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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의 그림자, 사전에서 어떻게 설명합니까?

심마 적미 왕량

귀신은 괴물이다. 나는 이 해석이 통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깊이 파야 한다면 그렇게 간단하지 않은 것 같다. "악벚꽃" 에서 언급한 각종 요괴들처럼, 그 뒤에는 불확실한 시골 여덟 노인부터 삼산 열여덟 친구와 남궁 제비까지 이야기가 있다.

그럼' 유령' 에 대해 얘기하자

똑같아요. 똑같아요. 매력, 똑같아. 그러나 "유령" 에는 "방황", "혼란 두 사람", "양방", "방황" 과 같은 많은 버전이 있으며, 또 다른 주장은 "혼란 두 사람" 중 "2" 가 "세 상자" 로 대체된다는 것입니다

"유령" 과 "그림자" 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자' 는 함께 있지만' 그림자' 와' 매력' 은 각각 의미가 있다.

악마: 고대 전설의 중산택의 귀신. 좌전 문공 18 년' 에는' 4 대 악령을 주조하다' 는 기록이 있다. 두전은 악한 영혼이 산과 숲 속의 이상한 기체에서 생겨났으며, 이 기체들은 사람에게 해롭다고 지적했다. (사해 P2 1 1)

즉, 악마는 귀신이다.' 악의 벚꽃' 의 요정도' 악마' 로 여겨져야 한다. 그러나, 어떤 친구들은 즉시 무정향 8 개 중고등학교 중' 도스' 를 떠올릴지도 모른다. 이 녀석은 아직 많이 나타나지 않았지만' 산하령' 에서 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도스는' 매력' 이 아니다.

4 번 칼은 무엇입니까?

도스는' 매력' 이 아니라' 매력' 이라고 말해야 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설문' 에는' 옛일은 그런대로 괜찮다' 라고 분명히 쓰여 있기 때문이다. 이주' 도 "여름이 오면 대지를 보여줄 것" 이라고 말했다. 정현은 "만물의 신은' XI' 라고 부른다" 고 지적했다. 즉, "가스" 는 만물의 영이다.

그리고 "기쁨" 은 "매력" 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사해는 뿔이 없는 용이라고 설명했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즉시 텅스텐의 실물을 생각나게 하지만, 텅스텐의 실물은 날개가 있어서 셀 수 없을 것 같다. 그러나' 설문' 도' 은 용의 말이 노랗다' 고 말했다. 만약 그것이 용이라면, 그것은 용이 아니다.

그런 다음, 어떤 사람들은 "은 야수 모양의 산신이다" 고 논평했고, 정현은 단지 "은 야수다" 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러나,' 은 용 같은 것, 실수가 없다. 에 대한 설명에서' 사기' 는' 사기' 를 증거로 하고,' 사기 치태공세' 에는 이런 말이 있다. 용도 아니고 미도 아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비용비미' 가 반드시 텅스텐일 것이라고 추정한다.

"귀신" 을 다 말했으니, "귀신" 을 말해야 한다.

좀 더 쓰는 것 외에,' 검은 그림자' 의 의미도 적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그림자 바깥층의 희미한 그림자" 나 "나라가 살지 않는 모습" 을 의미할 수 있다. 전자는' 장자' 에 우화가 하나 있는데, 심지어 그의' 오동푸' 에서도 이 장소를 언급했다. (왕력 「고대 중국어 사전」 P 1739 참조)

후자에 관해서는, 나는' 화남자 란명훈' 의 한 마디를 매우 좋아한다. "떠다니는 것이 정해지지 않아,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

물론, 나는 신과 귀신과 관련된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엄밀히 말하면 귀신은' 산정' 과' 목석 괴괴' 이다. 국어 루예하' 에서 "목석 괴이한 자의 이름은 사이 () 와 혼란" 이라고 말했다

게다가 이런 일이 어떻게 된 일인지, 적어도' 미혹 2' 는 이미 함락되었다. 미혹 2-귀신, 수국, 등나무, 꽃 7 도 마찬가지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갑자기 세계 추세가 장기적으로 결합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글쎄, "유령" 이라고 말할 시간이야.

너는 어디에서' 귀신' 이라는 단어를 얻었니?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지만, 여전히 아이디어를 말할 수 없다.

어느 날 나는' 악의 벚꽃' 을 위해 준비한' 요마 백과사전' 을 샅샅이 뒤졌다.' 상고산해경 도설' 때, 마창의가 서문에서' 좌전' 을 인용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도깨비' 의 출처일 것이다.

\ "주오 zhuan 활 법사 3 년 \":

지난 여름 모임은 매우 가치가 있었다. 먼 곳의 사물의 지도를 그리고, 김구에 목축물을 바치고, 솥을 주조하고, 모든 것을 준비하여 백성들이 하나님의 배신을 알 수 있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사람들이 천택산에 들어가면 만나지 않으면 볼 수 없다. 에너지로 서로 협조하여 남은 나날을 이어받다.

사람은 귀신처럼 죽고, 귀신은 귀신처럼 죽는다. 영원히 초생할 수는 없지만, 영생이기도 하다.

아홉 명의 신령이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정궁, 동팅 닝비; 류생이 없으면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어요? -용녀

용녀와 왕선나무에 대한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있다.

청나라 동치년 동안 산둥 장원 한 명이 꼴찌를 했다. 붉은 먼지를 꿰뚫어 보았기 때문에, 그는 혼자 멀리 집을 떠나 용녀를 구해냈다. 세월이 흐르면서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이 깊어져 둘 다 상대방을 떠날 수 없었다. 결국 하늘은 사람들의 뜻에 복종하여 결국 사랑하는 부부가 되었다. 두 개의 마음이 한데 붙어서 작은 생활이 화목하고 아름답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이 환난 부부가 행복한 결말을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달이 나왔을 때 나는 슬펐다. 마음이 변하니 웃지 마라-여우선

여우왕은 유명한' 서유기' 에 나타났다. 구미호가 처음으로' 산해경' 에 나타났다. "청추산에는 야수가 있다. 그들은 여우와 구미와 같고, 그들의 목소리는 아기처럼 들리고, 사람을 먹을 수 있고, 먹는 사람은 어색하지 않다." ("산해경 남산경") "청추국은 북쪽에 있고, 그 여우는 네 발이 아홉 끝에 있다." 산해경 해외 동경. 여우는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항상 착하고 사악한 이미지였다. (정규적으로 여우와 너구리는 두 종류의 동물이지만, 사람들은 익숙해졌다. 여우만이 불후의 것이고, 너구리는 단지 저속한 것 같다.) 산해경' 의 구미호는' 사람을 잡아먹는' 요괴다. 나중에 한대의 석각과 벽돌화에서 구미호, 흰토끼, 두꺼비, 삼족우가 서왕모 옆에 열거되어 길조를 나타내고, 구미호는 후손들의 많은 이익을 상징한다 ("백호동덕론: 폐관선" 참조). 사람이 사람을 먹는다' 는 전설이 점차 사라지고,' 스위스를 위해' 라는 이론이 점차 나타났다. 하지만 바로 동한' 설문해자' 에서 사호는' 짐승만, 귀신이 탄다' 는 것이다. 여우는 카리스마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은 수천 년 전에 공인되었다. 나중에 당송 시대에는 사원에서 여우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인기가 많았다. 당대의 장곤의' 여야일서' 는 "당초 이후 사람들은 여우선에게 관심이 많았는데 ... 당시 여우의 매력이 없으면 마을이 없다는 말이 있었다" 고 말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여우의 이미지가 더욱 풍부해졌다. 구미호 중 가장 유명한 달기이미지가 당시 ('봉신연의'),' 라마단' 과' 악비초당 노트' 에는 여우선과 여우에 대한 이야기가 셀 수 없이 많았다. 매혹적인',' 악',' 선녀',' 신비',' 교활한' 은 중국인들이' 여우' 를 생각할 때 가장 눈에 띄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다.

늙은 물고기는 파도가 얇을수록 흐느적거린다. 끊임없이 순찰하고, 당신의 의무를 다하다.

마녀의 평균 수명은 청년과 노년기를 제외한 약 500 세이다. 그중 약 300 년 동안 현대인들이 전투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러나 전투력을 유지하기 위해 국왕이 게으름을 피우거나 다른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계승식은 100 년마다 열린다. 재위 국왕이 국민의 사랑을 받든 안 받든, 그는 100 년마다 실격될 위험을 피할 수 없다.

너의 외모는 험상궂고, 너의 마음은 정의롭다. 녹색 숲과 검은 플러그, 오직 왕만이 명령했다-판사

유령 판사는 중국 전통 문화의 하데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판사는 두봉의 천자묘에 위치하여 하데스에 온 귀신을 심판하는 일을 맡고 있다. 가장 유명한 판사 네 명은 상선사, 징악사, 감찰사, 최판관이다. 처음 세 개는 모두 직함이므로 시험을 볼 수 없다. 하지만 마지막 하나, 최판관, 아주 유명해요. 그것은' 서유기' 등의 전설에 등장했다. 최판관은 수당 시대의 명작이라고 전해진다. 당정관 7 년 (633 년) 입사, 임루현. 낮에 죽은 사람을 관리하는 일, 밤에 음부의 원망을 끊고 귀신을 받는 일' 이 신선보다 낫다고 한다. 민간에는 최현 판결안에 관한 전설이 많이 전해지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것은' 악호부상 사건' 이다. 이야기: 장남현 서남과 진수의 경계에 있는 산이 있는데, 이름은 황령이다. 과거에는 야생 동물 수업이 자주 있었다. 어느 날 한 나무꾼이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어 호랑이에게 먹혔다. 그의 과부인 어머니는 매우 고통스럽다. 그녀가 법원에 가서 고소를 하자 최옥은 즉시 허가증을 발급하고 수석종 맹현을 한 운영자의 죽음으로 산에서 호랑이를 체포하도록 보냈다. 산사 앞에서 복수를 읽고 신종에게 건네주었다. 즉시 호랑이 한 마리가 절 뒤에서 튀어나와 푸를 서안으로 데려와 쇠사슬로 묶게 했다. 악호가 현 정부에 체포되자 작씨는 즉시 법원에 갔다. 수업시간에, 악호가 사람을 다치게 하는 범죄에 대해 이야기하고, 악호는 연신 고개를 끄덕였다. 최종 판결: "사람을 먹는 것은 용서할 수 없는 범죄이다." 호랑이가 계단에 닿자마자 죽었다. 최옥이 죽은 후 사람들은 여러 곳에 사찰 제사를 세웠다.

결론: 귀신판관은 중국 전통문화의 저승판관에서 유래했다.

나는 일찍이 파화에서 차를 한 번 끌고, 꼬리를 잘라 내 부처로 귀의한 적이 있다: 남무아미타불-소머리.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소머리 마면도 명계의 유명한 혼사자이다. 두봉의 귀신도시와 전국 각지의 성황묘에는 모두 소두마면의 이미지가 있다.

소머리는 불교에서 기원했다. 소머리, 아방이라고도 하는 소머리 모양은 강철 포크가 달린 소머리 모양으로 높은 산을 극복할 수 있다. 철성진흙 쟁기경' 에 따르면 앞머리라는 사람은 그가 아직 사람일 때 불효한 부모 때문에 사후에 명계의 소머리가 되어 순찰과 도주범을 수색하는 관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불교는 원래 소머리였다고 한다. 그것이 중국에 도입되었을 때, 단지 민간이 가장 대칭적이고 짝을 이루었기 때문에, 그것은 말의 얼굴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마면도 나찰이라고 불리며 불교에서 왔다는 소식도 있다. 그러나, 나는 인도 신화 중 말 얼굴이 명왕의 하인이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밀종에는' 말의 얼굴 왕' 이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그것은 밀종중의 대신이다. 관음보살의 화신으로 하데스의 관리들과는 거리가 멀다고 전해진다.

결론: 소머리마면은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헤드헌터 이미지의 출처는 알려져 있지 않다. 소 형을 제외하고, 조폭은 영웅이다-말의 얼굴.

뚜지앙옌 아래 영원한 영풍이 있다. 얼랑 여기 있어, 진정해-얼랑

전설에 의하면 반고는 천지를 열었는데, 하늘에는 열 개의 태양이 있고, 뜨거운 태양이 무더워서 낮과 밤을 가리지 않는다고 한다. 후이가 연이어 아홉 개를 쏘았지만, 한 태양의 에너지는 여전히 너무 강해서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사해 황무지도 없고, 땅도 배고프고, 백성들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얼랑 자원 봉사, 주동적으로 옥제에게 두 개의 큰 산을 메라고 요구했다. 강한 빛 속에서 밤낮으로 쫓기 위해, 나는 신발을 쏟아서 유주산 남부로 가는 시간을 놓쳤다. 태양을 따라잡기 위해, 얼랑 은 서둘러, 멜대가 미끄러져 지나갔고, 두 산이 땅에 떨어졌고, 멜대가 어깨를 벗고 얼랑산을 형성했다.

백발백중화살은 마음을 구하는데, 특히 인심이 죽지 않는다. 올림픽이 돌아왔을 때, 늑대 두 마리가 울었습니다.

양가장의 사적은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주었고, 민간 연극은 종종 충효를 가르치는 주제로 인용되었다. 예를 들어, 쌍장은 요왕이 송제에게 국가 사무의 설계를 토론하도록 초대한 것을 묘사할 것이다. 양 산업 두려워 사기, 장남 노래 황제 약속, 여덟 아들 호위 척 명령했다. 그 결과 대랑, 지로, 삼랑은 너무 죽었고, 사랑과 삼랑은 요국공주에게 붙잡혀 중이 되었다. 양업, 유랑과 화기애애한 파도가 잠시 기러기 문 앞에 서 있다. 그들은 음식도 없고 도움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파도를 보냈다. 양업은 육랑에게 그의 형을 찾아가 숙무묘로 도망가라고 명령했다. 그가 이릉비가 신전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의 충성과 배신이 병존했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기념비에 부딪힌 후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양문은 열세 명밖에 남지 않았는데, 태군은 군대를 거느리고 적을 방어하여 잠시 미담을 했다.

풍랑의 전기 이후 명계의 도깨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의 단결 춤이다. 그들의 강한 소망은 시종 존재한다. 가슴속이 먼저인데, 그럼 하늘이 왜 나를 벌하실까? -흥전.

구름 길 만리, 모든 악은 침범하지 않는다; 서역이 이곳에 와서 기치와 깃털 숲을 세워 악령을 떨쳤다.

중국의 전통 명절의 적어도 절반은 제사, 기도, 엑소시즘 색채를 띠고 있다. 섣달 부뚜막 보내기, 정월 영희신, 조상 제사, 삼교 소백병, 2 월 경백수오, 3 월 청명 상묘, 4 월 목욕 불광, 장하향초 1 일, 5 월 단오환 수웅황주 거병 해소, 6 월 셰부뚜막 얼굴, 칠석 탐교, 중원 경배 귀신, 8 월 초 3 경녀 배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