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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사전이 중하다
나는 이런 관점에 대해 회의적이다. 만약 책 한 권의 주인공이 너무 이기적이라면, 모임의 이 작품은 어떻게 수백 년 동안 전해질 수 있을까? 그래서 제가 이 책을 읽기 시작했을 때, 저는 주인공을 변호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가 마침내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주인공에 대한 평가도 많은 변화를 겪었고, 애초부터 나중에 이해할 수 있었던 불합리한 비유로 결국 충격을 받았다. 주인공이 무슨 짓을 해서 나의 정서 파동이 너무 커서 그에 대한 나의 평가가 끊임없이 변할 것이다.
나는 특별히 신화사전의 이기심에 대한 해석을 조사해 보았는데, 대의는 내가 나 자신을 위해서만 계획하고 개인의 이익만 도모한다는 것이다. 이 관점에서만 고려한다면 너무 편협하다. 우리는 한 사람이 자신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위해서만 흑백을 뒤바꾸고 다른 사람의 이익을 해친다면 그는 매우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익숙하다. 사람들은 그를 싫어하고 그를 버릴 것이다. 그러나' 달과 6 펜스' 의 주인공 스트릭랜드는 이런 사람이 아니다.
그는 처음에 아내를 버렸기 때문에 나중에 그를 도운 슈트리프의 아내와 혼외정사를 겪었고, 결국 정글에서 살았기 때문에, 그는 단지 자신과 편안함을 즐기고 싶었을 뿐 아니라, 물질적인 생활에 신경을 쓰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의 생활의 의미에 신경을 썼다.
생명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너무 추상적일 수 있다. 내 의견으로는, 그는 자신이 지난 40 년 동안 산송장처럼 살았다고 생각한다. 40 세에 그는 가족을 버리고 반평생을 분투한 모든 물질적 생활을 버리고 그림만 그렸다. 그의 여생은 단지 그림을 그리기 위해 살고, 그의 여생은 그림만 그리고 싶다고 할 수 있다.
스트릭랜드 덕은 그림을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그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작가의 관점에서 스트릭랜드의 생활을 묘사하기 시작하면서 진실한 사실을 제시하려고 시도했다. 나는 스트릭랜드의 이야기를 세 부분으로 나누었다. 첫 번째 부분은 런던에 있고, 두 번째 부분은 파리에 있고, 마지막 부분은 스트릭랜드가 타히티에 살고 있다.
우선, 내가 런던에 있을 때, 작가는 스트릭랜드 부인의 환대를 받았기 때문에 스트릭랜드에 흥미를 느꼈다. 한번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는 스트릭랜드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서 결국 아내의 추천으로 스트릭랜드를 만났다. 하지만 스트릭랜드는 말을 잘하지 못했고, 집회에서의 그의 활약은 평범했기 때문에 많은 인상을 주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스트릭랜드에 대한 소식을 다시 한 번 들었는데, 작가는 한 친구가 스트릭랜드가 그의 아내를 버리고 스트릭랜드 부인에게 한 푼도 남기지 않았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 행동은 필자를 놀라게 했는데, 이렇게 언사가 좋지 않은 사람이 뜻밖에도 이렇게 기괴한 일을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파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것은 주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에서 저자는 스트릭랜드 부인의 의뢰를 받아 파리로 가서 스트릭랜드가 아내에게 돌아오도록 설득했다.
이 기간 동안 저자는 스트릭랜드와 대화를 나누었는데, 이는 그의 이기심을 충분히 보여 줄 수 있었지만, 읽은 후에 나는 위로와 편안함을 느꼈다. 원래 생활은 이렇게 홀가분할 수 있다. 당신이 외부의 평가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외부의 평가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이번 대화에서 나에게 인상 깊었던 것은 작가가 그에게 네가 어떻게 떠나는지 아내에게 한 푼도 남기지 않느냐고 물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스트릭랜드가 대답했다: 왜 안돼? 저는 그녀를 키웠습니다 17 년. 아마도 그 당시에는 이 말이 충격적이었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대부분 남성이 키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늘날 사회에서는 여성들이 여전히 그렇게 생각한다면 필연적으로 판에 박힌 인상에 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달콤하고 짜다는 것이 가장 감동적인 물건이다. 나는 독립하고 싶다, 나는 돈을 벌 수 있다. 만약 내가 독립하고 싶지 않다면, 나는 네가 나를 지지하도록 할 수 있다. 나는 이런 생활이 더 편안하고 더 많은 선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자가 스트릭랜드의 아내에게 답장을 했을 때, 스트릭랜드는 여주인이 없었지만, 그는 자신의 그림 꿈을 위해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이때 스트릭랜드 부인은 스트릭랜드와의 관계를 과감하게 끊었다.
이어서 스트릭랜드는 파리에서 또 다른 큰 사건이 발생했다. 병이 심할 때, 그는 슈트리프가 집에서 돌보았지만, 병이 나자 그는 자발적으로 떠나지 않고 슈트리프의 아내와 관계를 맺었다.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러한 스트릭랜드는 농부를 물고 있는 뱀처럼 죄악이 깊고 혐오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이때 스트릭랜드와 슈트리프의 아내가 성관계를 갖는 것은 단지 그의 몸의 성적 본능 때문이지 사랑 때문이 아니라, 그의 모든 정력이 그림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는 슈트리프의 아내가 그의 전임 아내와 마찬가지로, 그림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를 구속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결별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가 과감하게 이별을 선택한 결과 슈트리프의 아내는 옥살산을 삼키고 죽었다.
저자가 그에게 어떻게 이렇게 무정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스트릭랜드는 대답했다. "왜 안 돼? 이것은 그 자신의 선택이다. 클릭합니다 그때 나는 이 말에 깊은 충격을 받았다. 예, 이것은 그녀 자신의 선택입니다. 나랑 무슨 상관이야? 그래서 사람은 자신의 인생에 대해 절대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고, 자신의 삶에 대해서만 책임을 져야 한다. 너는 이런 일과 이유 때문에 인생의 결정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서는 안 된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단 한 사람만이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게 아낌없이 돈을 줄 수 없다는 말을 생각나게 한다. 그리고 우리 인생에서 가장 사랑해야 할 사람은 우리 자신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당신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우리 자신을 생각하고 사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나는 스트릭랜드가 무정하다는 것을 알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가 한 말이 매우 일리가 있다.
모든 사람은 아이가 아니라 성인이기 때문에 어떤 결정도 신중하고 이성적인 사고를 거쳐야 할 수 있다. 특히 생명의 의미 등이다.
그래서 스트릭랜드가 파리에서 한 일을 읽었을 때에도, 나는 그가 얼마나 싫은지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그가 내 생활에 경종을 울렸다고 생각했다.
왜 그가 이렇게 미워하고, 이렇게 단호하고, 이렇게 냉막, 이렇게 무정한가? 왜냐하면 그의 마음속에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거나 죽어야 하기 때문이다. 바로 그림이다. 그림을 그리기 위해 명성, 다른 사람의 평가, 부, 즐거움은 말할 것도 없고, 그는 자신의 생명을 포함하여 포기할 수 있다. 나는 이런 상태에 충격을 받았고, 나는 영원히 나의 꿈을 위해 그것을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볼 때, 그는 내 마음속에서 위대하다.
파리와 런던에서 그의 이야기를 읽은 후에도 나는 여전히 그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존경하지만, 타히티에서 그의 마지막 그림을 완성하고 그의 아내를 불태웠다는 것을 읽었을 때 나는 충격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의 삶의 마지막 몇 년 동안, 그는 나병에 걸렸고, 큰 고통을 참았고, 결국 시력을 잃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벽에 그림을 그리고 싶었고, 이렇게 충격적인 작품을 완성했고, 그림을 모르는 문외한조차도 충격을 받았다. 이런 작품은 불후의 것이어야 하지만, 그는 아내에게 그가 죽은 후에 태워달라고 요구했다.
나는 이것이 그의 삶의 의미라고 생각한다. 그림을 그리는 것, 그 자체를 그리는 것, 바로 이 물건을 그리는 것이다. 그는 돈을 위해 자신의 작품을 팔지도 않고, 오랫동안 그리지도 않고, 무언가를 얻기 위해 그리지도 않고, 단지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였다. 그림을 통해서만 그는 자신의 인생이 의미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는 생명의 끝까지 그것들을 그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오두막에서 완성한 벽화는 그의 일생에 대한 완전한 서술이다.
나는 내 감정을 말할 수 없지만, 나는 그가 매우 자유롭게 산다고 생각한다. 비록 그는 큰 고통을 겪었지만, 그는 평생 사랑했던 것을 발견하고 여생 동안 그것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너의 여생을 낭비하지 말고, 네가 좋아하는 그림을 낭비하지 마라.
이런 생활은 통쾌하고 통쾌하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