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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Shaoguan 객가 말도 광둥어입니까? 광둥어도 아닙니다.

왜 Shaoguan 는 객가 말도 광둥어이지만 광둥어가 아니라고 말하는가? Shaoguan, shaozhou, Danxia mingshan shaoshi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donghengzhou 의 이름으로 shaozhou 로 바뀌 었습니다. 정원이 6 년 동안 곡강현을 설치했을 때, 사오관을 현치로 삼았다. Shaozhou 는 명나라와 청 왕조의 Shaoguan 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도시에서, 관문은 세 개의 수륙 세관을 설치하여 세금을 징수하는데, 속칭 관문이라고 한다. 사오관은 광둥성 북부, 북강 상류, 강강, 오강, 북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호남성, 강서성과 접해 광서와 인접해 있다. 그것은 "3 성 통구" 라고 불린다. 사오관은 북부 지역의 정치 경제 교통 문화 중심지이자 북부 지역의 지역 중심 도시이다.

사오관은 광둥 () 과 장시 () 접경 지역의 상품 집산지로, 광동, 홍콩, 마카오 대베이 () 지역의 방사선 내륙의' 황금통로' 이다. 사오관은 국가가 발전을 계획하는 1 급 철도 허브이자 도로 교통 허브 도시이다. 사오관 토지자원, 삼림자원, 광산자원의 1 인당 점유량은 모두 성 전체에서 1 위를 차지하며 화남 생물유전자고로 불린다.

사오관에는' 영남 명현',' 중국 아연도',' 유색금속의 고향',' 국가원림도시' 등의 칭호가 있다.

객가 말이 왜 광둥어가 아닌 것은 "왜 광둥어가 표준어가 아니고, 왜 중국인이 표준어인가?" 에 해당한다. 왜 광둥어는 표준어가 아니고, 왜 중국인인가.

백화는 왜 광둥어입니까? 광시도 백어를 한다. 1 .. 광둥어 지역 주민들은 광둥어와 광둥어 방언을 백화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광동 방언" 과 "광시 방언". 일반적으로 광둥 방언은 비교적 표준적인 광둥어이고, 광서 방언은 광둥어의 2 차 방언에 속한다.

2. 일부 지역에서는 현지 방언을 광동조산 지역과 같은' 백화' 라고 부른다.

광둥 무명이 말하는 것은 요어 () 가 아니라 광둥어 () 이고, 광둥어 () 와 비슷하며, 객가 () 가 아니라 객가 () 말과 비슷하다. 무슨 소리야, 집주인? 위층의 쓸데없는 말을 듣지 마라. 무슨 종합어? 우리는 무명에 이런 단어가 없다! 무명에서는 주로 백화문 (속칭 광둥어) 을 말하는데, 광둥어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광둥어뿐만 아니라 광동의 다른 지역에서도 광둥어에도 현지 억양이 있다. 우리 무명의 광둥어는 화주어, 고주어, 신이어를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무명의 주류 언어는 광둥어이지만, 다른 방언, 야어 (객가의 한 가지) 와 리어 (민남어의 한 가지) 도 있다

광둥 () 에서 객가 () 말을 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메이저우, 매현, 흥녕, 오화, 자오령, 대보디아, 평원. 혜양, 혜동, 보로, 강원, 자금, 용천, 이안평, 평화, 시흥, 인화, 남웅, 옹원, 유원, 신풍, 풍순, 육풍, 폭로

성 전역에 산발적으로 분포하는 객가 지역 (예: 광저우의 삼원리, 사하; 심천 바오 안; 녹나무, 학산, 짝퉁집, 학성 주변; 태산 적계 등. ) 을 참조하십시오

: hi.baidu/Hakkas/blog/item/29a46227 bcdd 4303918f9da2.

객가 말이 광둥어인가요? 넓은 의미의 광둥어는 광부어, 조산어, 객가어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광둥어는 광부어를 가리키고, 광부어는 광둥어의 백화문 가지이다. 주로 주강 삼각주 지역과 주강 삼각주 서부 (광서 동반부 포함) 에 쓰인다.

조산어는 민남어의 일종으로, 주로 조주, 두두, 지양 등 푸젠에 가까운 지역에서 사용한다.

객가의 말은 당연히 객가가 사용하는 언어이며, 주로 광둥 내륙 지역과 객가 디아스포라에서 사용된다.

객가어는 광둥 객가가 말하는 언어이며, 객가어는 광동에서도 널리 분포되어 있다. 예를 들면 메이저우, 하원원, 혜주, 선전 등 인구의 3 분의 1 이 객가말을 한다. 광동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 중 하나입니다.

광둥에는 왜 객가 말이 있습니까? 객가의 말은 하로에 뿌리를 두고 있다.

언어의 뿌리는 하로-여량객 방언에서 가장 완전한 고대 중국어, 즉 북방 원주민을 보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자, 객가 연구, 100 년 동안의 지식은 일치될 수 있다: 하로에 뿌리를 내리고, 여러 차례 전란을 피해 남쪽으로 이주한 한족. 일치하지 않는 것은 남천 후 현지 언어의 영향을 받아 객가 방언이 송대에서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후자는 객가의 말이 원래 하로 원주민의 언어였으며, 주진한시대 중국어의 활성화석이라고 생각한다. 언어는 수천 년 혹은 수만 년이 걸려야 형성될 수 있다. 객가의 기원과 연구에 관한 유명한 문장 들을 많이 읽은 후, 나는 끊임없이 전문가에게 문의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객가 말이 고대 중국어의 주요 어족으로 북방 원주민 한족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송대에서는 객가어로 불리지만, 지역마다 다른 언어로는 변환할 수 없다. 아직도 고대 중국어에서 음절이 가장 많은 방언이 남아 있다.

(1)' 객가 사투리에는 고대부터 원명 시대까지의 언어를 포함한 몇 가지 부분이 있지만, 전체 언어 성분은 송대에 있다' 는 의문이다.

나의 훌륭한 스승이자 우조권은' 객가 역사와 전통문화' 라는 책의 객가 말 34 1-373 면에 이런 결론을 내렸다. 좌권씨는 "방언은 언어가 점차 분화되고 융합된 결과" 라며 "객가의 조상은 중원 지역에 살고 한족에 속하기 때문에 과거에는 객가가 없었다" 고 판단했다. 초창기에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주하여 객가 방언과 객가 방언이 형성되었을 뿐이다. " "남천은 객가 말의 모든 문제를 관통했다. 객가 방언의 형성사도 한족 선민이 고향을 떠나 남쪽으로 이주한 유배사이다. " 우리는' 우리 조상들이 중원 지역에 살고, 한족에 속한다' 는 점에서 매우 일치한다. 하지만 송대에서 객가 방언의 구성에 대한 결론은 너무 이른 것 같아 역사 유물주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인류의 진화는 여전히 의심스럽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역사가 있고, 우리가 직립보행하는 능력과 신체 구조는 적어도 400 만 년 전에 형성되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말로 표현하고 밥을 먹으면서 신문을 읽을 수 있는 것은 언어, 추상적인 사고, 놀라운 뇌를 습득했기 때문이다. 유인원에서 현대인까지 이 뇌의 발전은 적어도 200 만 년에서 250 만 년이 걸렸으며, 거의 16 만 년 동안 인류의 뇌 상태에 접근했다. 인간과 같은 유전자의 99% 를 가진 침팬지의 뇌는 인류의 7 분의 1 에 불과하다. 그들은 울고 비명을 지르며 사람들의 언어보다 수백만 년 뒤졌다. 언어는 인간의 뇌 용량, 언어, 사고, 기억의 증가를 촉진한다. 언어의 형성과 변화는 결코 수백 년의 일이 아니라 수천 년의 점진적인 변화와 형성이다. 객가의 말은 송대에 형성되었다. 이것은 비과학적이어서 반박할 필요가 없다.

(b) 객가 말에는 가장 오래된 중국어 발음이 있다.

유조권은 한진 시대에 많은 음운 체계가 객가 음운과 같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 많은' 이 70%, 50% 또는 60% 를 차지합니까, 아니면 3 분의 1 을 차지합니까? 측정하기는 어렵지만, 요컨대' 많다' 는 객가의 조상이 고대 중원의 원주민 한족이었고, 주요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녀의 언어의 영향을 받아, 그녀의 말은 현재의 객가의 말과 매우 가깝고, 이것은 또한 고대 중국어의 변천과 방언의 기원을 증명한다. 그것은 중원 원주민 한족의 언어이며, 보존 기간이 가장 긴 객가의 말이다. 역시 좌권이라는 말로 이 점을 증명한다. "객가 역사와 전통문화" 356 면: "시경" 은 중국 최초의 시 총집이다. 그 중의 운발은 표준어에서 운을 맞추거나 구분할 수 없지만, 객가 음운학에서는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경 운" 의 "시원함", "용", "콩" 과 같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지금 표준어에서 "시원함" 은 "있음" 의 운이고, "사용" 과 "시작" 은 "있음" 이다

시경은 등급, 등급, 등급, 등급뿐만 아니라 등급, 등급, 등급, 등급을 사용했는데, 마치 객가 성조와도 같다.

지금의 사람들은 고대 달에는 볼 수 없지만, 현재 달에는 고대인을 데리고 갔다. 객가의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주대의 주도적 언어이다. 춘추전국시대 사람들은 뭐라고 말했습니까? 시경 a: 객가의 말이 2000 년 동안 소멸되었습니다. 한대에 이르러 소무와 이령추, 진림의' 장성동 마시는 말', 조식의' 칠보시',' 목란사' 등 언어음운은 객가 음운과 매우 일치한다. 객가어가 고대 한족 원주민 언어의 확장과 지속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송대가 되어서야 객가어가 형성되었다.

예로부터 중국어가 연장된 이래 더 많은 객가 말이 나왔다: 소, 새, 얼굴, 목, 굶주림, 아침, 일, 행, 송송 (근면), 비빔밥, 젓가락, 언급. 누가' 만주족' 이라고 불리나요? 서사랑기' 와' 김병매' 에는 고어' 무모한' 과 객가 말' 모만' 이 없어 객가가' 지루함' 이라고 부른다. 가는 털은 가녀린 뜻이고, 객가의 말은 고대 중국어에 더 잘 맞는다.

(3) 왜 지금 북방에서는 아무도 객가 음운을 말하지 않는가?

이런 사투리를 쓰는 사람이 남천에서 멸종된 것이 아닌가? 이 반문은 매우 독특하여 토론할 가치가 있다. 현재, 객가 방언 지역은 광동, 강서, 광서, 푸젠, 쓰촨, 호남, 해남, 대만성에서 총 인구가 5500 만 명이 넘는다. 해외 중국인, 주로 동남아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유럽, 미국, 일본 등지의 화교와 중국 상인들이 총 500 만 명에서 600 만 명 사이이다. 국내외에서 객가 말을 하는 사람의 수는 정확하다. 1 억까지 과장하는 사람이 있다. 남천 한인은 모두 객가이다. 다국어로 하는 곳에서도 객가 말을 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13 억 인구 중 객가 말을 하는 사람은 5 천만 명에서 6 천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5% 를 차지하는데, 이는 이미 큰 민족이다.

북부는 표준어를 위주로 하는 주요 중국어 지역이다. 객가의 뿌리는 하로, 하남 중심, 북쪽에서 진남, 서쪽에서 산시, 즉 황하 중류와 낙수 지역에 있다. 하로는 한족의 궐기의 요람이다. 최초의 남천 중원인은 진나라가 50 만 평방미터에서 영남에 온 군민이었고, 조투는 용천령, 그리고 남월왕이었다. 진시황은 중원 여성 5000 명을 영남에 파견해 군혼아 문제를 해결했다. 남천 최초의 북방 원주민으로 조상은 광동인과 객가이다. 광시 옥림 방언. 귀항어는 비교적 전형적인데, 이 두 곳의 방언은 모두 광둥어 음운에 속하지만, 모두 중학교의 특징이 있다. 남천의 객가가 대부분의 고대 중국어 음성을 보존할 수 있는 것은 중원 고대 중국어의 활성화석이다. 그러나 춘추전국 이후 진나라와 6 국이 합병되고 한진 이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동했다. 중국은 하상주의 노예사회에서 2000 년을 이어갔고, 또 진한시대에 발전한 봉건사회로 2000 년을 발전시켰다. 중원 한족의 지주와 대가족은 거의 모두 혼란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이주했다. 동진은 남경에 정해졌고, 왕셰 가문이 낙양에서 금릉으로 이주한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주조부터 동주까지 이미 일반적인 상황으로 전락했고, 왕의 이름이 있다면 왕실도 남쪽으로 이주할 것이다. 진 왕실이 멸종되어 한 왕실이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당시의 표준어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주진 방언을 할 줄 아는 것이 현대 산시 방언인가요? 오늘 한진이 낙양말을 합니까? 2 천여 년의 사회 변천과 왕조가 바뀌면서 고고학은 당시의 정치, 경제, 문화만 검증할 수 있었지만, 보편적인 신비성과 언어는 문화의 주요 특징이다. 우리는 시경, 한부, 진시, 당시와 송어의 음운에서 중국어 방언의 변화를 연구할 수밖에 없다. 현재, 객가 방언은 대부분 고대 중국어의 음운을 보존하고 있으며, 고대 중국어를 전파한 한 한족 가문이 남쪽으로 이주하기 전에 북방 원주민이라고 결론 내렸다. 남천 이후 그 음성은 대부분 고대 중국어였으며, 소수는 남방 소수민족 언어의 영향과 교류를 받았다. 현대연구 춘추전국국에서 진한위진 시대의 언어에 이르기까지 어떤 방언이 당시 방언에 가까웠는지, 객가어의 답안:' 시경' 과 시사가부를 읽어라! 변성변운은 큰 변화이며, 가장 정확한 접근과 압운은 고대 중국어의 전파이다.

인간의 뇌는 언어, 추상적인 사고, 놀라운 기억력을 장악할 수 있는 강력한 진화 우위를 가진 기관이다. 체격이 크고 비용이 많이 드는 기관은 이유 없이 진화한 것이 없다. 언어를 익히려면 한족과 50 여 개 소수민족의 사람들이 똑같다. 지금까지 중국어는 아직 16 만년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거의 5 천년 동안의 언어 진화와 변화일 뿐이다. 이 7 개 방언의 형성은 3 만 ~ 2 만 년 후에야 새로운 언어가 된 것이 아니다. 적어도 진 통일 이후 봉건사회가 시작되면서 언어가 혼합되어 현재의 7 대 방언이 형성되었다.

(4) 박백 육천 양현 100 여만 객가의 출처.

현재 박백 1 만여 인구 중 90 만명은 객가, 육천 90 만명 중 60 만명은 객가입니다. 자칭' 신민어', 다른 사람들은' 계집애, 계집애',' 마걸어',' 합포의' 계집애' 가 아니라 계동의' 마걸어' 라고 부른다.

명청 시대에는 대부분의 객가가 박백과 육천으로 이사했지만, 일부 객가는 박백의 폰씨 가문과 같은 50 ~ 60 대로 이사했는데, 그들은 당대에 박백으로 이사했다. 나는 랑핑 보백록로 마을의 양록죽의 고향에 가 본 적이 있고, 토론을 위한 질문을 제기했다. 녹주의 조상은 남천의 객가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그 지역의 모든 옛말이 객가의 말과 무관하다고 말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진나라 국경 지역의 50 만 군민은 중원 남쪽에서 이주한 최초의 한족 선민으로, 옥림어와 귀항어를 형성하는 선민과 객가어를 개척한 한족 선민을 포함한다. 한쪽에서 살면 한 사람의 방언이 바뀌지만, 녹주는 석숭이 쓴' 괴로운 노래' 와' 페르밍사' 가 있어 여러 해 동안 노래를 불렀다. 언어와 음운 연구에 따르면 17 세에 낙양에 도착한 가부기 녹주는 객가의 조상이다.

리앙은 어디 사람입니까? 주평왕에서는 강숙이라는 귀족이 양산의 지도자로 임명되고 산시 한성에 곽량 () 과 양강 () 이 왕으로 세워졌다.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성으로 삼는다. 진 왕조, 양성이 합포에 왔을 때, 막 관문에 들어서자마자 녹주의 조상이 되었다. 그녀의 부모는 농민으로, 나이가 거의 50 세이며 아이가 없다. 그녀의 어머니는 임신이 녹주를 낳기 전에 우물에서 연꽃을 먹는 꿈을 꾸었다고 한다. 그녀 17 살 때, 그녀는 예쁘고, 둥글고 촉촉하며, 노래를 부르고, 피리를 부는 것을 좋아했다. 서진 대신 석종 (위연, 조정 호위 장군) 이 그녀를 접견했다. 그녀가 박백에서 돌아왔을 때, 그녀는 예기로서 진주를 사서 낙양의 금곡원 (오늘 낙양 기차 동역 근처) 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석충이 정원에서 10 년 동안 가장 총애하는 첩이다. 그녀는 고악부에 독특한 시' 슬픈 노래' 를 남겼는데, 객가 선민어의 활성화석이다.

괴로운 노래' 에는 스무 글자밖에 없다. 실크 천은 꿰매기 어렵고, 레논 열 손가락도 입을 수 있다. 송아지 차, 김몽의 게임.

낙양 에 lvzhu, 플루트, 노래와 춤으로 유명하지만, 여전히 shichong 매춘부 노예 카드에 속한다. 석숭은 권력과 부에 의지하여 남방의 연약한 여자의 마음을 정복하고, 왕옥이라는 말에 의지하여 부를 쟁탈했다. 천을 40 리의' 장벽' 으로, 석숭은 실을 50 리의' 장벽' 으로 이기고, 녹주는' 실크 천' 을 부르며 열 손가락을 갈았다. 고소장은 관원들의 겉치레와 권력 다툼을 비난했다. 이' 은' 은' 은',' 은',' 은' 와 같은 오늘날 객가가 많이 사용한다. 당시 낙양은 일반적으로 우라차로 말보다 더 평온하고 안전했다. 진무제는 양 한 마리를 끌고 차를 끌고, 궁녀는 침궁 앞 잔디밭에 소금물을 뿌려 양을 유혹하여 음식을 먹게 하고 황제의 총애를 초대했다. 김몽은 황하의 고대 나루터로, 주무왕의 주지사들은 김몽에서 만날 것이다. 운을 맞추려면' 몽천' 을 부르고, 녹주 노래는 입고 운을 맞추고 싶지 않다. "천진" 음이 높고, 지명은 바꿀 수 없고, 시가 진짜임을 설명한다. "농", 객가 말의 "계집애" 가 바로 나다. 오늘 오어는 내가 여전히' 농' 이라고 말하는데, 광서귀항어는 역시' 농' 이다. 당시 낙양의 자칭' 농' 은 분명 사실이었다. 녹주가' 야' 를 불러도 악부 기록은' 농' 으로 바뀐다. "괴로운 노래" 를 자세히 읽고 북방 주민의 언어를 음미하는 것은 바로 네가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녹주" 보컬의 "페이밍사" 를 다시 읽다: 저는 대갓집 규수로 상조에 적합하다. 작별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전임자는 이미 반항했다. 한 하인이 울면서 작별을 고하고 말 한 마리가 슬프게 울었다. 근심은 5 일 동안 상하고, 눈물은 구슬을 묻힌다. 긴 여정 끝에 나는 이미 아주 멀어서, 나는 흉노 도시를 지었다. 금고에 머물면서 내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특별한 안전하지 않지만, 그것은 책임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아버지와 아들은 * * * 를 보고 죽음에 대해 부끄러움과 놀라움을 느꼈다. 자살은 쉽지 않지만 침묵 속에서 사는 것은 쉽다. 만약 네가 살아 있다면, 너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가짜 날개가 그것을 이용하여 먼 원정을 하길 바란다. 홍비는 내가 가기를 원하지 않아서 캠프를 검사하기 위해 멈춰 섰다. 과거에는, 그것은 금옥이었지만, 지금은 영어로 똥이다. 만약 네가 중국에서 행복하지 않다면, 너는 가을에 행복할 것이다. 이 단어가 퍼지자 전 세계는 멀리 시집가는 것이 쑥스러웠다.

녹주는 금곡에서 10 년 동안 노래를 불렀는데, 이것은 원한의 첫 쇼였다. 그녀 자신의 생활 경력은 왕강과 비슷하다. 왕강은 어쩔 수 없이 아티라 후한 칸이 연기한 (담배, 즉 공주) 와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 격년 마다, 오래 된 칸 사망, 원래 칸 아들 칸 은 칸 으로 간주됩니다. 한경제는 그에게' 후속을 따르라' 고 명령하여 한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 그래서' 부자끼리 만나다 * * * *' 라는 문구가 나왔다. 향수는 녹주와 매우 비슷하다. 똥상영' 은 큰 원한이다. 즉 꽃이 소똥에 꽂히는 것이다.

객가 말의 여섯 가지 성조로 읽기가 매우 유창하다. 광둥어에는' 영' 자 운율만 있다. 객가의 말은 "융해" 이고, 나머지는 모두 객가의 말이다. 이 시는 역사상 처음으로 왕소군의 이야기를 시로 쓴 것이고, 서사시이기도 하다. 녹주가 소군보다 강한 점은' 침묵의 생활' 을 거부한다는 것이다. 왕소군은 "자살하기 쉽지 않다" 고 하지만 녹주는 쉽게 뛰어내린다. 소군은 왕씨와 신왕과 함께 흉노의' 찜근' 풍습을 따랐다. Lvzhu 는 Shi chong 의 큰 실수를 저질렀고, 그녀는 원한을 품었다. 그녀는 더 이상 강도의 재상 손수가 될 수 없다.

시경' 에서' 페르명사' 에 이르기까지 2000 년 동안의 주음은 객가 음성의 원천이었고, 서진 시대의' 페르명사' 는 여전히 객가 방언의 원천이었다. 객가가 고대 화북의 원주민임을 증명하는 고전적인 버전이 있다. 객가말은 당송 시대 남방에서 가끔 생겨난 것이 아니라 하상주 이후 중원 한족의 원주민 언어다. "10 리 다른 바람, 100 리 다른 속속." 박백이 김대에 객가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나는 녹주의 예를 들었다. 검증을 받더라도 그것을 아는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 객가 방언의 기원.

객가 말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나는 스스로 광둥어를 할 줄 알지만, 나는 광서 사람이고, 말하는 것은 백어이다. 객가 말을 하는 친구를 많이 사귀다.

왜 광둥 () 성 관관 () 은 항상 직업을 찾으라고 외쳤습니까? 사이트의 조회수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네가 웹사이트를 닦기를 바란다.

이력서를 던지지 않고 전화하는 회사는 가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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