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도묘 노트는 비극 소설입니까? 당신이 알고 있다면 나에게 말해 주세요.

도묘 노트는 비극 소설입니까? 당신이 알고 있다면 나에게 말해 주세요.

죄송합니다. 도묘는 공포소설입니다.

도묘 노트는 스릴러 공포 소설이다. 남파 삼숙작품, 중국 우정 출판회사 2007 년 출판. 일련의 도굴 이야기를 했다.

50 년 전, 장사 한 무리의 토주 (도굴도둑) 가 전국 비단서 한 권을 파냈는데, 잔적은 이상한 전국 고분의 위치를 기록하였다. 그러나 그 토대사들은 지하에서 이상한 일을 만나 거의 모두 죽었다. 50 년 후, 한 토부의 손자가 조상의 필기에서 이 비밀을 발견했고, 그는 경험 많은 도굴도둑들과 함께 보물을 찾으러 갔다. 하지만 아무도 이 고분에 칠성 의혹관, 녹안 여우시체, 히드라백 ... 신비한 무덤의 주인이 누구인지, 그들이 진짜 관을 찾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고분에는 풀 수 없는 수수께끼가 그렇게 많습니까? 해저 괴선묘, 친링 위의 천고의 신성한 목상, 온 산이 가득한 천궁설묘는 어떤 관계입니까? 배후에는 어떤 영원한 신비가 숨어 있습니까? 만약 네가 충분히 용감하다면,' 도묘 노트' 를 봐라. 도묘 필기의 이야기는 나눌 수 있다. 1. 가장 먼저 일어난 일은 장사의 표지령에 있었다. 몇 명의 도굴도둑이 전국 고분에서 이 책의 주선인 전국 비단서를 훔쳐 갔다. 이것은 오사 할아버지 세대의 이야기, 즉 개 오예 어린 시절의 이야기이다. 그때 강호에는 순위가 없었다. 당시 가장 유명한 * * * 는 9 명, 건귤 4 개, 개 5 개, 검은 등 6 명이었다. 그중 마지막 9 명은 셰, 즉 해연된 아버지인데, 이는 오사가 언급하지 않은 것이다. 뒤에는 소위 10 대 종사와 11 대 종사가 있어 식별 범위가 매우 작다. 모두 자신이나 수하가 봉한 것이니, 밖에 아무도 이 일을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진피아가 40 ~ 90 살이고, 50 년 전에도 40 대였다고 하는데, 그때는 개다섯이 아직 젊다고 한다. 그는 열일곱 살이고, 젊은 나이에 유명해져서, 10 년이 지나야 한다. 그때는 27 이었다. 그는 어떻게 나이 50 에 가까운 진피아 4 뒤에 서서 개 5 가 될 수 있습니까? 그러고 보니 그때 가랑이 바지를 입고 있지 않았나요? 이것은 좀 말이 안 된다. 상식이 조금 있는 사람들은 강호의 순위가 나이가 아니라 스펙과 스펙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다른 사람이 준 것이다. 할아버지 오사의 개 오 () 가 그렇게 높은 순위에 올랐을 때, 그의 손목과 담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두 번째 이야기는 다트리지에서도 발생합니다. 오사의 삼촌은 밤에 피사체묘를 훔쳐 미호를 잘랐는데, 바로 이런 일이다. 첫 번째 이야기가 일어난 지 20 ~ 30 년쯤 지났는데, 완전히 우연의 일치라고 할 수 있고, 그의 삼촌도 오악 할아버지들이 갔을 때 처음으로 혈사체 무덤 아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되었다. 이번 모험에서 그의 삼촌은 약간의 경험을 더해 이상한 선단을 얻었다. 이것은 단지 에피소드일 뿐이지만, 이 사건은 앞으로 서사 사건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이야기는 Xisha 바다에서 발생합니다. 바로 그의 삼촌이 바다를 노여워하며 모래를 잠수하는 이야기이다. 장기령이 이 이야기에서 나타난 것은 이 책의 가장 큰 수수께끼를 형성했다. 이 이야기는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하나는 그의 삼촌의 바보판이고, 하나는 그의 삼촌이 강도를 겪은 후의 솔직한 버전이다. 얼마나 많은지는 지금 알 수 없다. 그의 삼촌의 마음속에는 반드시 거대한 비밀이 있기 때문이다. 이 비밀은 이때부터 오악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그의 삼촌으로부터 서사가 완전히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네 번째 이야기는 산둥 칠성루궁에서 발생했다. 이것은 이 책의 첫 번째 이야기이자 오사가 처음으로 밭에 나간 것이다. 이번에 오악은 확고한 무신론자에서 신경질로 변해 이런 범죄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궁금하다. 이 이야기에서 오사는 갑갑한 기름병의 도움으로 마침내 출생을 탈출했고, 이전의 세 가지 이야기도 이 이야기를 통해 유기적으로 융합되었다. 각각 전국 비단서, 서사 해저 시간, 알 수 없는 단약, 그리고 몇 가지가 있다. 다섯 번째 이야기는 서사의 외해로 돌아갔다. 이번에 오사 본인은 다시 왕장해묘에 들어가 거의 20 년 만에 무덤에서 실종된 삼촌을 찾았다. 이때 그의 삼촌은 이미 해저에서 천궁의 단서를 얻어 운정천궁의 계획을 시작했고, 오악은 바보처럼 들어갔다. 이것은 왕장해와 수천 년 동안 헤어진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왕 뚱보 머리도 돌아오지 않는 사유가 오사를 살아서 떠나게 했다. 이 이야기에서, 이 소설 속의 세 가지 힘이 마침내 한데 모여 신비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진리를 추구하는 오사, 자신의 삼촌, 이전 이야기에서 흔들리지 않는 해외 세력이 있어 처음으로 얼굴을 맞대고 겨루었다. 두 개의 주선에서 이야기는 수천 년 전 왕장해가 쓴 극본을 따라 발전한다. 다른 하나는 잠시 중단되었다. 6. 여섯 번째 이야기, 친링 신수는 가장 비판받는 이야기이다. 편집자는 최고라고 생각하며 가장 문예적이다. 독자는 이른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이 이야기는 주선과 관계가 크지 않고 산기슭에 거대한 청동 기념비를 불러일으켰을 뿐, 동시에 주인공의 능력을 높였다. 이 이야기에서 오사는 그의 불륜을 품은 죽마고우를 이끌고 독립하여 친링 깊숙이 들어갔다. 오사에게 이 이야기는 때때로 같다. 일곱 번째 이야기, 장백산, 영원한 구름 꼭대기 궁전. 이것은 가장 어려운 모험이자 오사가 쓴 가장 고통스러운 한 번이다. 각 길의 인마는 자신의 신비를 가지고 죽음의 길로 나아가며, 흰 눈을 걸치고 좁은 눈밭을 고통스럽게 트레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눈밭에서 오사는 천 년 전 왕장해가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주려고 시도한 궁극적인 비밀을 찾았다. 하지만 이 비밀은 거대한 지하 청동문 앞에서 뚝 그쳤고, 지하 거문으로 깊숙이 들어간 장기령은 이 비밀에 가장 가까운 유일한 사람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밀명언) 왕장해의 주선은 여기서 멈추고, 터프한 사나이의 주선이 다시 시작되었다. 8. 여덟 번째 이야기는 뱀늪귀신성이다. 다른 두 이야기는 단서를 모아서 전체 이야기를 관통했다. 첫 번째는 왕장해의 전설이다. 정리한 후 오사는 이것이 아주 좋은 소설 제재라는 것을 알았다. 고룡의 필조로 쓴 것은 틀림없이 본기서일 것이다. 오악은 반드시 생전에 써야 한다. 두 번째는 어려운 이야기로, 지금은 천천히 형성되고 있다. 이제 이야기의 기원, 산속의 거대한 청동기적, 배후의 비밀, 뱀늪의 귀신성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역사상 시대를 초월한 두 사람이 이 비밀을 엿보았다. 하나는 전국시대의 터프한 사람이고, 하나는 명초의 왕장해였다. 현존하는 자료로 볼 때, 오악은 그들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터프한 사람이 반드시 더 풍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결국, 그의 시대는 아직 멀었다. 적어도 두 사람 모두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경험인 전국 비단서와 뱀 눈썹 동우를 물려받았다. 오악이 쫓고 있는 것은 바로 이 두 가지 단서로, 점차 이 모호한 베일을 벗기고 있다. 이 이야기에서 오사 일행은 타목토에 와서 서왕모성을 찾았다. 여기서 가장 귀찮은 것은 피시체나 장기가 아니라 열대 우림의 뱀이다. 여기에 사는 볏뱀은 사람의 말을 흉내낼 수 있다. 오악 속의 뚱보는 큰 손해를 보았을 뿐만 아니라, 기름병까지 뱀에게 물렸다. 제 8 권의 끝에서 오악은 그의 삼촌을 다시 만나 김문이 남긴 또 다른 영상을 받았다. 갑갑한 기름병이 청동문에 들어갔을 때 오악은 동영상 속의 나팔 소리를 들었다. 그 후 오사는 김문을 알게 되었다. 김문은 그의 삼촌이 실제로 서사에서 희생되었다고 말했고, 해련은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줄곧 그의 곁에 있었던 것은 해연이지, 그의 삼촌이 아니다. 오사가 버려진 요양원에서 본 괴물은 사실 호령의 시체 한 구, 김문도 점차 그렇게 될 것이다. 김문 모명은 석천의 구멍으로 사라졌고, 답답한 기름병은 왜 자극을 받아 기억상실증을 일으켰는지 모르겠다. 도묘 노트 최신 6- 음산고루가 이어서 나와 뚱보와 답답한 기름병이 바초에게 가서 병의 기억을 되찾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6- 음산고루 작가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필명 남파 삼숙, 본명 서뢰, 남자, 저장인, 현재 항주, 프리랜서, 미공, 프로그래머, 회사를 운영한 적이 있다. 현재 자체 회사가 있어 대외무역에 종사하고 있으며, 1982 출생, 07 년부터 도묘 노트 시리즈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는 지금 28 살입니다. 대학 전에 그는 투명인간이었고, 말을 심하게 더듬어, 거의 사람들과 말을 하지 못했다. 대학에 입학한 후, 그는 갑자기 회복되어 심지어 토론에 참가하러 갔다. 나는 낮에 시간을 모두 출장에 쓰고 저녁에 글을 쓴다. 여가는 잡서를 보는 것이고, 모든 것이 있다. 나는 한 글자씩 사전을 보고 있는데, 계속 쓰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한 권은 다 쓸 것이다. 작품에는' 도묘노트 I- 칠성루궁',' 도묘노트 II- 친링 신수',' 도묘노트 III- 운정천궁',' 도묘노트 IV- 뱀늪귀신성',' 도묘노트 V- 신비해귀소',' 도묘노트 II 의 음산고루' 가 있다 도묘 노트는 아직 다 쓰지 못했다. 현재 중국 본토에서는 처음 두 권의 책만 출판되고 있으며,' 천년고분: 황하 3 호 귀신관' 과' 황하 4 호 귀신관: 마법굴' 은 이미 대만성에서 출판되었고 중국 대륙에서 출판된 소식은 알려져 있지 않다. 지금은 도묘노트 7- 조안룡의 돌그림자와 사막-제다이 탐험의 창랑 (3 월 출시) 을 썼다. 도묘노트 5' 는 2009 년 출판된 이후 미국 파라몬사와 계약을 맺고 CAH (컨셉트아트하우스) * * * * 와 함께 최신작 도묘노트 만화판,' 칠성루궁서' (W 쓰기) 와' 오사사사사적 노트' 를 공동 창작했다. 2009 년 가을, 대만성 판본은 이미 대만성에서 출판되었고, 대륙판은' 도묘노트 6' 이후 출판될 예정이다 (20 10 말까지 늦지 않음). 현재' 남파 소설관' 이 설립되어 유명 작가 오만란강과 공동으로' 하남양' 등을 창작했다. 도묘 노트는 사람들에게 더 좋은 느낌을 주고, 줄거리 배치도 더욱 성숙하고 진부하다. 안의 인물도 매우 사랑스럽다. 그의 친자 장기령 () 은 일명 갑갑한 기름병으로 한때 풍랑한 적이 있어 많은 여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설 속 주인공이 항주에 있는 이유는 도굴의 할아버지가 사위에게 입양되어 작은 골동품 가게를 열고 장사 현지 고수를 지키며 고분 속의 무명요괴의 손에서 필사적으로 빼앗긴 전국 비단서를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소설 속 주인공과 작가 사이에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