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평준화란 무엇입니까? 누가 그것을 제안 했습니까?
평준화란 무엇입니까? 누가 그것을 제안 했습니까?
평정은 시격법의 한 용어이다. 시인은 네 소리를 두 종류로 나누고, 평정은 평정이고, 평정은 세 소리다. 음, 문자 그대로 설명하면 균일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무엇이 그것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 가능한가? 평성은 오르지 않고, 길고, 다른 세 음은 확실히 오르지 않고 (입음도 약간 오르지 않을 수 있음) 짧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이 형성된다. 이 두 음조가 시에서 엇갈리면 단조로운 것이 아니라 음조를 다양화할 수 있다. 옛사람들이 이른바' 우렁찬 소리' 라고 부르는 것은 많은 신경을 썼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시 속의 평정은 어떻게 엇갈리는가? 우리는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평평한 줄이 이 문장에서 번갈아 나타난다. ⑵ 수평선과 짝수 선은 대화에서 반대이다. 이런 평정의 법칙은 율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모 주석시' 장정' 의 다섯 번째 문장, 여섯 번째 문장: 금사수박운절벽이 따뜻해지고, 대도교횡목상추위. 이 두 구절은 평평합니다: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이 말에 있어서, 두 글자 모두 리듬이 있다. Pingping 의 문장 뒤에는 쑤 웨이, 쑤 웨이 뒤에는 pingping, 마지막은 쑤 웨이 입니다. 네가 문장을 시작할 때, 그것은 평평하고, 평평한 뒤에는 평평하고, 마지막에는 평평하다. 이것이 바로 교대입니다. 문장의 경우, "금사" 는 "대부분", "수파" 는 "다리 건너", "구름절벽" 은 "철소" 까지 평평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립이다. 시의 규칙과 관련하여, 우리는 시의 규칙, 시의 규칙 등 여러 방면에서 상세히 토론할 것이다. 자, 어떻게 수준을 구별할 수 있는지 이야기해 봅시다. 만약 당신의 방언에 억양이 있다면 (예를 들어, 당신이 장쑤, 절강, 산시, 호남, 화남이라면), 문제는 잘 해결될 것이다. 입성이 있는 사투리에는 음양분뿐만 아니라 음양분까지 네 개 이상의 성조가 있다. 광저우처럼 성처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모두 매우 좋다: 그것들을 조합하면 된다. 예를 들면 음평과 양평을 하나의 평음으로 결합하고, 음상, 양상, 음출, 양출, 음입, 양진입을 하나의 평음으로 합치면 된다. 문제는 네가 먼저 너의 방언에 얼마나 많은 성조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말투를 아는 친구를 찾아 도울 필요가 있다. 국어 수업에서 사투리 성조와 표준어 성조의 대응 법칙을 배웠고, 자신의 방언의 성조를 분명히 알게 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후베이, 쓰촨, 윈난인, 구이저우인, 광시 북부인이라면, 입성자는 당신의 방언에서 양평에 속한다. 이렇게 하면 특히 양평자에 주의해야 하는데, 어떤 것은 고대에 입성자에 속한다. 어떤 단어가 입성에 속하는지, 어떤 단어가 상성에 속하는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해야 한다. 만약 네가 북방 사람이라면, 평정을 구별하는 방법은 호북 등지와 약간 다르다. 표준어의 고입성자는 대부분 이중음으로 변하기 때문에 이중음도 연음이다. 다른 부분은 목소리가 바뀌고 목소리도 낮아졌다. 그래서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이 몇 글자는 우리가 층을 구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입구가 평시 (윤평 양평) 일 때만 이평을 구분하기 어렵다. 우리가' 시법' 이 규정한 운율을 만났을 때 시인은 오늘 매우 평평하게 들리는 단어를 써서 우리의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사전이나 운서를 찾아보면 해결될 수 있었다. -n 또는 -ng 로 끝나는 단어는 모두 입성어가 아닙니다. 호북, 쓰촨, 운남, 구이저우, 광시 북부의 경우 ai, ei, ao, ou 등의 음절이 거의 없다. 결론적으로, 입성 문제는 평정을 구분하는 유일한 장애물이다. 이 장애물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해야만 배제할 수 있다. 그러나 연습급의 이치는 이해하기 쉽다. 그리고 중국의 절반 정도는 입성으로 남겨져 있는데, 그 곳의 사람들은 평조를 분별하는 데 문제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