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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을 입력하여 단어를 완성합니다

목자가 들어오면 청청 (한가함), 입소리 (q) 가 좋다. 일자역 (구간), 성자문 (시끄러운), 헤링본 금 (셈), 왕자문 (점프), 활자 (폭).

"나무" 라는 글자는 "나무" 라는 글자가 "문" 이라는 글자의 구조에 쓰여 있다는 것을 제목에서 이해할 수 있다. 의인화란 한자 "나무" 가 문에 들어와 한자 "한가함" 을 구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입문 (q) 음: 제목에서 이해할 수 있듯이,' 입' 자는' 문' 자의 구조에 쓰여 있고, 의인화는 한자' 입' 이 문에 들어와 한자' q' 를 구성한다는 뜻으로 제목의 뜻에 부합한다.

일본어 글씨 입문역 (방): 제목에서' 일' 자로 이해할 수 있는' 문' 자 구조에 의인화된 의미는 한자' 일' 이 문에 들어와 한자' 방' 을 형성하고, 글자는 중간을 형성하며 제목의 뜻에 부합한다는 뜻이다.

퀴즈는 재미있는 지능 게임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고대인들은 등불 수수께끼를' 쏘기' 라고 불렀는데, 바로 추측이라는 뜻이고,' 덮기' 는 뚜껑이라는 뜻이다. 한 사람이 무작위로 물체를 선택하는 것을 엄호로 삼고, 사격수는 점술 등을 통해 그 중의 물체를 추측하는데, 수수께끼 맞추기 게임과 비슷하다. 그 중의 수수께끼는 모든 사람이 얻은 점괘상일 뿐, <역경> 점괘의 코끼리, 수, 이치를 근거로, 무한한 가능한 것에서 구체적인 것을 추론한다. 수수께끼의 구조가 정교하고, 우의가 묘하고,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변화가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은 광범위한 지식뿐만 아니라 좋은 사고, 추리, 판단 습관, 그리고 몇 가지 기본적인 추측 방법을 익혀야 신속하게 수수께끼를 풀고,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지혜를 계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함부로 추측하는 것도 골치 아프고 지루하다. 결론적으로 수수께끼를 푸는 관건은 다른 해법에 있다.

이른바' 기타 해석' 이란 답안과 수수께끼의 결합을 말한다. 사전이나 사전과는 달리 한 단어는 통상적인 의미의 정확한 해석이 아니라 한자와 중국어의 특징을 이용하여 일부러 곡해한다.

많은 사람들이 수수께끼를 추측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주요 문제는 다른 해법의 요령을 잡지 못했다는 것이다. 또 다른 해결책은 일반적인 사고가 아니라 비정규적인 사고이다. 현대인의 말에 따르면, 바로' 많이 생각' 하는 것이다. 즉, 정면으로 생각하지 말고, 모퉁이를 돌리고, 낡은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수수께끼는 추측할 때' 생각하지 않는다' 는 것이기 때문에 재미와 뒷맛이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