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스테인드 글라스 일러스트레이션-스테인드 글라스 생산 과정의 10 단계가 모두 완료됩니다.

스테인드 글라스 일러스트레이션-스테인드 글라스 생산 과정의 10 단계가 모두 완료됩니다.

유리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기술 지원: 베이징 벽란헌-컬러 유리창-컬러 유리-대성당 유리-티파니.

당신에 관한 질문: 그림은 완전히 실현 가능합니다.

1, 유기 물감으로 유리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장점: 그림이 편리하고, 제작이 편리하며, 색채가 다채롭다.

단점: 오래 보관할 수 없어 (보통 실내 2 ~ 5 년 정도, 실외 6 개월 ~ 2 년) 퇴색하기 쉽다. 햇빛이 없는 곳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보존 기간은 상관없습니다. 직사광선에서는 떨어지기 쉽고, 벗겨지고, 퇴색하고, 변색되기 쉽다.

무기 안료는 유리에 페인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색상 보존 시간이 길어 (100 년 동안 색상 변화가 크지 않음) 실내 및 실외 설치 환경에 제한이 없습니다.

단점: 그림이 복잡하여 물감 사용이 불편하다. 그림을 그린 후 굽기 (600-700 도) 를 해야 하는데, 색깔은 유기농 물감이 선명하지 않다. 일부 색상은 혼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우면 색이 변합니다. 회화는 비교적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위의 대답이 당신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컬러 유리 생산 과정의 10 단계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유럽과 미국 교회에서 다양한 도형이 그려진 스테인드글라스가 나오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가장 전통적인 순수 손으로 그린 ​​스테인드 글라스 공정입니다. 색유리 사진에 따라 건물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골동품일 수도 있고 고딕식의 어둠일 수도 있다. 오늘 변쇼는 색유리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해 드릴 테니 빨리 건품을 소장하세요!

첫째, 컬러 유리의 특성

스테인드글라스는 특수 물감으로 유리에 직접 잉크를 입거나 다양한 패턴과 색상을 분사하는 고급 유리입니다. 문과 중앙청에서 풍경, 풍경, 해안 정글화 및 기타 장식품을 복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자연의 활력과 생명력을 실내로 잘라낼 수 있다. 실내 색도의 필요에 따라 컬러 유리의 선택은 그림, 색상, 조명을 융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침실 배경벽은 투명 유리와 심플한 스타일의 스테인드글라스 벽화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투명하고 민첩하여 크리스탈 성처럼 맑고 투명한 꿈을 꾸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기술적 특징

1. 오븐이 필요 없고, 투자가 적고, 에너지 효율이 높고,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생산이 빠르다.

2. 원단도 없고 원단 패턴도 없고 변화무쌍한 패턴, 자유로운 디자인과 풍부한 개인화.

3. 당신은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읽기만 하면 되고, 언제 어디서나 생산을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컬러 유리 생산 공정 상세 설명

첫 번째 단계 _

먼저 채색화를 준비한다. 수채화나 수묵으로 유리의 예술적 효과에 더 가깝게 그리는 것이 좋다. 회화 디자인의 정교함은 예술가의 개인 스타일이나 고객의 요구에 달려 있다.

2 단계 리노

컬러 아트웍이 완성되면 스케치를 확대하는 것이 제작의 두 번째 단계이며, 확대된 스케치는 실제 제작 치수와 정확히 일치해야 하며 디자이너가 직접 완성해야 합니다. 제품의 모든 크기와 세부 사항은 확대된 스케치에 상세히 표시되어야 하며 치수는 현장에서 검사해야 합니다. 확대된 디자인 원고를 분할한 후 투명 용지에 템플릿을 자릅니다. 절단 패턴의 모양은 향후 절단 유리의 기초입니다.

3 단계 _ 범

확대된 원고가 완료되면 다음 단계는 확대된 원고에 지시선을 그리는 것과 관련된 모자이크 원고를 그리는 것입니다. 이 선들은 그림을 몇 개의 작은 조각으로 나누고, 이 작은 조각의 유리가 어떤 모양이 될지 결정합니다.

확대 원고의 모든 절단선을 확인했을 때, 우리는 검은색 잉크펜으로 투명지의 모든 패턴을 그리고 양면 가위로 검은색 선을 따라 투명지를 한 조각씩 잘라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숫자와 색상 시스템에 레이블을 붙입니다. 이상적인 선은 납띠의 벽 두께와 같은 2mm 폭입니다. 앞으로는 숫자에 따라 유리를 선택하고 확대된 초안에 사용된 납의 두께를 표시합니다.

네 번째 단계 _ ≤ 간질 a

잘못된 유리 메커니즘과 색상을 선택하면 설계 의도와 원하는 효과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술가는 반드시 전력을 다해 매우 까다롭게 유리를 선택해야 한다.

중세 초기에. 유리 예술가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유리를 만들지만, 오늘 우리는 유리 공장에서 만든 다양한 브랜드의 컬러 유리 (80cm*65cm_ b 노란색) 를 찾을 수 있다. 유리를 선택하기 위해 확대된 도면을 벽에 고정하고 색상을 채운 다음 햇볕에 작은 유리 템플릿으로 색상과 메커니즘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유리를 선택합니다. 스테인드글라스 작품에는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예술가들은 유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단계 5 _ 릴랙스 a

우리가 유리를 선택할 때, 유리는 성형을 자르고 잘라낸 투명지에 따라 잘라야 한다. 반드시 정확하게 잘라야 하고, 재료 절약도 고려해야 한다.

6 단계 _ 네덜란드어

그림 전체에서 얼굴, 손 및 기타 손으로 그린 ​​부분과 같은 손으로 그린 ​​부분은 가마에 여러 번 넣고 페인트 유리를 구워야하므로 오븐에 넣고 구워야합니다. 처음 구울 때 검은색 유리 토너를 수지, 식초 또는 물과 혼합하여 실루엣선을 스케치하고 부착력을 높입니다. 그런 다음 난로에 넣고 620 C 정도 굽고 자연적으로 식힌 후 꺼냅니다 (그림 6 참조).

두 번 굽다

윤곽선이 구워진 후 바탕색을 칠하고 특제 브러시로 평평하게 칠해 유리에 색상이 매우 균일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난로에 넣어 굽고, 다른 재료의 유리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고, 자연적으로 식힌 후 꺼낸다.

세 번째 베이킹

밝은 갈색, 짙은 갈색, 회색 검은색, 어두운 빨간색 등을 포함한 상층 어두운 색상. 두 번째 연소를 기초로 페인트를 다시 한 번 골고루 바르고 유리 위에 매우 빠르게 펴줍니다. 화면의 명암 요구에 따라 색상이 계층화되어 15 분 정도 기다리면 색이 건조해집니다. 작은 스크레이퍼나 만년필로 화면의 밝은 부분에 있는 물감을 살살 긁어내다. 그것을 난로에 넣고 굽는 것은 판화와 비슷하다.

네 번째 베이킹

세 번의 베이킹 후 윤곽, 배경색 및 어두운 화면이 기본적으로 형성되어 중간 계층, 즉 세부 묘사를 설명합니다. 620 C 의 여러 번 구운 후, 페인트 유리의 층감이 더욱 풍부하고 밝아질 것이다.

A 를 괴롭히다

유리를 구운 후, 우리는 납으로 유리 조각을 맞췄다. 납줄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납작, 원형, U 자형, I 자 모양, 두께가 다르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다르므로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 납을 사용하시겠습니까? 납이 비교적 싸기 때문에 야외에서 바람과 비의 침식을 견딜 수 있어 오랫동안 녹이 슬지 않는다. 그것은 여러 가지 복잡한 유리 모양으로 구부릴 수 있다. 각 연결점에는 크롬 및 퓨즈 용접이 적용되어 솔더 조인트가 자연스럽고 크기가 적당합니다. 한 면을 용접한 후 조심스럽게 전체 블록을 뒤집어 다른 면을 용접합니다. 사용된 도구는 집게, 곧은 자, 강철 못, 납칼, 납직선기 등이다. 테셀레이션 과정에서 확대된 원고에 따라 매우 엄격하게 조작해야 하며, 최종적으로 유리에 필요한 정확한 크기를 참을성 있게 세밀하게 달성해야 합니다.

기름재를 끼우다

유리 전체가 상감되어 있다. 용접 후. 다음 단계는 퍼티를 내장하는 것이다. 오동유로 느끼함을 희석하고 납과 유리 사이의 틈에 넣어 단단하게 만든다. 납의 두터운 느낌을 강화시킵니다. 색깔을 심화시키다. 유리와 납을 섞다.

9 단계 _ ф 타오 용 타운 동 창족

유리가 완전히 접합된 후에는 설치하기 전에 견고성과 항풍 성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나중에 창틀의 철봉에 묶고 연결할 수 있도록 특정 지점에서 철사를 용접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확대 초안을 만들 때 점 위치 배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10 단계 _ 창고

설치 유형은 천정, 램프 상자, 창, 화면, 문, 커튼월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 나무 선반과 철제 선반에 설치된 것도 있습니다.

우리는 환경, 장소, 재료에 따라 다른 방법과 절차를 채택할 수 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지난 호에서는 10 보 컬러 유리 제작 공예뿐만 아니라 컬러 유리의 특성도 소개했다. 저는 여러분들이 이제 스테인드글라스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것은 주로 현대 디지털 기술로 만든 컬러 유리로, 전통적인 수공 컬러 유리가 아니다. 먼저 컬러 유리 제작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토바토끼 장식에 계속 주목해 주세요!

아크릴 물감을 유리에 어떻게 고정합니까? 물을 넣지 않는 한 아크릴은 유리에 색을 칠할 수 있다. 아직도 그릴 수 없다면 지우개로 다시 그릴 수 있다.

아크릴이 건조할 때, 그것은 박막형이며 방수가 된다. 유리에 붙이는 것은 문제없다. 일부러 긁지 않는 한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아크릴 물감은 화학적으로 합성된 고무 로션으로 만들어졌으며, 이 로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크릴, 메타 크릴 레이트, 아크릴, 메타 크릴 산, 증점제, 필러 등. 컬러 입자가 섞인 새로운 그림 물감입니다. 아크릴 물감은 합성고분자 물감으로, 1950 년대에 발명되어 물감 가루와 아크릴 로션으로 만들어졌다.

확장 데이터:

스테인드글라스 연습:

컬러 유리는 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현대 디지털 기술로 공업을 통해 접착하여 합성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순수 수공으로 그리는 전통적인 방법이다. 스테인드글라스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무색유리에 그림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즉, 유리를 캔버스로 사용하여 특수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후 저온으로 구울 수 있습니다. 색상은 떨어지지 않고 더 오래갑니다. 산 알칼리에 부식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세탁하기 쉽습니다.

그것의 제작 과정은 그다지 복잡하지 않다. 먼저 시장에 가서 전문적인 강화 유리 라이브러리를 구입한 다음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필요한 사진을 처리하고 제어한다.

그런 다음 몇 가지 디지털 페인팅 인쇄 장치를 사용하여 페인트하고 강화하고 특수 잉크 입력 색상과 특수 필름을 통합하여 매우 일반적인 유리를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현대회화 기술은 오븐이 필요 없어 시간을 절약하고 캔버스 없이 언제든지 아름다운 도안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