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4 자 성어 중 하나

4 자 성어 중 하나

1. 예 1. 매일, 두려움이나 양심의 가책이 없다고 형상적으로 말한다.

2. 매일은 사회가 매우 어둡고 불공정한 은유이다.

질서 정연하다: 혼란. 묘사가 질서 정연하여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4. 계층 구조와 명확한 컨텍스트를 구조적으로 설명하십시오.

5. 머리끝이 없고, 시작과 끝이 없다. 일을 끝내지 않았다는 뜻이다.

6. 체면이 있고 체면이 있다. 거물

7.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 일을 끝까지 하는 것을 가리킨다.

8. 네가 들은 것은 반드시 기록되어야 한다: 네가 들은 것; 레코드: 레코드. 네가 들은 것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기록될 것이다.

9. 이용할 수 있는 허점이 하나 있다.

10. 피가 나는 비유는 생명력과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문학 작품 속 생동감 있는 인물을 묘사하는데 자주 쓰인다.

1 1. 네가 말하기 전에 할 말이 있어. 미리 인사를 하다.

2. 사람은 4 자 성어가 있어 사람의 위급함을 타고 이익을 얻는다.

성인미: 성취. 남을 위해 좋은 일을 하다.

사람의 위급한 틈을 타서, 사람의 위급한 틈을 타서 파괴를 위협하다.

여인의 자비: 착해요. 여자는 마음이 약하다. 늙은이는 관용, 우유부단함, 대국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별병: 고대 군주의 호소: 질병: 질병, 번거로움. 고대 왕의 통병인 음탕함.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고 싶어합니다.

즉,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고,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것이다.

김인의 침묵은 걱정으로 침묵을 지키는 것을 비유한다.

남의 돈에 관대하고 대범하며, 남의 재산으로 도와주거나 장면을 꾸미다.

약탈의 아름다움: 낚아채다. 남의 성적과 영예를 자기 것으로 삼다.

속이다. 속이다.

인간성, 보통 사람들이 흔히 가지고 있는 감정.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도 선하다. 그가 죽었을 때 한 말은 모두 진실이고, 심혈을 기울였다.

무인지경에 들어선 듯: 한 곳. 아무도 없는 곳에 있는 것과 같다. 저항없이 승리하는 것을 비유하다.

친구는 사람처럼 친밀하다. 우의가 두텁다고 묘사하다.

한 사람 아래 만 명 이상은 지위가 높고 권력이 혁혁한 대신을 가리킨다.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도배하고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도배하다.

어부의 이익 어부: 제 3 자의 은유. 쌍방이 서로 버티지 못하고, 쌍방이 모두 다치고, 제 3 자가 이득을 본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 사람의 성격과 능력에 대한 통찰.

성인의 선량함은 다른 사람이 좋은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의' 자를 가진 4 자 성어는 담박한 자는 죽고, 담박한 자는 죽고, 내키지 않는 자는 죽는다는 뜻이다. 그의 아들은 사랑을 보물로 보답하고, 일생은 안정되고, 일생은 비천하지만, 피하지 못하고, 겨는 이전에 명산을 숨기고, 너무 서두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천리를 잃으면 코웃음을 칠 수 있다. 견지해 나가면 이유가 있다. 일리가 있으면 이유가 있다. 이치대로 말하면 나무에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나무는 자 모든 사람은 국가의 죽음에 대해 책임을 지고, 우보 국가에 대해 반드시 4 차원의 증오가 있어야 한다. 증오는 뼈에 사무치거나, 혹은 오면 오고, 오면 오고, 오면 온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후회해도 늦었고 후회해도 늦었다. 후회의 통병은 증오와 같다. 만약 네가 자신을 싫어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하지 마라. 안 취하고 천리경. 어려움을 알고 물러나는 것은 아쉬움이지만, 하면 효과적인 의식이고, 버리는 것은 아쉬움이고, 버리는 것은 아쉬움이고, 버리는 것은 무미건조하다. 버리는 것과 같다.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지만, 사람이 죽는다는 것은 불경스러운 것이고, 그들의 말도 좋은 사람이 서로 양해하는 거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너는 사람이 구름과 구름을 알고, 사람이 구름과 구름을 알고 있다. 나라가 이렇게 좋으니 위에 있으면 좋으니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태어날 것이다. 새끼줄을 먹는 자는 성시에 동각을 잃는다. 만약 네가 하마터면 크게 놀랄 뻔했다. 십중팔구 버리면 무미건조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버리고, 네가 그것을 외면한다면, 그것은 너무 안타깝다. 네가 듣지 않으면 너는 싸다. 만약 네가 미안하다면, 높은 나무의 바람이 성행할 것이다. 반대하는 사람은 성공할 것이고, 반대하는 사람은 흥성할 것이다. 역한 자는 죽고, 역한 자는 죽고, 관문을 통과한 자는 죽고, 도주한다. 복숭아는 반드시 죽고, 하늘의 아들은 죽고, 백성은 민통을 듣는다. 도처에서 호랑이를 뼈속으로 몰아넣고, 빈말로 한마디 격려한다. 그것은 남성과 여성 시스템과 장의 채찍과 두려움으로 여겨져야 한다. 멀지 않을 때는 할 말이 없고, 멀지 않을 때는 할 말이 없다. 그래서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있다. 말을 하면 예의 바르고 일리가 있고, 말이 있으면 질서 정연하다. 간절하게 듣고, 매우 높이 기르다. 더욱이, 아무리 해도 다하지 않는다고 한다. 만약 네가 포기한다면, 그것은 너의 손바닥에 숨겨질 것이다.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기가 어렵다. 무시하고, 무시하고, 무시하고, 무시하고, 무시하고, 무시하고, 무시합니다. 나라를 구하는 길에, 먼저 보안곡의 변화를 위해 경계하고, 사랑의 도움, 애매한 일, 안마의 공로, 무지, 슬픔, 인내, 망명, 피난소, 팔우의 예배, 경멸의 소리, 백절불굴의 정책, 변함없는 기둥, 불의의 원인, 아니 그림은 두 번째 움직임이 아니다. 그림은 두 번째 존재하는 곳이 아니다. 여덟 싸움은 북두가 최고다. 노북풍의 사랑은 껍질을 벗기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기계의 고통을 벗기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불법은 그것을 위해 하지 않고, 드럼의 가죽이 손상되고, 수프의 컵이 합치면, 군이 고치는 재앙이 뿌리를 내리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량배는 뿌리가 없다. 팔폐외, 백화의 원망은 꺼지지 않아 입이 막히지 않게 되었다.

4. 어떤 글자의 4 자 성어는 질서 정연하며, 언어동작이 조직되어 있고 절차가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뿔은 정사각형을 비유한다. 냉혹한 것으로 묘사되기도 한다.

돈과 권력은 돈과 권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

생동감 있는 묘사는 멋진 연설이나 공연을 묘사한다.

시작과 끝이 있고, 시작과 끝이 있다. 일을 끝까지 하는 것을 가리킨다.

설명 수준이 질서 정연하고 맥락이 분명하다.

머리, 얼굴; 거물

머리, 꼬리, 시작과 끝이 있다. 일을 끝까지 하는 것을 가리킨다.

피와 살은 생명의 활력과 내용을 비유한다. 문학 작품 속 생동감 있는 인물을 묘사하는데 자주 쓰인다.

출처도 있고, 본의도 있고, 뿌리도 있다. 출처 노트북. 일명 "출처가 있다."

소스가 있다는 것은 뿌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노트북. "오리지널" 이 있습니다.

돈도 있고 권세도 있고, 돈도 있고 권세도 있다. "돈과 권세" 로 말이죠.

담력과 식견, 박력, 식견이 있다.

문명은 교육적 의의가 있다.

뿌리가 있고 밑바탕이 있고 근거가 있다.

뿌리, 모종, 증거, 단서가 있다.

주고 요구하고, 호혜적인 방식으로 가리키고 행동하다. 참조는 텍스트에 따라 다릅니다.

유리한 점도 있고 폐단도 있고,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다.

증거, 증거, 증거가 있습니다.

3 분의 2 는 여분의 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부터 일을 꾸준히 하고 끝까지 견지하는 것이다.

말하는 것도 있고, 웃는 것도 있고, 심지어 말하는 것도 있고, 웃는 것도 있다. 형용이 매우 명랑하다.

머리가 있으면 머리가 있고, 단서가 있고, 조리가 있다.

사물은 천지의 만물이 모두 그 법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마음이 있으면 진심으로 말한다. 묘사가 매우 진실하다.

용기와 용기: 용기; 제발: 한 수. 용기와 전략이 있다.

가지와 잎이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5. 어떤 4 자 성어, 어떤 4 자 성어:

동굴이 없습니다.

이 자는 비교적 짧다.

후임자,

모든 것,

인치에는 한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답이 있습니다.

돌아갈 책임이 있습니다.

말이 있고 웃음이 있다.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유익하다.

명목상으로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 가지 기회,

젠장,

시작과 끝이 없고,

사려 깊음,

강력한,

우연히도,

유일무이하다.

착오가 있고,

흥미진진하게

예의바르게

효과가 있습니다.

어느 날,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큰 소리로 낭독하고,

사라지고,

질서가 정연하다.

유명한,

정말로,

인용할 수 있습니다.

6.' 의' 를 가진 네 글자는 집착하고, 뒷머리는 불경스럽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는 것이 효과적이다. 불을 보내서 가져가고, 담담하고 얄미운 뼈에 사무치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요구는 불합리하다. 요구는 불합리하다. 만약 네가 어떤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 그것은 말하기 어렵다. 사람들이 그것을 고각에 묶고 후회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경솔한 말을 무시하고, 경솔한 결정을 내리고, 한 가지 웃음을 내면, 그 억울함이 너를 찾아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안전을 원한다면 놓치셔야 합니다. 다사다난한 가을을 이렇게 보냈다. 미완성의 포부는 발표되지 않을 것이다. 도망가는 이론은 도망가는 것과 같다. 보물 중의 보물은 지기에게 쓴 것이다. 8 배 친구는 교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고, 음준은 평등하다. 때때로 임시방편이 필요하다. 척박한 땅이 유일한 말하는 방식이다. 성인의 아름다움과 유종의 자세는 모두 거짓말이다. 규모의 힘, 하늘로 돌아가는 힘, 만전지책, 방탕자를 먹는 능력, 당나귀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다. 자기가 알고 있는 것은 분명하고, 급한 것은 어려운 것이니, 활의 새가 반드시 거쳐야 할 길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우물 안의 개구리는 펜처럼 단단하고, 힘의 펜은 석궁처럼 강하고, 불순종의 펜은 과거형이다. 앞차의 교훈은 교훈이고, 재난은 편리의 문이다. * * 특히 남자의 용기, 독 속의 거북, 천부의 나라, 꽃의 펜은 값진 보물이라고 생각한다. 밥을 짓는 것은 쌀이 없는 것은 의외이다. 강소강의 집은 허튼소리를 한다. 그곳은 고통스러운 곳이다. 여자의 자비, 후기의 쇼, 상아탑, 미해결의 날, 상아탑, 절망적인 남자의 정, 반해, 아름다운 인생. 임종 즈음에, 말의 뜻은 절친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이다. 동심은 식견이 있는 사람이고, 식견이 있는 사람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병이다. 하늘과 땅의 차이, 선견지명, 새집으로 이사하는 기쁨,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 천륜의 즐거움, 동량의 재목, 자손의 재재, 말할 수 없는 격차, 역경에 숨겨진 우정, 천도의 사랑, 사직의 사랑, 사직의 소리, 가난의 우정, 불모지의 걱정 사물이 모이고, 사람이 군분되고, 하루의 야와 일념의 차이, 한 가지 기예의 긴 식견, 우매한 견해의 방임당, 황당한 경의와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4 자 성어는' 의' 라는 글자를 띠고 있어 은밀히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드워프는 다른 사람들과 동의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의견이 없습니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좋은 애인은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중시한다.

난쟁이는 비유를 볼 때 다른 사람에게 동조하는 것만 알고, 자신의 주견이 없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드워프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알고 있지만 주견이 없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사람과 일을 사랑하고, 인민을 배려하고, 인민을 위해 노력하다. 에델 애인: 애인 도덕: 미덕.

도덕적 기준에 따라 애인을 사랑하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다른 사람을 편애하거나 너그럽게 봐주지 않는다.

남의 뒤를 밟지 마라. 비유는 낡은 것을 따르지 않는다.

폭력적이고 불량한 사람은 폭력적이다: 폭력적이다. 불후의: 불후의. 잔인하지만 비도덕적인 사람.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어떻게 사람이 되어야 할지 모르겠다.

냉담한 마음: 소원, 소원. 대중의 지지를 받지 못하다. 모두의 칭찬을 받지 못하다.

네가 사과하지 않고 인자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네가 유죄이고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보조어는 현대 중국어의' 아' 에 해당한다. 그는 어떤 사람입니까?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어려움에 부닥치면 약간의 타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친절은 부자연스럽다. 성품이나 언행이 이상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지 마라. 사람이 매우 강하고,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일이 앞장서고 있다고 묘사하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시선에서 멀어지는 것은 정보 유출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걷거나 운전할 때 뒤에서 일어나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비유는 따라 모방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창조성이 없다.

친근한 문: 의존, 의존; 포털: 가족 상태. 비유는 남에게 의지하고 자립할 수 없다.

울타리 옆: 의지; 헤지 벽: 헤지 벽. 남의 울타리에 의지하다.

남에게 의지하거나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가까이 가는 것은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너무 빡빡하게 핍박하는 것은 남에게 여지를 남기지 않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바인은 이 ① 로 내려가면 바로 내려온다.

고대 초나라에서 유행하는 민가. 음악은 과거에 저속함이라고 불렀다.

바, 고국명, 현재 쓰촨 동부, 고 대 추. 이하, 마을.

② 저속한 것을 가리킨다.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눈과 손가락을 피하십시오.

남의 이목을 피하는 것과 같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여종은 숙녀를 배우고, 여종은 숙녀를 배운다. 비유는 일부러 공부하지만 닮아서는 안 된다. 무의식성: 인식.

혼수상태나 무의식 상태에 있다.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이런 사람은 한 명 이상이다. 세상이 없다면 세상이 없다.

비인간적 인 열 원인: 의존성. 다른 사람이 더울 때 우렁차고 밥을 짓지 않는다.

괴팍하고 오만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만족감. 모두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없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백년이 걸린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며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백년 나무인' 과 같다.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외관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겉모습이 예쁘다고 묘사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초추함은 정교하고 멋스럽게 묘사할 수 있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다.

제때에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재능과 재능: 재능; 파트 타임: 한 사람은 두 사람과 맞먹는다. 누락: 누락.

두 가지 재능을 일치시킬 수 있는 사람이 부족하다. 특별한 재능이 없다.

그것은 종종 자조의 언어로 쓰인다. 봄은 사람들의 오래된 봄으로 돌아간다: 봄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은유이다.

여자의 청춘은 이미 지나갔고, 사람은 노주황이다. 우물을 파는 사람이 우물을 파다.

집에서 우물을 파다가 노동력을 절약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우물을 파다가 한 사람을 파냈다고 한다. 비유가 왔다갔다 하며 사실을 왜곡하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사람의 손가락을 치아와 볼에 매달아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따라가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길고 아름답고 매력적이다: 예쁘다.

몸매가 훤칠하고 얼굴이 예쁜 미녀. 주색미는 주색을 가리킨다.

무서운: 세상. 세상에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일은 없다.

고통을 극치로 묘사하다. 더러움, 사람의 생명은 더러움으로 취급되어 마음대로 파괴된다.

"인간의 생명을 무시하는 것" 과 같습니다. 인명초초를 무시하다: 잡초.

사람의 생명을 잡초로 생각하다. 반동 통치자가 마음대로 희롱하고 살인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다른 사람 아래에 사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다른 사람보다 낮은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만 명이 있는데, 한 사람의 재능은 많은 사람과 맞먹는다.

과거에는 늘 자신이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했다.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일이다.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콩 1 인치, 콩 1 인치: 비유가 작다.

1 인치 길이의 말은 콩 크기의 사람 같다. 그림 속의 작은 사람과 사물을 묘사하다.

비범한 지혜와 지성을 가진 사람. 봄은 세상에 활력이 넘치는 계절이다.

창랑노인은 은둔자와 어부를 가리킨다. 훌륭해요.

8.' 자'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자각력이 있다.

우물 안 개구리,

어서 오세요.

놀란 새 한 마리가

긴급한 필요,

값진 보물,

끈기,

피부를 베는 통증,

태연하게 대하고,

부끄럽지 않게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신사의 친구,

불청객,

기교,

사용처,

천재의 한 획,

군대를 감속시킬 계획입니다.

천부의 나라,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세계 각지에서

풀리지 않는 인연,

도망가고,

새로 태어난 송아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말,

공공장소에서

일관성이 있습니다.

놓쳤어요.

돌진하고,

역경 속에서도 자족하다

9.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나는 살고 싶다, 나는 죽고 싶다. 내가 그를 사랑할 때, 항상 그를 살려고 한다. 내가 그를 미워할 때, 늘 그를 죽게 하려고 한다.

극단적인 개인의 호불호로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만약 당신이 평화 속에 살고 있다면, 불행을 운명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에 기꺼이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만남과 안전: 엔 론, 진정; 참조: 대명사는 사람이나 물건을 의미합니다. Sue: 보통 그렇습니다. 사이좋게 지내면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무슨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겸손한 이론은 말하기는 쉽지만,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관점은 없다는 것이다. 티베트의 명산은 사람들이 명산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달한다고 한다.

서둘러: 해, 해. 일을 처리하여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너무 급하다.

애초에 차이가 매우 적더라도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코웃음: 비웃음.

코로 냉소하다. 멸시를 표시하다.

인내: 인내; 변하지 않음: 인내. 오랫동안 견지해 나가다.

주장: 주장, 주장; 이유 있음: 근거가 있다. 가지고 있는 관점과 의견을 가리키는 데는 일정한 근거가 있다.

진정 해: 처리, 치료; 진정: 차분하고 담담하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아요.

자신을 잘 보살피고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또한 문제를 철저히 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단은인은 네가 친구를 사귈 때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비유이다. 부끄럽지 않다: 뻔뻔스럽다.

어떤 칭호나 영예에 걸맞은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다. 유죄일 때: 감당 수치심: 수치심.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영예나 칭호를 받아들이는 것은 창피하다. 늘 겸손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그의 마음을 감동시키다. 만능: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하여 전국을' 사해' 라고 불렀다. 정확: 정확.

은유는 널리 퍼져 있는 보편적인 진리이다. 푸딩은 불로 태우는 것을 가리킨다.

돈을 내고 동수를 버리고 떠내려가다. 희망은 허사가 되고, 성적은 상실되고, 이전의 모든 노력은 흐르는 물처럼 흘러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재 공급: 지불; 하나: 그것; 불: 불. 불을 좀 태우다.

한숨을 한 번 내다. 더 많은 것은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일에 대해 어쩔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미소 지으며 미소로 대답하다. 비유는 개의치 않는다, 상관없다.

달콤한 꿀: 달콤한; 주스: 맥아 시럽. 설탕처럼 달다.

어떤 일에 종사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기를 원한다는 뜻이다. 공개: 공개 품질: 사물의 내용을 나타냅니다. 에: 항목; 대중: 대중.

진실을 모두에게 알리다. 국가의 건성: 적을 방어하기 위해 무기와 도구를 비준하는 것은 방어자에 대한 비유다.

국가 주권의 수호자. 극도로 싫어하는 것을 묘사하다.

바로 와, 바로 가: 바로, 바로; 웨이브: 웨이브. 그에게 와서 떠나라고 말해라.

지배 계급의 부하나 노예에 대한 독단적인 명령을 묘사하다. 소리칠 준비: 소리치고, 소리쳐.

인물 묘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해 마치 울기만 하면 그림에서 나올 것 같다. 일반 문학 작품 중의 인물 묘사는 모두 생동적이다.

후회해도 늦었다. 후회해도 늦었다.

그것을 보지도 않고, 천리도 보지도 않고, 앞으로 원하는 것은 더욱 어려워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나의 입장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다.

거부: 거부. 사람을 문밖으로 막아 담판 거부나 * * * * * * * * * * * * * * * * * * *.

오기가 쉽지 않다: 오게 해라. 그것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재산의 획득이나 일의 성공을 쉽게 표현하지 못한다. 늙었다, 이것은 자주 노화를 자칭하는 데 쓰이는 언어이다.

차라리 몰래 도망가는 게 낫겠다. 또한 빠져 나간다 (풍자, 재치있는 진술)

가죽은 존재하지 않고, 털은 붙어 있다: 어디; 첨부: 첨부. 피부가 없어졌는데 머리카락이 어디에 붙어 있나요? 사물이 생존할 기초가 없으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넓은 신발 처럼 포기: 깨진; 리: 신발. 창녀처럼 버리다.

후회하지 않고 버리는 것을 비유한다. 버리기가 너무 아깝다.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다. 원래 의도는 묻고 싶었지만 얻을 수 없었다.

나중에 갈망을 많이 묘사하다. 러쉬: 빨리 가; 에뮤: 들오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달리다. 많은 사람들이 그곳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다: 기진맥진하다. 나는 다 먹을 수 없어 쓸 수 없다.

묘사가 매우 풍부하다. 그러나 이것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을 쫓아내라.

초청, 선물 등을 일컫는 말. 다른 사람들을 위해. 만약 네가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인간성, 보통 사람들이 흔히 가지고 있는 감정.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도 선하다. 그가 죽었을 때 한 말은 모두 진실이고, 심혈을 기울였다. 그들을 법으로 끌고 법에 따라 처벌하다.

동쪽 구석에 실락하고, 수확은 동쪽 오디: 동방태양의 유래는 아침을 가리킨다. 뽕나무, 느릅나무: 석양, 저녁노을을 가리킨다. 은유는 이 방면에서 실패하기 시작했고, 결국 다른 방면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창해 한 방울, 창해 한 방울. 처음의 작은 잘못은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누락: 팔이 팔을 만지고 손가락이 지나갑니다. 면전에서 그리움을 묘사하다.

십중팔구 비유는 모두 큰 가능성이 있다. 선반 위에 놓다: 그릇의 고가 저장.

그것을 묶어서 높은 선반 위에 놓아라. 비유는 쓰지 않는다.

상실과 상실에 대한 묘사는 매우 겸손하다. 가출의 본의는 복숭아꽃의 무성하고 화려함을 묘사하는 것이다.

나중에' 탈출' 을 빌려 도피를 표현하니 매우 유머러스하다. 가장 좋아하는 아들: 부모가 사랑하는 아들.

신의 총아. 원래 강대한 북방 민족인 호인을 가리켰는데, 뒤에는 부모를 지나치게 귀여워하고 자유분방한 아들을 가리킨다.

가자, 가자: 가자; 참조: 대명사, 세대 또는 물건. 사물이 존재하고 발전하게 하고 묻지 않게 하다.

마음의 관사심: 옛사람들은 마음이 사고의 기관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고와 느낌의 기관을 마음이라고 불렀고, 지금은 뇌를 가리킨다. 장교: 기능, 기능. 뇌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 대명사, 조치, 조치 등을 말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유효성: 유효성, 유효성. 실시는 효과가 있다.

이미 시행되어 검증된 방법이나 조치를 가리킨다. 현학과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였으며, 도가의 미묘함과 보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단어는 의미가 있다: 대명사는 말하는 내용을 가리킨다.

안에 물건이 있다. 문자가 없는 문자, 문자가 없는 선, 문채가 없는 문장, 얼마나 멀리 전파될 수 없다.

무중생은 한 편의 문장 혹은 연설이 텅 비어 있고 실제 내용이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일리가 있다. 네가 한 말은 일리가 있다.

글에는 실질이 있다: 내용. 문장 또는 연설에는 구체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사실: 그렇습니다. 묘사가 매우 진실하다.

말하는 사람은 진실하지만 듣는 사람은 개의치 않는다. 위를 보면 볼수록 느낌이 더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