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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에 관한 기본 지식!

기초 지식을 인감하다

[역대 도장 이름의 변화]: 진 이전에는 관인과 사인을 모두 "인" (일명 "인") 이라고 불렀다. 진 () 이 6 국을 통일한 후 황제는' 새 ()' 라고 부르고, 신민은' 새 ()' 라고 부른다. 한나라에서도 왕과 왕비가 그들을' 물범' 이라고 불렀다. 돈 오택은 자신의 이름을' 보물' 으로 바꿨다. 왜냐하면 그는' 인도' 와' 죽음' 이 동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당지청은 낡은 제도를 답습하여' 인도' 와' 보물' 을 함께 사용한다. 한 장군 인쇄는 그것을 "장" 이라고 부른다. 이후 역대인들의 습관에 따르면 도장에는' 도장',' 도장',' 기록',' 주기',' 계약',' 도장',' 서명',' 서약' 과 같은 다양한 명칭이 있다

[고대 도장의 기원]: 중국의 각인, 가장 오래된 것은 은상의 갑골문, 주, 진의 각석 등이다. 금, 구리, 옥 등의 재료에 새겨진 글은 일반적으로' 진사' 라고 불린다. 도장은' 돌' 에 포함되어 있다. Xi 도장의 기원, 또는 3 대, 또는 은조는 여전히 결론이 나지 않는다. 유물과 사료에 따르면, 그것은 적어도 춘추전국시대에 출현하여 전국시대에 널리 사용되었다. 처음에는 상품교환의 증빙일 뿐이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도장의 범위는 권력자를 대표하는 권익으로 확대되어 권력자가 장악하고 국민을 통치하는 도구로 삼았다.

[고대 도장의 사용]: 한대 이후 종이의 사용이 더욱 보편화되었다. 도장을 워터마크에 담근 후, 쇠솥에 도장을 찍어서, 후에 인주가 생겼다. 그 전에는 대부분의 문헌이 죽간위에 쓰여졌다. 제인의 분실과 밀봉된 문서의 내용을 피하기 위해, 네모난 홈이 있는 나무 한 조각을 필기한 간문에 추가하고 끈으로 묶었다. 매듭은 사각 홈에 배치되고 진흙의 밀봉을 억제하기 위해 부드러운 진흙을 첨가했다. 이런 부드러운 진흙은 건조한 후에 굳어지는데, 바로 우리가 오늘 본' 도장 진흙' 이다. 부드러운 진흙을 담는 도장은 흰색이고, 주문윤은 종이에 새겨 두는 것이 더 좋기 때문에 대구는 많은 흰색 도장을 가지고 있다. 나무자루를 꽂을 수 있는 초대형 도장도 있는데, 특히 말에게 낙인을 찍는 데 쓰일 수도 있고, 큰 물건의 밀봉 표시로도 쓰일 수 있다.

[고대 도장은 어떻게 전해지는가]: 대부분의 고대 도장은 고대 도시, 강, 고대 무덤에서 전해 내려왔다. 망명할 때 전쟁에서 패한 자들에 의해 버림받은 사람도 있고, 전쟁에서 죽은 사람들에 의해 전쟁터에 버려진 사람도 있다. 당시에는 엔진이 전쟁터에서 노획한 물범에게 상납되는 것이 관례였으며, 관리들은 일자리로 옮겨져 사망한 후 물범을 벗어야 했다. 이름이 붙은 관첩, 길상인, 샤오인 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희생 용품이지 실물이 아닙니다. 전국 시대의 다른 도기와 표준 측정기와 일부 국가의 금화에는 도장이 찍혀 있고 장인의 이름이나 아이콘 성격의 부호도 기록되어 있다.

[전국 고대 인감]: 고대 인감은 진 전 인감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도장은 대부분 전국 시대의 고대 도장이다. 이 고대 도장의 많은 글자를 우리는 여전히 모른다. 주온의 고새는 대부분 넓은 가장자리를 갖추고 있다. 도장의 획은 매우 섬세해서 모두 주조한 것이다. 백어 고대 인감은 대부분 중간에 옆이나 세로줄, 문자를 주조하여 새겼다. 사마와 사제의 이름 외에도 관인은 여러 가지 불규칙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내용도 상서로운 글과 생동감 있는 물체로 새겨져 있다.

[진인]: 진인은 전국 말기부터 서한 초기까지 유행하는 도장으로, 사용된 문자를 진전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서예 풍격을 보는 것은 진한 진석각 등의 글과 매우 유사하며, 이 모든 것이 고대 전국 시대의 글보다 더 이해하기 쉽다. 진 도장은 대부분 흰색을 조각하는데, 도장 표면에는 왕왕 사각형이 하나 있다. 하급 관리들이 사용하는 관인의 크기는 일반 정사각형 관인의 약 절반이며 직사각형으로,' 반통인' 이라고 불린다. 개인 도장은 일반적으로 직사각형이며 원형과 타원형이 있다. 공식 이름, 이름, 키르기스어 외에도' 사물을 존중하다',' 성공을 생각하다',' 대중과 화목하게 지내다' 등의 속담과 성어가 있다.

[한관인]: 광의는 한에서 위진 시대 관인의 총칭이다. 진 인감보다 도장이 더 가지런하고, 곧고, 광장이며, 풍격이 왕성하고 무겁다. 서한말년에 수공업이 매우 발달했기 때문에 공식 도장 ('편지' 는 왕망 왕조의 명칭) 은 신망 시대에 특히 정교하고 생동감 있게, 한대의 도장 예술이 절정에 이르렀다. 그래서 후세 인감가 학습의 본보기가 되었다. 두 한관인은 대부분 흰색이며, 모두 주조이다. 소수의 군대만이 급히 필요하고 주조하지 않고 형제국가의 공식 도장을 새겼는데, 이는 나중에 소개할 것이다.

[중국 사인]: 중국 사인은 한대의 사인으로 고대 도장 중 규모가 가장 크고 종류가 가장 풍부한 종류입니다. 그것들은 모양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모두 주사와 흰색으로 만들어졌거나, 사령과 같은 도안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그 다음에는 여러 가지 인쇄, 맞춰찍기 (모자 인쇄), 갈고리 인쇄가 있다. 인문에는 이름 외에 제어, 본적, 표자, 인쇄, 사인, 신인 등의 보조자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단추 시스템은 매우 다양해 한대 장인의 독창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한 () 시대의 사인 () 은 여전히 흰색이 많았고, 서한 () 시대는 융각 () 을 위주로 하고, 동한 () 시절은 주주조를 위주로 했다.

[총인]: 총인도 중국 공인의 일종이다. 이 도장들은 행군 도중에 임시로 임명되어 서둘러 만들어졌으며, 서둘러 인쇄면에 칼로 새겨져 있으며' 긴급 도장' 이라고도 불린다. 푸인의 독특한 풍격은 재미가 충만하여, 그의 이후의 예술 풍격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한대에서는 장군이 도장을 사용하는데, 일반적으로' 인도' 가 아니라' 인도'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군사 도장의 큰 특징이다.

[한여음]: 한여음 두 개는 고대 인장에서 매우 소중하고 보기 드물다. "다이옥" 도 고대 명신 명사의 고아한 풍조이다. 일반적으로 옥새는 잘 만들어졌고, 구도가 엄격하고, 획이 둥글다. 언뜻 보면 획은 똑바르지만 무심코 정체되었다. 옥석은 단단하고 칼에 잘 잘리지 않기 때문에 특수한 인감 기술, 즉 이른바' 칼로 자르는 법' 이 생겨났다. 옥은 부식과 파손이 쉽지 않기 때문에 그 본색을 보존하였다.

[위진 남북조 시대의 도장]: 위진 시대의 관사도장 형식과 버튼제는 한대를 답습하지만 주조는 중국 도장만큼 아름답지 않다. 형제 두 사람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관인에는 칼로 조각하는 것과 같은 많은 글이 있다. 서예 스타일은 자연히 서하생에서 생겨나기 때문에, 한 시기의 인감 풍격의 대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남북조 시대의 후세 도장은 많지 않았고, 관인 크기는 약간 크고, 문자도 촉박하게 깎았지만 관인은 주조되지 않았다.

[백수]: 백수문의 교체 인쇄는 중국 인쇄에서 매우 독특한 인쇄 방식이며, 그것은 동한 기원이라고 한다. 그 방식은 매우 다양하며, 백수자의 위치 배열과 글자 수는 제한 없이 유연하게 변할 수 있다. 여기서 인용한 도장의 수는 한 점을 볼 수 있다. 백수의 원칙은 획의 수에 따라 다르며, 주문은 대부분 획의 수를 가지고 있고, 주문은 대부분 획이 적은 반면, 백문은 반대로 주백여와 백여주의 조화를 이룬다. 이 도장들은 대부분 사적으로 인쇄한 것으로, 공식 도장에는 사용되지 않았다.

[모인]: 모인은 일명' Xi 인' 으로, 동한 () 에서 기원하여 위진 육조 () 에서 성행하였다. 그것은 2 ~ 3 개의 도장으로 구성된 도장이다. 사람의 위는 비어 있어 한두 개의 작은 물개를 적절히 삽입하여 어머니의 주머니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한 쪽과 두 개의 인쇄 (예: 오른쪽 열' 국의' 인쇄) 가 한 조로 되어 있다. 한 도장의 부피에서 그것은 여러 도장의 사용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고대 인쇄술의 공예 수준을 보여준다.

[6 면 인쇄]: 6 면 인쇄는 전 세계적으로 흔치 않다. 이런' 볼록' 모양의 도장은 코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착용할 수 있고, 코에 있는 작은 도장은 다른 다섯 개의 도장과 함께 육면인장이라고 불린다. 세육면인을 전하는 전형적인 스타일은 백변으로, 각 글자는 한 줄씩 빽빽하게 되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도장의 수직 획은 길고 늘어져 있고, 끝은 매달린 바늘처럼 뾰족하기 때문에' 매달린 바늘 인쇄' 라는 속명이 있다. 이 스타일은 여전히 스트레칭 획과 대비 밀도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중국과 인도의 스타일보다 훨씬 저속하기 쉬우므로, 조각가는 항상 가끔씩 그렇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묘인감] (새벌레서 첨부): 묘인감과 그와 비슷한 새벌레서는 모두 중국 인쇄술의' 예술용 글자' 로 전자가 일파삼할인이다. 후자는 이를 바탕으로 물고기 모양의 새와 다른 장식을 추가했다. 이 글은 고대 무기나 악기의 시계에 처음 등장했으며, 어떤 글자는 글자의 획에 따라 금실을 박아 독특한 풍격을 지니고 있다. 새벌레서의 인쇄는 개인 인쇄에서만 볼 수 있는데, 대부분 흰색이다.

[잡인]: 전국 이래 인장에서 잡인도 매우 독특한 유형이다. 그 스타일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크기는 몇 인치에서 몇 분까지 다양하며, 변화는 매우 풍부하다. 방원 길이와 폭 외에도 범프, 사각형, 원, 삼각형 패턴, 2 원과 3 원주, 삼엽전개 모양 등이 있습니다. 잡색 도장은 독특한 유머와 공인과는 다른 장엄함과 냉정한 요구로 개인 인쇄에만 쓰인다.

[사건인]: 전국 시대부터 한위 시대까지 모두 그림 인쇄가 있었는데, 한대 () 가 가장 많았다. 작은 인감 또는 상형 인감이라고도 합니다. 형식은 다양하고 간결하며 생동적이며 인물, 새와 짐승, 승마차, 길상양, 물고기 거위 등 도안 외에 길상양의 사령도 흔히 볼 수 있다. 용, 호랑이, 새, 그리고 (봉황과 거북이) 가 도장에 들어갔는데, 이 도장은 "사령도장" 이라고도 불린다.

[정]: 전국 시대 이후 줄곧 존재해 온 속담과 성어는 100 여 종이다. 예를 들어,' 옳은 일을 하라',' 영예로운 일',' 하루를 축복하라',' 드나드는 길조' 등 많은 성어가 있다. 한 단어에서 두 단어까지, 최대 20 자, 상서로운 표현뿐만 아니라 죽은 사람을 애도하는 데도 쓰인다.

[화인]: 화인은 일명' 내기' 자, 송대, 원대, 원대, 원대, 따라서' 원내기' 라고도 한다. 원압은 대부분 직사각형으로, 보통 해서체의 성이 새겨져 있고, 팔사바문이나 화압이 새겨져 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역대 도장은 대부분 간교한 차별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개인의 임의 쓰기로서, 변경된' 투자자' (그 중 일부는 더 이상 문자가 아니라 개인의 기호일 뿐) 는 자연히 위조 방지 효과를 모방하고 달성하기 어려워 이런 투자자는 명청시대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저장파]: 저장파는 휘파와 동시에 성행하는 인감 명가이다. 그 창시자는 정정이고, 이어 황이, 장인, 석강, 진옥충, 진홍영, 조, 송천이 뒤를 이었다. 그들은 모두 절강항주에서 왔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들을 그들의 예술 스타일을 모방한 인도 예술가들과 함께' 저장파' 라고 부른다. 정정 등 8 명은 각각 성과를 거두어' 서냉팔자' 라고 통칭한다. 휘파와 마찬가지로 저장파는 진한도장을 숭상하고 강인하고 확고한 칼로 진한풍격을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 그 풍격이 고풍스럽고, 휘파의 부드럽고 매끄럽지 않기 때문에,' 휘파는 음유하고, 저장파는 양강이다' 는 평론이 있다. 저장파 예술이 청대 인단을 제패한 지 한 세기가 넘었고, 영향이 심오하다.

[기타 유파]: 명말 청초, 저장파가 성장하면서 이 두 유파와 관련된 다른 유파가 나타났다. 예를 들어, "Putian 학교" 와 "구름 칼 학교". -응? 푸전파' 는 명대 푸젠푸전인 송현 (피우) 을 비롯해' 민파' 라고도 불린다. 이 파의 고 () 대사인 임강 () 의 작품은 고령 () 이 괴이하고, 왕관 () 과 비슷하며,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운학당' 의 사회자는 왕증록 부자이다. 이 유파의 작품들은 대부분 독창성이 부족하지만, 기껏해야 명가 선배의 여운에 지나지 않고, 결국 점차 은퇴하여 인쇄신단으로 사라졌다.

[덩]: 던, 본명은 엄하고 청대의 가장 걸출한 인감가 중의 하나이다. 일찍이 진한비각을 연구하여 인감, 관, 참, 풀이 청대 제일로 여겨졌다. 그는 전서의 두터운 기예를 인감에 적용해 진한도장을 유일한 법 대상으로 하는 편협한 세계를 돌파하며 인감의 범위를 넓혔다. 작품은 두껍고, 점잖고, 매끄럽고, 싱그러우며, 한 세대의 인도 풍격을 창조했다. 이후 오희재, 조, 황두보, 오창석에게 큰 영향을 미쳐 만청오채인단의 기초를 다졌다. 덩도' 휘장파' 로 등재되었지만, 그 영향이 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등파' 라고 불린다.

[오희재]: 오희재, 글씨, 서화 모두 정밀하고, 인감 각인의 밑바탕이 매우 깊다. 청대 이론가 가방의 학생. 그의 인감은 처음에 프랑스어와 중국어로 창작되었다. 그가 서른 살쯤 되었을 때, 그는 던스루의 작품을 보고 탄복했다. 따라서 그의 인감은 던을 모방하여' 던파' 예술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덩의 작품은 전세가 많지 않기 때문에, 소위' 등파' 라고 하는 것은 오위종이다. 그의 작품은 황두보와 오창석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오창석은 "백 (덩) 을 다 배우면 거문온 (오희재) 을 배워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존경한다. 오희재의 전서는 우아하고 웅장하여 칼로 펜을 빨리 쓰고, 필법이 둥글고, 기세가 넘치고, 식초 냄새가 물씬 풍긴다. 각 글자 구조의 꺾어진 연결과 선의 연속은 펜의 사용을 충분히 보여준다. 변금은 대부분 초서이고, 아름다움은 그 잉크처럼 아름다우니,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 서삼경 등도 등학당의 명사이다. 그들은 자신의 업적을 가지고 있지만 오희재와 비교할 수 없다. 덩 () 오 () 두 인감가 () 의 업적은 그들의 작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그들이 앞사람의 작품을 맹목적으로 모방하지 않고, 인감 () 의 발전에 혁신적인 공헌을 했다는 것이다.

[조돈지]: 조돈지, 별명 변숙, 많은 별명이 있어요. 그는 덩에 이어 또 다른 독특한 혁신 정신을 지닌 위대한 예술가이다. 서예, 그림, 인감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인감은 안후이와 절강의 두 유파의 결합이다. 진한대천을 기초로 진권전서, 칙령, 고주화, 경각, 비각을 흡수하여 인감각의 자금원 영역을 넓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조전각은 필묵을 숭상하고, 현실과 현실 사이에는 강한 대조감이 있다. 주문은 활발하고 백문은 온건하고 활력이 넘친다. 그는 단칼로 조각하여 인감 각인파의 선구자가 되기도 했다. 그는 북위 서예로 필법을 새기거나, 필법으로 금석이 은밀하거나, 필법사법' 돌' 양강 () 으로 북위 서예의 웅장한 기치를 재현하여 전무후무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법, 필법, 필법, 필법, 필법, 필법) 조의 성과는 그의 선배인 정정정과 던을 능가하고 동시대의 오희재도 능가했다. 인감은 조씨를 통해 새로운 세계로 들어갔다.

황사릉: 황사릉, 그의 이름은 목부입니다. 안후이 이현. 그의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는 남창에서 사진을 찍고 광저우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그의 학교는 예술적으로' 광동 학교' 라고 불릴 수 있다. 인감의 시작 부분에서, 그것은 절강 학교에서 시작하여 점차 덩, 오희재, 조의 연구에 들어갔다. 나중에 베이징에 온 친구들은 금석학 방면의 자료를 많이 보고 눈을 뜨게 되자 진한을 기초로 프랑스 동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했다. 진권, 한경, 비첩은 상주 청동기와 한대 청동기 비문에 특히 관심이 있어 결국 저장파 밖에서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황사릉의 인감은 부드럽고 소박하다. 법 () 중 () 으로 주조한 도로 작품은 조 () 의 기초 위에서 얇은 칼로 중국인과 인도인의 사각 () 과 힘 () 을 드러낸다. 주문의 시범 프로그램도 한창이다. 구도는 밀도가 낮고 산재 되어 있고, 선이 힘차고, 매끄럽고 우아하며, 답답하지 않다. 그것은 무심코 끝없는 변화를 포함하고 있는 것 같다. 국경 부분은 천공칼로 슈웨이를 조각한 것도 유일무이하다.

오창석: 오창석, 본명 준청, 별번호가 많아요. 서현인사 초대 사장. 그는 청대의 마지막 큰 화가로 오 (), 조 (), 황 () 과 함께 만청사 () 라고 불렀다. 시와 서화에 조예가 매우 높다. 그의 인감 조각은 저장파 진홍주에서 시작되었고, 그 다음은 서삼경과 조였다. 마지막으로 오희재와 송천의 칼법, 진한시대의 도장과 진흙문자에 대한 연구를 통해, 그는 마침내 이로운 많은 선생님들 사이에서 통일되어 오래되고 활기찬 독특한 면모를 형성하였다. 오창석은 초창기에 섭렵이 광범위했고, 중년 이후에는 석고문을 전공했다. 박모웅은 김기의 필기스타일과 만년필을 결합해 인감 방법을 발명해 고정관념을 부각시키고 자신의 인감 사업을 개척했다. 든든한 기초를 닦았다. 그는 둔칼로 석두 조각을 자르는 방법으로 그의 인감을 자연에 대한 단순하고, 번창하고, 왕성한 흥미를 나타냈다. 그의 인감 조각은 그림 속의 프리 핸드 파이라고 할 수 있다. 만청제자백가 이후, 그는 이군이 튀어나와 근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감 마스터가 되었다.

[조세봉]: 호슈루, 근대의 유명한 서화 인감가. 사체 책은 서화 발문을 감별하는 데 능하고, 말을 그리는 데 능하다. 초창기에는 저장파 인감 각인 방법을 많이 사용했고, 이후 조 () 덩 () 을 배우고 진나라와 한 () 시대를 따라잡았고, 쇼와 주문 () 도 배웠는데, 여전히 독특하다. 인감각에는 실제로 한대를 모방하는 각인 양대 유파가 있는데, 조세봉은 근대에 한대 주조파를 계승한 대표작가 중 한 명이다.

[저장파]: 저장파는 휘파와 동시에 성행하는 인감 명가이다. 그 창시자는 정정이고, 이어 황이, 장인, 석강, 진옥충, 진홍영, 조, 송천이 뒤를 이었다. 그들은 모두 절강항주에서 왔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들을 그들의 예술 스타일을 모방한 인도 예술가들과 함께' 저장파' 라고 부른다. 정정 등 8 명은 각각 성과를 거두어' 서냉팔자' 라고 통칭한다. 휘파와 마찬가지로 저장파는 진한도장을 숭상하고 강인하고 확고한 칼로 진한풍격을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 그 풍격이 고풍스럽고, 휘파의 부드럽고 매끄럽지 않기 때문에,' 휘파는 음유하고, 저장파는 양강이다' 는 평론이 있다. 저장파 예술이 청대 인단을 제패한 지 한 세기가 넘었고, 영향이 심오하다.

[기타 유파]: 명말 청초, 저장파가 성장하면서 이 두 유파와 관련된 다른 유파가 나타났다. 예를 들어, "Putian 학교" 와 "구름 칼 학교". -응? 푸전파' 는 명대 푸젠푸전인 송현 (피우) 을 비롯해' 민파' 라고도 불린다. 이 파의 고 () 대사인 임강 () 의 작품은 고령 () 이 괴이하고, 왕관 () 과 비슷하며,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운학당' 의 사회자는 왕증록 부자이다. 이 유파의 작품들은 대부분 독창성이 부족하지만, 기껏해야 명가 선배의 여운에 지나지 않고, 결국 점차 은퇴하여 인쇄신단으로 사라졌다.

[덩]: 던, 본명은 엄하고 청대의 가장 걸출한 인감가 중의 하나이다. 일찍이 진한비각을 연구하여 인감, 관, 참, 풀이 청대 제일로 여겨졌다. 그는 전서의 두터운 기예를 인감에 적용해 진한도장을 유일한 법 대상으로 하는 편협한 세계를 돌파하며 인감의 범위를 넓혔다. 작품은 두껍고, 점잖고, 매끄럽고, 싱그러우며, 한 세대의 인도 풍격을 창조했다. 이후 오희재, 조, 황두보, 오창석에게 큰 영향을 미쳐 만청오채인단의 기초를 다졌다. 덩도' 휘장파' 로 등재되었지만, 그 영향이 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등파' 라고 불린다.

[오희재]: 오희재, 글씨, 서화 모두 정밀하고, 인감 각인의 밑바탕이 매우 깊다. 청대 이론가 가방의 학생. 그의 인감은 처음에 프랑스어와 중국어로 창작되었다. 그가 서른 살쯤 되었을 때, 그는 던스루의 작품을 보고 탄복했다. 따라서 그의 인감은 던을 모방하여' 던파' 예술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덩의 작품은 전세가 많지 않기 때문에, 소위' 등파' 라고 하는 것은 오위종이다. 그의 작품은 황두보와 오창석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오창석은 "백 (덩) 을 다 배우면 거문온 (오희재) 을 배워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존경한다. 오희재의 전서는 우아하고 웅장하여 칼로 펜을 빨리 쓰고, 필법이 둥글고, 기세가 넘치고, 식초 냄새가 물씬 풍긴다. 각 글자 구조의 꺾어진 연결과 선의 연속은 펜의 사용을 충분히 보여준다. 변금은 대부분 초서이고, 아름다움은 그 잉크처럼 아름다우니,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 서삼경 등도 등학당의 명사이다. 그들은 자신의 업적을 가지고 있지만 오희재와 비교할 수 없다. 덩 () 오 () 두 인감가 () 의 업적은 그들의 작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그들이 앞사람의 작품을 맹목적으로 모방하지 않고, 인감 () 의 발전에 혁신적인 공헌을 했다는 것이다.

[조돈지]: 조돈지, 별명 변숙, 많은 별명이 있어요. 그는 덩에 이어 또 다른 독특한 혁신 정신을 지닌 위대한 예술가이다. 서예, 그림, 인감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인감은 안후이와 절강의 두 유파의 결합이다. 진한대천을 기초로 진권전서, 칙령, 고주화, 경각, 비각을 흡수하여 인감각의 자금원 영역을 넓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조전각은 필묵을 숭상하고, 현실과 현실 사이에는 강한 대조감이 있다. 주문은 활발하고 백문은 온건하고 활력이 넘친다. 그는 단칼로 조각하여 인감 각인파의 선구자가 되기도 했다. 그는 북위 서예로 필법을 새기거나, 필법으로 금석이 은밀하거나, 필법사법' 돌' 양강 () 으로 북위 서예의 웅장한 기치를 재현하여 전무후무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법, 필법, 필법, 필법, 필법, 필법) 조의 성과는 그의 선배인 정정정과 던을 능가하고 동시대의 오희재도 능가했다. 인감은 조씨를 통해 새로운 세계로 들어갔다.

황사릉: 황사릉, 그의 이름은 목부입니다. 안후이 이현. 그의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는 남창에서 사진을 찍고 광저우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그의 학교는 예술적으로' 광동 학교' 라고 불릴 수 있다. 인감의 시작 부분에서, 그것은 절강 학교에서 시작하여 점차 덩, 오희재, 조의 연구에 들어갔다. 나중에 베이징에 온 친구들은 금석학 방면의 자료를 많이 보고 눈을 뜨게 되자 진한을 기초로 프랑스 동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했다. 진권, 한경, 비첩은 상주 청동기와 한대 청동기 비문에 특히 관심이 있어 결국 저장파 밖에서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황사릉의 인감은 부드럽고 소박하다. 법 () 중 () 으로 주조한 도로 작품은 조 () 의 기초 위에서 얇은 칼로 중국인과 인도인의 사각 () 과 힘 () 을 드러낸다. 주문의 시범 프로그램도 한창이다. 구도는 밀도가 낮고 산재 되어 있고, 선이 힘차고, 매끄럽고 우아하며, 답답하지 않다. 그것은 무심코 끝없는 변화를 포함하고 있는 것 같다. 국경 부분은 천공칼로 슈웨이를 조각한 것도 유일무이하다.

오창석: 오창석, 본명 준청, 별번호가 많아요. 서현인사 초대 사장. 그는 청대의 마지막 큰 화가로 오 (), 조 (), 황 () 과 함께 만청사 () 라고 불렀다. 시와 서화에 조예가 매우 높다. 그의 인감 조각은 저장파 진홍주에서 시작되었고, 그 다음은 서삼경과 조였다. 마지막으로 오희재와 송천의 칼법, 진한시대의 도장과 진흙문자에 대한 연구를 통해, 그는 마침내 이로운 많은 선생님들 사이에서 통일되어 오래되고 활기찬 독특한 면모를 형성하였다. 오창석은 초창기에 섭렵이 광범위했고, 중년 이후에는 석고문을 전공했다. 박모웅은 김기의 필기스타일과 만년필을 결합해 인감 방법을 발명해 고정관념을 부각시키고 자신의 인감 사업을 개척했다. 든든한 기초를 닦았다. 그는 둔칼로 석두 조각을 자르는 방법으로 그의 인감을 자연에 대한 단순하고, 번창하고, 왕성한 흥미를 나타냈다. 그의 인감 조각은 그림 속의 프리 핸드 파이라고 할 수 있다. 만청제자백가 이후, 그는 이군이 튀어나와 근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감 마스터가 되었다.

[조세봉]: 호슈루, 근대의 유명한 서화 인감가. 사체 책은 서화 발문을 감별하는 데 능하고, 말을 그리는 데 능하다. 초창기에는 저장파 인감 각인 방법을 많이 사용했고, 이후 조 () 덩 () 을 배우고 진나라와 한 () 시대를 따라잡았고, 쇼와 주문 () 도 배웠는데, 여전히 독특하다. 인감각에는 실제로 한대를 모방하는 각인 양대 유파가 있는데, 조세봉은 근대에 한대 주조파를 계승한 대표작가 중 한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