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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행 성의 분포 영역

산둥 지방에서는 대추장과 하택에 평행성의 소수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허난, 산시, 허베이, 베이징, 장쑤, 안후이, 내몽골, 헤이룽장 등의 성은 모두 평행 성을 가지고 있다.

"평행" 이라는 단어에 대하여

"치" 는 말처럼 들리는 형태이다. 상용어는 아니지만 생소한 단어도 아니다. 여의 본의는 말 두 마리와 차 한 대를 나란히 운전하는 것이다.' 설문' 은 이렇게 설명했다. "여아, 말 두 마리를 몰자." " 명사로서' 평행' 은' 평행' 과' 뇌량' 즉 손바닥의 경피인' 맹자 텐문공 하' 의' 바로 평행' 을 의미한다. "산문" 의 용법은 잘 알려져 있다. 산문은 산문이라고도 하며 산문과 대칭을 이룬다. 음률의 조율, 단어의 아름다움, 어휘의 이중성과 전고성을 중시하는 것은 위진 이래 형성된 스타일이다. "산문" 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산문의 본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주요 특징은 4 ~ 6 문장 위주로 대항에 치중하는 것이다. 문장 패턴이 반대이기 때문에, 말 두 마리가 나란히 달리는 것과 같다.

성 "평행" 정보

그래도 비교적 보기 드문 성이다. 말과 관련된 원의에 따르면 말의 글자 구조에서 그 조상은 유목 소수민족 (예: 흉노, 선비, 결제, 디 등) 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문헌 기록이 적어 확정하기 어려우니 고증해야 한다.

"조각" 자의 발음에 관해서는, 정확한 발음은 "pián" 이어야 한다. 방언의 차이로 인해, 영화는 산서에서 "P I" 로 읽혀진다. 안양에서는' 비 N' 입니다.

병행인의 본적은 주로 산서성의 진현 (), 편관 (), 치현 (), 여성 () 이다. 허베이 성 자현, 무안, 곡주, 존함; 허난 안양, 푸양, 남악, 내황; 장쑤 현, 시홍, 쉬 저우; 안후이 성의 밝은 빛; 내몽골 후허 하오 터; 베이징 Huairou; 산둥 거야현 등지에서는 성이 평행한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는 지명에' 평행' 이라는 단어가 붙었다. 예를 들면 허난성 안양시 은도구 서교향의 평행마을이다. 장쑤 성 숙천시 시홍현 임회진 편대촌. 그러나 우리 성의 거야의 편루와 같은' 부적절한 단어' 의 특례도 있다.

많은 사전과 사전에는' 영화' 에 대한 주석에는 성이라는 항목이 있지만, 이 성에 관한 문헌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평행 성의 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논어 현문' 에는 관중이' 삼백여읍, 음식, 음식, 이가 없어 원망한다' 는 글기록이 있다. 그중' 보씨 읍읍' 은 오늘 산둥 임조현 일대다. 춘추시대 산둥 임조현이 명여읍인의 집산지이자 가장 빠른 원천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경중돈은' 읍읍' 이 지명으로' 읍의 도시' 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이를 바탕으로 억지부회를 피할 수 없다.

산서홍동은 예로부터 사람과 성이 외지로 이주하는 중요한 장소였다. 요약하자면, 최초의 성 기록은 명대 만씨 종보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명대에 이르러 거인 여철 () 과 호장 () 이 나타났지만, 여성의 근원에 대해서는 아무런 자료도 얻지 못했다. 1990 년대 산시 제 4 차 인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성 전체의 평행 성씨 수는 *** 1 182 로 다시 한 번' 평행' 이 참으로 희귀한 성씨라는 것을 증명했다.

병행성의 기원에 관해서는 지금까지 조사할 만한 설법을 찾기가 어렵고, 어떤 것은 왕왕 전설과 추측이다. 하남 안양 민간에는' 성 () 의 선조 () 가 변두리 () 를 불렀고, 조정에서 여러 대관으로 일하여 매우 권세가 있다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한때 조신에 의해 모함을 당하여, 살멸문의 재난을 초래하였다. 탈출을 위해 생존자들은 더 많은 이름을 지어 지금까지도 사용되었다. 이런 견해는 하남 안양' 평행' 이라는 단어와' 비 N' 으로 읽혀지지만 입소문일 뿐 명확한 문자 기록은 없어 고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