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성어 코너 극본은 어떻게 쓰나요?

성어 코너 극본은 어떻게 쓰나요?

펜 밑의 뱀은 역시 펜 밑의 뱀이다.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있다고 묘사하다.

출처: 명란릉 소효생' 금병매 꽃가시' 제 31 회: "문공 박학광식, 필저용 뱀은 정말 재주가 있다."

긴 뱀 한 마리가 붓으로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출처: 당이백의' 초서가': "항상 용뱀행을 보고, 좌측으로 놀란다."

누에머리 봉미는 서예가 무겁고 가볍다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송지현' 선화보안진경'' 오직 그 충천만이 천하를 알고 있기 때문에 정신은 서예의 표상에서 독특하고 포용한다. 대중 과학 후, 그 모양의 끝을 찾는 것, 누에의 머리제비라고 부르는 것, 그것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

무겁고, 확고하고, 부드럽고, 두껍고 상쾌하다. 시사 서예가 유창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율법 책에는 기록이 있어야 한다. 볼륨 1 인용 양신' 명인록' 상고운 구름: "오인제는 풀과 같고, 천하는 그것을 즐거움이라고 부른다."

평온하고, 즐겁고, 강하고, 부드럽고, 정력이 넘치고, 통쾌하다. 시사 서예가 유창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송의' 창석화 변론': "아마도 두 가지 일이 있는데, 먼 거리를 강요하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고, 소요가 자유롭다고 합니다."

힘이 무궁무진하다: 충실하다, 풍만하다; 힘줄: 힘줄 또는 뼈의 인대; 많이: 중복. 서예는 근골이 있고 필법이 창건하다. 글씨체 구조가 견고하고 풍만하며 필법이 남지만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송구명' 선화박수': "삼국 초 한자의 공부가 부족해서 가정을 이루는 법, 의론자들은 그 힘이 무궁무진하고 빗속을 헤엄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루안 래프팅 공원: 표류하다. 서예는 처음에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하였는데, 나중에는 부부분리나 문인의 실의에 비유되었다.

출처: 당한은' 신산' 시에 "코두권 뚜껑이 거꾸로 걸려 봉황이 흩날리고 호랑이가 날아간다" 고 말했다.

봉황이 춤을 추면 잠자리는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한다.

출처: "자녀 영웅전" 제 10 회: "이 서예만 이렇게 쓸 수 있으니 정말 감탄할 만하다."

봉황이 홍콩으로 돌아가다: 높이 날아라. 서예 획이 춤추며 펴지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김은' 뜬구름 위에 푸':' 루안 글라이더, 홍비, 고래가 파도를 잡고, 눈썹을 그리며 악어를 그리며 달린다. "

고대 비료가 지금은 척박하여 서예 스타일이 다르다는 뜻이다.

출처: 당원염 수서록 2 권: "무상은 고비료라고 하고, 자수정은 지금 척박하다고 한다. 고대와 현대에 따라 뚱뚱하고 날씬한 것은 정반대이다. "

학무릎벌허리 ① 이것은 시적 기질의 두 가지 팔병을 가리킨다. 시 멜로디에서 범한 결점을 가리킨다. ② 서예의 두 가지 병필.

출처: 위송청지' 시인 비듬, 시병, 시병 8':' 세 글자는 벌허리, 두 글자는 다섯 글자와 동기화할 수 없다 ... 네 글자는 학무릎, 다섯 번째 글자는 열 다섯 번째 글자와 동기화할 수 없다. "

종추와 후: 삼국 시대: 종: 삼국 시대의 시계. 조호의 글씨체는 굵고, 종호의 글씨체는 가늘다. 서예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출처: 장탕안연' 책책': "삼국지위, 창작행서로 유명하고, 종 () 은 그 법을 배우고, 후촉비료, 날씬함, 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