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원문어문
원문어문
②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따라가다 같이 가다. 복숭아화원기': "시냇물 주위를 배회하며 길의 먼 곳을 잊었다."
③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성향 추세. "축적과 저장에 대하여": "유식무기자, 난목을 돌리다."
④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따라가다. "상군 진천군":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고, 공행상을 논하다."
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 올라가다. 지환 김문의 물건: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나무에서 물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⑥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Name "; 운명.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정부에 중요하지만 운하는 결코 보이지 않을 것이다."
⑦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리안 \ "; 왜냐하면. "약 따기": "촌기가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우울하다."
운명의 법칙 1. 낡은 법을 상속하다. 2. 운명.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당신의 감정에 따라 사물을 묘사하세요.
사적 이익, 거짓 공익 및 개인적 이익.
앉아 있는 운명은 유죄의 참여이다.
2. 문어문 1 중변의 해석과 용법. 가장자리 [위안] 2. 가장자리 [위안] 가장자리 [위안] "이름" (모양 소리 단어.
(미터) 에서 (토끼) 까지. 어색하게 말하면 옷과 관련이 있다.
본의: 고대 옷의 가장자리) 본의 [밑단] 과 마찬가지로 옷은 순수하다. -'설문' 은 순수하다.
-\ "엘야 \". 참고: "치마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여백은 폭이 0.5 인치이다. -"예기 옥조류".
주: "트리밍도." 통상적인 옷은 연습한 것이고 치마는 가장자리가 아니다.
-"후한서" 또 다른 예: 옷의 가장자리 (옷의 가장자리) [이동] 옷과 신발에 가장자리나 레이스를 더하다. 레이스, 테두리 등이 있는 바퀴. ]. 예를 들면: 엣지 칼라 (칼라의 가장자리); 신발 가장자리 (어퍼 가장자리까지); 가장자리 (가장자리; 바를 따라); 가장자리 그림.
물체의 가장자리 [유 > n] [이름] 가장자리 [edge;; 브링크 ] 머리를 숙이고 입술을 컵 가장자리에 놓습니다. 마오 돈의 "침식 추적" 의 또 다른 예는 연석 (보도를 보호하고 길가의 물줄기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도로와 보도 사이에 세워진 긴 석두 또는 콘크리트 블록) 입니다. 가장자리 바다 (가장자리 바다; 연안, 바다에 인접); 가장자리 (가장자리).
국경) 원인, 원인 [원인; 모두가 그의 이름과 성, 그리고 그가 교묘하게 속인 이유를 알고 있다. --쉔 약 \ "노래 책 \" 인과응보; 운명 [행운의 기회; 사람들이 모이는 행운; [가장자리] 운하는 결코 오지 않을 것이다.
-\ "옥대 신영 고시 초중경 아내 \" 와 의론이 꽤 많다. 회화와 서예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채원배' 그림' 도 건축 조각품과 관련이 있다. 또 다른 예: 운명 (운명 없음); 인과응보 (결혼); 인연이 만나다 (인연); 운명 (fate); 편리함 (편리한 기회); 한쪽 (만날 기회가 없음); 인연이 얕다 (인연이 부족하다) 는 것은 사물에 대한 사랑 때문에.
여씨춘추 신중종론' 은 마치 장한가와 같다. 돈 이백' 추포가' 는 조만간 촌스러운 인연이 있다.
심송 곽의' 맹시벽담' 은 또 다른 예이다: Why (왜, 왜); 가장자리에 앉다 (참여 선고) 함께 앉다; 가장자리 맨 아래 (왜; Why)' move' 는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네가 원하는 것을 찾고, 숲에 가서 물고기를 찾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맹자 혜량왕상' 의 또 다른 예는 간원 (곡예사) 이다. 즉, 등반 극 스턴트); 가장자리 나무 (나무 등반); 연심 (등반물의 마음); 가장자리 막대 (곡예사의 등반 프로젝트); 만약 사람들이 유죄라면, 그들은 모두 정의를 받을 것이지만, 젊은이와 노인이 앉는 것은 불가피하다.
-'수서 범죄 기록' 은 또 다른 예입니다. 함께 앉아 있습니다. 참여 선고); 함께 묶다 가장자리를 따라 방성으로 걸어가다.
-'순자 빙이' 게임이 끝났을 때 음식을 위해 헤엄치는 사람들이 남쪽으로 향했고, 가축은 충분한 음식을 축적했다. (nanxun, 농지를 가리킨다; 뭐,' 뮤' 를 전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한 지아 이순신 \ "음모 와 스파 스 \" 순계 라인, 먼 길을 잊는다. 도진 돈의' 도화원기' 는 또 다른 예입니다. 머리는 얼굴에 있습니다. 상황 (협약에 따라); 감정과 실물 (기질을 따르고 실물을 묘사하는 것); 가장자리 손 (편리; 동종 요법); 운명 (순정; 인정에 따라); [의존] 으로 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모양은 달에 알 수 있다는 것을 안다.
-\ "견자 정명 \" 또 다른 예: 개인 (개인 공공, 거짓 공공 개인); 가장자리 따라 (목발을 짚고 걸으면 자립할 수 없다); 첨부 (첨부); 첨부 파일); 가장자리 푸 (가장자리 첨부; 첨부 파일); 운명. 올라가다.
관계 참조).
3. 고대 중국어에서 운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 획: 12 그림, 해석: ① 이유: 이유 | 이유 | 이유 없음 | 인연만 이 산에 있다.
(2) 운명: 운명이라고 불리는 비단실. ③ 가장자리: 가장자리 | 외부 가장자리.
4 따라, 따라: 강변을 따라 걷다 | 개울가를 따라 걷다 | 나무 옆에서 물고기를 찾다. ⑤ 접촉 기회: 인연 | 인연 | 혈연.
오늘의 뜻은 유 (Yu) n 의 목소리입니다. "도살 해안" 이라는 단어는 "도살 해안" 처럼 들린다.
운명의 실크라고 불리며,' 순다' 의 본의는 돼지 입을 가리킨다. 그것의 키스는 키스보다 커서 키스를 부분적으로 가릴 수 있다. "포장" 으로 확장됩니다.
"벤" 은 "천" 을 의미합니다. "자" 와 "비" 의 조합은 "좁고 긴 천으로 옷의 가장자리를 감싸라" 를 의미한다.
본의: 옷의 변두리. 운명, 운명과 얽힌 실크로 운명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불교의 기본 교리 중의 하나이다. 도교는 불교의 기원 이론의 영향을 받으며, 사람과 사람, 그리고 사람과 자연의 인연을 인정한다. 고의: ① 이유: 이유, 이유, 이유, 이유 없음, ②: 왜, 당신이 이 산에 있기 때문에, ③ 측면: 가장자리, 바깥 가장자리, ④ 가장자리; 따르기: 강을 따라 내려가서 숲에서 물고기를 찾습니다.
⑤ 접촉 기회: 운명, 인연, 혈연. Fate yuánfèn 은 보편적인 운명관계로 볼 때 운명은 사람들이 만나고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일반적으로 사람과 사람 또는 사람과 사물이 접촉할 가능성을 가리킨다.
깨달음: 사랑하는 사람은 하늘이 주신 친구이고, 친구는 자신이 찾는 친척입니다. 천 년 후, 모든 것이 인연을 따랐다.
고서의 해석:' 강희사전' 의' 광운' 은 나머지' 집운',' 운회' 와 함께 잘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