 쉽다. 쉽게 끝내고 죽여라. ""
싸울 때, 화원은 양을 죽이고 ⑨을 먹으며, 그 어양은 함께 쏟아진다. 화전, 말했다: "과거의 양, 아들은 정치이다; 나는 오늘의 일을 책임진다. "
정석에서, 그것은 패배했다. 군자는 양 한 마리가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는데, 그는 그의 사적인 이익에 참가하여 국가와 인민을 물리친 것을 후회했다. 그래서 처벌은 무엇인가? 시에서 이른바' 사람이 불량하다' 는 것은 양 한 마리에 지나지 않는다! 장애인이 자랑하고 있다.
[주석] ① 미친 교활한 곽송 박사. (2) 곤두박질하여 만나지 못하다.
(3) 신사는 저자가 신사의 말투로 그것을 논평했다고 말했다. (4) 예의, 전투의 원칙.
⑤ 적절하고, 응당, 응당. 6 새, 남겨두고,' 잡는 것' 과 함께 기르다.
⑦ 자주 귀, 마음, 그 법령을 듣고 싶다는 말을 듣는다. ⑧ 이순신, 변경, 위반, 위반.
⑨ 사료, 오디오 사료, 줘 ... ⑼진나라 시대의 후회, 후회, 증오는 동의어로, 후회, 불만을 의미하며, 이곳의 맥락에 따라 원한으로 해석된다.
(전쟁 중) Kuang Qian 은 청 (Zheng) 의 병사를 만났습니다. 정국의 병사들이 미끄러져 우물에 빠졌다. (kuangqian) 창을 거꾸로 돌려 그를 (우물에서) 나오게 했다. (결과 청 군인) kuangqian 을 포로로 잡았다. 군자 (좌추명) 는 "그는 전투 원칙을 어겼으니, 그는 (오만하고 교활한 사람) 붙잡혀야 한다" 고 말했다.
전쟁을 벌이려면, 우리는 목적을 이해하고 단호하게 (이 목표를 달성함) 그리고 그것을 우리의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해야 한다. 적을 죽이는 것을 전쟁 목적으로, 전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확고하고 결단력이 있다.
만약 네가 이 원칙을 어기면, 너는 죽임을 당할 수도 있다. "전쟁에 나갔을 때 화원은 양을 죽여 병사들에게 먹였지만 차화원의 운전자는 양을 먹지 않았다.
전쟁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전에 양고기를 먹었을 때 네가 결정해라. 오늘 일은 내가 하기로 했다. "동 (화원) 이 정군에 입성하여 그는 이번 전투에서 졌다.
군자 (좌추명) 는 양이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끼얹는 것이 아니다. 그의 개인적인 원한으로 국가는 실패를 당하고 인민은 재난을 당했다. 이것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처벌이 그를 처벌하기에 충분합니까?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끼얹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살인은 성공할 수 있다.
송인은 차마로 정으로부터 화원을 되찾았다. 반 (둘), 화원이 도망쳤다.
문 밖에 서서 들어가다. 아저씨 (4) 가 "아들 ⑤ 마란 ⑤?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말이 아니라면, 그것은 사람이다."
같이 달리자. ① 4 마리의 말이 같은 차를 운전한다.
② 를 입력하고 지불하다. 문 ③, 여기는 성문을 가리킨다.
장 삼촌은 곽정이 처음 넣은 그 양을 가리킨다. (5) 주어와 술어 사이에 문장의 독립성이 폐지되었다.
말, 말에 의해 구속; 그러나, 여기에 형용사 접미사가 있는데, 이는 ...; 말은 말로 구속하는 것을 가리킨다. 송인은 100 대의 병거와 400 마리의 말을 데리고 정으로 화원을 되찾았다.
대금의 절반을 지불한 후 원화는 도망갔다. (원화) 성문 밖에 서서 도시로 들어가라고 말했다.
나는 삼촌 (양주 분) 을 만나 그에게 물었다. "너도 말로 되찾았니?" (양양) "말이 아니라 내 능력으로 돌아왔다" 고 대답했다. 답한 후 (양양) 노국으로 도피하다.
[원문] 송성 ①, 화원은 식물 ②, 순찰 ③ 이다. 도시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⑤ 그의 눈을 보고, 그의 배를 보고, 갑옷을 버리고 돌아온다! 생각해 봐, 너의 갑옷을 버리고 돌아와라! 클릭합니다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③ ③ ③ ⑥ ! 하인이 말했다. "가죽이 있어도 페인트는?" 화원이 말했다. "만약 내가 그곳에 간다면, 나의 남편은 중과부가 될 것이다. ""
① 시티, 성벽, 여기는 동사로 쓰이는 명사로 성벽을 짓는 데 쓰인다. (2) 식물, 고대 군대에서 군사를 감독하는 장교.
순찰, 순찰; 일을 하는 일. 순시는 벽 시공 작업에 대한 검사, 즉 진도를 가리킨다.
4 노래, 노래. ⑤ 봐, (눈) 응시; 나는 큰 배를 가지고 있다.
⑥ 생각하는 것은 긴 수염의 모습을 묘사하는 것이다. 볼로 생각하다 제조, 명령.
(사진은 인터넷, 침입, 삭제) 7.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⑨ that, 음노, 의문 어조. 송국은 성벽을 건설하고, 화원은 감독관 검사 공사의 진도를 맡고 있다.
성벽을 쌓은 사람은 "눈을 부릅뜨고 배를 불며 헬멧을 쓰지 않고 돌아온다!" 라고 노래했다. 수염은 뺨에 가득하고 수염은 뺨에 가득하다. 갑옷과 헬멧을 버리고 도망가! "(화원이 들었다.) 그는 차의 시종에게 노래를 부르라고 명령했다." 소만 있으면 가죽이 있고 코뿔소는 많은 소를 죽일 수 있다. 갑옷을 잃을까 봐 두려운가요? 노동자들은 계속해서 노래를 불렀다. "소가죽이 많더라도 페인트는?" 화원 (운전기사) 이 말했다. "가자, 그들은 입담이 좋아서, 나는 입이 하나밖에 없다!" "나는 지쳤다. 몇 단락의 글을 번역하기 전에, 나는 사전에서 오후 내내 조사했다.
6. 고문의' 분봉정사' 좌추명' 좌전 궁현 2 년' 의 번역
[원문] 광기와 교활함 (하나) 실족 (둘) 정인, 정인이 우물에 들어간다. 창을 들고 나와서 미친 듯이 교활하게 변했다.
(3) 신사는 말했다: "무례하다; 그것은 말을 듣지 않는다. 새 한 마리를 만드는 것이 적합하다. 잘 어울려요. 영, 조 ⑦ 의식 들으러 갑니다.
적을 죽이는 것은 열매이고, 과일은 쉽다. 쉽게 끝내고 죽여라. ""
싸울 때, 화원은 양을 죽이고 ⑨을 먹으며, 그 어양은 함께 쏟아진다. 화전, 말했다: "과거의 양, 아들은 정치이다; 나는 오늘의 일을 책임진다. "
정석에서, 그것은 패배했다. 군자는 양 한 마리가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는데, 그는 그의 사적인 이익에 참가하여 국가와 인민을 물리친 것을 후회했다. 그래서 처벌은 무엇인가? 시에서 이른바' 사람이 불량하다' 는 것은 양 한 마리에 지나지 않는다! 장애인이 자랑하고 있다.
[주석] ① 미친 교활한 곽송 박사. 2. 만나요.
(3) 신사는 저자가 신사의 말투로 그것을 논평했다고 말했다. (4) 예의, 전투의 원칙.
⑤ 적절하고, 응당, 응당. 6 새, 남겨두고,' 잡는 것' 과 함께 기르다.
⑦ 자주 귀, 마음, 그 법령을 듣고 싶다는 말을 듣는다. ⑧ 이순신, 변경, 위반, 위반.
⑨ 사료, 오디오 사료, 줘 ... ⑼진나라 시대의 후회, 후회, 증오는 동의어로, 후회, 불만을 의미하며, 이곳의 맥락에 따라 원한으로 해석된다.
(전쟁 중) Kuang Qian 은 청 (Zheng) 의 병사를 만났습니다. 정국의 병사들이 미끄러져 우물에 빠졌다. (kuangqian) 창을 거꾸로 돌려 그를 (우물에서) 나오게 했다. (결과 청 군인) kuangqian 을 포로로 잡았다. 군자 (좌추명) 는 "그는 전투 원칙을 어겼으니, 그는 (오만하고 교활한 사람) 붙잡혀야 한다" 고 말했다.
전쟁을 벌이려면, 우리는 목적을 이해하고 단호하게 (이 목표를 달성함) 그리고 그것을 우리의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해야 한다. 적을 죽이는 것을 전쟁 목적으로, 전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확고하고 결단력이 있다.
만약 네가 이 원칙을 어기면, 너는 죽임을 당할 수도 있다. "전쟁에 나갔을 때 화원은 양을 죽여 병사들에게 먹였지만 차화원의 운전자는 양을 먹지 않았다.
전쟁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전에 양고기를 먹었을 때 네가 결정해라. 오늘 일은 내가 하기로 했다. "동 (화원) 이 정군에 입성하여 그는 이번 전투에서 졌다.
군자 (좌추명) 는 양이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끼얹는 것이 아니다. 그의 개인적인 원한으로 국가는 실패를 당하고 인민은 재난을 당했다. 이것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처벌이 그를 처벌하기에 충분합니까? 《시경》에 나오는 《나쁜 사람》은 양을 끼얹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살인은 성공할 수 있다.
7. 네가 말하는' 양 거꾸로' 는 무슨 뜻이야? 운전사 양주는 화원의 운전자로,' 양이 사패국을 붓는다' 는 말이 있다.
기원전 607 년에 정국은 송국을 공격하기 위해 출병했다. 송파 화원은 지휘관으로, 출전을 이끌었다. 양군이 교전하기 전에 화원은 양을 죽여 병사들에게 상을 주어 사기를 북돋웠다. 서둘러, 그는 그의 마부의 양을 쓰러뜨리는 것을 잊었고, 양은 원한을 품고 쓰러졌다. 전투에서 양진은 화원에게 말했다. "양고기를 분배하는 일은 네가 결정해야지, 오늘 전차를 운전하는 일은 내가 결정해야지." 말을 마친 후, 그는 고의로 병거를 정균이 있는 곳으로 몰았다. 결국 화원 감독은 이렇게 쉽게 정에게 포로가 되었다. 송군은 그의 감독을 잃고 참패를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