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알고리즘 분석 및 디자인 작업 카탈로그
알고리즘 분석 및 디자인 작업 카탈로그
65438 장 +0 알고리즘 분석
1..1알고리즘 분석 방법
1..1..1유사 코드
1..1.2 랜덤 액세스 기계 (RAM) 모델
1..1.3 기본 연산 계산 횟수
1..1.4 재귀 알고리즘 분석
1.2 점근선 기호
1.2. 1 큰 o 기호
1.2.2 큰 "o" 와 관련된 점근 기호
1.2.3 점근 적 표현의 중요성
1.3 수학 개요
1.3. 1 의 합계
1.3.2 로그 및 지수
1.3.3 간단한 증명 기술
1.3.4 확률 기반
1.4 알고리즘 분석 사례 연구
1.4. 1 2 차 시간 접두어 평균 알고리즘
1.4.2 선형 시간 접두어 평균 알고리즘
1.5 공유 방법
1.5. 1 공유 기술
1.5.2 확장 어레이 구현 분석
1.6 실험
1.6. 1 실험 조직
1.6.2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1.7 운동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1.8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2 장 기본 데이터 구조
2. 1 스택 및 대기열
2.1..1스택
2. 1.2 대기열
2.2 벡터, 테이블 및 시퀀스
2.2. 1 벡터
표
시퀀스
2.3 나무
2.3. 1 트리 추상 데이터 유형
2.3.2 나무 순회
다이트리
2.3.4 는 트리의 데이터 구조를 나타냅니다.
2.4 우선 순위 대기열 및 힙
2.4. 1 우선 순위 대기열 추상 데이터 유형
2.4.2 PQ 정렬, 정렬 선택 및 정렬 삽입.
힙 데이터 구조
힙 정렬
2.5 사전 및 해시 테이블
2.5. 1 무질서한 사전 ADT
해시표
해시 함수
압축 맵
충돌 처리 모드
유니버설 해시
2.6 Java 예제: 힙
2.7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2.8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3 장 나무를 찾고 책상을 뛰다
3. 1 순서 사전 및 이진 조회 트리
3.1..1순서 표
3. 1.2 이진 조회 트리
3. 1.3 2 진 조회 트리 검색
3.65438+ 이진 조회 트리에서 0.4 삽입
이진 조회 트리의 3. 1.5 삭제
3. 1.6 이진 조회 트리 성능
3.2 AVL 트리
3.2. 1 업데이트 작업
성능
3.3 깊이 제한 검색 트리
3.3. 1 다중 조회 트리
(2,4) 나무
3.3.3 레드 블랙 트리
3.4 나무 늘이기
3.4. 1 내선 번호
3.4.2 전파 과정 분석.
3.5 점프 테이블
3.5. 1 찾기
업데이트 작업
3.5.3 점프 테이블 확률 분석
3.6 Java 예: AVL 트리 및 빨간색 블랙 트리
3.6. 1 AVL 트리의 Java 구현
3.6.2 레드 블랙 트리의 자바 구현
3.7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3.8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4 장 정리, 수집 및 선택
4. 1 병합 정렬
4.1..1분치법
4. 1.2 정렬 및 반복 방정식 결합
4.2 추상 데이터 유형 설정
4.2. 1 단순 컬렉션 구현
4.2.2 통합 검색 작업이 있는 분할 영역
4.2.3 트리 기반 파티션 구현
4.3 신속 분류
4.4 비교 기준 정렬 하한
4.5 배럴 분류 및 카디널리티 분류
4.5. 1 배럴 정렬
기수정렬
4.6 비교 정렬 알고리즘
4.7 선택
가지 치기 검색법
임의 빠른 선택
4.7.3 무작위 신속 선택 분석
4.8 Java 예제: 현재 위치 빠른 정렬
4.9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4. 10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5 장 기본 기술
5. 1 탐욕 방법
5.1..1배낭 문제
5. 1.2 작업 일정
5.2 분치법
5.2. 1 분할 재귀 방정식
정수 곱셈
행렬 곱셈
5.3 동적 계획
5.3. 1 행렬 체인 곱셈
범용 기술
5.3.3 0- 1 배낭 문제
5.4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5.5 이 장의 참고 사항
그래픽 알고리즘의 두 번째 부분
제 6 장 그림
6. 1 그래픽 추상 데이터 유형
6.2 차트의 데이터 구조
6.2. 1 모서리 테이블 구조
인접 테이블 구조
인접 행렬 구조
6.3 그래프의 순회
6.3. 1 깊이 우선 검색
이중 접속 구성 요소
폭 우선 검색
6.4 직접 그래프
6.4. 1 직접 그래프 순회
클로저를 전달하다
6.4.3 DFS 및 가비지 수집
6.4.4 방향 비순환 그래프
6.5 Java 예제: 깊이 우선 검색
6.5. 1 수정 모드
DFS 엔진
6.5.3 템플릿 설계 패턴
6.6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6.7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7 장 가중치 그래프
7. 1 단일 소스 점 최단 경로
7.1..1Dijkstra 알고리즘
7. 1.2 벨만-포드 최단 경로 알고리즘
7. 1.3 직접 비순환 그래프의 최단 경로
7.2 모든 정점 쌍 사이의 최단 경로
7.2. 1 동적 프로그래밍 최단 경로 알고리즘
7.2.2 행렬 곱셈을 통해 최단 경로 계산
7.3 최소 스패닝 트리
7.3. 1 크루즈 칼 알고리즘
7.3.2 prim-janik 알고리즘
7.3.3 버스? Vka 알고리즘
7.3.4 MST 알고리즘 비교
7.4 Java 예제: Dijkstra 알고리즘
7.5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7.6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8 장 네트워크 트래픽 및 매칭
8. 1 흐름 및 컷
8.1..1스트리밍 미디어 네트워크
8. 1.2 컷
8.2 최대 트래픽
남은 용량 및 추가 경로
포드 풀크슨 알고리즘
8.2.3 포드 풀크슨 알고리즘 분석
에드먼즈 카프 알고리즘
8.3 최고 점수 일치
8.4 최소 원가 플로우
8.4. 1 사이클 추가
연속 최단 경로
무게를 수정하다
8.5 Java 예제: 최소 비용 흐름
8.6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8.7 이 장의 참고 사항
세 번째 부분은 인터넷 알고리즘입니다
제 9 장 텍스트 처리
9. 1 문자열 및 패턴 일치 알고리즘
9.1..1문자열 조작
9. 1.2 강력한 패턴 일치
9. 1.3 보예 무어 알고리즘
9. 1.4 Knuth-Morris-Pratt 알고리즘
9.2 트리
9.2. 1 표준 트리
테리 구조를 압축하다
접미사 trie
9.2.4 검색 엔진
9.3 텍스트 압축
9.3. 1 호프만 코딩 알고리즘
9.3.2 개선 된 욕심 많은 방법
9.4 텍스트 유사성 테스트
9.4. 1 최대 공용 * * * 하위 시퀀스 문제
9.4.2 동적 프로그래밍을 적용하여 LCS 문제 해결
9.5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9.6 이 장의 참고 사항
10 수 이론 및 암호화
10. 1 숫자 관련 기본 알고리즘
10.1..1의 기본 수론에 대한 몇 가지 사실
10. 1.2 유클리드 GCD 알고리즘
10. 1.3 모듈식 컴퓨팅
10. 1.4 모듈러스 지수 연산
10. 1.5 모듈러스 곱셈 역원
10. 1.6 주요 테스트
10.2 비밀번호 계산
10.2. 1 대칭 암호화 모드
10.2.2 공개 키 암호 시스템
10.2.3 RSA 암호 시스템
10.2.4 El Gamal 암호 시스템
10.3 정보 보안 알고리즘 및 프로토콜
10.3. 1 단방향 해시 함수
10.3.2 타임 스탬프 및 인증 사전
동전과 약속을 던지다
10.3.4 안전한 전자 전송 프로토콜
10.3.5 키 배포 및 교환
10.4 고속 푸리에 변환
10.4. 1 원래 단위 루트
10.4.2 이산 푸리에 변환
10.4.3 고속 푸리에 변환 알고리즘
10.4.4 에 큰 정수를 곱합니다
10.5 Java 예: FFT
10.6 연습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10.7 이 장의 참고 사항
1 1 장 네트워크 알고리즘
11..1복잡성 측정 및 모델
11..1..1네트워킹 스택
11..1.2 메시징 모델
11..1.3 네트워크 알고리즘의 복잡성 측정
1 1.2 기본 분산 알고리즘
1 1.2. 1 환망의 지도자 선거
1 1.2.2 트리 네트워크에서 리더 선거
1 1.2.3 폭 우선 검색
1 1.2.4 최소 스패닝 트리
1 1.3 브로드캐스트 및 유니캐스트 라우팅
1 1.3. 1 브로드캐스트 라우팅에 대한 플러드 알고리즘.
1 1.3.2 유니캐스트 라우팅에 대한 거리 벡터 알고리즘
1 1.3.3 유니캐스트 라우팅에 대한 링크 상태 알고리즘
1 1.4 멀티캐스트 라우팅
1 1.4. 1 역방향 경로 전달
1 1.4.2 중앙 트리
1 1.4.3 스탠너 나무
1 1.5 운동
기본 문제
혁신 문제
프로그래밍; 편성하다
1 1.6 이 장의 참고 사항
제 4 부 기타 화제
12 장 형상 계산
12. 1 범위 트리
12.1..11 차원 범위 검색
12. 1.2 2D 범위 검색
12.2 우선 순위 검색 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