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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 순간 미러 사전

순간발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저격 기술이다. 마우스를 두 번 클릭하여 저격경 바로 위를 반짝이며 1! 반대편에서 한 사람이 세게 넘어졌다. 많은 사람들이 즉시성에 대해 오해를 하고, 그것이 실용적이지도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런 관점은 잘못된 순간 거울로, CF 의 가장 화려한 기술로서 기술적 요구와 저격 자질이 모두 높다. 믿지 않으면 계속 볼 수 있다.

날카로운 순간경을 연습하려면 숙련된 점프와 회피 기술과 같은 탄탄한 저격 기반이 필요하다.

단도직입적으로, 순간경계는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점프, 플래시, 추격, 던지기, 스틱, 원거리.

1, 점프 순간은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점프 저격을 능숙하게 익히면 됩니다. 점프 저격으로 조작하면 공중에서 거울을 열지 않고 의식과 감각을 통해 저격총을 공중적의 방향과 위치를 겨냥하고 착지 순간 거울을 촬영할 수 있다. 한편, Xiaoxi 는 점프 스쿼트를 적게 사용하고 점프 습관을 개발할 것을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점프는 가장 빠르고 유연한 점프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2, 깜박임, 마스터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번쩍이는 조작 방법으로 순간경을 쏘는 것은 탄탄한 플래시 기교가 필요하다. (내 공간에 갈 수 있는 블로그 CF 저격 수업은 번쩍이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깜박임은 평면 깜박임과 쪼그려 앉는 깜박임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작업에는 견고한 벙커가 필요하며 적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네가 벙커를 플래시할 때, 너는 순간경으로 너의 상대를 죽일 수 있다!

이때 나는 아마 너의 문제를 알게 될 것이다. 계속 읽어 주세요. 평평한 플래시가 연습하기 어려운 한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다: 자세가 잘 제어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지법이 의식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의식이 지법을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몸이 절반 이상 움직여 반응하고 총을 쏘거나, 사람이 정지하기 전에 총을 쏘면 탄도가 불안정하고 목표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게이머들이 쪼그리고 앉아 눈을 깜빡이는 것을 선택했다.

이 경우, 조작 요인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벙커를 옮기는 동안 쪼그려 앉는 과정도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전진과 조준을 결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쪼그려 앉는 순간이 쪼그려 앉는 순간에 미리 보기를 완료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번쩍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쪼그리고 앉는 과정은 실제로 몸의 플래시 범위를 통제하고 탄도는 가장 안정적이어서 총알이 목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전격협은요. 변환된 몸짓으로 손가락은 좌우 반전 키 A 와 D 를 잡고 몸의 이동 범위와 최적의 사격 시간을 조절하기 어려워 총기를 안정시키지 않고 먼저 총을 쏘게 하기 쉽다. 샤오시는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최적의 조작 방법을 찾았다. 우리가 빠른 평평한 플래시와 안정적인 스쿼트를 동시에 실현하려면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과정을 배워야 합니다. 탄도 핵 제어체를 안정시킬 수 있는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몸을 옮길 때 적을 볼 때 즉시 역버튼을 누르면 몸이 순식간에 안정되고, 거울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과 순간저격은 같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런 조작 궤적은 안정적이며 사격 속도도 가장 빠르다. 나는 비디오를 저장하고 있다. 나는 이미 세 번째 각도에서 순간 거울을 보았다. 그래서 나의 상대는 반응이 너무 늦었다. 순간 거울이 너무 빠르기 때문이다! !

간단히 말해서, 평평한 플래시 "빠른", 스쿼트 플래시 "꾸준한". 나는 고반응의 빠른 리듬놀이를 더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평평한 플래시를 선택했다. (사실, 나도 쪼그려 앉아 놀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나는 평평한 플래시가 더 멋지다고 생각한다.) 헤헤).

점프의 대충 서술하는 것보다, 나는 모두가 깜박임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 당신이 예민할 때, 당신은 대사라는 칭호에 부끄럽지 않을 것입니다!

3. 순간 이동은 저격과 비슷하다. 즉, 적들이 갑자기 나타나거나 그의 미리 보기 범위에서 벗어나 즉시 거울을 세게 쳐서 상대를 죽이는 것이다. 눈 깜빡임' 은 큰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어서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50% 의 적중률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상당히 치명적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근전이나 응급처치에 쓰인다.

4. 순간을 추구하는 것은 순간을 추구하는 것에 비해' 빠름' 이고, 순간을 추구하는 것은' 안정' 이다. 순간적으로 날카로운 사람을 추구하는 사람은 심리적 소질이 좋고 사격법이 좋다. 만약 적들이 예연 범위를 벗어나면, 그들은 마음대로 사격하는 것이 아니라 적을 따라잡고 공중에서 상대를 격추한다. 타이밍을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5, 카드 포인트, 이 순간 거울 마스터가 연습해야 할 기술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높은 리허설 능력과 의식적인 반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순간 거울의 탄착점은 일반 저격수의 탄착점과 크게 다르다. 하나는 오프닝이고, 하나는 예고를 기다리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하지 않다, 주로 전술을 결합하는 것이다. 카드 포인트는 일종의 전술 타법이다.

6, 먼 순간, 즉 장거리 순간, 나는 이것에 특히 신경을 쓴다. 나는 갑자기 내가 무너졌다고 생각했다. 팀의 또 다른 저격 전문가라는 것을 간파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와 그의 날카로운 원순간 기술이 그립다. 우리는 예전에 함께 먼 순간을 연습했다. 그의 저격수만이 나와 겨루어 함께 있는 날을 그리워할 수 있을 것 같다. 멀리 윙크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시선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근거리 윙크와 원거리 윙크에서 예민함을 유지할 수 없는 것은 두 가지 점: 1, 그리고 시선에 대한 인식이 마우스의 감도와 화면 중심에 대한 느낌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감도를 0- 10 으로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도는 0-3 입니다. 저감도에 샌드백을 묶고 달리기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림의 중심은 당신 자신의 의식에 있다. 나는 내가 게임에서 알게 된 오빠가 가르쳐 준 인식을 높이는 작은 방법이 있다. 십자형 조준경을 선택하고, 칼이나 플래시로 총을 자르고, 조준경이 깜박일 때마다 즉시 조준을 조절한다. 실용적입니다. 2. 순간 거울 리듬은 고수 간의 결정적인 요인이다. 양측은 사격법이 비슷할 수도 있지만 전술적으로 지는 쪽은 절대 질 수 있다. 너는 네가 상대방에게 눈을 깜박일 때 상대방도 너를 해결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때, 당신은 당신의 자세와 동작이 자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보장하고, 상대를 죽일 기회를 찾고, 상대를 자신의 능동적인 리듬으로 끌어들이고, 당신과 함께 상대의 코를 끌고 가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은 교통수단을 가지고 놀았다면, 너는 당연히 집에 갇힌 고통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거울에 대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말하기는 쉽다. 간단한 세 가지 요소: 사격법+의식+몸법. 승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동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너의 리듬에 끌어들이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 이럴 때 점프하고, 3 대 귀신이 뛰고, 발자국 소리를 듣고, 걷는 등의 방법이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