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정물 스케치의 6 단계
정물 스케치의 6 단계
정물 스케치 학습자는 선으로 물리적 구조를 표현하는 방법을 익혀 그림 속의 정물을 입체감 있게 하여 정물의 구조를 부각시켜야 한다. 구조 스케치의 정물 그림의 6 단계, 정물이 어떻게 입체적인 공간감을 갖게 하는지 살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구조, 구조, 구조, 구조, 구조, 구조)
정물 구조 스케치 그리기 단계 1: 제목을 복습한 후 정물의 구조를 분석한다.
구조 스케치를 그리기 전에 화가는 먼저 주제를 검토하고 그려야 할 정물의 기본 조형 구조를 분석해야 한다. 화가는 시간이 허락하는 경우 원고지에 각 물체의 기본 모양을 개별적으로 그려보고 각 물체 모양의 기본 구조를 더 분석하는 것이 학생들이 각 물체 모양 구조의 경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물 구조 스케치 그림의 두 번째 단계: 기본 구도를 결정하고 정식 구도를 그려내다.
구도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강조하는 중점이다. 작문 단계에서 학생들은 원고지에 몇 가지 작문 형식을 그려낼 수 있으며, 어떤 작문 형식을 비교해 제목의 내용을 더 잘 안배하고 생동감 있고 간결한 화면을 형성할 수 있다. 우리는 구도에서 1 차 구분에 주의를 기울이고, 주요 대상을 시각센터에 배치하고, 화면의 균형과 호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 또한 시각적 효과로 볼 때, 물체의 주요 구도 공간은 보조 공간보다 커야 한다.
정물 구조 스케치 그림의 세 번째 단계: 정물 비율에 따라 대략적인 윤곽을 그립니다.
묵묵히 큰 형상을 그리는 것을 기초로 각 도면의 기본 축척 관계를 더 그립니다. 물론, 축척 비율에는 고정된 공식이 없으며, 사람들의 시각이 변화함에 따라 변한다. 구조 스케치 회화에서는 같은 시각의 다양한 비율 관계를 묘사하고 물체 간의 비교를 통해 대, 소, 정사각형, 원의 비율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또한, 구조스케치의 묵필회화 시험에서 수험생은 서로 비례관계에 있어서 각종 잘못을 저지르기 가장 쉽다. 예를 들면 작은 샤브샤브 그리기, 큰 계란 그리기, 작은 접시 그리기, 큰 사과 그리기 등이 있다. 이는 비례 개념 부족과 반복 비교로 인한 것이다. 그림의 비율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수험생이 그림의 조형 능력을 묵묵히 쓰는 데 있어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다.
정물 구조 스케치 4 단계: 구조 관계에 주의하여 스케치 중 정물의 단조로움을 피하다.
우리가 정확한 비율 관계를 얻은 후, 물체의 다양한 구조를 더 묵묵히 그리는 것이 구조 스케치 작품에서 형체를 형성하는 관건이다. 물체의 구조를 묵묵히 그릴 때, 너는 윤곽으로 구조 틀을 그리는 것을 피해야 한다. 보이는 구조관계만 그려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구조, 구조, 구조, 구조, 구조, 구조, 구조) 구조의 해석은 전반적으로 출발해야 하고, 해부학적 관점에서 다양한 구조평면의 전환과 지속을 묵묵히 그려야 하며, 이해 형식의 산재, 단조로움과 공허함을 방지해야 한다. 구조 관계를 묵묵히 그리는 방법은 전체적인 체면손으로 시작하여 큰 체면에서 작은 체면을 찾은 다음 작은 체면에서 국부적인 체면을 찾는 것이다.
정물 구조 스케치 그림 5 단계: 형체를 깊숙이 형성하고 공간 관계를 강조한다.
구조 스케치 정물의 소리 없는 그림은 명암의 영향에서 벗어나 명암톤의 묘사를 제거했다. 물체의 물리적 구조에서 각 부분 간의 조합과 운동 법칙에 초점을 맞추고, 몸을 깊이 형성할 때 선의 이성적 요소, 이해, 정확성 및 표현력에 초점을 맞춘다. 구조스케치 묵화의 심층 초상 단계에서 주체와 공간의 관계, 국부와 전체의 관계를 처리할 때 이성적 사고는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감성적 사고의 역할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는 그림의 판에 박힌 것과 활력이 결여되기 쉽다. 구조 스케치 소리 없는 그림의 촘촘한 선과 엇갈린 리듬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정물 구조 스케치 6 단계: 준비 및 조정
우리가 깊고 세밀한 묘사를 완성한 후, 우리는 전체적인 정리 과정을 수행하여 모양을 더 정확하게 하고, 모양을 더 두껍게 하고, 화면의 전반적인 효과를 더욱 통일하고, 개괄하고 생동감 있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