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호지쇼: 그는 언제 왔습니까? 너 뭐 하는 거야?

호지쇼: 그는 언제 왔습니까? 너 뭐 하는 거야?

그는 서향세가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어찌 유명한 장서가였는가. 호형제는 모두 어떤 초상화를 연구한 적이 있다.

[1] 문선서,' 하씨 사걸' 로 불린다. 가경은 동문향동문촌 음력 4 월 12 월과 적소엽에서 태어났다. 어릴 때 집이 가난했을 때, 그와 동생은 어머니를 따라 서주 샤오핑리아 집에서 밥을 먹었다. 그는 여덟 살 때 어머니와 함께 상경했고, 초창기에는 원원, 정은택의 제자였다. 18 세, 경조를 시험하고 빨리 녹화해야 합니다. 도광은 11 년 (183 1 년) 에 우수한 공물을 수여받았다. 도광은 15 년 (1835), 이듬해 중 수재직을 수여받아 한림원에 편수를 수여받았다. 문연각 학교 동동 국사관 보급을 역임하여 푸젠 구이저우 광둥 등 성 시험 후 시험관을 맡다. 함풍은 2 년 (1852), 천학정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단지 2 년 동안 벼슬을 했다. 이듬해, 그는' 제멋대로 헛소문을 퍼뜨렸다' 는 혐의를 받았다. 왜냐하면 그는 고관 귀인을 불쾌하게 했기 때문이다. 그는 소문에 깊이 빠져 강직되어 전근되었다. 그는 관직을 사임하고, 초당서원을 설립하고, 강사를 강의했다. 함풍은 6 년 (1856), 쓰촨 출발, 산시 등을 거쳐 제남에 도착하여 산둥 탁무서원에서 강의한다. 강학 후 제남의 대명호, 두돌천, 진주천, 천불산을 유람하여 많은 시를 남겼다. 함풍십 년 (1860), 창사 성남서원의 초청에 따라 제남을 떠나 창사로 가다. 연이어 산둥 성남서원 창사 등지에서 10 여 년간 교편을 잡았다. 만년에 쑤저우 () 양저우 () 서국 () 을 주재하고, 13 경 노트를 출판하고, 저장효염당 () 을 강의하고, 오월 () 를 오가며, 학생 제자를 가르친다. 나는 평생 술을 마시고, 평생을 여행하고, 많은 명산대천을 방문하고, 많은 명승고적을 유람하고, 고대에도 가본 적이 있다. 광서 4 년 (1873), 쑤저우에서 죽고 창사 남교에 묻혔다. "동주초당 진사 후기", "동주초당 시화" 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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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99 가경 4 세는 1 세가 아니다. 하와 그의 쌍둥이 형 소엽은 12 월 5 일 인석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호 (1772-1840) 가 어떤 제자인지 연간 수입이 3,40 위안이다. 리아 부인 (1767 ~ 1849)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다. 1800 가경 5 년, 경신은 2 살 때 부모와 함께 살았고, 아버지는 계속 학명헌에서 가르치셨다. 180 1 가경은 6 년 3 살, 그와 그의 둘째 형은 10 월 17 일에 태어났다. ("족보") 그 아버지는 경공생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시험에 응시하여 인사부 경관 7 품을 수여했다. 사오와 그의 두 남동생과 그들의 어머니는 서향소평촌의 삼촌 요길 집에 살고 있다. 가경 7 년 (1802), 임욱은 4 살 때 여전히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르신께서 한나라의 일등공을 시험에 합격하신 것은 문공부의 관원이다. 1803, 가칭 8 년, 계해는 5 살 때 외삼촌 집에 산다. 1804 가경 9 년 갑자 6 세 초등학교 입학. ('생일책') 1805 가경 7 세, 삼촌의 집에서 초등학교에 다닌다. 아버지 링한중, 제 3 진사, 한림원 편심, 휴가로 동문촌으로 돌아갔다. 1806 가경 11 년, 병인은 8 살에 부모와 함께 상경했다. "내가 여덟 살 때 장안로에 갔다." ('황흥희태사남선 보내기') 1807 가경 12 년, 정묘는 9 살, 베이징에서 교육을 받았다. \ "나는 아홉 살, 나는 구 피렌 출신이다. 나는 아직도 그 말을 기억한다: 서점을 떠나지 마라. "1808 가경 13 년, 진무 10/0 세는 부모와 함께 베이징에 거주하며 집에서 공부한다. 1809 가경 14 년, 1 1 나이는 베이징에 살고, 전당 손경당을 사서로 모시다. 18 10 가경 15 년, 12 세, 베이징 손경당에 재학중입니다. 18 1 1 개칭 16 년, 위신은 13 세에 손경당에 재학했다. 그해 겨울, 손경당은 여주로 파견되었다. 시집 한 권이 있다. 18 12 재임신은 가경 17 년 14 세에 부모와 함께 베이징에 거주한다. 응우옌과 정은택은 그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고 감상적이다. 18 13 개경 18 년, 귀인 15 세 베이징 거주, 집에서 독서. 18 14 개경 19 년, 16 세 베이징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열여섯 살 때, 나는 사업이 그다지 성공하지 못한 공직자였고, 18 개 성에서 선발된 사람들은 모두 살금살금 문을 들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나의 모든 재능을 이해하고 남과 친구를 사귀어야 했다. ("허연장자 축수시서") 18 15 개경 20 년, 의해 17 은 여전히 아버지와 함께 베이징에 거주한다. 18 16 개칭 21 년, 병자 18 세. "경조가 베껴 쓴 것 같다." (하한경' 선부군 묘표', 이하' 묘표') 장위원을 쿠사로 경배하다. 1865438+2007 가경 22 년, 정추 19 세 유학 베이징, 사단은 장계 원: 가을, 장위원이 호남으로 돌아와' 장위원 남선 보내기' 시를 썼다. 18 18 개경 23 년 20 세, 무인은' 설문' 을 읽고 전서를 쓰기 시작했다. 구 gengshi 에서 배웁니다. (던만보 씨 인본 후) 1865438+2 1 세가경 2009 년 봉태현령서에 시집갔다. "닝향현 현장 후보인 타오와 여자." 1820 가경 25 년, 부인을 모시고 베이징, 산시봉대현인. 182 1 도광 첫해 가을, 신사 23 세, 가족이 항영으로 돌아왔다. 삼형과 고향인 도주로 돌아가다. 7 월 20 일, 나는 내 아들을 얻었고, 한경, 자원보라는 이름을 지었다. 1822 도광 2 년, 그의 24 살 아버지 한령이 인무산동성의 시험관으로 임명돼 정사를 유임했다. 봄에는' 위재캄보디아' 의 시구가 있고, 가을에는 가방, 안, 황수예금, 동생 소엽이 진처에서 모이고, 첸의 송별도가 있다. 추현, 노소, 그의 형제는 어머니와 함께 산둥 갔다. 1823 도광은 25 세에 산둥 3 년을 살았다. 1824 년, 26 세의 심가는 도광에서 4 년 동안 향신을 해 산둥 생활을 했다. 1825, 2007 년 봄, 도광 27 세의 이유회는 제남에서' 흑부 묘지명' 고본과' 석문송' 개판을 받았다. 가을 초 호남으로 돌아가 성 시험에 참가하여 실패했다. 1826 도광은 6 년, 서병은 28 세, 아버지는 순천 지사로 임명되어 온 가족이 베이징으로 이주했다. "호남으로 돌아가서 시험을 보고 학생들을 보충한다. 클릭합니다 (무덤표) 1827 도광 7 년, 딩하이가 고향인 도주로 두 번째로 돌아왔을 때 29 세였다. 바로 그 여름, 그는 송도설소보' 변중선사서' 의 절본을 받았고, 초겨울, 그는 천발 신사비토를 얻었다. 1828 도광 8 년, 우사부님 30 세, 세 번째 회주. 호남으로 돌아가서 향시 시험 후, "가을, 나는 밥값을 보충할 것이다." (무덤표) 1829 도광은 9 년 추후 3l 세에 베이징에 거주하며 임측서, 위원과 공자진네 집에 가서' 송대 나신부 9 행' 을 다시 베껴 쓰는 것을 지켜보았다. 1830 도광은 10 년 경인 32 세에 북경에 산다. 183 1 도광 11 년, 33 세의 신묘는 향시를 통해 항영으로 돌아와 최고의 공물을 받았다. 묘규와 장무는 그해 최고의 공물이었고, 정은택과 소단은 시험관으로 모두 국사를 겨냥한 것이다. 아버지는 절강향시험을 전전하시고, 유학을 떠나 감찰을 맡으셨다. 샹 두 스콰이어. 1832 년, 도광 12 년, 춘중인신 34 세. 그는 아버지를 따라 닝보에 갔고, 번씨 천일각에 가서 소군비와 류웅비를 감상했다. 가을, 상경으로 돌아가 시험을 보고, 18 성 공물 학생들이 경성 과거에 모여 교제가 매우 즐겁다. 피난성을 시험해 보고, 초산에 가서 눈을 무릅쓰고' 의와 명' 을 펼쳤다. 도광 13 년 1833 년, 35 세의 춘충이 항저우 정향각을 유람하며 오문으로 전전하며 송인의 첫 번째' 지용 천자문' 탁본을 얻었다. 1834 년, 도광은 오가 14 년 36 세에 항영으로 돌아왔고, 가을에는 창사에 살면서 10 여 년 동안 병을 앓았다. 겨울은 오문, 임은 서, 책은 의론이다. 도광은 15 년 여름 1835, 을만 37 세, 향시험을 거쳐 항영으로 돌아왔다. "B 비은과 주임 시험관 오경방씨와 왕춘수 씨는 뛰어난 후장 지식으로 1 위를 차지했다." ('묘표') 오영광을 만나려면 그가 소장한 금석학과 서예에 따라 수십 편의 비문과 후기를 써야 한다. 첩 샤오, 원래 첸 도시바와 동거했다. (하우이는 일기로 돌아가지 않았다) 1836 도광 16 년, 심빙 38 세. 심빙은 수재가 되었고, 조정의 대책은 상문상 (), 응우옌문다 () 의 극찬을 받았고, 중상 () 을 수여했다. 언어 결함으로, 디메틸 8 위에 떨어져 서기스로 바뀌었다. " (무덤표) 여자 (왕생) 가 태어나다. 1837 도광은 17 년, 정유이는 39 세, 1997 년 한림원 일반당에 입학해 공부했다. 1838 년, 40 세, 도광은 18 년 18 년 무술년 동안 1 등으로 출고돼 한림원에서 편수, 무영당 보좌를 받았다. 5 월, 순서에 따라 계력에 가서 보고하다. 8 월, 장남은 어디에 소음과 이매 (상월) 와 결혼했는가. 1839 도광은 19 년 상반기 사관에서 근무하며 무영당 편집장을 맡고 있다. 5 월, 푸젠성 시험 부시험관으로 명령을 받았다. 그해 가을, 아버지 링한충은 순천 향시 시험관, 부자의 손잡이로 영광입니다. 쌍둥이 형제 소엽은 1 1 월 20 일 4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종도 이만가',' 종도 이만가',' 종도 이묘명' 이 있다. 1840 도광은 20 년 2 월 5 일 42 세의 아버지 한령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태포 태자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이며 제사와 안장이자 문안에 대한 축복입니다. "그해 8 월, 솔리톤 노소 등은 노하선으로 남쪽으로 보내졌다. 나는 12 월 21 일에 창사에 도착해서 24 일 남문 밖의 홍은사에 산다. "(꿈은 대지에 있다) 184 1 도광 21 년, 신추 43 세. 4 월, 사오소 등은 창사 하서곡의 구자령 (지금의 망성) 에 묻혔다. \ "윤삼 월, 사월 부장. 나는 무덤 옆에 살고, 무덤 벽을 쌓고, 정자를 세웠다. 공락어제, 어명은 향당 앞에 서 있다: 의정석소 서묘비는 내원에 분명히 서 있고, 묘지를 세우고, 나무를 심고, 연말에 완성한다. " ('구자령 보기') 1842 도광 22 년, 44 세의 임인은 어머니부터 금릉까지 장사로 재직했다. 8 월에 나는 수도에 들어가 국립역사박물관에서 일했다. "복무를 마친 후, 나는 국가역사박물관에 가서 전기를 한 번 달렸다. 3 년이나 6 년마다 박물관이 완전히 착공된다. " ("19 일 사관에 가다") 장손이 금릉에 있다. "한경의 장남, 관위, 부생, 도광인, 임윤이 1927 년 4 월 28 일에 태어났다." (족보) 1843 도광 23 년, 계모 45 세 여름에 한 무리의 동료들이 구 선생의 사찰을 창립했다. "성서인사의 틈에서 정자는 조용하고 평화롭다." ('송원학안' 책 전재) 1844 도광 24 년 국사관에서 근무했고, 46 세, 고사는 2 월 25 일 첫 의식을 거행했다. 65,438+04 명, 당시 유명 인사인 호 () 와 묘규 () 를 포함한다. 5 월 초 1 일, 그는 구이저우 () 에서 향시험에 합격하여 부사관 () 으로 명을 받았다. 9 월에 시험에 합격하여 성현인 40 명을 얻었다. 구이저우중인은 독서인이 가장 많다고 자처하는데,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1845 도광 25 년, 이스는 국사관에서 일했고, 당시 47 세였다. 9 월,' 구이저우초' 가 원고를 완성하고, 주치, 매증량, 묘규, 장무 등 7 명이 시집을 서열했다. 1846 도광은 26 년, 병오 48 세는 국사관에서 일한다. "관례대로 관내의 책은 모두 품격의 대신들이 전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교리를 전하지 않았다. 황제가 거듭 엄령을 내렸지만 역사 박물관은 여전히 지금까지 따르고 있다. 조례의 초안으로 관서와 선인의 문집을 수색하여 개국 이래 3 품 이하의 명신 전기를 보충하고 싶습니다. 상조 대대통령 무는 승낙을 거부했기 때문에 나는 오늘 사직했다. " ("10 월 12 일, 황해화 등 소집, 제 1 회") 1847 도광 27 년, 정위 49 세 국사관에서 근무, 대학시험에서 2 위, 문기; 사오와 오슈핀은' 삼택 윤희' 를 심사하여 인쇄본을 출판했다. 구양통의' 도음비' 는 바로 2008 년 겨울에 생겨났다. 1848 도광은 28 년, 50 세의 무신은 국사관에서 근무하고, 한 조카는 악운년 18 에, 한 조카는 청신년 12 에 있다. 이들은 모두 4 월 전염병으로 사망했다. 원배도안은 6 월 12 일 53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아들을 낳고, 경한을 낳고, 딸을 낳다." ('배원도안전') 1849 오도광은 29 년 5 1 나이에 국사관에서 일했다. 여름은 명을 받들어 광동을 시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부인 리아는 12 월 초 5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향년 82 세를 일기로 그녀를 부축해 남쪽으로 돌아갔다. 도광 30 년 1850 년, 강욱 52 세. 3 월에 그녀는 어머니가 남하하는 것을 도왔다. 6 월, 그녀는 항주에 가서 방장스님과' 아침저녁으로 예예 오육십여일' 을 이야기하며 6 주를 함께 보냈다. ('승려 육주석서화연대표') 185 1 함풍원년 15 일, 53 세, 창사현 북원 풍발룡보에 묻혀 귀주한다. 이 시리즈는 인쇄되어 두 권의' 소의재 민들레' 로 새겨져 있다. 1852 함풍은 2 년 3 월, 인자는 54 세, 어머니는 복상했다. 7 월 상경하고, 시랑 장의는 추천을 하고, 함풍제는 원명원을 불렀다. 8 월 초 6 일, 제인은 쓰촨 학습 정치로 풀려났고, 9 일째 되는 날 함풍제는 건청관청에 소환되었다. 1 1 월 10 일 늦게 도착하여' 보고일 할인' 을 하고' 쓰촨 학정통지' 를 내렸다. 1853 년 함풍은 55 세의 나이로 쓰촨 학술과 정치직을 정비하려고 시도했다. 4 월 18 일 그는' 포공 새해 고시청두 성벽' 을 연주했다. 7 월 24 일' 급료 기부' 라는 책을 발간했고, 1 1 월 7 일, 각 주에 대한 불이익에 따라' 쓰촨 주 기부금을 확인하고 토비 업무를 처리하고, 군대에 입대하여 세관방위를 하고, 괴롭힘 할인을 요구하십시오' 라는 책을 연주했다. 1854, 함풍 4 년, 가음 56 세, 부임 쓰촨 학정. 5 월 24 일, 시험 권력을 정비하고 폐단을 없애자는 제안을 제출하고 관현 이랑묘 제사를 바로잡아 주십시오. 26 일, 나쁜 규칙을 잘라 제안서를 제출해 주세요. 25 일 성세시험과 세고시를 완성하는 건의서를 제출해 주십시오. 1 1 월 22 일 토스트습격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건의서를 제출해 주십시오. 바로 그가' 유인원 팔옹' 이라는 시를 쓴 해였다. 이때부터' 유인원' 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1855 함풍 5 년 마오이 57 세의 봄, 시험 출성, 5 월 24 일 청두로 돌아왔다. 그는 함풍제가 지난 4 월 시사 12 를 여러 차례 보도해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였다고 비난했고, 6 월 8 일 사죄부에서 학정직을 면제해 쓰촨 총재 황 () 에게 넘겨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7 월 초 1 일, 나는 아미와집에 여행을 갔고, 희우의 작품은' 아미와집에 풀이 있다' 로 편성되었다. 1856 함풍 6 년, 천빙 58 세. 지난 6 월, 산둥 순무충은은 산둥 제남 나원서원을 초빙하고, 가을에는 영암에 가서 이북해가 쓴 영암사비를 참관했다. 초겨울에 나는 또 한 번 갔는데, 루반동에서 자갈 반을 발견했다. 1857 함풍 7 년, 딩스 59 세 3 월 제남에서 베이징까지, 9 월 하순에 제남으로 돌아와 나원서원으로 이주했고, 가을에는 세 번째로 후왕 (청년 시인을 위한 선물로) 을 데려왔다. 항주의 겨울부터 날짜까지, 나는 나의 삼형 소기를 방문하고 항주에서 새해를 보냈다. 1858 함풍 60 세, 무오 8 년 제남 나원서원에서 강의합니다. 그해, 나는 예서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동한 비석은 2 위에 쓰여졌다. 1859 함풍은 아직 6 1 세 제남 나원서원에서 강의하지 않았다. 6 월 16 일, 고정을 보수하다. 사오는 지시에 따라 대련을 쓰고 여하관의 기념비와 여하관의 시비를 재건했다. 1860 년, 함풍 10 년, 경신 62 세, 여전히 나원서원에서 강의하고 있습니다. 9 월에 나는 화살처럼 마음을 돌려 제남에게 작별을 고하고 호남으로 돌아갔다. 186 1 함풍은 11 년 2 월, 63 세의 마음은 호남에 도착하여 창사성남서원에서 강의하며 창사화룡조에 살고 있다. 가을에는 구자산묘가 복구되어 연으로 옮겨진다. 1862 동치원년, 64 세의 임욱이 창사성남서원에서 강의했다. 정월 초구에는 계림으로 출발해 기양 영주, 여섯 번째 고향인 도주 한양, 3 월 중순에 장사로 돌아간다. 1863 동치 2 년, 계해는 65 세 창사 성남서원에서 강의했다. 2 월에 나는 영남, 3 월에 배를 타고 마카오와 홍콩으로 갔고, 그리고 남해 신전에 가서 한기념비를 보았다. 7 월에 나는 장사로 돌아왔다. 1864 동치갑자 3 년, 66 세 창사성남서원에서 강의합니다. 10 월 수업이 끝나고 배를 사서 금릉에 가서' 금릉잡기시 40 수' 를 얻어 양주 진강을 두루 돌아다녔다. 1865 4 년 동치한 67 세 창사성남서원에서 강의했다. 초봄에 쑤저우에 갔다가 상해와 항주로 갔다가 5 월에 장사로 돌아왔다. 10 월 12 일 후서당, 이자경, 황해화를 초청해' 거한' 1 회를 만들고, 이자경은' 국조요' 의 편찬을 보았다. 1866 년 동치병인은 68 세에 창사성남서원에서 강의했다. 가을은 병이다. "올해 시는 쓸쓸하고 쓸쓸하며, 동주 거사는 오래 기른다. "("9 월 26 일, 저는 캄보디아 양흥농입니다. ") 1867 동치 6 년, 정묘는 69 세에 창사성남서원에서 강의했다. 봄에는 병이 난 후 몸이 점차 회복된다. 1 1 월' 동주초당시화' 28 권 각본 자서. 1868 동치 7 년, 진무는 창사 성남서원에서 70 세를 일기로 강의했다. 2 월, 디소는 병으로 죽었다. 쇼 유전자가 너무 슬퍼서 배가 심하게 아파요. 1869 동치 8 년, 7 1 세 병으로 창사성남서원 강사를 사임하고 겨울철에 안후이성을 유람했다. 1870 초봄, 72 세, 동치 9 년 무경, 정일창 중승의 초청에 따라 오문으로 가서 쑤저우 금사자교골목을 묵었다. \ "우 여성 () 과 그녀의 남편 {우 guanli} 스와 시 어머니, 매우 행복 만났다. 재경 후 재상 쩡 () 씨, 종유생 () 씨는 스와 양 () 두 곳에서 서국을 증축하여 그 학교의' 13 경주' 를 출판했다. 절강 양 shiquan zhongcheng 도 xiaolian 홀 강의, 오월 사이 guanshen 교류, 자신의 체류, 꽤 적합 고용. "('묘표') 18765438+ 동치 10 년 위신 73 세, 쑤저우 서점과 양주 서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여름, 증국판은 양주에 가서 무술을 배우러 갔고, 사오교지에서 한자' 13 경주' 를 보고 매우 기뻤다. 그 해 큰 글씨본' 13 경주' 의 교정 작업을 마쳤다. 1872 동치 11 년, 임신 74 세, 소주 서점 양주 서점 효염당에서 강의했습니다. 그는 몸이 좋지 않아, 손이 허리를 떨며 지쳐서 더욱 졸렸다. 5 월 1 1 일, 처음 18 리치를 맛볼 때 밤에는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동치 12 년 1873 년, 귀유 75 세, 쑤저우에서 죽었다. \ "7 월 상순, 나는 갑자기 이질, 수십 일 밤낮을 얻었다. 나는 갑자기 활력을 잃었다. 20 일 못생겼을 때 마침내 쑤저우성에 신고했다. ("묘표") 동치 13 년 12 월 19 일, 아들의 영관은 현 남상석인 고죽포 본지에 묻혔다.

이 개인의 업적을 편집하다.

원 (), 정은택 () 문 출입, 경경 (), 법 (), 계산 (), 특히 초등학교 () 에 정통한 비문이 있다. 그는 근대에 송시를 제창하는 중요한 인물 중의 하나이다. 시에서, 그것은 "사람과 문일일", "먼저 인간으로서 배우는 법", "자신의 성품을 직접 표현하고," 자신의 말을 하라 "("조천자서 ","왕거사 ","논시 ") 라고 주장한다. 그의' 이종, 두보, 한, 소주' 시는 명실상부하지 않고 속물 유도로' 송시파' 의 중요한 옹호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시국을 조롱하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예를 들면 "상해 잡서" 에서 "바람과 비를 걱정하는 자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바다와 나라는 균등하게 나뉜다" 고 말했다. 그는 외국 침략자들이 조계를 점령한 것에 대해 깊은 분노를 느꼈다. 그러나 벼슬길의 실의와 그의 성품 때문에 그는 "생일의 말, 동주 초당의 시를 원망한다" 고 말했다.

언어, 화사한 언어, 비하하는 언어는 모두 싫어하거나 감히 ('동주 초당 시화서') 동시에' 부드럽고 돈후한' 시 교육을 강조한다. 그래서 시는 대부분 노래와 서화, 개인의 생활 감정을 표현하고,' 상하이 잡서' 와 같은 사회정치 내용을 거의 다루지 않고, 외국 침략자의 점령을 안타까워한다. 그의 산수시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객관적인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숙하며,' 산비',' 망비운동' 등과 같은 특색이 있다. 서예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모든 서풍은 고대인들이 주조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풀이 잘 쓰여졌다. 그의 해서체는 넓고 넓지만 결코 희소하지 않다. 동시에 북조비각의 특징과 구양문의 가파른 서예, 그리고' 검은 여인의 묘비명' 과' 도인비' 의 기풍이 어우러져 그의 서예를 남달랐다. 무슨 작은 해서가 김대 서예의 전통을 이어받아 필법이 의미심장하다. 그의 초서집은 전서로, 예서는 한 난로에 실려 있고, 번영은 힘차고, 독특하다. 그의 전서는 필로 중앙에 위치하여 예서와 혼용할 수 있고, 초서의 바람이 있어 독보적이다. 그는 젊은 시절 서예가 순조롭게 발전하여 안진경, 이영, 왕희지와 북조 비문 사이를 배회하며 일종의 청정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중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필법이 점점 여유로워지고, 펜으로 떨리고, 맛이 순하다. 만년이 되자 무슨 서예가 이미 난로불이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다. 두보 명구 "제남 명사가 많고, 바다 오른쪽에 고정이 있다" 는 것이 바로 그가 쓴 것이다. 여하관을 재건한 석각은 여전히 여하관의 동쪽 벽에 존재한다. 그는 금석학과 서예에 정통하여 서예로 유명하다. 청대 제일이라고 불리다. 초학, 중년학 남북조서, 필법 창력. 이 시기의 작품은 거의 전해지지 않는다. 이후 이분봉에 힘쓰고, 한위 각본에 힘쓰고, 모두 깊이 연구하여 봉인하고, 사본은 백여 권에 달한다. 나는 작은 인감이다. 형식이 저속하든, 나는 그것을 좌절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우연이 아니라 오히려 졸렬하다. 내 인생의 만년에 눈병에 걸렸을 때, 나는 이 의도를 가지고 책을 한 권 썼는데, 나의 펜은 가볍고 말랐다. 중년이 아닌 내가 차분하고 멋있다면, 매 획마다 훌륭하다. 세월은 존경을 받고, 책은 더 많이 찾게 되므로, 역사 세월의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특히 전서법으로 혜란 죽석을 썼는데, 적은 수의 필과 돌말이 가득 찼다. 그는 많은 책을 많이 읽고 다재다능하며, 특히 시 방면에 있다. 《동주 초당집》이 있습니다. 만년에 상해에 거주하다가 오현에서 죽고 창사 남교 석인충에 묻혔다. 그는 매우 근면한 서예가이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유 xueshu 40 년 이상 공부, 추적. "편지를 여는 규칙은 북조부터 진개신의 단서로 나뉜다." 그는 초창기부터 안진경 (), 구양통 () 에서 시작하여 진한 () 을 쫓아갔다. 그는 한비 쓰기를 아주 잘한다. 장 qianbei, 의식 기념물 등. 이미 백 번도 안 썼으니, 모양을 구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풀, 인도, 거리, 행이 한 난로에 융합되고, 용의 탈바꿈은 예측할 수 없다." 아직 많은 임시 책이 있다. 중년층이 북비에 투신하여 일반인과는 다른 귀완 수법으로 개성이 강한 인물을 썼다. 위대한 서예가가 무엇이냐, 그러나 그의 시의 제목은 숨겨져 있다. 그는 만청송학의 거장으로 산수를 잘 묘사한다. 예를 들어, 그의 칠율' 원상' 중 하나는' 돌의 뿌리가 물로 가득하고, 하늘 밖의 산이 흔들린다' 는 것이다. 앞의 은유세계의 복잡하고 험난한 격동, 다음 문장은 인류의 무한한 진보를 보여 주고, 씹을 수 있게 한다. 관직이란 무엇인가, 언변으로 인해 관직에서 멀리 떨어져 사방을 돌아다니며 서예 작품으로 스스로 즐기고, 만년에 창사에 거주하며, 황도장,, 등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창사시아의 편장 중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호라사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글쓰기의 중심을 사용한다면, 한 획씩 가져갈 수 있고, 사방팔방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안전하지 않아요? 앤은 운을 맞추지 않습니까? 앤은 대담하지 않습니까? 앤은 멀지 않아요? 이 일은 반드시 붓을 들 때 단다공을 들 수 있어야 하고, 눈을 높이 들고, 머리를 늘어뜨리고, 스스로 신을 운반해야 하며, 측은 이 가스를 얻었다. 정말 둥글고, 큰 번거로움, 큰 번거로움! " 이것은 그가 센터에 대한 높은 중시와 깊은 이해를 보여준다.

이 단락의 발췌문을 편집하다.

인자사 (4 기 중 하나) 의 연못에 앉아 그림자가 천하에 담가 있는 것을 보고, 바람이 울타리를 지나 물이 파도가 나지 않는 것을 보았다. 저녁에 사람이 떠난 후, 나는 호수에서 별이 아닌 더 많은 반딧불이를 보고 싶다. 산우단모그룹은 지점을 피한다. 추운 날씨 초기의 야외 날씨에 적합하다. 먹구름이 잔뜩 끼더니 산비가 왔다 갔다 한다. 곧 수건이 젖고 마을 옆의 참외콩도 덮었다. 새로운 맑은 날과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일제히 날아가는 만도 폭포는 또 하나의 기이한 광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