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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문자를 어떻게 쓰고 어떻게 진화했는가?
상형문자, 청동 비문은 한 사람이 무릎을 꿇는 모양과 같다. 본의는 앉는 것이다. 논어 실무향: "시체없이 자다", 즉 잠을 잘 때 앉지 않는다.
자세한 설명:
"시체" 글리프에는 세 가지 본의가 있다.
남자처럼 앉아 있는 것은 의자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무릎을 구부리고 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 (심페이) 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사람처럼 쭈그리고 앉아 있다고 말하다.
처음 두 글자를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대인의' 앉기' 는 오늘의 무릎을 꿇는 것과 같지만, 엉덩이에 착지한 자세는 무릎과 쪼그리고 앉는 것보다 더 편하다.
고대 제사를 조사할 때, 살아 있는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이 결석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산 사람의' 시체' 로 죽은 사람을 대표해 제사를 받고, 심지어' 이일이시우':' 시체밥' 과 같은 제사를 즐겼다.
"시체" 는 존경과 우대를 받아 제사를 지낼 때 여러 층이나 바닥에 무릎을 꿇도록 허락했다. 시체만이 이렇게 앉을 수 있기 때문에' 시체' 라는 칭호는 앉은 자세로 지칭된다.
앉아 있는 것 외에 시체는 아직 서 있어야 한다.
고서는' 시체' 와' 시체' 의 구분이 있어' 시체' 와 대조된다. 예기 예기:' 주좌시체',' 하좌시체',' 은좌시체'. 백호전':' 시체의 음식' 은 좌석으로 시체를 먹이는 것을 의미한다.
"좌석" 은 좌석인데, 이것은 "시체" 가 의자에 혼자 앉아 있는 것과 같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다.
"시체" 는 죽은 사람을 대표하는 "신권" 을 가리킬 수도 있다. 고대에 "시체를 들고 고기를 나르다" 는 말은 신권을 가지고 순찰하는 것을 의미했다 (사료기록 참조? "거북책전"), 후세 사람들은 여전히 "신주표" 를 가지고 선친의 제사를 지낸다.
전국간구는' 징징' 을 증폭시켜 가리킬 수 있게 하고,' 징징' 은 신의 비석과 같다. 이 글리프는 신의 비석으로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