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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하고 균일한시를 쓰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평정은 중국시에서 쓰는 단어의 음조이다. 평평함은 직선을 의미하고,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절운", "광운" 등 수나라부터 송까지 개정된 운서에 따르면 중고중국어는 각각 평면, 상, 곡, 입성의 네 가지 성조가 있다. 평조를 제외하고 다른 세 음은 모두 높낮이가 변하기 때문에 통칭하여 연음이라고 한다. 시에서 평정의 사용은 일정한 형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격율이라고 한다. 평정과 측성은 평정으로 구성된 시의 리듬을 가리킨다. 평조도는 네 가지 음조를 이중화한다. 4 성은 고대 중국어 중 4 성이다. 성조는 소리의 높낮이, 기복, 길이를 가리킨다. 평조는 사성의 기초 위에서 불완전한 귀납을 통해 총결된 것이다. 평평하다는 것은 평평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평평하다는 것은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옛날에는 성조가 높아지고, 성조가 낮아지고, 성조가 낮아지고, 나머지는 평평했다.

원대 주덕청 이후 음양은 똑같이 나누어지고 또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점차 평정, 평성, 상승조, 하강조, 입성 취소 구도를 형성하다.

고대 중국어의 평성

고대 중국어의 성조는 평상 (sh m 4 ng), 제성 (), 입성 () 의 네 종류로 나뉜다. "평면" 은 음성과 양성을 포함한 네 소리 중 평평한 소리를 가리킨다. "힌트" 는 위, 아래, 중 세 개의 성조를 포함한 네 가지 성조의 힌트를 가리킨다.

전통

전통에 따르면, 평성은 평조, 상성은 상승조, 하강조는 하강조, 입성은 단조다. 명대에 이르자 옥조 음률이 나왔다.

평탄한 목소리, 평탄한 길, 모저앙,

위의 그 목소리는 격렬하고 힘있게 소리쳤다.

아직 갈 길이 멀다.

다급한 소리가 짧고 가빠요.

간단히 말해서, 평등의 차이점은' 불평등은 평등이다' 이다. 만약 형상적인 방법으로 형용한다면, 평성은 종을 치고 북을 치는 것과 같고, 멀고 길다. 만약 소리가 석두 치는 것과 같다면, 매우 짧고 심각할 것이다.

첨부: 이 신운 (표준어) 은 한두 개의 성조를 평성으로, 서너 개의 성조를 연음으로 요약한다.

4 행 5 언고시

오절대의 약칭은 한대에 출현하여 당대에 성숙된 현대시이다. 네 마디, 한 문장당 다섯 단어. 현재 오절대는 현대시에서 가장 쓰기 어려운 장르로 꼽힌다. 그 글자 수가 가장 적고, 너무 많은 뜻을 표현할 수 없고, 간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시 스타일 소개

오언절구는 절문의 일종으로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절구, 혹은 절구, 단구, 단구를 끊는다. 또는' 반법칙 가로채기' 는 음악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해석이 일치하지 않는다. 절문은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절문에는 오언절과 칠언절구가 있는데, 육언절구는 보기 드물다. 율시의 규범에 부합하는 오언사 구절을 오언절이라고 하며, 줄여서 오절이라고 한다.

북주 시인' 절문' 이라는 오언시를 보면 당대의 시인이 만든 것은 아니지만, 그 문체 형식은 적어도 남북조 말기에 형성되었다. "수년간의 여행 끝에 나는 많은 감명을 받았다. 최근 헝양 거위, 추분도강을 배웠다. " 이것은 유신의' 하칸 3 대 명작' 중의 하나이다. 이 시는 평평하고 평평하여 당대의 격법에 완전히 부합한다. 두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평정운이고, 첫 문장과 세 번째 문장은 모두 평정운이다. 이 시의 제목은' 절구' 이다. 그러나 당대 이전에는 이렇게 단정한 오언절구가 많지 않았다. 초당에야 현대시가 생겨났고, 오언절구는 점차 정형을 보완했다. 이전에는 오언시가 일반적으로' 오언고시' 또는' 오언고시' 라고 불렸다.

글자 수의 제한으로 인해, 오언절구는 다른 시스템의 시보다 언어와 표현에 있어서 더 간결하고 개괄적이어서 창작의 난이도를 증가시킨다. 장천일은' 짧고 길며, 특히 흥미진진하다' 로 요약했다. 따라서 오언절구는 자연스럽게 성당시에서 가장 눈부신 명주가 되어 당시가 되었다.

초당 4 인' 과 송 등' 오절' 은 초당 시대의 출발점이 비교적 높았으며, 그 중' 오절' 은 기정불정으로' 소리의 시작' 으로 불렸다. 성당 시대에는 최, 맹호연, 광희, 조영 등 많은 문인들이 오언시를 더욱 발전시키고 보완했다. 그중 왕웨이와 이백은 오언시의 창작을 극치로 끌어올렸고, 오언시의 발전은 번영의 정점에 이르렀다.

오언절구는 오언절이라고도 하는데, 네 가지 일반적인 형식이 있다.

1, 쿵쿵, 쿵쿵쿵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율 없이) 예:

(예) (표준 형식)

헤론 호스텔 (왕지환)

산들로 덮인 하얀 태양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금빛 강은 한 마평천이다.

하지만 시야를 넓히는 것은 300 마일은 평평합니다.

한 계단 위로 올라가는 것은 평평하다.

소위 "시작"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밤" 자는 코를 골는 소리에 속하고, 마지막 "순" 자도 코를 골며 "쿵쿵 거두다" 를 의미한다. 두세 마디 운율. 일반적으로 오언시의 첫 구절은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며, 7 언시의 첫 구절의 운율도 흔히 볼 수 있다.

2, 평면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에 평평하게)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사이구하 (루런)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이 불어 풀이 낮다.

그러나 장군이 야간 양궁을 시도하는 것은 평평하고 평탄하다.

다음날 아침, 그는 그의 흰 깃털 화살이 평평하고 납작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단한 바위 깊은 곳의 뾰족한 점이 평평하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어두움" 자는 평성이고, 마지막 "바람" 자는 평성이며 "평화" 를 의미한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3, 평면 모노 (즉, 첫 번째 모노 운율 없음) 예:

(예) (표준 형식)

야숙산사 (이백)

이 위험한 건물은 높이가 100 피트로 평평하다.

손은 별을 따도 되고, 별은 평평하다.

소리가 나고 평평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내가 충격을 받을까 봐 두렵다.

이른바' 평집'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건물' 자는 평성이고, 마지막 글자' 자' 는 평성이며' 개폐' 를 의미한다. 두세 마디 운율.

4, 평평하고 평평하다 (즉,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운율) 는 다음과 같다.

(예) (표준 형식)

북소리를 듣다 (이상은은)

성두가 겹치는 뼈는 모두 평평하고 균일하다.

황혼 아래의 청강일마평천.

어양이 그것과 섞여있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네가 없을 때는 비기고, 비기고, 비기는 것이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머리" 자는 평성이고, 마지막 "소리" 자도 평성이며, "상하평수" 라는 뜻이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오언시는 오율이라고도 하는데, 네 가지 일반적인 형식이 있다.

1, 쿵쿵, 쿵쿵쿵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율 없이) 예:

(예) (표준 형식)

샤세곡 (이백)

5 월, 천산의 눈은 평천이다.

꽃은 없고, 추위, 평탄함, 평탄함만 있다.

피리 소리에 버드나무가 평탄하다.

봄빛은 여태까지 이렇게 밋밋한 적이 없다.

초전 () 와 금북 () 이 평평하고 평평하다.

밤에 잠을 자고 옥안장을 안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허리와 검이 평평해지기를 바랍니다.

누란을 똑바로 잘라 평평하고 평평하다.

소위 "시작"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달" 자는 비뚜름에 속하고, 마지막 "눈" 글자도 비뚜름에 속하며, "쿵쿵 일어나 수확하다" 를 의미한다. 2, 4, 6, 8 운, 3, 4 구, 5, 6 구는 대립을 요구한다.

2, 평면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에 평평하게)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사냥 (왕 웨이)

바람이 세서 활이 평평하다.

대장군이 웨이성을 평정하게 사냥하다.

풀이 말라 독수리 눈이 납작해졌다.

눈이 가볍고 평평하다.

갑자기 신풍시의 평정을 통과했다.

Pingping pingping 서쪽 여섯 캠프로 돌아갑니다.

뒤를 돌아보니 촬영 장소가 평평하고 고르다.

천리 밖에 구름이 잔잔하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고,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하기 때문이다. "진입"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명" 자는 평성에 속하며, "평평" 이다. 12468 개의 운율, 서너 문장, 오육구는 대결을 요구한다.

3, 명확한 (즉,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운율 없음) 예:

(예) (표준 형식)

산속의 가을 밤 (왕웨이)

비 온 뒤의 빈 산은 말 평천이다.

가을 밤에 서 있는 것은 평탄하다.

소나무 숲 속의 달빛은 잔잔하다.

수정석은 개울에서 평평하고 평평하다.

대나무는 세탁공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평평하고 평평하다고 속삭였다.

어선은 연꽃 운동 하에서 평평하다.

봄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 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네가 여기 있을 때, 오 친구의 왕자?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른바' 평집'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계층이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수준은 정확하다. "산"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뒤" 자는 평성에 속하며, "일마평천" 을 의미한다. 2, 4, 6, 8 운, 3, 4 구, 5, 6 구는 대립을 요구한다.

4, 평평하고 평평하다 (즉,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운율) 는 다음과 같다.

(예) (표준 형식)

만청 (리)

쉔 jupai 지아 Pingcheng pingruoping

봄이 가고 여름이 오니 날씨가 여전히 맑고 평탄하다.

신은 풀과 잔디를 불쌍히 여기신다.

세상은 무겁고 맑으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그리고 평평하고 평평한 정자를 하나 더 넣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소형 마이크로 사출 창은 밝고 평평합니다.

새 둥지를 지나면 마평천이 된다.

귀항체가 더 가볍고 평평하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집"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단어인 "시" 도 평성에 속한다. "수입이 같다" 는 뜻은 "수입이 같다" 는 뜻이다. 1, 2, 4, 6, 8 개의 압운, 3, 4 개의 대결, 5, 6 개의 대결을 의미한다.

오자 배열

오언시에서 확장해 온 현대시 중 한 줄은 일반적으로 열 문장 이상이다. 오언율시는 적어도 열 마디 (보통 두 마디 한 운) 가 있어야 하고, 12 개의 6 운과 16 개의 8 운치가 있을 수 있다. 당대의 운은 10 운, 20 운, 30 운, 40 운, 50 운 등과 같은 정수를 많이 사용한다. 짝수는 다섯 글자와 같다.

칠언절구는 절문의 일종으로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절문은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절문에는 오언절구, 7 언절구, 희귀한 6 언절문이 있다. 칠언절구는 바로 칠언절이다.

일반적으로 처음 두 문장 또는 처음 네 문장은 동음 이의어입니다. 세 번째 문장은 운율이 다르다. 두 번째 문장의 끝에서 두 번째 단어는 보통 연음 기호이다. 시 전체가 경지가 높고, 언어가 우아하며, 우의가 깊다.

칠언절구는 일명 칠언절이라 불리는데, 네 가지 일반적인 형식이 있다.

1, 플랫 (즉, 첫 번째 문장 플랫 운율) 예:

(예) (표준 형식)

백제성 (이백) 이 앞당겨 개봉하다

백티의 채운 사이에 마평천이 있다.

천리 강릉은 하루 동안 여전히 평평하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어서 멈출 수 없었다.

카누는 이미 만중산의 수위를 넘었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자비'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건강' 자도 평성이며' 평' 을 의미한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일반적으로 오언시의 첫 구절은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며, 7 언시의 첫 구절의 운율도 흔히 볼 수 있다.

2, 평평한 명확한 (즉,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압운되지 않음) 예:

(예) (표준 형식)

야간 독서 범지능 (육유)

공청개에는 당행이 하나 있는데, 종택은 평정이다.

악비로 비긴 사람은 없다.

노인은 그가 그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아서는 안 된다.

땀을 흘려도 옷은 평평합니다.

이른바' 평집'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청" 자는 평조에 속하고, 마지막 "허" 자는 고대에도 입성자로, "균형과 수집" 을 위해 하나의 허조에 속한다. 두세 마디 운율.

3, pingding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에 평평함) 예:

(예) (표준 형식)

태소 구 란 (이백)

낡은 정원 황야 테라스 유양신 울퉁불퉁한 평지 울퉁불퉁한 평지.

링고의 청창은 봄, 짝과 짝을 이길 수 없다.

오늘날 서강의 달만 평평하고 평평하다.

오왕궁의 사람들에 의하면 그것은 평천이라고 한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위안' 자는 평성이고, 마지막' 신' 자는 평성이며' 평평' 을 의미한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4. 만약 당신이 시작하고 끝난다면 (즉, 첫 번째 문장의 시작과 운을 맞추지 않는 경우),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절구 (두보)

두 개의 황달이 푸르고 버드나무가 평평하다.

일행 백로 위의 하늘은 일마평천이다.

창문에는 서령설이 함유되어 있어 평평하고 고르다.

문박오동만리선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소위 "시작"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자' 는 비뚜름음에 속하고, 마지막' 류' 글자도 비뚜름에 속하여' 비뚜름하게 받아라' 를 의미한다. 두세 마디 운율.

칠언시는 일명 칠율이라고도 하며, 네 가지 일반적인 형식도 있다.

1, 쿵쿵, 쿵쿵쿵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율 없이) 예:

(예) (표준 형식)

황하 양안은 조정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두보)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탈환되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처음에 나는 내 외투에 쓰러진 눈물이 평평한지 평평한지 확인할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나의 책과 시를 평범하게 포장했다.

나의 노랫소리는 우렁차고, 나의 술은 흠뻑 젖었다.

청산회사가 귀국하기 좋아, 일마평천.

바샤에서 무협, 일마평천에 이르는 것이다.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소위 "시작"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외부" 라는 글자는 비뚜름에 속하고, 마지막 "북쪽" 글자도 비뚜름에 속하며, "비뚜라미" 라는 뜻이다. 2, 4, 6, 8 운, 3, 4 구, 5, 6 구는 대립을 요구한다.

2, 평면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에 평평하게)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서향 (두보)

유명한 총리의 절은 어디에서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은 매우 평평하다.

봄날의 푸른 잔디는 색채를 물들이고 계단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는 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세 번째 소환장은 그에게 국가 대사를 처리할 것을 요구했다.

두 세대 모두에 대해 그가 자신의 진심을 바친 것은 평평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다.

그 이후로 영웅들은 줄곧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있었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향"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시" 는 평성에 속하며, "평화" 를 나타낸다. 12468 개의 운율, 서너 문장, 오육구는 대결을 요구한다.

3, 명확한 (즉,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운율 없음) 예:

(예) (표준 형식)

롯데 양주에 상을 주다 ... (유우석)

바산 초수는 황량하고 평탄하며, 일마평천이다.

23 년 동안 나는 평평하고 평평한 곳에 자신을 버렸다.

향수, 빈 노래, 피리 소리, 평화

시골에 내려가는 것은 썩은 애 같고, 사람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침몰한 배의 한쪽에는 천돛 한 마리가 평천을 이루고 있다.

병나무 앞에서 만목춘은 말 평천이다.

오늘 너의 노래를 들으니 잔잔하다.

현재로서는 술 한 잔의 정신이 균일하다.

이른바' 평집'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산"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땅" 자는 평성에 속하며, "일마평천" 을 의미한다. 2, 4, 6, 8 운, 3, 4 구, 5, 6 구는 대립을 요구한다.

4, 평평하고 평평하다 (즉,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운율) 는 다음과 같다.

(예) (표준 형식)

남경에서 봉황대 (이백) 에 오르다

봉황은 일찍이 여기서 놀았기 때문에 이곳은 그들의 이름을 따서 1 마평천이라고 불렀다.

지금은 이미 그것을 포기했다. 이 황량한 강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무궁의 오솔길은 구불구불하고 잡초가 무성하다.

금의 복장은 고대의 평진 평화복이다.

삼산이 반쯤 떨어지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물 사이에 백로주 일마평천.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구름이 떠올랐다. 그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나의 우울한 마음 속에서 그의 도시를 숨기는 것은 평평하고 평탄하다.

이른바' 평소득' 이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기 때문이다. "노랑"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예" 자도 평성에 속하는데, 이는 "평등, 평" 을 의미한다. 12468 개의 운율, 서너 문장, 오육구는 대결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