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궈더강, 왜 덕운사 간판 오자로 인한 논란에 응하지 않는가?

궈더강, 왜 덕운사 간판 오자로 인한 논란에 응하지 않는가?

인터넷에는 한 여성이 난징 덕운사 입구에 서서 감정이 격해져서 욕설을 퍼붓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여자는 덕운사의 간판을 가리키며, 덕운사 간판에' 덕' 이라는 글자를 잘못 썼다고 직언했다. 왜냐하면 그녀의 인지에는' 덕' 이라는 글자를 그 위에 써야 하고, 덕운사 간판에' 덕' 이라는 글자가 그 위에 적혀 있기 때문이다.

여기를 보면 모두가 이 여자의 태도를 지지할 것이다. 예술적 미덕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 궈더강, 사실 그의 금자간판에 있는' 미덕' 을 잘못 썼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미덕 부족" 이 아닙니다.

사실 뒷간판의' 득자' 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논란이 있었다.

세 가지 일반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나중에 오자를 쓴 것은 그가 어릴 때부터 받은 교육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해석된다. 후가 문화 맹구에 살았기 때문에 유명해진 후 아무도 그를 시정하지 않았다.

둘째, 선생님이기 때문에 선생님을 존중하기 위해 잘못을 고치지 않았다. 전통적인 스승과 제자 관계에서 스승은 영원히 옳다.

게다가, 그것을 바로잡는다면, 그것은 뒤이어 체면을 잃게 되고, 심지어 더 나쁜 스승의 규칙까지 잃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항상 실수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의" 자 맞죠? 이러한 설명과 더불어 오늘날 여성의 비난에 힘입어 한 네티즌은 전통문화가 넓고 심오하며 덕운사 금자간판 오자 다툼이 계속되고 있다고 역동적으로 말했다. 지금도 여자가 거리에 서서 불평하는 것은 문맹이 무섭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독일" 이라는 단어의 역사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사실 이 네티즌은 식견이 있다. 덕운사 금자 간판에' 덕' 이라는 글자가 역사적으로 정확하다는 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그러나 마음속에 수평선이 없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이렇게 쓰는 것이 옳기 때문이다.

"득자" 라는 글자의 이 횡선은 당중기에 처음 나타나 줄곧 이체자 형태로 존재한다. 당시 일부 서예가들은 개성을 드러내기 위해 일부러 그것을 했지만, 진지한 공문이라면 이런 가로줄은 절대 안 된다.

서예로 덕문자를 쓰는 이런 방식은 당중후기부터 청초까지 이어졌다. 알다시피, 명나라에는 주현기라는 현종 황제가 있었는데, 그의 칭호는' 현덕' 이었다. 그의 재위 기간 동안 많은 청동기와 도자기를 남겼는데, 유명한 선덕로는 선덕이 직접 지은 것이다. 선덕로 바닥에는 밑바닥이 있는데, 해서체' 대명선덕연제' 가 있다. 하단 단락에 있는 이 독일 문자의 심장 위에는 십자가 같은 것이 없다.

"의" 글자는 언제 우리가 오늘 본 것이 되었습니까? 청나라 강희 황제가 이 글자를 규범화한 표기법이다. 그는 자신이 편찬한' 강희사전' 에서' 덕' 자를 규범화하여 머릿속에 이 횡선이 나타났다. 서예가는 종종 이전의 예술 표기법을 이어받아 비교적 적게 쓴다. 따라서 전통 서예 예술에 따르면,' 덕운사' 라는 단어는 문제없으며, 이것이 바로 궈더강 가 줄곧 이 일에 응답하지 않은 이유이다.

첫째, 전통 서예 예술을 존중하십시오. 다른 하나는 허우 마스터 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셋째는 덕운사의 개인화된 발전과 세 가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이다. 왜 구오 씨가 아닌가요?

예술권이든 연예계든, 개인화된 발전은 항상 당신을 기억하게 한다. 이것이 스타가 항상 자신을 위해 사람을 세우는 이유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Kiku 가' 사천년의 아름다움' 으로 불리던 것처럼 논란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설명하고 있지만, 그녀는 이 개인화된' 간판' 배당금을 계속 먹고 있다.

마찬가지로, 황효명 아내 베이비 (안젤라베이비) 도 자신의 독립여성 격려 역할을 가지고 있어 끊임없는 논란 속에 있으며, 바로 이런 개인화된 캐릭터에서 베이비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요약하면, 궈더강 (WHO) 는 오타 혐의가 있는 이 금자간판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덕운사 배우의 개성화 발전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위에윈펑' 천매멩', 장운뢰의' 둘째 할아버지', 심지어 그의 팬들의' 둘째 할머니' 는 모두 개인화된 발전의 구현이며, 바로 이런 개인화된 물건들로 덕운사의 많은 배우들을 하나씩 빨갛게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런 개인화된 비문을 통해 대중에게 영원히 기억될 수도 있고, 그의 이름과 이 편액을 사람들에게 기억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덕운사라는 단어가 유행하게 할 수도 있다.

그래서 덕운사 간판을 향해 손가락질하는 이 여자 네티즌에게 문화를 많이 배우라고 조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국민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