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마른 금학이라는 글자는 어떻게 쓰나요?

마른 금학이라는 글자는 어떻게 쓰나요?

얇은 금신 속에서 학자는 화사한 풍경선이라고 할 수 있다. 가는 금으로 학자를 쓰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요소를 파악해야 한다.

우선, 손글씨의 획은 매우 신경을 써서, 매 획마다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학자를 쓸 때는 처음부터, 차츰 쓰기 시작해야 한다. 머리는 좀 더 섬세하고 조화롭게 써야 하고 하체는 약간 굵어서 상하폭이 좁은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학의 다리는 더욱 섬세하고 힘있게 써서 그 아름다운 자태를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둘째, 박금서 작성 과정에서 모든 획을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각 펜의 길이, 곡도, 시작 위치, 끝 위치는 전체 글꼴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보장하기 위해 일일이 고려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박금으로 학자를 쓰는 과정에서 인내심과 세심함, 반복적인 퇴고가 필요하다. 반복적인 연습과 조정을 거쳐야 예쁘고 매끄러운 금학자를 쓸 수 있다.

박금동체 소개:

마른 김체는 중국 서예 중의 한 글자체로 당대에서 기원했다. 송 원 명 청 () 의 발전을 거쳐 현대의 수금 풍격을 형성하였다.

마른 김체의 특징은 획이 가늘고, 선이 매끄럽고, 윤곽이 가늘고, 일정한 법칙을 따르는 것이다. 그 글씨체는 아름답고, 신선하고 수려하며, 곡선이 매끄럽고 가늘고, 우아하고, 소박하며, 청려한 예술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박금은 장식성과 예술성을 가지고 있어 시, 서예 작품, 서예석각으로 널리 쓰인다.

마른 김체의 필기요건은 매우 높아서 장기간의 학습과 연습이 있어야 장악할 수 있다. 연필 획은 선이 매끄럽고, 획 간격이 균일해야 하며, 글꼴 크기가 상당히 넓고, 구조가 조화를 이루고, 레이아웃이 아름답고, 전체감이 강하고, 모양이 선명해야 합니다. 특히 획의 필링, 두께, 길이는 엄격하게 조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