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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차 사전

강희사전' 장성: 265438 호 357 페이지 +0 아시아: 87 페이지 08 호 남부: 65438 페이지 +057 호 05 장은 중국 최대 성 중 하나로 역사가 유구하며 가족이 많다. 장 성은 한때 44 개의 귀족 가문을 가지고 있었는데, 모든 성씨 중에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다. 장 성은 세 가지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그의 성은 일찍, 역사는 유구하다. 둘째, 부계 가문이 방대하고, 전국 각지에 널리 퍼져 있고, 곳곳에 장씨 종친이 있다. 셋째, 인재가 무수하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장의 걸출한 인물은 중화민족의 번영 창성에 기여했다. 1999 중국은 쿤밍에서 엑스포를 개최했다. 엑스포원에는' 하남 성' 기념비가 세워졌다. 그중 3 위는' 푸양에서 온 장 성' 이다. (4) 중국과학원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하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성의 고향 지도에 따르면 100 개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성 중 73 개가 하남에서 온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장 () 성과 야오 () 성은 푸양 () 에서 유래했다. 1 에 따라 역사적 근거. 2. 문화재. 3 종보 기록. 당대의 연구 성과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 푸양은 화샤족과 동이족의 과도지역이어서 황제는 어쩔 수 없이 여기에 무거운 방어를 설치해야 했다. 그래서 장남 소헌은 턴구 (현재 청풍현 서남곡성 일대) 의 구청강 기슭에 보내졌다. 둘째 아들 창읍은 둔구 북쪽의 장락 (현재 남악현 서북 오촌) 으로 배속되었다. 당대 학자 구국선, 양이 지은' 중국자본개론' 이라는 책은 "선요는 돈구에 있고, 현재 허난성 푸양시 () 에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남악현지 대사기": "황제는 남악 지역을 그 아들 창읍봉지로 정하고, 이 경지 서북에 창읍을 건립하였다." "동명지": "남락현에는 창읍성이 있어 황제의 아들 창읍을 위해 세워졌다." 창읍성은 처음에 황제의 부족, 역사학자, 성자 창호의 기지와 같은 곳에 있었다. (2) 전욱시대에 제구 () 는 전호제의 도성이었다. "오제 사기": "황제가 조삼나무를 무너뜨렸다. 손창의의 아들 레빈은 제호 () 로 세워졌다. " 제추 (금푸양), 전호 도성. 좌전 조전문공 17 년': "위자, 전욱의 폐허도, 그래서 디구다." 대나무 책 크로니클: "전욱이 민들레. 클릭합니다 "한서 지리지": "동군 푸양 구제산." 4 패루 광장은 푸양 구시가지의 사거리 중심에 위치하여 명가정 원년 (1522) 에 세워졌다. 처음 건립할 때 남쪽에는' 전욱의 수도' 를 새기고, 동판에는' 전욱의 수도' 를 새겼다. 고증에 따르면 공휘는 젊었을 때 그의 아버지 소헌청양의 봉건도시 덩추에 살았고, 늙었을 때 디추에서 전욱의 시랑을 맡았기 때문에 디추라는 이름을 얻었다. 청양은 벽수 중 (청, 청 양조 모두), 고청강은 푸양을 통해 흐르고, 장씨의 시조가 오늘 푸양에서 손을 흔들며 성장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문화재 고적 2 곳. 의룡 1987 호는 6400 여 년 전 푸양 구시가지의 서수파에서' 중국 의룡 6438 호' 를 발견했다. 용은 중화민족의 토템이다. 푸양 구시가지에서 발견된' 중국 의룡' 은 용족과 용근이 푸양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 의룡' 유적지는 전릉과 한무제릉에서 서쪽으로 약 65,438+00km, 유적지 동쪽으로 약 65,438+0km 떨어진 회족묘지 고유적지에 위치해 있다. (2) 전릉과 황제의 능은 현재 통칭하여' 제 2 릉' 이라고 불리며, 푸양 구시가지의 서약10km 에 위치해 있다. 행정 구역 변경으로 인해 내황현 양장향에 속한다. (3) 묘지를 흔드는 옛 유적지. 고대에 디추 (푸양) 는 동이족과 황제족의 인수인계 지역이었기 때문에 황제는 디구를 방어해야 했기 때문에, 그는 아들 소헌을 경양에게 봉하였다. 치우가 북쪽으로 이주한 후 황제의 상업 센터는 하남 북부와 하북 남부로 옮겨졌기 때문에 황제는 사슴에서 치우를 물리쳤다. 전호 (황제의 손자, 창읍의 아들) 가 도푸양을 건설했을 때, 소헌의 손자인 황제도 도디구를 지었다. 따라서 루의' 명기 병' 은 "푸양, 황후의 수도, 지금은 현 () 이고, 이른바 구릉 () 은 전욱성 () 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전욱과 제청이 죽은 후 푸양에 묻혔다. 따라서, 장씨의 조상은 푸양에서 아버지 현도와 함께 어린 시절을 보냈고, 성인이 된 후 그의 사촌인 전욱을 보좌하여 정정으로 삼고, 장씨의 조근이 있는 푸양에서 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장 성의 시조에 관하여 역대 사서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황제의 오자손을 활로 삼고, 호성을 관찰하여 활을 만들고, 활별을 숭배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성 장 ('원과 씨 편찬' 참조), "그는 화살을 휘두르며 장봉에 봉인된 뒤 활족이었다. 푸양 () 을 내다보다. " "진 () 나라의 장 () 은 진 () 나라의 장이 장 () 의 해결책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후예 () 로 나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 () 은 북한의 관원, 즉 진 () 이 글자로 성을 지킨다는 것이다. 계보가는 황제의 아들과 청양가의 다섯 번째 아들을 불러 활을 흔들어 호성을 보고 활을 만들어 화살을 만들고, 호성을 숭배하고, 성을 장을 주었다. 이 부자연스러운 성의 의미도 있다. \ "진서 \" 에 따르면, 장, 단어 라는 솔루션 이있다. 이후 진나라에 장씨 가문이 생겨났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단어 때문이다. ("통지" 참조. 부계 가문의 전략. 장 () 성은 희성 () 에서 나왔고, 주 () 성의 조상은 북한에서 왔다. 가장 유행하는 12 개의 성은 양양 (), 낙양 (), 하동 (), 시흥 (), 봉이 (), 평원 (), 청하 위의 기록으로 볼 때, 장씨의 성은 경양, 황제의 다섯 번째 아들은 아들을 낳았다. 황제 후 명화는 장씨의 조상이다. 그러므로 장은 황제의 직계 후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유명한 황제의 후예는 매우 총명하다. 그가 하늘의 호형 별을 보았을 때, 그는 그 모양을 모방하여 활과 화살을 만들었다. 원래 하늘에는' 천궁' 이라는 별이 있었는데, 줄여서' 천호' 라고 불렀다. 그것은 시리우스의 남동쪽에 있는 소정 9 행성에 속한다. 여덟 개의 별은 아치형 문과 같고, 외계는 하나의 벡터와 같고, 견과와 남천 두 별자리에 있다. 송사. 천문지: "9 성은 늑대성의 남동쪽에 있고 활도 거기에 있다." 그는 활을 보고 활과 화살 모양에 영감을 받아 고대의 중요한 무기인 활을 발명했다. 그도 장 () 이라는 성을 주었다. 그러나, 최초의' 장' 은 부자연스러운 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활과 화살이 발명된 후, 활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힘으로 열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그네는 그래서' 장'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 후로 그네의 후예는 두 파로 나뉘었고, 한 파의 성은 공, 한 파의 성은 장 () 으로 나뉘었다. 후세의 장씨는 자신의 성을 언급할 때 흔히' 장궁 긴 수염' 으로 해석된다. 그네에서 유래한 이 장 () 은 성이 매우 이르고,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된 장 () 이다. 거의 2000 년 만에 약 3000 년 전 주조 () 에 중국 대지에 두 개의 성이 더 나타났다. 다른 성씨와 달리 새로 추가된 이 두 장성도 황제의 성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모두 북한과 자유주문왕의 희씨 후예가 세운 김국에서 온 것이다. 한국과 진 () 나라에서는 "장 () 성이 희성 () 에서 나왔고, 주성 () 은 한국 () 에서 나왔다", "장 () 성은 진국 () 에서 나왔고, 라는 단어는 진국 () 에서 생겨났다. 장의' 총원류' 에서 두 가지 원류가 더 늘었다. 이 두 장씨의 출신은 뒷파도들보다 2 천여 년 늦었지만, 그들은 모두 헌원황제의 후예였으나, 다만 원근차이가 있을 뿐이다. 장 () 성의 가장 이른 기원에 관해서는 황제가 직접 전해 내려온 이 탕성은 하남 () 에서 기원하였다. 푸양은 중국 장씨 가문의 발상지이자 중화민족 장씨 가문의 소재지이기도 하다. 주조가 한국과 진나라에 도착한 후, 새로운 기원의 가입으로 장 성의 기원도 여러 곳으로 발전했다. 당시 남조선은' 12 가장 유망한 사람' 을 각원에서 인용해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았다. 당시 진국은 장씨의' 청하, 남양, 오군, 안정, 돈황, 무위, 범양, 애칭, 양, 종산, 하노이, 고평' 의 망족이 되었다. 북한과 김개성의 사람들은 그들의 후손보다 늦었지만, 그들은 나중에 거주하여 널리 번식했다. "중국 성씨의 집 장씨 종이집" 에 따르면 명나라 시대에는 장씨의 명성이 전국 각지뿐 아니라 여러 곳에서 혁혁한 가문이 되어 다른 성을 넘어섰다. 주대 장성의 이 두 성은 장성에 대해 나중에 중국 대성이 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장 성의 기원에도 소수민족이 가입한 성분이 있다. 한나라 이후, 유한의 흥성으로 인해 일부 소수민족은 유 () 라는 성을 바꾸었고, 일부 소수민족은 장 () 이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그와 같은 성을 가진 일부 사람들은 장 씨족을 존경하지만, 그의 원래 성을 포기하고 장 씨를 따르기로 했다. \ "역사 기록 장 리아 벤 이름 니, 장 변경 후. "사기 용유열전" 은 한나라 제갈량이 용유회를 장으로 했다고 기재했다. 이것들은 모두 예시이다. 장씨 부계 가문은 가지가 많고, 그 방송 이전 상황도 비교적 복잡하다. 장씨 가문이 전국 각지에 널리 퍼져 있고 장씨 가문이 전국 각지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장씨의 수천 년 전파와 이주는 매우 복잡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씨 가문은 각지에 자체 전파 센터가 있지만 조상, 이주 시간, 노선은 다른 성씨와 다르다. 그것은 다른 시간, 다른 장소, 다른 경로 및 다른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1970 년대에 장 () 성은 중국 제 1 대성이었고, 1980 년대 이후 장 () 성은 백가 () 중 3 위를 차지했다.