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이백의' 정야사' 가 수준에 맞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백의' 정야사' 가 수준에 맞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문제는 이청조가 남자 같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소동파는 당나라의 것이 아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제는 이청조 자체가 여성이라는 점이다. 소동파는 송나라의 것이다. 이 질문으로 돌아가면 이백의' 정야사' 는 고시 (율시가 아님) 로 물론 우연이 아니다. 중국의 시는 고체시 (고풍) 와 근체시 (율시)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율시는 고르게 분포된 격율만 중시하여 당대에 나타났다. 고전시 자체는 평정의 요구에 따라 쓴 것이 아니므로 (고전시는 평정을 요구하지 않음) 평정으로 측정할 수 없다. 사실 이백시의 성과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사절과 악부 (고시) 였다. "정야사" 는 오언고시 한 곡이다. 이백의 많은 유명한 작품들은 4 대 경이로움을 제외하고는 고전시이다. 예를 들면' 입주',' 몽리 천목산',' 행로난',' 촉도난',' 남경호텔 이별',' 삼오칠언시' 등이다. 또 율시와 평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직 시를 배우는 초급 단계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처음 그율시를 만났을 때, 나는 그율시만 좋아했고, 평정으로 분석하는 것도 좋아했다. 나중에 더 많이 보거나 더 많이 이해하고, "시경" 의 시, "목란시", "공작새 동남비", "백거이의" 장한가 ","비파 "등 고시도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고전시와 율시 (현대시) 는 두 가지 유형의 미녀와 같고, 율시는 아름다운 가정과 같고, 매력적이고 부유하다. 고전시는 마치 작은 집 벽옥과 같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순수하고 섬세하다. 제각기 우아한 풍속이 있어, 우장이 모두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