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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씨 족보는 어디에 있습니까?

푸성-성의 기원 (집결지, 족보, 역사 유명인)

성의 기원

이 성은 유명한 상조부가 말한 후예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상조 왕 무정이 그곳에서 대신을 찾았다. 판경이 상인을 은허 () 로 옮긴 이후 상조 () 는 아주 짧은 기간만 흥성했다고 전해진다. 상고종 무정이 왕위에 올랐을 때, 국가가 쇠락했고, 무정은 조강을 진흥시키기로 결심했지만, 그가 국가 정치를 개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신을 찾지 못해 줄곧 걱정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무정은 삭이라는 성인을 꿈꾸며 꿈을 꾸었다. 그 사람은 등이 약간 굽어서 자루천 옷을 입고 팔에 밧줄을 묶고 죄수처럼 보였다. 신인이 말했다. "이것이 바로 네가 찾는 성인이다." 무정이 깨어난 후, 그가 꿈에서 한 말에 따라 그것을 하나의 이미지로 그려 신하들에게 꿈의 성인을 찾아다니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위험한 변두리에서 엄복이라는 노예를 발견하고 이 주장을 북한으로 데려왔다. 이후 무정이 국가 대사를 다스리는 데 정말 도움을 주었고, 무딩의 통치가 상조 후기 전성기가 되면서 무정이도' 성세지주' 로 불렸다고 한다. 그리고 엄복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성은 푸, 시호" 라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곳을 씨로 하여 푸씨라고 부른다. 역사적으로 푸성은 정통이라고 한다.

희성에서 나오다. 황제 (당후의 아들) 손자는 부읍에 봉쇄되었고, 후인은 땅을 부씨로 일컫는다.

라이 에서 푸 까지. 라이 일족 멤버들은 초령왕에게 피해를 입어 로 () 푸로 바뀌었다.

청대에 이르자 일부 만주족 귀족들도 푸라는 성을 바꾸었다. 예를 들어 푸항 () 과 만주 정황기 () 는 부차 () 라고 불린다. 푸 카이, 만주 zhengbai 플래그 사람들, 진짜 의사 이름; 풀라타, 만주정황기인, 일근각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집결지 (마이그레이션 분포)

푸성은 상조 도성 은성에서 형성되었고, 초기에는 주로 북방에서 발전하여 번식하였다. 춘추시대에는 정국 (이 허난성 신정시) 에 푸현이라는 의사가 있었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푸폭이 있었고, 유방의 손에서 천하를 정복하고, 공덕은 양릉후를 봉했다. 그의 후예 중 한 명이 오늘 산둥 중에 발전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푸의 최초의 번식지주는 산시 (), 룽동 (), 닝샤 () 등 서북성 () 이다. 나중에 또 동쪽으로 허베이, 산둥 로 이동했다. 서한 시대에 푸씨 가문은 이미 서북과 서남지방으로 이주했다. 예를 들어 서한 사마푸, 하노이문 (오늘 하남문현) 사람, 푸유포강 (오늘 저장) 사람; 동한, 푸6 월 향성 (오늘 하남) 사람, 푸이는 부풍무릉 (현재 산시 흥평 동북) 사람, 부쉬는 영주 (오늘 닝샤영무현) 사람이다. 서진 푸현의 장남 푸, 영가의 혼란은 회지 (오늘 저장사오싱) 로 이사했고, 푸헌의 또 다른 후예는 북방에서 청하 (오늘 허베이) 로 이주했다. 당나라 말년에 왕조 () 와 왕 () 이 푸젠 () 에 들어가 하남에서 온 푸씨 () 와 함께 푸젠 () 에 정착했다. 북송 말년에 등주 (오늘 하남) 푸씨가 푸젠 취안저우 () 로 이주한 후 흥성하였다. 남송 말년에 청하푸씨 가문은 푸젠상항상향으로 이주하여 광둥 흥녕 부씨 가문으로 나뉘었다. 명대에 이르러 푸씨 가문은 이미 강남 전역에 퍼졌다. 청대, 일부 만주족 귀족들은 성을 푸로 바꾸었다. 푸젠과 광둥에서 푸가 대만성으로 이주한 후 어떤 사람들은 해외로 이주했다.

홀의 이름

흥상탕': 상무정은 줄곧 자신의 나라를 진흥시키려 했지만 성현의 도움이 부족하다. 어느 날 밤, 그는 성자가 그에게 오는 꿈을 꾸었다. 성인은 그가 나라를 다스리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무정은 성인의 초상화를 그려 많은 사람들에게 찾아가라고 명령했다. 그 결과, 그는 엄복에서 석공을 찾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벽을 짓고 있었다. 그는 딩이 꿈에서 본 것처럼 보인다. 그는 푸가 말했다. 법원에 가십시오. 그는 정말로 무정이 상조를 진흥시키는 것을 도왔다. 그는 역사상 유명한 수상이다.

푸씨도' 청하' 라고 불린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푸산: 명청대학교자. 그는 경학과 불도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시, 서화, 금석학, 정의사 등에서도 나무를 쌓았다. 그의 사상은 유교 정통관을 깨고 청대 공자 연구의 선례를 세웠다. 작품에는' 서리홍소생집',' 순자 해설' 등이 있다. 의학 방면에서' 푸청주 부인과',' 푸청주 남자과' 등의 책이 있다.

중국 현대사 최초의 여성 챔피언. 1853 년 태평천국은 천경을 정도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부녀부' 를 개설하여 정가제 1 위를 차지했다. 그는 동왕양수경의 정무에서 유능한 조수이다.

푸현: 서진 철학자 문학가는 푸성 역사상 가장 학식있는 유명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단율에 정통하며, 시 속의 악부에 능하다. 철학적으로 자연과 인류 역사는 모두 순수한 자연과정으로 간주되어 유신론의 세계관을 비판했다.

현학을 공론하다.

푸폭: 한고조는 개국 공신이다. 초한 전쟁 기간 동안 한신과 조삼이 함께 개척했다. 한고조가 천하를 얻은 후 18 을 가진 원공, 푸관열 랭킹 9 위.

푸이: 동한 시대의 문학가. 조정에서 현이 불성실하여 많은 문인들이 은거했다. 그래서 그들은 시 \ "척적 \", \ "디지 \" 를 쓰고, 세상의 밝은 야망을 풍자하고, 이후 란타이 현 역사라고 불리며, 법원에 전시했다.

푸성-성의 기원 (집결지, 족보, 역사 유명인)

성의 기원

이 성은 유명한 상조부가 말한 후예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상조 왕 무정이 그곳에서 대신을 찾았다. 판경이 상인을 은허 () 로 옮긴 이후 상조 () 는 아주 짧은 기간만 흥성했다고 전해진다. 상고종 무정이 왕위에 올랐을 때, 국가가 쇠락했고, 무정은 조강을 진흥시키기로 결심했지만, 그가 국가 정치를 개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신을 찾지 못해 줄곧 걱정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무정은 삭이라는 성인을 꿈꾸며 꿈을 꾸었다. 그 사람은 등이 약간 굽어서 자루천 옷을 입고 팔에 밧줄을 묶고 죄수처럼 보였다. 신인이 말했다. "이것이 바로 네가 찾는 성인이다." 무정이 깨어난 후, 그가 꿈에서 한 말에 따라 그것을 하나의 이미지로 그려 신하들에게 꿈의 성인을 찾아다니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위험한 변두리에서 엄복이라는 노예를 발견하고 이 주장을 북한으로 데려왔다. 이후 무정이 국가 대사를 다스리는 데 정말 도움을 주었고, 무딩의 통치가 상조 후기 전성기가 되면서 무정이도' 성세지주' 로 불렸다고 한다. 그리고 엄복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성은 푸, 시호" 라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곳을 씨로 하여 푸씨라고 부른다. 역사적으로 푸성은 정통이라고 한다.

희성에서 나오다. 황제 (당후의 아들) 손자는 부읍에 봉쇄되었고, 후인은 땅을 부씨로 일컫는다.

라이 에서 푸 까지. 라이 일족 멤버들은 초령왕에게 피해를 입어 로 () 푸로 바뀌었다.

청대에 이르자 일부 만주족 귀족들도 푸라는 성을 바꾸었다. 예를 들어 푸항 () 과 만주 정황기 () 는 부차 () 라고 불린다. 푸 카이, 만주 zhengbai 플래그 사람들, 진짜 의사 이름; 풀라타, 만주정황기인, 일근각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집결지 (마이그레이션 분포)

푸성은 상조 도성 은성에서 형성되었고, 초기에는 주로 북방에서 발전하여 번식하였다. 춘추시대에는 정국 (이 허난성 신정시) 에 푸현이라는 의사가 있었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푸폭이 있었고, 유방의 손에서 천하를 정복하고, 공덕은 양릉후를 봉했다. 그의 후예 중 한 명이 오늘 산둥 중에 발전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푸의 최초의 번식지주는 산시 (), 룽동 (), 닝샤 () 등 서북성 () 이다. 나중에 또 동쪽으로 허베이, 산둥 로 이동했다. 서한 시대에 푸씨 가문은 이미 서북과 서남지방으로 이주했다. 예를 들어 서한 사마푸, 하노이문 (오늘 하남문현) 사람, 푸유포강 (오늘 저장) 사람; 동한, 푸6 월 향성 (오늘 하남) 사람, 푸이는 부풍무릉 (현재 산시 흥평 동북) 사람, 부쉬는 영주 (오늘 닝샤영무현) 사람이다. 서진 푸현의 장남 푸, 영가의 혼란은 회지 (오늘 저장사오싱) 로 이사했고, 푸헌의 또 다른 후예는 북방에서 청하 (오늘 허베이) 로 이주했다. 당나라 말년에 왕조 () 와 왕 () 이 푸젠 () 에 들어가 하남에서 온 푸씨 () 와 함께 푸젠 () 에 정착했다. 북송 말년에 등주 (오늘 하남) 푸씨가 푸젠 취안저우 () 로 이주한 후 흥성하였다. 남송 말년에 청하푸씨 가문은 푸젠상항상향으로 이주하여 광둥 흥녕 부씨 가문으로 나뉘었다. 명대에 이르러 푸씨 가문은 이미 강남 전역에 퍼졌다. 청대, 일부 만주족 귀족들은 성을 푸로 바꾸었다. 푸젠과 광둥에서 푸가 대만성으로 이주한 후 어떤 사람들은 해외로 이주했다.

홀의 이름

흥상탕': 상무정은 줄곧 자신의 나라를 진흥시키려 했지만 성현의 도움이 부족하다. 어느 날 밤, 그는 성자가 그에게 오는 꿈을 꾸었다. 성인은 그가 나라를 다스리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무정은 성인의 초상화를 그려 많은 사람들에게 찾아가라고 명령했다. 그 결과, 그는 엄복에서 석공을 찾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벽을 짓고 있었다. 그는 딩이 꿈에서 본 것처럼 보인다. 그는 푸가 말했다. 법원에 가십시오. 그는 정말로 무정이 상조를 진흥시키는 것을 도왔다. 그는 역사상 유명한 수상이다.

푸씨도' 청하' 라고 불린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푸산: 명청대학교자. 그는 경학과 불도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시, 서화, 금석학, 정의사 등에서도 나무를 쌓았다. 그의 사상은 유교 정통관을 깨고 청대 공자 연구의 선례를 세웠다. 작품에는' 서리홍소생집',' 순자 해설' 등이 있다. 의학 방면에서' 푸청주 부인과',' 푸청주 남자과' 등의 책이 있다.

중국 현대사 최초의 여성 챔피언. 1853 년 태평천국은 천경을 정도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여성부' 를 개설하여 정가제 1 위를 차지했다. 그는 동왕양수경의 정무에서 유능한 조수이다.

푸현: 서진 철학자 문학가는 푸성 역사상 가장 학식있는 유명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단율에 정통하며, 시 속의 악부에 능하다. 철학적으로 자연과 인류 역사는 모두 순수한 자연과정으로 간주되어 유신론의 세계관을 비판했다.

현학을 공론하다.

푸폭: 한고조는 개국 공신이다. 초한 전쟁 기간 동안 한신과 조삼이 함께 개척했다. 한고조가 천하를 얻은 후 18 을 가진 원공, 푸관열 랭킹 9 위.

푸이: 동한 시대의 문학가. 조정에서 현이 불성실하여 많은 문인들이 은거했다. 그래서 그들은 시 \ "척적 \", \ "디지 \" 를 쓰고, 세상의 밝은 야망을 풍자하고, 이후 란타이 현 역사라고 불리며, 법원에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