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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성송' 의 번역과 감상은 어떤가요?

추송' 은 북송 정치가, 문학가, 역사학자 구양수가 만년에 쓴 문장 한 편이다. 전체 텍스트 번역에 대한 감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역

구양선생 (구양수가 야간 자습을 자칭함) 은 남서쪽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듣고 가슴이 떨렸다. 이 말을 듣고 그는 놀라서 "이상하다! 클릭합니다 처음의 소리는 비가 내리는 소리와 같고, 바람이 부는 나무의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섞여 있다가 갑자기 줄기차게 변했다. 마치 밤에 강물이 불어오는 파도처럼 비바람이 갑자기 불어오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체를 만질 때, 그것은 쩌렁한 소리를 내며 금속 충돌처럼 들린다. 다시 한 번 들어보니 금이 적군을 향해 돌진하는 소리가 들린다. 너는 어떤 부르짖음도 들을 수 없고, 오직 사람들이 행진하는 소리만 들을 수 있다. 나는 그 소년에게 말했다, "그 소리는 무엇입니까? 나가서 보세요. " 소년이 대답했다. "달빛이 휘영청 밝고, 별들이 빛나고, 은하수가 광대하며, 하늘에는 사람 소리가 없다. 그것은 숲에서 온 것이다. "

나는 한숨을 쉬었다. "아아, 정말 불쌍해! 가을의 소리입니다. 왜 (왜 갑자기) 와 서? 아마도 가을 모습, 어두운 색상, 연기 에 싸여; 그것의 외관은 신선하고 명랑하며, 하늘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햇빛은 찬란하다. 그 기후는 춥고 뼈를 찌른다. 그 의경은 외롭고, 생기도 없고, 시냇물도 조용하고, 산야도 고요하다. 그래서 그 소리는 때로는 처량하고 간절하며, 부르짖음은 빠르고 저항할 수 없다. 푸른 풀이 무성하고 풍요롭고, 기발하며, 나무가 울창하여,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그러나 가을 바람이 잔디를 불면 잔디가 변색됩니다. 네가 이 숲을 스쳐 지나가면 나무가 낙엽이 진다. 그것은 가지와 잎을 꺾어 화초를 시들게 하고 나무를 시들게 하는 것은 세상의 만물을 구성하는 일종의 혼합가스 (추기) 의 잔광이다. 가을은 형사법 집행의 계절이며 계절에는 음이다. 가을도 무기와 전투의 상징이며 오행 중 김에 속한다. 이것은 늘 말하는 천지의 엄함이며, 늘 추위를 의지로 삼는다. 자연은 만물이 봄에 자라고 가을에 열매를 맺기를 바란다. 그래서 가을은 음악 오음 중의 상업음이다. 상성은 서양의 목소리이고, 이는 7 월 멜로디의 이름이다. 상처는' 상처' 라는 뜻으로 늙으면 모든 것을 슬프게 한다. 쉽게, 살생을 뜻하며, 번창기 이후에는 초목이 쇠퇴해야 한다는 뜻이다. "

\ "아아! 초목은 무정한 물건이냐, 아니면 썩어 붕괴될 것인가. 인간은 동물이며 만물 중에서 가장 영적이다. 끝없는 걱정이 그의 마음을 괴롭히고, 무수한 자질구레한 고민이 그의 몸을 지치게 했다. 속마음이 외물에 닿기만 하면 반드시 그의 정신을 흔들게 된다. 더욱이, 자신의 힘이 할 수 없는 일을 자주 생각하며 자신의 지혜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연히, 그의 붉은 얼굴은 늙고 초췌해지고, 그의 검은 머리 (장년) 는 희끗희끗해질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은 왜 석두 없는 몸을 식물처럼 영성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까? 누가 자신에게 이렇게 큰 상처를 주었는지, 왜 이 가을소리를 원망할 필요가 있는가? "

서동은 반응이 없어 고개를 숙이고 잠이 들었다. 네 벽벌레의 울음소리만 들렸는데, 마치 나의 한숨에 호응하는 것 같았다.

작품을 감상하다

이 문장 은 작가가 만년에 쓴 것이다. 벼슬길은 줄곧 순풍에 순조로웠지만, 오랜 정치투쟁도 그로 하여금 세상의 복잡함을 똑똑히 보게 하고, 점점 명리를 잊게 했다. 가을은 고대에도 추위의 상징이었고, 모든 생명은 가을에 끝났다. 작가의 심정도 여러 차례 비하를 당해 우울하지만, 그는 가을을 원망하지 말고 자숙해야 한다는 가을의 소리를 빌려 세상에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구상은 작가의 억눌린 정서와 자아를 초월하는 소망을 표현했다.

이 짧은 글은' 소리 나는 가을' 과' 소리 없는 가을' 의 대비를 기본 구조틀로 세심하게 배치해 문학이 관통하며 일파삼할인이다. 작가는 서늘한 가을소리부터 시작하여 뒤에서' 소리가 나는 가을' 을 쓰기 위해 준비한다. 이어 초목이 가을에 파괴돼 인사걱정과 노동으로 심신 장애를 쓴 것으로 자연에서 사회생활에 이르는' 조용한 가을' 이다. 마지막으로 전체 주제로 귀결된다. "도둑이 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데, 왜 가을소리를 미워할 필요가 있는가!" "

이 문장 는 일인칭 스타일로 쓴 것이다. 작가는 처음부터 정적에서 움직이는 가을밤 괴음을 묘사해 슬픈 분위기를 조성했다. "구양자방 저녁 자습, 남서쪽의 목소리를 듣고 놀라서 듣고 있다." 어느 가을 밤, 작가는 독서에 전념하고 있는데, 이때 그는 남서쪽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들었다. 작가는 이런 목소리에 놀라움을 느꼈다. 잘 들어라, 처음에는 비가 오는 소리인 것 같고, 바람의 부스럭거리는 소리 같고, 갑자기 사나운 파도 같고, 갑자기 폭풍우 같다. 그것이 물체에 닿으면, 마치 군대가 적진으로 향하고, 입에 훈장을 물고 빠르게 달리지만, 부름을 들을 수 없고, 부대가 행진하는 소리만 들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작가는 바람, 파도, 금, 철, 행군의 네 가지 비유를 사용하여 여러 방면, 다른 각도에서 어려서부터 크게, 멀리서 가까이, 가을소리의 상태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작가는 생생한 비유로 작가의 청각에 추성의 개인적 특징을 생동감 있게 써서 작가의 주관적 감정에 녹아들었다.

그런 다음 작가는 남자아이와의 대화를 이끌어 상상에서 현실까지 예술의 현실감을 높였다. 작가는 소년에게 "무슨 소리야? 보세요. " 소년이 대답했다. "별달이 휘영청 밝고, 명강이 하늘에 있고, 나무 사이에 소리가 나지 않는다." 남자의 대답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함축적이다. 여기서 작가의' 공포' 와 남자아이의 냉막, 작가의 슬픔감은 남자아이의 단순한 유치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가을소리에 대한 두 가지 다른 느낌은 흥미롭고 의미심장하다. 첫 번째 단락에서 작가는 서스펜스에서 소리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문장 주제, 즉 가을소리를 지적했다. 문장 시작, 맥락이 분명하고, 기복이 심하고, 다채롭고, 독자들이 몰입감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이어서 뿌리를 추적하여 추가 형성된 원인을 탐구했다. 유 왕위:' 아아! "너는 왜 이 가을의 목소리를 가지고 여기에 왔니?" "개복구도 모양이 같고, 그 빛깔이 쓸쓸하고, 연기가 모인다." 그 용모는 맑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햇빛은 찬란하다. 그 기율과 고생은 사람을 근골로 만든다. 그 뜻은 침울하고 산천은 적막하다. ...... "가을 소리는 가을 소리입니다. 저자는 가을의 색깔, 영, 기, 의의 네 가지 방면에서 가을이 온 후의 만물의 풍모와 가을의' 기질' 을 묘사했다. 그것의 색깔과 모습은 눈앞에 있는 것 같고, 그 밤가스는 옷을 관통하고, 피부를 찌르는 것 같고, 그 함몰은 이미 온몸을 감고 있는 것 같다. 이런 가을 공기는 일종의 찬 공기여서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조금만 힘을 발휘하면 울창한 녹색을 변색시키고 울창한 나무를 시들게 한다. 이렇게 가을 소리에 대한 묘사와 느낌을 통해' 가을' 의 힘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왜' 가을' 은 이런 힘을 가지고 있어 이런 느낌을 주는가?

그런 다음 저자는 사회와 자연의 두 방면에서 추성을 분석하고 논술하였다. \ "qiufu, 고문 도 흐린 날; 또 병사처럼, 금으로; 천지의 충성을 뜻하며, 늘 살육을 기초로 한다. 하늘은 사물에 있고, 봄은 가을이다. 그래서 음악에서도, 상업적 목소리가 서구의 목소리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쉬운 것은 7 월의 법칙이다. 상, 상해, 일이 늘 상심하다. 쉬운, 학살, 일이 너무 풍부해서 죽일 때. 클릭합니다 고대에는 천지, 사계절의 이름으로 관원을 임명했는데, 이를테면 천관건택, 지방관사제, 관춘종보, 하관사마, 추관사구, 겨울소송공 등이었다. 이 사람은 여섯 명의 관원이다. 스콧은 형법을 담당한다. 그래서 가을은 고대 형사들이 형을 집행하는 계절이다. 사계절 중 추운 계절이다. 춘하 맑음, 가을, 겨울에는 구름이 많이 끼었다. 오행부터 가을은 금에 속한다. 예로부터 가을은 병사들을 다스리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가을에는 전쟁의 상징이 있다. 이렇게 보면 가을은 사람에게 슬픔과 죽음의 느낌을 의미한다. 자연의 관점에서 볼 때, 세상의 만물은 봄에 자라고, 가을 결과는 자연의 생명이 성황에서 쇠퇴하고, 사람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생명에 대한 감탄과 슬픔이 있다. 음악을 비유로 고대인들은 오음 (궁, 상, 뿔, 정, 유) 을 사계절과 맞췄다. 가을은 상인, 오행은 동, 남, 중, 서, 북의 다섯 방향에 속한다. 추주서, 추속 상인, 상, 상처, 슬픔. 이는 7 월의 선율이다. 고음은 12 법으로 나뉘는데, 쉽게 12 법 중의 하나이다. 악율과 역법을 연결시켜 12 율과 12 월을 맞추고, 서양인과 7 월을 맞추다. 예기? 월령: "가을꿈의 달, 법은 중간에 있다." 즉, 참수의 의미. 번영에서 쇠퇴에 이르는 모든 것은 자연의 법칙이다. 저자는 자연과 사회 두 방면에서 논술한다. 사람은 자연의 일부이며 사회의 산물이다. 사람, 자연, 사회는 상호 연결된 유기적 전체를 구성한다. 사람들은 개인의 관점에서 자연과 사회를 경험한다. 이것은 중국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 에 대한 생각을 반영합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추성이라는 주제를 사로잡아 무정한 초목과 만물 중 가장 감정적이고 영적인 사람의 대비를 통해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필자는 각종 걱정과 노력이 필연코 사람의 심신을 해치고, 마음이 자극을 받고, 괴로워하고, 반드시 정력을 낭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하물며,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미처 생각하지 못한다" 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식으로 주연은 쉽게 늙고 머리도 하얗게 변하기 쉽다. "왜 비석의 질로 초목과 명예를 다투어야 하는가? 클릭합니다 이것은 너의 끝없는 고민과 고통이 자신을 다치게 한 것이다. 너는 왜 가을 소리의 슬픔을 원망하느냐? 이는 저자가' 추성' 의 슬픔을 느끼는 것은' 추성' 의 근원이 아니라 당시 저자가 국가와 자신의 처지에 대한 우려로 인한 것임을 보여준다. 당시 작가는 조정에서 중용되었지만, 자신이 정치적으로 여러 차례 좌절을 겪었고, 재능이 없고,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었고, 기분이 우울했다는 것을 떠올렸다. 이런 심정은 가을의 숨결과 잘 맞아서 물건을 만지면 아프다.

저자가 오랫동안 쌓아온 깊은 좌절과 슬픔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남자 말이 맞아, 고개를 숙이고 자." 벽에 있는 곤충만 나와 함께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얼마나 슬픈 장면인가: 가을바람이 울고, 가을소리가 슬프고, 밤이 길고, 벌레가 울고, 우울함을 애도하며, 헛된 한숨을 쉬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다.

이 문장 속에서 풍경, 서정, 노트, 의론이 하나로 융합되어 천성이 자연스럽다. 작가는 간결하고, 문필이 좋고, 논술이 진부하고, 사상이 있다. 성분의 우여곡절 변화 그리고 구구절절 둥글고 가볍다. 감정적 자제, 내성적 성격; 조화로운 음조 리듬이 홀가분하다 언어가 아름답고 리듬감이 풍부하다. 이번 가을의 높고 상쾌한 계절에,' 추송' 과 구양수의 고시를 펼쳐도 무방하다. 한편으로는 작가의 아름다운 글이 가져다주는 예술미를 엿볼 수 있고, 가을의 색채, 아름다움, 정신, 의미를 섬세하게 음미하고 자연과 생명을 체험할 수 있다.

작가는 보이지 않는 가을 소리를 볼 수 있게 하고 들을 수 있게 했다. 문장 시작은 가을밤 서풍이 점점 불어오는 것을 형상적인 비유로 묘사하고, 소리 터치물로, 찬란한 별달과 네 개의 소리 없는 목소리로 돋보이게 하여 독자들에게 쓸쓸하고 조용한 그림을 보여 주었다. 마지막으로' 사벽충명' 으로 마무리하면 계절적 특성도 빠진다. 중간 두 단락은 전통적인 부체 수법으로 가을의 한기와 만물의 시들어가는 것을 렌더링하여 인사의 근심과 슬픔을 표현하고, 마지막으로 "도둑이 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 왜 가을소리를 미워하는가?" 라고 말했다. 또한 화가 사람에게 있음을 의미하고, 노장철학을 충분히 발휘하여 작가의 인생에 대한 이해를 반영하였다. 풍경, 서정, 의론의 유기적 융합은 자유작문과 산문의 매력을 보여준다.

구양수의' 추성송' 시는 가우우 4 년 (1059) 으로 당시 구양수가 53 세였다. 이것은' 취각' 에 이어 또 다른 명작이다. 그것은 송대 산문의 전범이며, 산문과 산문을 결합하여 정교하게 꾸며 문장을 만든다.

문장 1 단, 작가는 밤에 책을 읽을 때 가을소리를 듣고 가을소리를 묘사하기 시작했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작가는 오양수가 밤에 책을 읽고 있는데 이상한 소리에 휘저어지는 생동감 있는 그림을 간단하고 직설적으로 묘사했다. 이 간단한 시작은 사실 결코 간단하지 않다. 등불 아래에서 밤에 읽는 것은 정적 화면이다. 작가가 집중된 상태에 있다고 할 수도 있다. 목소리의 출현은 이동으로 적막을 깨고 작가의 주의를 끌었고, 참지 못하고 들었다. 동시에, 이것은 또한 스벤을 격분시켰다. 이렇게 하강에서 상승으로, 움직임과 정적의 비교에서 문학적 잠재력을 축적했다. 이런 문학적 잠재력을 가지고, 다음 문장 은 자연스럽게 흐르는 샘물 을 내뿜는 것 같다. 다음은 저자가 추성에 관한 일련의 비유로 종잡을 수 없는 것을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한다. "초" 에서 "돌연", "접촉물" 에 이르기까지 저자는 가을소리가 멀고 가깝고, 작고 크고, 허황되고, 밤의 동적 과정을 기록하며 가을소리의 급격한 변화와 기세의 맹렬함을 부각시켰다. 저자의 목소리에 대한 두려움과 감탄에도 답했다.

두 번째 단락은 추성에 대한 묘사와 추기에 대한 토론이다. 첫째, 작가는 일상적인 관찰을 총결하고, 전통적인 여문 대구와 과장부의 수법을 이용하여 연기, 일, 추위, 산천 등의 경물을 파악해 각각 가을의 색깔, 용양, 기, 의의 네 가지 방면에서 각기 특색이 있는 선명한 그림을 그려냈다. 추형에 대한 묘사는 마침 추성의' 비애' 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추기의 토론이 이어졌다. 풍초' 라는 문장에서 저자는 여름과 가을의 두 계절의 식물을 비교해서 식물이 파괴된 것은 가을 공기가 강력한 힘을 발휘한 결과라고 지적했다. 이를 바탕으로 토론이 더욱 전개되었다. 이 시기의 말기에 작가는 선인들의 각종 의견을 흡수하여 추를 관료, 음양, 오행, 성품 등과 연결시켰다. 심지어' 상' 으로' 상' 을 설명하고' 재' 로' 쉽게' 를 설명하고, 가을의 만물에 대한 강력한 파괴력을 강조하며, 만물의 흥망의 본질을 설명하기도 한다. 이것은 우주 형성에 대한 철학적 사고이며 가을 소리 속의 영원한 슬픔을 써서 아래 글의 주제에 들어갈 수 있도록 깔아놓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세 번째 단락은 전체 텍스트의 주제입니다. 작가는 자연스럽게 인생을 감개하고, 또 만감이 교차해 슬픔을 느꼈다. 작가는 이 말에서 추기가 자연계 식물에 미치는 파괴를 크게 과장하는 데 기초하여, 사람에게 인사불안으로 인한 피해는 추기가 식물에 미치는 피해보다 더 심각하다고 지적했다.

네 번째 단락은 문장 전체의 끝이다. 작가는 이런 묵상에서 깨어나 다시 한 번 고요한 밤을 마주하고, 가을벌레와 우명만이 작가의 슬픈 심정을 부각시켰다. 끝가을벌레의 화성은 작가의 정서와 외로움을 표현했다. 갑작스러운 결말은 문장 감화력을 더해주었고, 독자들은 가을벌레의 울음소리에 동시에 감탄하는 것 같다.

구양수는 가우 4 년 (1059) 봄에 개봉부 윤직을 그만두고 글쓰기에 전념했다. 이때 정치적으로 여러 차례 강등된 구양수는 정치와 사회 정세에 좌절감을 느꼈고, 짧고 방대한 인생에 대해 무정함과 감상을 느꼈으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는 우울기에 처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구양수의 고시' 추성송' 에서 작가는' 보이지 않는' 추성을 묘사와 의론의 대상으로, 푸의 형식으로 추감을 표현하고, 할 수 있는 대로 배치하려고 노력하며, 사실상 관료장 침몰과 인생에 대한 저자의 깊은 감정을 녹였다.

구양수의 고시' 추송' 은 구상이 참신한 것으로 유명하다. 제재로 말하자면, 슬픈 가을은 중국 고전문학의 영원한 주제이다. 그러나 구양수는 새로운 각도를 선택했다. 그는 추수라는 전통을 계승했지만, 사람들의 걱정과 고통이 추수보다 더 심각한 주제를 부각시켜 문장 아이디어를 혁신시켰다.

더욱 언급해야 할 것은' 추송' 과 구양수고시의 문체 공헌이다. 짝수의 배열과 음률의 부분에 치중하여 송대 이래 내용의 부족과 형식의 가식적인 조작으로 인해 미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양수는 그 중의 폐단을 잘 알고 있다. 그의 산문 혁신이 성공한 후,' 푸' 체로 돌아서는 새로운 길, 즉 푸의 산문 문화를 열어 푸의 형식을 생동감 있게 하고, 부분적으로 산문, 율시, 산문, 여문의 형식적 특징을 보존하고, 산문의 발랄함, 유동 경향을 드러내고, 푸의 풍격을 증가시켰다. 이러한 특징들은 또한 추성부와 구양수의 고시를 산문발전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했다.

또 한 가지 지적해야 할 점은, 이 문장 감상을 할 때, 그 정수를 취하여 그 찌꺼기를 없애야 한다는 것이다. 고대인의 부정적인 감정의 영향을 받아서는 안 된다. "애추" 는 역대 작가이자 시인의 주제이다. 가을의 슬픔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답답한 심정을 표현했다. 자신의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한 불행한 경험, 벼슬길의 기복, 인생의 고난에 감탄하다. 입의에서 구양선생의 가을은 구양수의 고시를 칭송하는데, 가을의 슬픔을 통해 인간의 슬픔을 부각시키지만, 여전히 지대가 짙은 슬픔을 띠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장 제 3 단락 시작의' 화호' 라는 단어는 슬픈 정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이 단락의 끝에 있는' 어떻게' 와' 누구를 보고 싶다' 라는 말은 작가의 슬픈 심정을 반영한다.

고대 봉건 문인은 시대의 한계와 전통적인 인생관 세계관에 속박되어 가을로 인해 슬퍼할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고대인의 부정적인 감정을 비판할 수 없다. 유명한 문장' 추송' 과 구양수의 고시를 감상할 때 마오쩌둥 주석의' 랑토사 북대하' 와 현대 작가 준청의 산문' 추송' 을 읽을 것을 건의합니다.

출처

가을 노래-Ouyang xiu

원문

구양자는 야장에서 책을 읽고 있는데, 남서쪽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듣고 놀라서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 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소사와 함께 뚝뚝 떨어졌는데, 갑자기 돌진하고 부딪쳤는데, 마치 거칠고 사나운 밤의 놀라움처럼 비바람이 갑자기 닥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물건을 만지고, 징글 소리를 내고, 금철상이 울린다. 또 다른 예로, 한 군인이 적에게 다가가 훈장을 들고 질주하고, 명령을 듣지 않고, 사람과 말의 목소리만 들었다. 젊은이에게: "무슨 소리야? 보세요. " 그 소년은 이렇게 말했다. "성월은 휘영청 밝고, 명강은 하늘에 있고, 나무 사이에는 소리가 나지 않는다.

유 왕위: "아아! 너는 왜 여기에 와서 이번 가을 소리를 듣니? 개복추의 행동도 마찬가지다. 그 색깔은 어둡고, 연기는 모인다. 그 용모는 맑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햇빛은 찬란하다. 그 기율과 고생은 사람을 근골로 만든다. 그 뜻은 침울하고 산천은 적막하다. 그래서 소리, 슬프고 급하며, 부르짖고 노한다. 풀이 울창하고, 나무가 울창하며, 사람을 즐겁게 한다. 풀칠만 하면 색이 변하고 나무는 건드리기만 하면 떨어진다. 산민을 소멸하는 것은 분노 속에서 사납기 때문이다. 형사 책임자, 그 당시 윤 이었다; 군인처럼, 금을 쓰는 것은 천지의 충절이며, 왕왕 살육을 염두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인명언) 사물에 하늘이 있고, 봄에는 가을이 되니, 그래서 즐거움에도 있고, 상성패서성 () 은 7 월율 () 이 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 상해, 일이 늘 상심하다. 쉬운, 머리를 죽이고,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죽일 때. " (유 유 주오 이순신; 유 유)

\ "아이고! 초목이 무정하여 때로는 쓰러지기도 한다. 인간은 동물이지만 만물의 영이다. 그 마음을 걱정하고, 그 모양을 행하다. 만약 네가 중간에서 움직인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의 본질을 흔들어야 한다. 그리고 상황은 그 힘을 넘어 그 지혜를 걱정한다. 적자는 나무이고, 흑인은 별이다. 왜 비 석두 품질의 식물과 영광을 다투어야 하는가? 누가 도둑인지 생각해 봐, 왜 가을소리를 미워할 필요가 있니! 클릭합니다 -응?

소년은 옳다, 고개를 숙이고 잔다. 그러나 네 벽충의 울음소리를 듣고 부축하면 탄식한다.

키워드 주석

구양자: 작가는 자칭한다.

방: 지금.

경외하는 눈빛.

아사 시작: 처음에는 보슬비, 살랑살랑 부는 바람. 소곤소곤 속삭이며 바람소리, 빗소리, 낙엽소리 등 가벼운 소리를 묘사한다. 탁자가 묶여 있다. 작은 살은 바람이 나무를 부는 소리를 묘사한다.

본파:' 팽배하다' 와 함께 파도가 세차게 이는 목소리.

탁탁 소리: 금속이 서로 부딪치는 소리.

훈장: 고대에는 행군하거나 적을 공격할 때 병사들에게 훈장을 들고 소음을 방지하라고 요구했다. 대나무 젓가락 모양의 바둑돌은 입에 물고 양끝은 끈으로 목에 묶는다.

하명: 천하.

가을의 모습: 가을의 정신과 모습. 모양, 정은 아래의 "그 색깔", "그 용모", "그 가스", "그 의미" 를 가리킨다

어두움: 어둡고 무색.

연기: 연기가 아주 진하다. 수수료, 흩어져.

구름 수렴: 구름이 밀접하게 모입니다. 수렴, 수렴, 수렴.

선샤인 크리스탈: 햇빛이 찬란하다. 크리스탈, 밝은.

밤: 추워요.

Biān: 고대에 병을 치료하는 데 쓰였던 석침입니다. 여기서는 가시로 인용되었습니다.

녹색 맥: 울창한 녹색.

가스: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을 구성하는 혼합 가스를 나타냅니다. 세상 만물의 변화는 모두' 단숨에' 운영한 결과이다.

여열: 위유.

형사관: 형사감옥을 담당하는 관원. 이주' 는 관직을 하늘, 땅, 봄, 여름, 가을, 겨울과 일치시켜 육관이라고 부른다. 가을에 모든 것을 죽였기 때문에 스콧은 추관이다. 그는 형법을 책임지고 형사관이라고 불린다.

때로는 고정 된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붉게 물든 얼굴.

Y: 검정.

별: 관자놀이에 흰 머리.

창작 배경

이 문장 은 작가 53 세 때, 즉 송인종 가우가 네 살 때 쓴 것이다. 작가는 만년에 높은 지위에 있었지만,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여러 차례 비하되었다. 법원 안팎의 추잡함과 어둠에 직면하여, 국가가 쇠약해지고 개혁이 가망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자기도 모르게 낙담을 느꼈다. 작가는 정치사회 정세에 대한 고민과 생명에 대한 짧음과 극대화에 대한 무정함과 감상으로 저자를 고민기에 빠뜨렸다. 그래서 그는 가을의 계절감에 특히 민감하다.' 추성송',' 구양수시' 가 이런 맥락에서 생겨났다.

저자 소개

구양수 (1007- 1072), 본명 영숙, 이름 취객, 후명' 유일거사'. 한족, 창주 영풍 (이 강서영풍현) 사람, 창주 () 는 원래 여릉군 () 에 속해' 루릉 구양수' 라고 자칭한다. 사후 문충은 구양문충이라고 불린다. 북송의 정치가, 문학가, 사학자와 한유, 류종원, 왕안석, 소경, 수시, 소철, 쩡공 () 과 함께 당송 () 팔자 () 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도 한유, 류종원, 수시와 함께' 천고 4 대 문학가' 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