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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 글자를 몇 자 쓰다.

(1) "모" 자. 갑골문의' 모' 라는 글자는 위와 아래에 풀이 있고, 중간에 태양이 있는데, 이는 태양이 이미 풀 속으로 떨어졌음을 나타내는 것이다. 이때는 이미 황혼이다. 그것은' 풀' 과' 태양' 이라는 두 상형자의 이해자이다. 관직을 개편한 후,' 모' 로 간소화하였다. "모" 의 본의는 해가 질 때, 나중에 "아니오", "아니오", "아무도",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추측이나 반문의 의미 (예: 모, 어쩔 수 없음, 모, 머피, 머피, 머피) 해가 질 때의' 모' 의 본의로, 그것은 후에 새로 창조된 단어' 황혼' 으로 대체되었다. ② "세척" 단어. 손을 씻고 손을 씻는 의미. 갑골문의 글에서 하반부는 대야 (접시) 의 모양이고, 상반부는 한 손이 대야에 뻗어 있는 상형도인데, 이는 네가 손을 씻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판' 과' 손' 의 상형도의 조합이다. 김문과 작은 인감은 왼손과 오른손이 한 대야 (접시) 에서 세탁되고, 대야에 물이 있다는 것을 더 잘 보여 준다. 이것은 세 가지 상형자의 조합인' 접시',' 손' 과' 물' 이다. 공식 변경 후, 그것은 더 이상 상형형이 아니며, 대야의 모양은 이미' 판' 으로 쓰여졌다.

"각각" 이라는 단어는

[1] 3) "사격" 단어. 전서가 해서체로 변했을 때 변화가 있었고,' 사격' 자 오른쪽의' 화살' 이' 인치' 로 바뀌었다. 처음에' 쏘다' 는 말은 한 사람이 활을 들고 활과 화살을 쏘는 것을 의미한다. (활은 검과 같은 무기처럼 가까이서 목표물을 공격해서는 안 된다.) 본의: 활과 화살로 중원 과녁을 만들다. ◎ [~ 건조] 고서적 중의 한 종류로, 그 뿌리는 약으로 쓸 수 있다. ◎ [종 ~] 중국이 진나라에서 송나라에 이르는 관명은 송나라 이후 모두 폐지되었다. ◎ [괜찮아 ~] A. 중국 고대 음악 12 법칙 중 하나; B. 춘추시대 중국 경왕이 주조한 시계의 이름. 이 단락 예외 편집

로한 같은 인식자를 접다

일부 회의어는 두 개 이상의 같은 어소가 겹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캐릭터는 대부분 좌우 좌표 구조에서 겹치고, 세 캐릭터는 대부분 탑 모양의 상하 구조에서 겹치며 체조의 피라미드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세 명의 "사람" 이 하나의 "군중" 을 구성합니다. 세 가지 "불" 은 "색상" 을 구성합니다. 세 개의 "숲" 은 "센" 을 구성합니다. 세 개의 "하늘" 은 하나의 "결정" 을 구성한다. 세 가지 "직선" 은 "기초" 를 구성합니다. 세 가지 "물" 은 "모종" 을 구성합니다. 세 개의' 입' 은' 화물' 등을 구성한다.

파체 해자.

그것들의 글리프 변화가 매우 크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그들의 기원을 볼 수 없다. 예를 들어, 왜 여자의 성격 옆에 비뚤어진 산을 추가해야 합니까? 일부 만담은 이것이 다섯 개의 큰 산을 전복시켜 여성을 해방시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하지만, 이 문자 게임은 어원 분석이 아니다. 정확한 어원 분석은 번체자'?' 너는 중간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이거? " 왼쪽에 있는' 여자' 라는 단어는 여성을 가리키고, 여자 옆에 있는' 빗자루' 는 빗자루이다. 함께, 이것은 여성이 집에서 빗자루로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여자, 빗자루? 클릭합니다 힘, 전위남' 은 당시' 여자 남자 외',' 남자 경작녀 직조' 의 사회상태와 일치한다

"춥다"

또 다른 예로, 동서남북' 동' 자의 어원은 번체자만 분석할 수 있다. 상당히 많은 어원이 잘 보이지 않아 사람들은 이를' 파체어' 라고 부른다. 번체자 쓰기에 익숙한 사람들은 한자의 단순화를 비판하는 경우가 많다. 간체자의 출처를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사실 이것은 일종의 편견이다. 번체자를 여전히 사용하더라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어원을 분석할 수 있을까! 회의자는 조합자인데, 회의법은 상형과 참고보다 뚜렷한 우세를 가지고 있다. 이해는 상형문자와 지칭물의 일부 제한을 돌파했다. 그러나 그 자체의 한계도 크다. 첫째로, 그것의 의미는 모호하고, 불확실하며, 부정확하다. 예를 들어, "모" 는 태양이 풀밭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일몰" 을 의미한다. 어떻게' 동방일출' 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까? 휴' 는' 사람이 나무 밑에서 쉬다' 를 의미한다. 어떻게' 사람이 나무 옆에서 일하는 것' 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까? 둘째, 대명사와 허사는 입에 맞을 수 없고, 많은 추상적인 뜻은 이해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대명사' 나' 와 부사' 매우' 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이 단락을 편집하여 식별합니다.

회의자는 사물 사이의 어떤 관계에 근거하여 두 개 이상의 글자를 결합하여 표현하는 일종의 조자법이다. 단어를 인식하려면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 한다. 하나는 조합해야 하고, 다른 하나는 단어를 결합하여 새로운 의미를 형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는 글자를 계산할 수 없다. 허신은 말했다. "아는 사람은 모두 다른 사람보다 친절하고 손가락을 볼 수 있지만, 우시엔 역시 그렇다." 계급은 사물을 가리키고, 우정은 동의어, 같은 파도, 그것은 단어의 방위를 가리킨다. 그의 팔자의 정의는 비교적 모호하다. 대충 말하면, 어떤 사물을 대표하는 단어는 서로 경쟁하여 새로운 의미를 형성하고, 이런 새로운 의미에 대한 이해는 관련 사물 사이의 내부 또는 외부 관계에 의해 인도되어야 한다. 한자를 인식하는 방법은 상형자와 사물의 한계를 돌파하고 한자의 범위를 넓혔다. 상형 문자와 조자는 사람을 포함한 단일하고 정적인 것을 나타내는 데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것이 고립되어 절대적으로 정지된 것은 아니다. 그들은 운동 과정에서 서로 연결되어 세계와 자연계의 각종 행동과 현상을 형성했다. 상형 문자와 이런 행동과 현상에 대한 어휘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은 분명하다. 따라서 고대인들은 관련 사물을 표현하는 텍스트를 어떤 식으로든 결합하여 사람들이 경험과 의식을 통해 의미 (즉 단어의 의미) 를 이해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채택했다. 예를 들어, 사람-나무' 휴' 자, 갑골문 휴식은 나무 아래에 기대어 있는 사람과 나무의 관계를 보여준다. 큰 나무를 등에 업고 바람을 쐬기 좋다' 는 것은 야외에서 지친 후 그늘에서 자주 쉬는 경험을 근거로 휴식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회의자, 상형자, 지시자의 차이. 회의자는 단어와 상형문자 또는 지칭물의 조합이므로 두 개 이상의 단어를 독립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단어로 분해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단일 형체의 상형문자는 분해할 수 없고, 조합체의 상형문자가 해체되더라도 그 중 일부는 쓸 수 없다. 참조 문자는 분해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분해 후 부분은 텍스트이고, 다른 부분은 텍스트가 아닌 참조 기호입니다. 이것은 표면에 복합체와 단량체의 차이다. 사실, 글자를 구성하는 문자는 상형문자와 설명만으로 사용되는 문자와 본질적으로 다르다. 단독으로 사용된 텍스트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상대적으로 정지된 사람이나 사물만을 나타내며,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 그러나 인식어를 구성하는 사람이나 사물은 더 이상 독립과 정지 상태에 있지 않다. 그들은 서로 외부 또는 내부 연결과 상호 작용이 있어야 하며, 함께 새로운 유기체를 형성하고 새로운 의미, 즉 단어의 모양과 의미를 표현합니다. 결론적으로, 상형문자와 그 독특성과 정적성으로 알려진 것을 가리킬 수 있지만, 인식은 그것들의 조합과 동역학에 의해 드러난다. 그래서 문법적으로, 상형자와 더 많은 명사를 가리킬 수 있고, 글을 읽는 것은 동사가 많다. 이 섹션 범주 편집

"즐기다" 라는 단어는

글리프의 경우 다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동형 중복으로 구성된 동의어

& lt 1' 이라는 두 단어는 반복: 클러스터 (아래), 비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음), 예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음), 예 (중고 겹침, 우호적이고 유익함), 유 2 (옥 두 줄 2> 3 자 사용: 센, 연, 레이, 시계, 니, 목록, 치, 풍경, 제품, 모종.

② 이형어를 안다.

& lt 1' 은 여러 관련 단어로 구성된 그래픽 단어입니다. 그래픽 단어는 완전한 그래픽으로 의미를 나타냅니다. 상형문자와는 달리 상형문자는 물체의 이미지를 그리고, 그린 물체는 모두 유명한 것이고, 상형문자는 한 폭의 그림을 그린다. 그래프는 주로 동작, 동작 등을 나타내는 두 개 이상의 단일 문자로 구성됩니다. 예: 성 (절의, 바이트 제 1 문) 은 (손이 노처럼) 과 (사람, 추의에서) 취취 (귀를 잘라 공을 갚다) (손을 새를 잡고 새만 가리다) (조자 제 1 문)

"쉬운" 단어

(3) 새 단어의 분류가 불편하다

이 단어의 의미는 매우 광범위하고 복잡하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직설적이고, 다른 하나는 간접적이고 함축적입니다. 많은 인식된 단어들은 더 직접적이고 더 형상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의 경우, 한 사람이 앞에 있고, 한 사람이 바로 뒤에 있다. (방목) "목축기" 에서 나왔는데, 채찍을 들고 방목하는 것을 의미한다. (로) 인터넷에서 (새) 를 잡아 인터넷에서 잡는 것은 새를 유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와 같은 회의자는 인간의 행동이나 객관적인 현상의 스케치와 매우 유사하며, 사람들은 거의 한 눈에 단어의 구성에서 그 의미를 보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단어의 뜻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예를 들면: (냄새 나는) 개. 코의 표의 문자. 악취의 본의는 냄새의 총칭이다. 냄새는 무형이며 코로 냄새를 맡을 수 있지만 눈으로 냄새를 맡을 수는 없다. 하지만 사냥 생활의 경험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개 코의 후각이 냄새에 가장 민감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개가 자신을 이해하고 유형부터 무형에 이르는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다. 인간과 많은 동물들이 심장에서 숨을 쉬고 비강에서 행진하기 때문에, 그들은 호흡과 호흡을 마음으로 이해하고 지시한다. 상술한 문자의 구성은 더 이상 사람들의 행동이나 객관적 현상의 직접적인 묘사가 아니며, 글리프도 사물 사이의 외부 관계를 반영하지 못하므로 사람들은 더 이상 단순히' 문자' 에서 문자의 의미를 직접 이해할 수 없다. 문자를 아는 표의는 형이상학적이며, 반영된 사물의 내면관계는 사람들이 문자 그대로 제공하는' 정보' 와 표내 연상을 펼쳐야 한다. 동시에, 사람들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자신의 인식과 일정 시대의 사회의식과 이데올로기에 대한 파악에 근거하여 깊고 구체적인 이해를 함으로써 단어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한편, 고대 철학자들은 인간의 주관적 능동성을 충분히 효율적으로 이용하여 사물을 인식하고 이해함으로써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추상적인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단어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