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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마성진의 역사평가와 공식적인 역사사적, 그리고 사마성진의 이야기.

사마생은 하노이문 (오늘 하남문현) 에서 태어났고, 글자는 미미하고 은명이다. 당대의 도사, 도학자, 화가, 서예가. 나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해서 벼슬길을 의도하지 않았다. 송산도사 판은 청청, 지도, 유인법을 배운다. 나중에 천하를 여행하며 천대산에 은거하여' 천대백운' 과 송, 이백, 맹호연, 왕위 등을 자칭하며' 신선 10 우' 라고 불렀다. 무측천, 당예종, 당현종은 모두 궁중으로 불려 많은 표창을 받았다. 서예, 공인장, 자융에 능하며 이름은' 금가위서' 이다. 현종은 그에게 세 가지 서체로' 도덕경' 을 쓰고, 주구를 발표하고, 석경으로 새기라고 명령했다. 페더링 후, 그는 은루 박사에게' 선생' 이라는 별명을 부여받아 유교와 불교의 선정, 선정 이론의 정성을 흡수하여 노장사상을 바탕으로 도가의 장생론에 녹아들었다. 그의 사상은 북송리학의' 정제욕' 이론의 형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전음자 좌망론',' 정진비밀의 목적',' 도와 몸',' 검상청도',' 둥쉬안 영보 오악예기' 등이 있다.

[정사]

사마성진, 도사, 온화한 사람이 하노이에 있다. 주도사 주금주는 랑야의 증손자이다. 배움을 적게 하고, 관직을 하는 것보다 날씬하고, 도사가 되어 판정석을 섬기고, 그의 부호를 퍼뜨리고, 계곡을 인도하고, 갈고리에 걸려들고, 갈고리에 걸려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 선생님은 특히 이런 차이를 칭찬하며 말했다. "저는 도은둔에서 사엽정법을 가르쳐 왔습니다." 성진은 명산을 두루 맛보고 천대산에서 멈춘다. 그리고 그의 이름을 듣고, 수도로 외치며, 손을 늘어뜨리며 그를 찬양했다. 그리고 또한, 칠레 린 타이 감독 리 브리지 루오 다리 동쪽.

⑦ jingyun 2 년, zongrui 생활 동생 쳉 이순신은 천대산 베이징, 궁전 도입, 음과 양 부문 트릭 을 추구합니다. 쳉 젠 (Cheng 젠) 은 그에게 말했다: "'타오 징 (Tao Jing)' 의 목적은' 길을 잃으면, 길을 잃을 것이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마음 속에 알고있는 모든 손실은 아직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이단을 공격하고 지혜를 키울 수 있습니까! 황제가 말했다. "이치에 맞지 않으면 청고하다. 백건치국은 어떻습니까? " 예: "국가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노인은 말했다:' 빛을 유유히 거닐고, 사막의 기운과 하나가 되고, 자연히 사심이 없고, 천하를 경영한다.' 쉽게 말했다: "거룩한 사람과 하늘과 땅은 조화를 이룹니다. 클릭합니다 네가 무슨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네가 하는 일이다. 무위의 목적은 국가를 다스리는 것이다. 종서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광성의 말은, 스도. \ "쳉 젠 ciguan 귀국, 여전히 baoqin 하나, 100 개 이상의 쌰, 북한 시인을 기증했다.

⑨ 개원 9 년, 현종은 사신을 보내 베이징에 영입하고, 직접 법을 받아 전후상을 받았다. 10 년 후, 서도로 차를 몰고, 정견은 그를 천대산으로 돌려보내라고 초대했고, 현종은 시를 써서 그를 떠나게 했다. 15 년, 자본 에 소환. 현종은 정진에게 오왕산에서 자신의 형식을 선택하고 제단실을 만들어 거주하라고 명령했다. 쳉 (Cheng) 은 이렇게 말했다: "오늘날의 5 개의 신성한 사원은 모두 산과 숲의 신이지만, 모두 진정한 신이 아닙니다. 오악은 모두 동부가 있고, 각각 강직자가 있다. 관장복, 신의 도움, 명성이 널리 알려지다. 신사를 설치하지 마세요. " 현종은 그 말에 따라 오악이 각각 진군묘를 설치했기 때문에, 그 코끼리 제도가 정진이 도경을 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조적이어야 한다. 쳉 정말 좋은 공식 책, 통치 는 그에게 \ "laozijing \" 을 쓰기 위해 명령했다. 그가 주구를 발표하고 5380 자를 설정했기 때문에 사실이다. 성진왕네 숙소를 베란다관으로 하여 제목을 제출하고 그에게 보냈다. 300 비단을 미끼로 삼다. 러시아는 또한 진공주와 광록위청에게 그들이 사는 금광주리를 복구하고 석광주리 (1 1) 를 늘리라고 명령했다.

그는 오왕산에서 8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제자는 이렇게 말했다. "죽은 날 제단 주위에 두루미 두 마리가 있었는데, 흰 구름이 제단에서 솟아나와 하늘을 이어갔고, 선생님은 마치 생명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현종은 깊은 한숨을 내쉬며 "물건을 섞으면 자신을 몇 개로 바꾼다 (12)" 라고 명령했다. 독립된 이미지가 있지만 무형이 극에 달했다. 따라서, 도로 승리 왕 산 사제 시마 웨이 보라색, Xuanyuan 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산 dachuan, 비밀 xiandong 을 여행, 이상한 풍경 을 유지, 스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죽은 후에는 잔치할 곳이 없다. 실상은 실사의 이름으로 영관에 있다. 숲골짜기는 고치지 않고, 먼 곳은 이미 넓다. 만약 당신이 강력한 연설과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배지를 주고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연설명언) 코인청광록 박사님, 이름은 일진선생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친필자이다.

《구당서》권 192

[주석]

(1) 하노이: 수대업, 당천보, 지덕이 화이주를 하노이군으로 바꿨다. 하남의 초작, 진양, 무척, 수무, 아이보, 가증 등 시 현에 해당한다. (2) 팬: 초당 유명 도사, 모산 1 1 세대 종사입니다. ③ 부자: 도교 사제. 부적문과 책을 포함해서요. 장복은 획이 구부러지고 변형된 도형으로, 글자가 아닌 것 같다. 《시경》은 도교에서 조천, 관원, 신, 귀신의 이름을 기록한 비밀 문헌이다. 도교는 장복은 신이 세상에 전시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도사가 법을 수리할 때 장복을 사용하면 귀신을 불법적으로 소환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치료하고, 재난을 없애는 작용이 있다. 경서는 각 입도자의 보호 보물이며, 학도자는 반드시 스승이 직접 경서를 수여해야 정식 도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④ 계곡: 기공의 연습방법으로 며칠 동안 음식을 먹지 않고 갈 수 있다. 도교는 인간의' 시체' 에서 벗어나기 위해 장생불로에 도달하기 위해 이런 방법을 물려받았다. ⑤ 안내: 호흡과 힘을 결합하는 방법. "전도음" 이라고도 합니다. "도기가 사람을 괴롭히고 몸을 당겨 부드럽게 한다" 는 뜻이다. ⑥ 미끼: 즉, "음식", 도교의 한 가지 방법. 질병에서 벗어나 수명을 늘리기 위해 각종 약을 복용하는 것이다. 취식은 전국 시대의 연금술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시의 연금술 3 파와 같다. 당초에 추구했던 것은 전설의' 선약' 이었고, 나중에는 연소제제의' 선단' 으로 바뀌었다. 일반 연금술사와 양생족에게 목이버섯, 옥석 등과 같은 일부 약물은 모두 복용할 대상이다. ⑦ 경운 2 년: 기원 7 1 1, 경운, 당예종 이단 연호. ⑧ shushu: 고대 마술의 중요한 부분. 일명' 점리학'. 수술, 손가락 처방; 숫자는 기수와 수학 원리, 즉 음양 오행상 자제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관찰된 자연계의 변화와 인사, 정치, 사회의 변화를 결합하여, 둘 사이에 어떤 내적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여, 매직수로 개괄하고 추리할 수 있다. 그래서 개인, 심지어 국가의 운명을 추측하기 위해 수를 쓴다. 개원 9 년: 서기 720 년, 개원, 당현종 이롱기 연호. ⑵ 서도: 당헌청 2 년 (기원 657 년), 낙양은 동도라고, 장안은 서도라고, 서경이라고도 한다. 천보 원년 (기원 742 년) 은 서경이라고 명명되었다. (1 1) 루: 현상금. (12) 희귀함: 공허함.

[관련 역사 자료]

오왕산 사마 씨, 후주 랑야방 마계의 현손, 사람, 글씨가 약간 하노이 사람입니다. 나는 현선생을 별로 신경쓰지 않고, 그의 기호와 미끼를 전하는 술도 있고, 그리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 ...... 선생은 빈둥빈둥 놀면서 멀리 천대산을 조예가 되고 있다. Wuhou 는 그의 이름을 듣고, 자본을 소환, 손을 늘어뜨리고 감사를 표했다. 그리고 또한, luoqiao 동쪽 에 다리 리. 경운 2 년, 종서 () 는 제자 쳉 () 이 산에서 그를 경경경경하여 입궁을 영접하도록 시켰고, 그에게 음양 () 을 세어 달라고 부탁했다. 개원 9 년, 명성조 () 는 사신을 보내 경경에 영입하게 하였고, 황제는 친히 법상을 받았다. 10 년, 자본 에 운전, 선생님 은 그를 다시 산 에 초대했다. 황제는 시를 썼는데, 오왕산에서 그는 자신의 형식을 선택하여 제단을 이기고 안에 살았다. 왕선생은 이렇게 말합니다. "오늘날 오악의 신전은 모두 산신과 림신이지만, 모두 신신이 아니다. 오악은 모두 동천이 있고, 각각 실제 사람이 강직되어 있다. 금식묘를 설치하지 마세요. " 황제는 그의 말을 들었다. 왜냐하면 그가 진군전을 세웠기 때문이다. 그의 상은 선생에게 도경을 밀치고 무언가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선생은 상당히 전서에 능통하고, 3 체 도덕경을 저술하며, 본문을 간간간한다. 오천삼팔십 자는 사실이다. 그는 또한' 고정 진실의 비밀 목적' 을 썼는데, 엿보는 사람은 반드시 그 문을 얻어야 한다.

당립파의 실제 시스템

사마성진 () 은 글자가 작고 박학다재하며' 금가위서' 라고 불린다. 천대산 옥봉에 숨어서 흰 구름이라고 자칭하고, 미끼에 걸려드는 술이 있다. 그리고 나날은 살 수 없다. (2) 야 (3) 도교를 숭상하고, 차이를 반복해서 존중하기 때문에 정견이가 부르러 간다. 종서가 음양 4 번을 물었을 때, 정진이 그에게 말했다. "나는 구름에서 경전을 얻어 손해를 보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없다. 나는 내가 보고 아는 모든 것을 할 수 없었다. 내가 어떻게 이단을 다시 공격하여 지혜롭고 근심하게 할 수 있을까? " Zong Rui 는 "이성이 없다면 숭고하다. 국가를 관리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면 어떻게 될까? " 예: "국가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노인은' 빛을 중시하고, 가스와 사막을 결합하고, 자연에 순응하는 것은 사심이 없고 합리적이다' 고 말했다. 일설:' 성인과 천지가 일치한다' 는 것은 천하를 아는 것은 말로 믿지 않고, 무위로 다스린다는 것이다. 무위의 목적은 치국의 관건이다. "종서는 이런 차이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애완동물의 자리를 더하고 싶어한다. 그는 든든한 연설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나는 너를 산으로 돌아가라고 하지 않고, 다만 보금에게 꽃 한 송이를 선물했을 뿐이다. 아니면 시를 많이 보내고, 자주 ⑤ 서연파를 시중들고, 30 여 편을 집필하며,' 백운기' 라는 순서를 지어서 세견으로 전해진다. 노장용은 일찍 남산에 숨어 있다가 북한에 가서 요직을 맡고 있다. 정진이 옥상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고 그는 남쪽을 가리키며 말했다. "여기 큰 장점이 있는데, 너는 왜 옥상에 있니?" 쳉 쑤 젠 (Cheng Xuzhen) 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종을 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경력의 지름길이다." 숨는 것은 수치스럽고, 현종은 천하를 얻고, 제멋대로 한다. 그는 피곤 모집 쳉 정말 베이징, 내부 홀 에 있어, 상당히 공경했다. 연세 지연에 대해 묻자, 정견은 말하지 않고, 현종도 전해지고 드러나지 않아 노인은 얻을 수 없었다. 그래서 현종은 40 여 년 동안 나라를 다스렸다. 루산은 비록 풍속을 어겼지만, 다행히 촉 () 으로, 황제에 가서 또 7 년을 복역했다. 며칠 후에야 그는 차를 몰았다. 도가 힘의 격려가 아닌가? 현종은 태악을 처음 방문해 정진에게 물었다. "오악의 신은 무엇입니까?" " 오른쪽: "산을 넘어선 사람은 거대하고, 구름과 비를 낳을 수 있고, 신선을 저장할 수 있다. 나라의 사람들이 하는 일을 바라지만, 산신도 신선이 소유한다. " 그래서 오악은 산꼭대기에 선묘를 세우라는 명령을 받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기 시작했다. 숙녀는 정말 자연 바다를 건너서 봉래에 가서 스승을 구했다. 배는 바람에 떠다니며 산으로 향했다. 그녀는 한 도사가 천대산의 사마성진 이름이 영대에 있고 적성에 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정말 좋은 선생님이다. 봉래는 약수 30 만 리를 사이에 두고, 배나 비행선이 아니면 안 된다. 당연히, 이것은 성진에 대한 관용이다. 일출과 일몰 후에. 성진은 산속에 살면서 열심히 연습했다. 그는 이미 100 대, 젊고 건강하다. 30 명이 있다면, 그는 70 여 명의 제자가 있다. 한번은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옥봉에 살고, 봉래를 바라보며, 진령은 늘 항복합니다. 오늘 나는 동해 소년 스카우트 동화군의 부름을 받아 반드시 세계로 나아가야 한다. " 그는 잠시 후에 숨을 거두었다. 그러나 매미가 허물어지면 그것들은 녹을 것이다. 제자가 옷을 묻다.

《태평광기》권 21

[주의 및 해제]

(1) 갈고리에 걸린 예술: 오래된 식단, 즉 먹는 방법. 음식은 병을 제거하고 연년을 연장하기 위해 각종 약을 복용하는 것이다. 취식은 전국 시대의 연금술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시의 연금술 3 파와 같다. 취식 예술은 당대에 절정에 달했다. ② 종서: 이단, 당예종, 7 10-7 12 재위. 3 우아함: 영원히, 영원히. ④ Shu Shu: 고대 마술의 중요한 부분. 일명' 점리학'. 수술, 손가락 처방; 숫자는 기수와 수리, 즉 음양 오행이 서로 자제하는 수리이다. 고대인들은 자연계에서 관찰한 다양한 변화와 인사, 정치, 사회의 변화를 결합하여 그들 사이에 어떤 내적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여 매직수로 요약하고 추리할 수 있다. 그래서 저글링 수치는 개인과 심지어 국가의 운명을 추측하는 데 사용된다. 후세에는 음양오행 수학 이론을 이용한 점술을 하는 모든 사람들이 포함된다. ⑤ 상시: 진치삼치, 중장석 삼척, 황제와 함께. 동한 때 환관이 이 직위를 맡았는데, 호웨이의 석삼 () 중 상시 () 는 석삼상시 () 로 문인 () 이 이 이 직무를 맡았다. 수당 시대에는 성 내 하인이 있었고, 후세에는 흩어진 하인이 있었고, 원나라 이후에는 폐지되었다. ⑥ 징용: 징병 징용. ⑦ 얼굴: 얼굴, 침착하고 차분하다. ⑧ Chicheng: 선경의 이름, xuanzhou 황제라는 이름. ⑨ 봉래: xianshan 의 이름은 guihui 에 있습니다. 위에는 신선이 살고 있다. ⑩ 동화군: 동화제군. 역대 진선경' 은 그의 성왕, 이름, 한대 산둥, 백운진사, 화양실인을 가리킨다. 또 다른 도가는 황제가 원래 청양의 원기에서 전환된 신으로 태신궁에서 순위가 매겨져 자운을 지붕으로, 청운을 성으로 삼았다는 주장도 있다. 전진도교는 북방 오조의 시조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