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진삼국 무쌍 2 초 진화 공략

진삼국 무쌍 2 초 진화 공략

범옥관 전투. 동, 루호옥관. 연합군과 워터게이트 사이의 전투. 연합군 완성도 100%

하우전. 동아의 발톱황비전 (무훈) 자유모드 호포전. 동 완료 100%

강을 건너는 전투. 원사오관도 전투. 조조준, 양조조준전, 계교 전투. 공손찬 군대는 100% 의 임의 등급을 완성했다.

황하 전투. 원 소군의 관도 전투. 메타 완료 100%

황건적의 난. 황건당. 십자군의 완성도는 100% 이다

장판 탈전. 황건군. 황건군 완성 100%

와타나베 구조전 남만군의 와타나베 구조전. 손건군이나 화남이 전쟁을 평정하자 촉군은 100% 를 완성했다.

화남은 전쟁을 진정시켰다. 남만군의 육박전. 남만군 완성도는 100%

데이드 구조전. 유비군, 동탁, 원소, 금, 남만의 병력은 이미 모든 관문의 100% 를 완성했다.

완청 전투. 장수군의 데이드 구조전. 유비군 완성 100%

전체 기술 효과

승마 스턴트:

쓰러지지 마라: 쓰러지지 마라.

강을 건너다: 수로운동의 사기는 떨어지지 않고, 운동시간은 줄어들고, 대하운동은 증가한다.

산: 산길 이동 사기는 떨어지지 않고, 이동 시간은 줄어들고, 산의 이동은 증가한다.

무훈: 무훈으로 증강함

회복: 전투 후 체력의 약간의 회복.

패기: 싸울 때마다 우리의 사기가 높아진다.

무패: 전의가 적다.

강을 건너다: 같은 말

산 지도자: 같은 말

접수: 곡물 창고의 식량이 증가했다.

병사 음식의 관리: 군인의 음식은 물리적 공급 기간 동안 줄어들지 않는다.

비상 대응: 전투 후 HP 불굴의: 전투 후 중위가 부활할 것이다.

물고기자리: 비길 데 없는 대답! ! !

치료: 자동 회복 체력 (작은)

치료+:체력 자동 회복 (아주 좋음)

추가 회신: 전투 기술이 시작된 후 부대 책임자 HP 가 답변했습니다.

부가봉인: 전투 기술이 발동되면 적과 적 지휘관의 지역 전투 기술의 사용 효과가 향상되지 않는다.

화재 벡터: 우리의 벡터는 화재 벡터가 됩니다.

갑옷: 공격은 중단되지 않습니다.

컷: 10 초 공격이 성공적으로 반등한 후 증가하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조+:the 의 공격이 20 초 증가한 후 반등이 성공하는 것을 보았다.

전장 유지 보수: 전투 기술의 지속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난무: 평소에는 정말 불가능해요. 성공은 비길 데 없고 시간이 늘어납니다.

협박: 전투가 시작될 때 적의 전의가 상승하고 공격 횟수가 늘어났다.

입찰: 전투가 시작될 때 적의 전의가 떨어지고 공격이 떨어졌다.

연습: 전투 기술 라운드 속도를 높입니다.

역량 강화: 전투 기술의 사용 시간은 지역 전투가 끝날 때 회복된다.

피로: 적의 후방을 쓰러뜨린 후 적의 전의가 많이 떨어졌다.

부상: 연대장 Lv5 의 공격은 전투가 시작될 때 강화되었다.

강제: 전투가 시작될 때 Lv6 이상 연대장의 공격이 강화되었습니다.

나약함: 우리의 전투정신은 전투가 시작될 때 (약간) 떨어졌다.

나약함: 전투가 시작되자 우리의 투지가 크게 떨어졌다.

봉쇄: 전투 기술의 사용은 증가하지 않을 것이다.

지원군: 민병 참전.

유령 소환: 유령 전사들이 전투에 가담하다

인해전술: 전투가 시작될 때 공격은 우리의 비율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계시: 전투는 우리의 전투정신에 비례하여 증가하기 시작했다.

좋은 기회: 적을 쓰러뜨릴 확률이 어느 정도 있다.

좋은 소식: 전투가 승리한 후 다른 방면의 사기가 높아졌다.

빠른 공격: 전투가 시작되고 우리의 속도가 빨라졌다.

밀집공격: 이 전투는 우리의 방어를 시작했다.

돌격: 전투가 시작되었다. 우리의 공격이 시작되었다.

데이드: 단계가 시작될 때, 우리의 사기는 군대 밖에서 상승합니다.

늑대 치아: 체력이 적을수록 공격이 높아진다.

강궁: 우리의 활 공격이 강화되었습니다.

제나라 페이: 점프 취소 충전

흡입 방어: 성공적인 혈액량 응답의시기 적절한 방어

각성 향상: 각성 탱크 회복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적의 습격: 우리의 군사 지휘관은 "Area" 입니다. 패배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PSP 에 실린' 진삼무쌍 시리즈' 의 두 번째 작품은 주로 PS2 판의' 진삼무쌍 4' 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말? 삼국지 오쌍' 은' 삼국지 오쌍' PS 판의 개편과 속작이다. 그 발매는' PS2' 의 초기 판매를 어느 정도 촉진시켰고, 이후 10 여 년 동안 몇 편의 작품을 속속 내놓아' 오쌍' 시리즈를 전 플랫폼 전면 발전의 방대한 시리즈로 만들었다.

게임의 주요 내용은' 삼국연의' 중 한 인물을 선택하고 조작하여 삼국시대의 유명한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다. 인물은 조운주를 위주로' 한 사람 아래로는 이길 수 없다' 와' 적의 1 급을 탐포물처럼 취하는 것' 을 팀에서 체험하는 로맨틱한 장면이지만 시리즈 작품에는 난이도가 있어 게이머를 제외한 일반 병사와 무장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난이도가 높을수록 무장은 전쟁터에서 플레이어의 통제를 받는 역할이 줄어든다. 판매량이 폭등하기 때문에 많은 게임에는 삼국 무쌍의 그림자가 있다. 이후 영광은 그 경험으로' 전국 무쌍 시리즈' 라는 게임을 내놓았고, Namco Bandai 와 함께' 최고 무쌍 시리즈' 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