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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 원근법의 원리는 무엇입니까?
따라서 장면에 그려진 각 오브젝트는 창의 반대쪽에 있는 오브젝트의 축소된 버전입니다. 페인트 오브젝트의 각 부분은 관찰자의 눈에서 관찰자가 나타내는 실제 오브젝트의 해당 부분까지 직선에 있기 때문에 관찰자는 창 유리에 그려진 장면과 실제 장면의 뷰 사이의 차이 (깊이 인식 없음) 를 볼 수 없습니다.
모든 원근 뷰에서는 관찰자가 그래프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객체가 뷰어를 기준으로 확대/축소됩니다. 객체의 축척은 일반적으로 균일하지 않습니다. 원은 편심 타원으로 평평하게 할 수 있고 사각형은 사다리꼴 또는 기타 볼록 사변형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왜곡을 원근 단축이라고 합니다.
원근법에는 수평선이 하나 있는데, 보통 암시적이다. 이 선은 관찰자의 눈을 마주하고 있으며, 무한대의 물체를 나타낸다. 멀리서, 그들은 이미 한 선의 무한한 두께로 축소되었다. 그것은 지구의 지평선과 비슷하며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평행선이 포함된 장면의 원근 표현에는 원근감 있는 소실점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단일 포인트 원근 뷰는 차트에 소실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반드시 관찰자의 눈과 직접 일치하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 수평선에 있습니다. 관찰자의 시선에 평행한 모든 선은 이 소실점을 향해 지평선으로 후퇴한다.
이것은 표준' 탈선' 현상이다. 두 점 드로잉은 서로 다른 두 각도에 평행한 선을 갖게 됩니다. 그림에는 원하는 수의 소실점이 있을 수 있으며, 각 평행선 세트는 드로잉 평면에 일정한 각도를 이루는 평행선에 해당합니다.
건물을 그릴 때 많은 평행선으로 구성된 투시도를 가장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건물은 일반적으로 x, y 및 z 축에 평행한 선을 사용합니다.
세 개의 데카르트 축 (x, y, z) 에 평행한 선으로만 구성된 장면은 거의 없으므로 실제로 한 개, 두 개 또는 세 개의 소실점만 있는 투시도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간단한 집조차도 종종 첨탑이 있는데, 이로 인해 최소한 6 개의 평행선이 생기고, 그 다음에는 최대 6 개의 소실점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유형의 원근 중에서 가장 일반적인 수동 원근 분류는 단일 점, 두 점, 세 점입니다. 이러한 범주의 이름은 원근 뷰에서 소실점 수를 나타냅니다.
기사 관점
서양 회화는 한 가지 중점만 있다. 일반 그림의 시야는 60 도밖에 안 되는데, 이는 사람의 눈이 정지될 때 볼 수 있는 범위이다. 사진촬영처럼 시야가 너무 큰 장면은 화면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중국화는 산점 투시법이다. 즉, 한 폭의 그림에 많은 초점이 있을 수 있다. 산책과 관람처럼 각 단락마다 초점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긴 두루마리나 세로 축을 그릴 수 있고 시야는 무한히 커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