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제로 기초 학습 Unity3D 의 "방법" 또는 "프로세스" 를 어떻게 계획합니까?
제로 기초 학습 Unity3D 의 "방법" 또는 "프로세스" 를 어떻게 계획합니까?
① 기본 문법 구조와 키워드, 변수 상수와 기본 연산자, 표현식과 문을 마스터한다.
(2) 3 대 절차의 어순, 순서, 가지, 순환을 마스터하다.
③ 1 차원 배열과 2 차원 배열을 영리하게 사용한다. 그리고 이 세 글자로 정렬과 이분법과 같은 알고리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④ 값 유형의 사용자 정의 유형 (예: 구조 및 열거) 을 파악합니다.
⑤ 객체 지향, 클래스 및 객체, 메서드 및 필드, 구성, 제거 및 속성에 정통합니다.
⑥ 정적, 가상 방법, 오버로드, 추상 및 인터페이스를 마스터하십시오.
⑦ 객체 지향 세 가지 특징을 파악하고 상속과 다형성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목록, 사전, 해시 테이블 및 스택 (일반 및 비일반 포함) 과 같은 컬렉션 오브젝트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하다.
⑨ 당부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당부를 깊이 이해하다. 익명 위임을 포함하고 람다 표현식을 이해합니다.
그런 다음 Unity 엔진 작업이 있습니다. 모듈을 통해 다음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엔진: 구성요소, 스크립트, 공용 클래스, 트리거, 충돌, 광선.
2D: 2D 마법사, UGUI, 레이아웃 및 조정, UI 빌드, 대화식 이벤트
애니메이션: 뼈대, 모델, 애니메이션 유형, 애니메이션 상태 머신, 효과.
AI: 네비게이션, 경로 찾기, 도로 분리, 점프 네비게이션 등.
이것들은 모두 비교적 간단하다. 당신이 일하고 싶다면, 당신은 또한 알아야 합니다:
데이터 지속성, 조정, 프레임워크, 네트워크, 셰이더, 알고리즘, 루아 난방 등
VR 및 AR 개발 프로세스를 배우고 VRAR 개발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