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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개발-메시징 모드-대상-운영

대상 동작은 iOS 의 UI 컨트롤 컨트롤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메시지 전송 방법입니다. 목표 동작은 중국어의 목표 동작이자 간단한 디자인 패턴이다.

주요 기능은 일이 발생할 때 객체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버튼을 클릭하거나 진행률 막대를 슬라이딩하면 대상에 메시지를 보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배고플 때, 우리는 뇌에 먹을 것을 찾아보라고 말했다.

대상 동작에 대한 메서드 호출은 매우 간단하며 일반적으로 하나의 기능을 구현합니다.

목표는 목적입니다. 만약 우리가 앞의 예를 비유한다면, 그것은 우리의 뇌입니다.

동작은 동작이고, 앞의 예와 비유하는 것은 음식을 찾아 이 동작을 먹는 것이다.

사건은 사건이다. 배가 고프거나 목이 마르면 행동을 시작하는 조건이다.

UIButton 에 click 이벤트를 추가하여 여기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

이렇게 하면 누른 이벤트를 targetBtn 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self 에 알리고 targetBtnClicked: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UIControlEvents 는 주로 이벤트의 트리거 조건입니다.

대상 동작 모드는 일반적으로 태그로 구현됩니다.

태그는 모든 UIKit 컨트롤에 있는 부호 없는 정수입니다. 컨트롤을 설정할 때 태그 값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답 작업에서 발신자를 얻을 수 있으므로 발신자의 태그를 가져와서 값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을 추가합니다.

활동에서 레이블 값을 가져오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라벨은 하나의 플라스틱 숫자만 전달할 수 있으며, 큰 한계가 있다. 일반적으로 개발 시 복잡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할 수 있으므로 이 시점에서 tag 는 매우 비좁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개발명언)

따라서 상위 클래스에 category 를 추가하여 메시지를 전달하여 info 사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범주를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런타임 시 info 를 구현하는 getter 및 setter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사용 시 정보 값 설정:

정보의 가치 획득:

여기 우리는 NSObject 의 확장입니다. 이 확장을 작성한 후에는 NSObject 를 상속하는 클래스의 컨트롤을 사용할 때 헤더 파일만 도입하면 됩니다.

이 값은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레젠테이션 하나 (/rshinich/MessagePassing).

이것은 iOS 에서 메시징 방법의 첫 번째 부분 일뿐입니다. 이 값 전달 방법에서는 런타임을 사용합니다. 즉, 모든 NSObject 하위 클래스에서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평소에 복잡한 데이터를 전달하고자 하는 경우 에이전트나 블록과 같은 다른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개인 학습만을 위한 것이다. 만약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다면, 여러분이 비판하고 시정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