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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 "주란거" 전고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 "사군자" 라고 불립니다. 특성은 자부심, 조용함, 확고함, 가벼움입니다. 메이, 란, 대나무, 국화는 중국인의 사물에 대한 감정의 상징이 되었으며, 영물시와 문인화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소재이기도 하다. 바로 그들이 이런 심미인격의 경지에 대한 동경 때문이며, 영물시와 예술가 서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재로, 꽃중의 사군자라고 불린다. 이 네 신사는 허영심이 아니라, 그들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5 월: 나는 파도를 탐험하고 빙설을 깎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고상한 사람을 위해;

란: 빈곡이 한적하고, 독방이 자상하고, 향기가 풍겨 천하의 성현을 위해;

대나무: 병풍은 달을 만들고, 일생은 소탈하고 우아하며, 겸손을 위해;

국화: 쌍령이 우아하고, 독보적이며, 공격적이지 않고, 은둔자입니다.

명대 황봉지는' 주메이 블루국화 사보' 를 편찬했고, 이때부터 매주란은' 4 대 천왕' 이라고 불렸다. 화가는' 사군자' 로 군자의 고상한 품격을 표방하였다. "제야체메신시아 국화 사략": "서재명, 매화, 대나무, 란, 국화를 혼자 선택하는 사람, 에야야, 야아, 사람의 더러운 장을 씻어서 뼈를 맑게 할 수 있다." 사군자는 허영심이 없지만, 확실히 각각 특징이 있다: 매실, 빙설 절단, 도도함; 난초, 빈 계곡 유향, 독방 자기 보상; 대나무, 체풍으로 달을 만드는 것은 소탈한 인생이다. 국화와 쌍령은 그들 자신의 것이니, 그들은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매란죽국화의 매란죽국화에 대한 시정은 깊은 민족 문화 정신에 기반을 두고 있다. 멜란, 주국은 사계절을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 문인들은 그들을' 사군자' 로 간주하여 시간질서와 생명의 의미에 대한 그들의 이해를 알 수 있다. 고미는 해안을 자랑스럽게 세우고, 난초는 하늘거리고, 대나무는 겸손하고, 국화는 차갑고 정결하다. 중국인들은 꽃과 풀, 돌, 나무에 자신의 진심을 실증하여 꽃, 나무, 풀, 돌을 이탈하거나 원래의 의미를 넓혀 인격의 상징이자 은유가 되었다.

굴원은 명구' 일찍 목란을 마시고 늦게 추국화를 마신다' 는 말로 국화의 고귀한 품질을 칭찬했다. 춘란추국화, 나는 죽지 않는다' 로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고, 결코 악세력과 함께 더럽혀지지 않는 품격을 나타냈다. 진나라 시인 도연명은 국화꽃을 극찬했다. "수지는 정조로, 서리는 탁월하게 한다." 그는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 "세 경로는 황량할 것이고, 송국화는 여전히 남아 있다. 클릭합니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그는 국화를 친구로 삼고 도자기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